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에 대한 제목 검색 결과입니다  검색어 강조 끄기
sowonl5개월 전 (2014.5.03 4:40)l조회 11458l추천 1
http://instiz.net/pt/2007034    출처

화장품 속의 수많은성분중에서 ★특히 주의★ 해야할 20가지성분

<에뛰#하우#>

내용기입

< 토#모리 >

<스#푸드>

<더페이#샵>

<네이#리퍼블#>

<#샤>

<이니스#리>


출처 : 쭉빵카페 애절한 눈빛과 무언의 이야기님  오류 신고
팬켘  잡솨바
그래서 전 바닐라코를 쓰죠ㅎㅎ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43
방성준님  exo가자꾸아른아른
네이쳐 알로에랑 이니슾 동백꽃물쓰는데...ㅎㅎ 것도 지금 세네개째~~~^^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44
뿝빱  PO빅뱅블락비WER
네이쳐 스팀크림 쓰는데 악ㅠㅠ 피부 조와진 느낌이라 계속 쓸랬더니 아아...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46
우식  심장이뛴다
이니스프리 꽃물틴트!!!!으아니!!!!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47
한스케익  빅뱅엑소♥
아 아니!!노세범!!!!앙돼!!!!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49
작은, 새 같은 소년을 만났다  김종대가제남자입니다
내 앞머리ㅜ친구..!!!!!!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53
향료..충격..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5:02
동신방기  뀨우ㅇㅅㅇ?
...ㅋㅋㅋㅋㅋㅋ얼마전에 산거 네개나 있어 ㅋㅋㅋㅋㅋ 아 진짜 뭘 쓰질 못하겠근..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5:05
네이쳐 스팀크림하고 이니슾으리 노세범쓰는데..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5:05
놓지마 정신줄  정신(대학생)
여신광채비비쓰는데ㅠㅠ 또살건데ㅠㅠ 그나마좀적으네여... 헐..ㅠㅠ 여기없는건 다안전한가그럼??????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5:16
유영재(1994. 01.24)  비에이피
아니요 저거말고도 엄청많아요 안들어가있는제품 찾기어렵더라구요 모바일
답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40
노세버미....!!!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0:52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내가 처음 산 파우더... 물론 일년전이라지만 와 진짜....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0:59
INFINITE 동우  Last Romeo
헐...더페이스샵 수분크림...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0:59
헐.. 그렇구나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03
두부아니에요 부두에요  혀억...혀억...
ㅎㅎ이세상 안녕...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07
슼슼.......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08
류헌화  헨리 중국이름→한국식=류헌화
이런거 일일히 따지면 쓸수있는 화장품 없어요...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09
22222222그건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정도 조심은 해야되는거 맞지만 일일이?일일히? 따지려 들면 한도 끝도 없을거얔ㅋㅋㅋㅋ
답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13
일일이가 맞아요!
3333 그래서 걍씀ㅋㅋㅋㅋ

