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l2년 전 (20:54)l조회 35479l추천 468
http://instiz.net/pt/495110    출처
[아시아투데이=최유선 기자] 미성년자인 아들과 섹스동영상을 촬영한 몰상식한 엄마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이크카운티에 거주하는 미스티 앳킨슨(32)은 아들(16)과 호텔에서 성관계를 갖고 아들의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찍게 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앳킨슨은 아들의 휴대전화로 자신의 누드 사진을 보냈다.

문제의 동영상은 지난 2월 3~4일 촬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남편 및 아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앳킨슨은 올해 초부터 아들과 호텔 등에서 만나 패륜행각을 저지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앳킨슨은 지난 3월 2일 캘리포니아주 유키아의 모텔에서 아들과 함께 있다가 경찰에게 체포됐다.
그에게는 20만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됐다.
출처 : 알싸 ROUND님  오류 신고
123

치맥  치맥치맥열매
헐...
2년 전  17:54
최 민호  SHINee 민호♥
으웩...
2년 전  17:55
POKER FACE  구구가가구구가가
낳기도 일찍 낳았네....;
2년 전  17:57
Are You Gay?  나게이야
헐.....상상도못했던일
2년 전  18:00
우리사인니가짱먹으셈  동방신기 악녀
헐....충격....
2년 전  18:01
도케스트라  exo블락비
와...와우
2년 전  18:02
헐...;;
2년 전  18:20
ㅈ...진짜였어..?
2년 전  18:25
윤부장 손과장  내마음만은집착이야
실제로이런일이있다니;;; 모바일
2년 전  18:29

2년 전  18:29

2년 전  18:33
충격적이다..
2년 전  18:34
강미르  수신고의미친미르
헐.... 모바일
2년 전  18:38
치바 유다이  티아라팬이라는게함정
멘붕
2년 전  18:39
형.........커요?  난 없어......
모바일
2년 전  18:40
양요섭,김명수랑 노는데요?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2년 전  18:46
엠블락비  지오 유령
헐ㅋㅋ
2년 전  18:47
애이불상  비쀙!!!!!!!!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더..
2년 전  18:52
강혜정  신난다 레어닉이다
야동사이트에 보면 그런거 많던데...다설정이겠죠...?
2년 전  18:52
모바일
2년 전  18:53
표블리(20)  박재범블락비인피니트
헐... 모바일
2년 전  18:53
헐////////''''';;;;
2년 전  18:59
헐.......;
2년 전  19:01
이태민(20)  변백현조으당
더럽다.. 모바일
2년 전  19:18
김즌스  J Y J

2년 전  19:21
믿음소망사랑 중 최고는 망사  ส็็็็็็็็็
헐?
2년 전  19:21
송세현  송승현동생,신인배우송세현입니다
대박...
2년 전  19:25
하기스매직탤찡*  내가태일이똥기저귀다
친아들이 아닌가;;;;;;;;;;;;;;;;;;;;;
2년 전  19:26
헐.............
2년 전  19:27
SISTAR  ALONE
살면서 별 희안한 일을 다 보네;
2년 전  19:29
근데 누가 신고한거지?
2년 전  19:32
하늘색솜사탕  ♥팬지에이뷰티♥
거참...........헐이다진짜.. 나이도나이고 아들도 거부안햇다는거잖아........대박 아빠가얼마나멘붕일까
2년 전  19:36
일찐찌온유  낧땋랗햏밯옇욯렇켛
헐,,
2년 전  19:38
10.06.09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헐헐...
2년 전  19:52
브아걸  브아걸&티아라

2년 전  19:56
?...
2년 전  20:00
렛츠고고탬  가지마가지마

2년 전  20:03
밤마다요서비  때문에미치겠어요ㅋ
그러다 족보 꼬입니다.... 어머니 자중하셨어야지요.................
2년 전  20:12
린첼  BIGBANG IS VIP♥
헐 쩐다 .. ㅠㅠ
2년 전  20:13
헐...
2년 전  20:17
비둘기호구구구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
헐 엄마가 철이없네..
2년 전  20:21
ㅇㅁㅇ..
2년 전  20:28
헐ㅋ
2년 전  20:32
Bit  그대의 심장박동소리
헐..
2년 전  20:37
슈팅스타  샤월엑시
헐... 모바일
2년 전  20:38
정혜림  정은지옛날이름
야;;서ㄹ 의현실화
2년 전  20:40
선녀링  시험끝났다아싸변백현
ㅎㄹ
2년 전  20:41
작은장난감기차  아주ㅈ되는거야는무슨
읭?
2년 전  20:47
올때 메로나  비공식샤월
헐.. ㄷㄷ
2년 전  20:52
민들레홀씨되어*  ←제남편 GD에요
ㅡㅇㅡ ㅇOㅇ!!!!!!!!!!!!!!!!!!!!!!!!이 무슨!!!!!!!!!!!!!!!!!!!!!!!
2년 전  20:53
헐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20:56
01052525252  박경 전화번호
이게.. 이게무..무슨
2년 전  20:59
헐어떻게저런경우가다있냐
2년 전  10:39
123
l 내가 쓴 댓글
번호
제목
초록글 안내  1 / 3 
닉네임날짜조회추천
다 좋은 여자친구.. 카톡 말투 때문에 정이 떨어집니다..........(카톡 사진.. 2499달님진기07.29 23:16641960
엑소 독방에서 일어난 성지순례 1616김민석♡07.29 22:29451575
열애설 때 마다 재조명 받는 아이돌 1516꽁치07.29 23:10498293
안녕하세요, 잠깐 자고 일어났더니 페북 여자 이종석이 되었네요 1427페북여자종석9:383952111
중국 예언이 맞을 수도 잇다는 이유.jpg 1465변백현 EXO-K07.29 22:06662912
2230681정직한 식당캐리어22:0610
2230680[단독] 손흥민♥민아, 민아 소속사도 인정 "호감 가지고 시작하는 단계"행복한 나날22:0790
22306791박2일 비키니 미녀 논란...유호진 PD 사과행복한 나날22:07180
2230678부들부들의 어원zelu22:06130
2230677대륙 뒤태녀 앞모습. jpg으컁컁♥22:06300
2230676잘못 보낸 문자라도 우린 지킨다 1W.O.L.F.22:041330
2230675아사다마오가 하고 싶었던 표정.jpg 17행복한 나날22:054470
2230674만수르님 인스타 업뎃! 1zelu22:052770
2230673다문화 차별 금지법의 이해zelu22:041000
2230672원더걸스 예은 덕후 배수지 ㅋㅋㅋ 1박이모22:033890
2230671진격의 포켓몬 15Harry Styles22:021380
223067017년전 大참사.jpg케빈맥컬리스22:022200
2230669의외로 학력 좋은 밴드 甲 (예지력 상승 주의, 대단함 주의) 11보노보노가 후22:023470
2230668[비정상회담] 똑똑이 타일러라쉬 5꽁치22:052390
2230667지성바보 에브라.jpg달님진기22:04980
2230666소녀시대 The Best 앨범 오리콘 데일리 차트 6일 연속 1위 1꽁치22:03380
2230665얘네들 다 친구 .jpg 8행복한 나날22:021950
 첫 페이지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전체 1984974
인티영상
이정현 이 노래 인기 많..
고교처세왕 - 메이킹#1..
일진잡는 아저씨
태양이 불러서 쉬워보..
본격 주사 맞고 싶어지..
[무한도전] 유느님 역..
가장 좋아하는 과자는? (298표 참여)   투표하기 l 결과
© 인스티즈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