댓글
데이브레이끼lT홈ll조회 903l현재 l추천 0




세세한 시대적 슈퍼맨 빼고

가장 유명한 슈퍼맨은

5가지 정도가 됩니다.

1.코스믹아머 슈퍼맨

2. 골드프라임 슈퍼맨

3. 슈퍼맨M

4. 실버에이지 슈퍼맨

5. 모던에이지 슈퍼맨

모던에이지 슈퍼맨(클라크 켄트)-

현재 우리가 흔히 아는 슈퍼맨

그의 능력으로는

1.무한한 힘, 무한한 지구력, 무한한 체력, 무한한 스피드

2.엄청나게 강한 정신력, 엄청나게 강한 정신 방어 능력, 최소 천재레벨 이상의 지능과 지성

3.엄청나게 긴 수명

4.인간이 지닌 오감에 대한 무한한 감각능력

5.초광속 비행능력

6.전자파를 비롯한 인간이 느낄수없는 다양한 에너지들의 파동을 감지하고 느끼며 ,볼수있음.

7.납을 제외한 모든것을 투시가능

7.별하나는 가볍게 파괴가능한 하트비전.

8.목소리 변조, 초인을 넘어선 복화술 및 최면술 가능

9.근육을 상시로 변경가능.

10.몸속에 허리케인을 흡수하여 언제든 뿜어낼수있으며 그것과 함께 스톰브레스 뿜어낼수있음.

11.물리적인 공격 거의 상쇄가능 하며, 인간이 지니고 있는 기술로는 절대 타격불가.

12.절대선 감정 (매우 약한 인간들에게 두들겨 맞아도 반격하나 못하고, 절대악의 악당들마저 거의대부분 자비를 배품)

그 예로 지구나 인류를 위해 평소에 대부분 자신의 힘을 억제시키기때문에 비교적약한 적들에게도 종종 데미지를 입는모습보임.

13.노란태양(태양계같은..)에 궁극적으로 무한한 힘을 공급 받을수있음. (슈퍼맨의 고향인류는 모두 이 능력을 지니고 있으나 슈퍼맨은 어린시절부터 현재까지 그 힘을 모두 흡수 해왔기때문에 이런 능력을 지님.)

단점 -

1.마법류에 비교적 취약함.

2.크립토 나이트 (노출되면 인간정도의 능력으로 떨어지고 직접적인 노출시 몇시간내에 사망까지가능.)

3.붉은 태양빛 (현 인류의 능력으로 떨어짐 = 현 슈퍼맨(클라크켄트)은 축척되어있는 에너지때문에 바로 그렇진않음.)

4.자신보다 강한 물리공격에 취약함.

슈퍼맨의 종류와 힘....


실버에이지 슈퍼맨 -

모던에이지 슈퍼맨의 단점을 모두 극복한 슈퍼맨

슈퍼맨의 종류와 힘....

슈퍼맨 M(칼 켄트)-

슈퍼맨의 후손, 크립톤행성의 칼과 클라크켄트의 켄트를 붙여서 만든 이름임. (시대적으로 100만년 이후)

능력으로만 따지면

1.약점 존재 하지 않음.

2.중간에 5차원의 존재와 섞여있기에 마법사용 가능,포스필드 사용가능 (5차원의 존재들은 대부분 전능임.)

3.은하계 까지 파괴가능한 하트비전

4.점프만으로 행성 점프 가능

5.DC코믹스에서 빛보다 훨씬 빠른 타키온보다 빠름.

6.엄청난 숫자의 인류에 텔레파시 ,정신공격 가능

7.그냥 물리력으로 시간과 현실의 벽을 부숴버리기 가능.

슈퍼맨의 종류와 힘....

골드프라임슈퍼맨, 프라임슈퍼맨 -

이 슈퍼맨이 흔히 말하는 궁극체.

슈퍼태양 속에서 15,000년간 잠들다가 나온 슈퍼맨으로 흔히 능력으로는

창조주,전지전능 급의 캐릭터들과 거의 흡사한 존재라고 보면 됩니다.

-우주 창조가능

-생명 부활가능

-멀티유니버스 수백개를 순식간에 부숴버릴수있음

-약점 또한 존재하지않음.

슈퍼맨의 종류와 힘....

슈퍼맨의 종류와 힘....

CA (코스믹아머) 슈퍼맨 -

기계. 즉 기체인데 슈퍼맨의 정신 조종을 받는 슈퍼맨기체.

크기자체가 52개의 우주를 다합친것보다 크고 멀티버스를 다합친 크기의 림보차원도 손가락위에 둘정도이며,

코스믹 파워를 가진것 자체가 이미 전지전능 넘어섬.

더군다나 능력중에 싸울수록 점점 강해지는 특성이 있고,

어떠한 종류의 공격을 받으면 두번다시 같은 공격으로는 쓰러지지않는 능력이있으며,

흔히 유명한 아말감브라더스마저 현재 CA슈퍼맨을 이기지 못한다는 설이 우세합니다.