답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1:55
도발하는족발  남우현도경수
미샤 빨간비비...ㅂㄷㅂㄷ...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16
로드샵을 안써서.....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18
에뛰드 비비랑 토니모리 씨씨ㅠㅠㅠㅜㅠㅠㅠ어쩌라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18
사라짐  괘귀찮
와다행이다한개도안써봄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19
헐헐헐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43
내cc....오늘사온토니모리내3병째cc....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2:12
엑독방  중독
저거 없는 화장품이 거의 없던데ㅠㅠㅠㅠㅠ 그냥 쓸라고요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2:34
나 쓰는거 세개........ 근데 이런거 봐도 계속 쓰고있는게 함정..ㅠㅠㅠ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2:45
에고.. 그런데 저런거 다 신경쓰면 걍 썡얼이 최고라능. 어느정도의 유해물질은 감안해야제....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2:49
스킨푸드...왜이렇게 많아ㅠㅠㅠㅠ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3:44
김연아(23세)  영원히 사랑해요
여기에 없어서 다행이긴 한데.. 백퍼 없는게 있을까ㅋㅋ 알면서도 쓰는..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3:57
한상혁.  내 별빛님들
치아씨드 얼마전에샀는데.....ㄸㄹㄹ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3:59
샤이니여자친구  샤이니랑 결혼했어요
다 있는건데 그때마다 쓰는게 달라서 ...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29
안드로메다  우주로
근데 대부분 3개정도는기본으로포함되어있던데..로드샵아니라도ㅜ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9:00
헐..피지잡는수분크림 한 4통째 쓰는데ㅠㅠ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9:04
뉴세라  류세라 동방 JYJ
세상에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9:41
유영재(1994. 01.24)  비에이피
이어플 저도쓰는데 거의다들어있더라구요... 안들어있는제품찾기어렵던데 그래서 알면서 그냥써요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37
유영재(1994. 01.24)  비에이피
그냥자기피부에맞으면 그냥쓰세요 일일히 따지면 쓸수있는 화장품 거의없어요 저것들말고도 화학성분들어있는화장품 엄청많아요 로드샵아니여도 들어있더라구요 화장잘만지우면문제없음 모바일
답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46
구라치네  일단 안믿고 본다
아리따움 코팅틴트도 궁금하다 ㅜㅜ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46
알로에 옛날에 초반에 나왔을 때 썼다가 안 썼는디....그것 말고는 없다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4:50
와 내가 쓰는거 다 들어가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5:15
저 성분말고 엄청많은데 솔직히 저거 백년동안 꾸준히 쓰지않는이상 무해하다고 생각하세요 그냥.아주 안맞는 사람이나 그렇지 일반인들은 괜찮아요. 그냥 자기 민감하다 이런사람은 안맞는 성분이 좀 흔히 쓰이는 성분이거나 건조해져서 피지막이라는 보호막이 벗겨저서 그렇거나 대부분 이렇지 피부과에서 치료받을만큼 민감한사람은 제 옆에 딱한명있고..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5:22
파라벤 안들어간 화장품은 거의~없어요ㅎ 저기 표시된 성분 싹 빼놓고 검증 안된 더 위험할수도 있는 성분 넣어놓고 무 파라벤 무 설페이트 이러는 브랜드도많고요 모바일
답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5:25
향료가 무조건 나쁜게 아니에요. 온갖 화학물질 넣었는데 냄새가 무향이거나 좋을까요? 향료 없으면 못바를 화장품 쌔 빠졌어요. 극민감성 아니면 향료는 몇몇개빼면그냥 무시할 수준이고

