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l2년 전 (20:54)l조회 35475l추천 468
http://instiz.net/pt/495110    출처
[아시아투데이=최유선 기자] 미성년자인 아들과 섹스동영상을 촬영한 몰상식한 엄마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이크카운티에 거주하는 미스티 앳킨슨(32)은 아들(16)과 호텔에서 성관계를 갖고 아들의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찍게 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앳킨슨은 아들의 휴대전화로 자신의 누드 사진을 보냈다.

문제의 동영상은 지난 2월 3~4일 촬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남편 및 아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앳킨슨은 올해 초부터 아들과 호텔 등에서 만나 패륜행각을 저지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앳킨슨은 지난 3월 2일 캘리포니아주 유키아의 모텔에서 아들과 함께 있다가 경찰에게 체포됐다.
그에게는 20만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됐다.
출처 : 알싸 ROUND님  오류 신고
123

치맥  치맥치맥열매
헐...
2년 전  17:54
최 민호  SHINee 민호♥
으웩...
2년 전  17:55
POKER FACE  구구가가구구가가
낳기도 일찍 낳았네....;
2년 전  17:57
Are You Gay?  나게이야
헐.....상상도못했던일
2년 전  18:00
우리사인니가짱먹으셈  동방신기 악녀
헐....충격....
2년 전  18:01
도케스트라  exo블락비
와...와우
2년 전  18:02
헐...;;
2년 전  18:20
ㅈ...진짜였어..?
2년 전  18:25
윤부장 손과장  내마음만은집착이야
실제로이런일이있다니;;; 모바일
2년 전  18:29

2년 전  18:29

2년 전  18:33
충격적이다..
2년 전  18:34
강미르  수신고의미친미르
헐.... 모바일
2년 전  18:38
치바 유다이  티아라팬이라는게함정
멘붕
2년 전  18:39
형.........커요?  난 없어......
모바일
2년 전  18:40
양요섭,김명수랑 노는데요?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2년 전  18:46
엠블락비  지오 유령
헐ㅋㅋ
2년 전  18:47
애이불상  비쀙!!!!!!!!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더..
2년 전  18:52
강혜정  신난다 레어닉이다
야동사이트에 보면 그런거 많던데...다설정이겠죠...?
2년 전  18:52
모바일
2년 전  18:53
표블리(20)  박재범블락비인피니트
헐... 모바일
2년 전  18:53
헐////////''''';;;;
2년 전  18:59
헐.......;
2년 전  19:01
이태민(20)  변백현조으당
더럽다.. 모바일
2년 전  19:18
김즌스  J Y J

2년 전  19:21
믿음소망사랑 중 최고는 망사  ส็็็็็็็็็
헐?
2년 전  19:21
송세현  송승현동생,신인배우송세현입니다
대박...
2년 전  19:25
하기스매직탤찡*  내가태일이똥기저귀다
친아들이 아닌가;;;;;;;;;;;;;;;;;;;;;
2년 전  19:26
헐.............
2년 전  19:27
SISTAR  ALONE
살면서 별 희안한 일을 다 보네;
2년 전  19:29
근데 누가 신고한거지?
2년 전  19:32
하늘색솜사탕  ♥팬지에이뷰티♥
거참...........헐이다진짜.. 나이도나이고 아들도 거부안햇다는거잖아........대박 아빠가얼마나멘붕일까
2년 전  19:36
일찐찌온유  낧땋랗햏밯옇욯렇켛
헐,,
2년 전  19:38
10.06.09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헐헐...
2년 전  19:52
브아걸  브아걸&티아라

2년 전  19:56
?...
2년 전  20:00
렛츠고고탬  가지마가지마

2년 전  20:03
밤마다요서비  때문에미치겠어요ㅋ
그러다 족보 꼬입니다.... 어머니 자중하셨어야지요.................
2년 전  20:12
린첼  BIGBANG IS VIP♥
헐 쩐다 .. ㅠㅠ
2년 전  20:13
헐...
2년 전  20:17
비둘기호구구구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
헐 엄마가 철이없네..
2년 전  20:21
ㅇㅁㅇ..
2년 전  20:28
헐ㅋ
2년 전  20:32
Bit  그대의 심장박동소리
헐..
2년 전  20:37
슈팅스타  샤월엑시
헐... 모바일
2년 전  20:38
정혜림  정은지옛날이름
야;;서ㄹ 의현실화
2년 전  20:40
선녀링  시험끝났다아싸변백현
ㅎㄹ
2년 전  20:41
작은장난감기차  아주ㅈ되는거야는무슨
읭?
2년 전  20:47
올때 메로나  비공식샤월
헐.. ㄷㄷ
2년 전  20:52
민들레홀씨되어*  ←제남편 GD에요
ㅡㅇㅡ ㅇOㅇ!!!!!!!!!!!!!!!!!!!!!!!!이 무슨!!!!!!!!!!!!!!!!!!!!!!!
2년 전  20:53
헐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20:56
01052525252  박경 전화번호
이게.. 이게무..무슨
2년 전  20:59
헐어떻게저런경우가다있냐
2년 전  10:39
123
l 내가 쓴 댓글
번호
제목
초록글 안내  1 / 3 
닉네임날짜조회추천
스마트폰 중독 테스트 최상 4826WINNER12:29337961
SM 신인 보이그룹 (똑같음 주의) 1893zelu0:07605690
야동 본거 들킨 SM직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3엞티즌11:57580821
'정글의 법칙' 촬영 중 다쳤다는 타오 현재 상황 1211벙거벙거햄토13:16358061
방금 티져뜬 SM 새 걸그룹.Red velvet 1301심재원0:26498842
2225974[단독] “일보다 수양회”…구원파 소유 상점 영업 중단AU23:2110
2225973정은지 사진 31장.jpgzelu23:21170
2225972두 얼굴의 네이버-서울 시장 선거와 네이버의 검색 조작 : 웹툰#9달님진기23:2160
2225971예빈아 모르는 아저씨가 까까먹으러 가자 그러면 뭐라고 할꺼야꽁치23:20190
2225970인티포털의 첫 게시글로 과거여행.jpg 2KNK23:182650
2225969심슨... 좀 꽁기꽁기한 에피소드 (소름) 6요더비23:194200
2225968야후 선정 올해 상반기 영화 베스트 10.JPG (한국영화 포함)꽁치23:181031
2225967역대 최고의 갱스터 영화.JPGzelu23:18480
2225966명동에서 아이돌 팬싸하는것 치곤 꽤 질서 좋은 것 같은 오늘 슈주팬싸 5ZI코23:172470
2225965잘나가다 항상 주춤하는 기획사 6박여사23:173530
2225964수지랑 뽀보 다리만진거 다 필요없어 3엘사 (Elsa)23:164570
2225963청주의 인테리어 마감재 공장에서 불 2zelu23:171000
2225962세상에서 가장 비싼 물질들 13달님진기23:162900
2225961나년못되었ㅋㅋㅋㅋㅋㅋㅋ 16엘사 (Elsa)23:144540
2225960이 일본 여중생 잘지내고 있는지 궁금함 32(찡긋)23:1412440
2225959이윤미, 차원이 다른 비키니 몸매…체지방 어디에? 5꽁치23:152990
2225958레버쿠젠전 가시는분 필독빠른23:14840
 첫 페이지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전체 1980420
인티영상
[아빠어디가] 오늘 폭..
아이돌 데뷔곡중 레전..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
흔한 인티인들의 고..
오늘자 맏며느리 현아..
MBC 다큐스페셜 - '설국..
나의교통카드어디업체를이용하는가 (157표 참여)   투표하기 l 결과
© 인스티즈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