안티모니터라는 우주(유니버스)를 600개나 파괴하고 코스믹 파워로 현실과 가상을 자유자재로 조작하는 존재를 이기고

코스믹 파워를 손에 넣으며 궁극의 힘을 손에 넣음.

모니터라는 종족자체가 우주적 존재들 인데모니터가 미래의 모든 악을대비하기 위해 만든 안티모니터가

타락하여 모든 우주를 다먹어 버리려고 하는데 이때 코스믹 아머 슈퍼맨과 싸우게 됨.

슈퍼맨의 종류와 힘....

참고로 초사이언3가 모던에이지 슈퍼맨조차 이길순 없음.

출처 : 다음카페 카이드라님  오류 신고

세륜ed마틸다  사라졌구나 마틸다여
뭔가 피자이름 같다
답글    스크랩   l 1년 전  22:29
옥수수  나보다 털많음?ㅋ
1.코스믹아머 피자

2. 골드프라임 피자

3. 슈퍼맨M 쉬림프 피자

4. 실버에이지 크러스트 피자

5. 모던에이지 크러스트 피자

답답글    스크랩  l 1년 전  22:30
세륜ed마틸다  사라졌구나 마틸다여
음...........슈퍼맨M 쉬림프 피자는 M사이즈 밖에 없나요??
답답글    스크랩  l 1년 전  22:32
옥수수  나보다 털많음?ㅋ
네 새우가 남자새우...M...죄송해요
답답글    스크랩  l 1년 전  22:32
세륜ed마틸다  사라졌구나 마틸다여
남자새우에 음마가 꼈네요.....
답답글    스크랩  l 1년 전  22:34
명탐정코난  내이름은코난탐정이죠
우주에서 재채기만 해도 은하계 박살남...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1년 전  22:31
러시안룰렛  페인 킬러킬러킬러
너무 극단적으로 강한데..ㅋㅋㅋㅋ
답글    스크랩   l 1년 전  22:34
코믹에선 슈퍼맨보다 강한애들이 있다는게 함정
답답글    스크랩  l 1년 전  23:26
생각해보면 참 크립토나잇이 슈퍼맨 고향행성의 조각인데.. 거기서 어떻게 살았을까낰ㅋㅋ
답글    스크랩   l 1년 전  23:27
3년정도 뽞 !!! 살고 꿱?
답답글    스크랩  l 1년 전  23:27
l 나의 댓글 l 글쓴이 댓글
전체 2328366
이슈·소식 1159121
인티영상
우리는 항상 택배기사..
백예린 - I'm Not Th..
질풍기획실사판- 현철x..
미안해 한번 애교부리..
대박 웃긴 비행기 착륙..
번호
제목
초록글 안내  1 / 3 
닉네임날짜조회추천
악동뮤지션이 보고도 상처 안받는 유일한 악플.txt 966이하은12.19 19:23483073
뮤직뱅크 카메라에 찍힌 방청석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9유재석광팬12.19 19:19485997
오늘자 머리띠에 머리카락 걸린 마마무 화사ㅋㅋㅋㅋ 842용또니12.19 19:49327572
후드티 활용법 甲 756캐리어12.19 17:28372223
ㅋㅋ와 제시카 중국백화점 미쳤다 ㄷㄷㄷ 748박지성에브라12.19 14:485035314
2587739사무실에서 할 수 있는 운동! 알싸방스크래5:0910
2587738영지와 오이 젓퉁텐미닛5:0810
2587737
사진 많음
해외팝 여가수 1년간 벌어들인 수입 탑텐.JPG 1
헤헤:D5:04500
2587736온게임넷 해설자 어투 + 댓글 하드캐리 1박지송에브라5:04140
2587735같은 과 여자 후배한테 햄버거 사줌...jpg 2래미야5:031580
2587734
사진 많음
설레는 커플 케미 제대로 1
래미야5:021080
2587733오바마 "소니 해킹한 북한에 비례적 대응"(종합) AU5:00180
2587732
사진 많음
그러고보니 하이킥 시즌3 또한... 1
Roberto Solda5:011000
2587731핸드폰으로 할수 있는 짓중 젤 더러움.jpg (후방주의) 1홍식아쟈랑해5:002710
2587730단답보스 1미쥬4:56710
2587729
사진 많음
누가 내 사진기를...(후방주의) 19
헤헤:D4:562990
2587728
사진 많음
너의 가장 행복한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Jpeg
털송송붕알탁4:541210
2587727해달모양 테이프 거치대 3창민이만좋아4:521240
2587726고등학교 교사 초봉이라는데... 7홍식아쟈랑해4:524300
2587725학창시절, 내 가슴을 울렸던 시(詩).txt 4사단주임원사4:51940
2587724[슈스케6] 이번주 생방서 제일 많이 떨었던 출연자 ㄷㄷㄷㄷ 래미야4:50910
2587723
사진 많음
[원피스] 등뒤에 상처는 검사의 수치다 4
창민이만좋아4:48890
2587722
사진 많음
20년동안 사는 쥐 1
호이가계속되4:4883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여자아이돌이 남자아이돌곡을 부른다면 보고싶은 무대는? (159표 참여)   투표하기 l 결과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