니베아 크림을 발랐더니 주름개선 같은 긍정적 피부효과를 얻었다는 연구결과는 네이버에 치면 싹 뜨는데 니베아 크림은 맨앞쪽에 미네랄 오일이 뜹니다...ㅎㅎㅎ 저역시 미네랄 오일로 긍정적 효과를 본축에 속하구요(꼭 미네랄 오일만이라고는 하기힘들겠죠) 하여튼 저런 성분들이 꼭 나쁘다는건 아니에요. 대부분 중간단계이고 더 위험한건 결과가 안나온것들..
모바일
답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5:30
새로산 선크림에향료들고... 노세범에 향료들고,..ㅠㅠ둘다 얼굴에 듬뿍바름^_ㅠ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5:59
WΙNNER  블락비위너
없는거 찾기가 더 어려울듯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6:33
황금 막내  전정국
더페 저거 제가 다 쓰는 건데...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9:37
슼슼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9:42
그래서 노세범을 버리고 메이크업포에버로 갈아탔죠....... 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9:44
여덕여덕  본YG부엓
피부좋아진다고 생각하는데 대부분 써보고 효과본 제품들 성분표보면 천연성분보다 화학성분으로 인해서 좋아지는 경우가 많아요 ㅠㅠ화장한번할것도아니고 평생할건데 다들 잘골라서 사용하세요 ㅠㅠ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1:25
노세범..... 나한테 꼭 필요한건데.....(털썩)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1:40
성규야앵겨  김성규남우현
내가쓰는거 두개나있다하ㅏ핳...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1:49
내큥이  12월의기적
와내가쓰는게어뜨케하나도없지?ㅋㅋㅋㅋㅋㅋ행운인가?..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4:40
맥스  東方神起JYJ
없는게어딨겠어요ㅠㅠ 없는건 그만큼 가격이 비싸고ㅠㅠ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4:42
이승현(25,막내)  엔젤아이즈
꽃물틴트ㅠㅠㅠ슼슼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4:45
이태민설레임  태민하트
내가 쓰는건 한개도 없다....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4:46
우걱우걱우걱우걱  다이어트따위...
진주알비비쓰는데ㄷㄷㄷ로드샵중에 저거 말고는 나한테 맞는게 없는데ㅠㅠㅠ 모바일
답글    스크랩   l 5개월 전  14:54
전체 2194852
이슈·소식 1077269
인티영상
성시경 - 너의 모든 순..
분신자살.swf
아까웠던 티아라 초기..
[X맨] 아직까지도 회자..
[룸메이트] 투닥대는 94..
Mika - My Interpretati..
번호
제목
초록글 안내  1 / 3 
닉네임날짜조회추천
당신의 눈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보는 실험 1854최훈카툰10.21 21:05326622
프랑스인들이 마시기 망설이는 한국음료 931흥포10.21 17:08473942
코디가 미안해서 울었다는 에픽하이 뮤비 속 투컷의 의상 (현웃주의) 713TRUTH or DARE10.21 22:193495510
YG 97년생 연습생 구준회 ♡ SM 97년생 연습생 정재현 741벙거벙거햄토10.21 23:06268444
YG 걸그룹 김지수, 베일 벗다…"레드벨벳 아이린 견제할 비주얼 담당" 70810.21 20:36317594
2440941어떤 여자의 화장품 후기.jpg 78무정10.21 00:4049420
2438174화장품광고 잘 어울리는 남자아이돌.jpg 11헬로고우10.19 23:337640
2433584어떤 여자의 화장품 후기.jpg 105슈퍼클래스10.18 11:2854992
2430255송혜교, '악재'에도 거뜬..화장품 새CF 촬영 1힘이되어줄게10.17 02:471330
2429063대세남 배우 김우빈,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나선다 2CaKra10.16 19:182300
2426474사진 찍을때 최고의 화장품 82꼬망10.15 18:3669662
2423806요즘 흔한 화장품 샘플 9에이센카이10.14 18:1111141
2423581요즘 흔한 화장품 샘플 2최초드라마10.14 16:367520
2422818요즘 흔한 화장품 샘플 35냐인루뇨10.14 08:0845142
2418469피부트러블 없애는법, 트러블이 생겼을때 사용할 화장품을 추천 14EXO-K&M10.12 17:2510740
2418417기초화장품 바르는 법 72EXO-K&M10.12 17:0847483
2416419백화점에서 절대 사지말아야 할 화장품 TOP3 94Bloll10.11 21:40151243
2413017여드름 빨리 없애는 법, 피부에 좋은 팩과 화장품으로 자국 및 흉터 관리 8diffrent10.10 15:259790
2409859네일,향수,화장품 미니어처 수집가 11타오&EXO10.09 11:3611682
2403977지성피부인 사람들 화장품 고를때 공감......txt 96최강촹멘10.06 23:3542720
2401292YG, 패션 이어 화장품 사업까지 진출, 브랜드 문샷 론칭 15행복한 나날10.05 21:365930
2401017[트렌드] 연예기획사의 변신은 무죄? IT·패션·화장품사업 왜 1진(JIN)10.05 20:131780
2400474수천개의 화장품을 써본 뷰티블로거의 '추천/비추천 수분 크림편' 48ΤΑΕΥΕΟΝ10.05 16:2921284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내가제일좋아하는 햄버거집 (164표 참여)   투표하기 l 결과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