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마에  T홈ll조회 40300l현재 l 471
[아시아투데이=최유선 기자] 미성년자인 아들과 섹스동영상을 촬영한 몰상식한 엄마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이크카운티에 거주하는 미스티 앳킨슨(32)은 아들(16)과 호텔에서 성관계를 갖고 아들의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찍게 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앳킨슨은 아들의 휴대전화로 자신의 누드 사진을 보냈다.

문제의 동영상은 지난 2월 3~4일 촬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남편 및 아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앳킨슨은 올해 초부터 아들과 호텔 등에서 만나 패륜행각을 저지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앳킨슨은 지난 3월 2일 캘리포니아주 유키아의 모텔에서 아들과 함께 있다가 경찰에게 체포됐다.
그에게는 20만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됐다.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12345

치맥  치맥치맥열매
헐...
4년 전  17:54 l 스크랩   답글
최 민호  SHINee 민호♥
으웩...
4년 전  17:55 l 스크랩   답글
POKER FACE  구구가가구구가가
낳기도 일찍 낳았네....;
4년 전  17:57 l 스크랩   답글
Are You Gay?  나게이야
헐.....상상도못했던일
4년 전  18:00 l 스크랩   답글
우리사인니가짱먹으셈  동방신기 악녀
헐....충격....
4년 전  18:01 l 스크랩   답글
도케스트라  exo블락비
와...와우
4년 전  18:02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8:20 l 스크랩   답글
ㅈ...진짜였어..?
4년 전  18:25 l 스크랩   답글
윤부장 손과장  내마음만은집착이야
실제로이런일이있다니;;; 모바일
4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4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4년 전  18:33 l 스크랩   답글
충격적이다..
4년 전  18:34 l 스크랩   답글
강미르  수신고의미친미르
헐.... 모바일
4년 전  18:38 l 스크랩   답글
치바 유다이  티아라팬이라는게함정
멘붕
4년 전  18:39 l 스크랩   답글
형.........커요?  난 없어......
모바일
4년 전  18:40 l 스크랩   답글
양요섭,김명수랑 노는데요?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4년 전  18:46 l 스크랩   답글
엠블락비  지오 유령
헐ㅋㅋ
4년 전  18:47 l 스크랩   답글
애이불상  비쀙!!!!!!!!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더..
4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강혜정  신난다 레어닉이다
야동사이트에 보면 그런거 많던데...다설정이겠죠...?
4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모바일
4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표블리(20)  박재범블락비인피니트
헐... 모바일
4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8:59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9:01 l 스크랩   답글
이태민(20)  변백현조으당
더럽다.. 모바일
4년 전  19:18 l 스크랩   답글
김즌스  J Y J

4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믿음소망사랑 중 최고는 망사  ส็็็็็็็็็
헐?
4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송세현  송승현동생,신인배우송세현입니다
대박...
4년 전  19:25 l 스크랩   답글
하기스매직탤찡*  내가태일이똥기저귀다
친아들이 아닌가;;;;;;;;;;;;;;;;;;;;;
4년 전  19:26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9:27 l 스크랩   답글
SISTAR  ALONE
살면서 별 희안한 일을 다 보네;
4년 전  19:29 l 스크랩   답글
근데 누가 신고한거지?
4년 전  19:32 l 스크랩   답글
하늘색솜사탕  ♥팬지에이뷰티♥
거참...........헐이다진짜.. 나이도나이고 아들도 거부안햇다는거잖아........대박 아빠가얼마나멘붕일까
4년 전  19:36 l 스크랩   답글
일찐찌온유  낧땋랗햏밯옇욯렇켛
헐,,
4년 전  19:38 l 스크랩   답글
10.06.09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헐헐...
4년 전  19:52 l 스크랩   답글
브아걸  브아걸&티아라

4년 전  19:56 l 스크랩   답글
?...
4년 전  20:00 l 스크랩   답글
렛츠고고탬  가지마가지마

4년 전  20:03 l 스크랩   답글
밤마다요서비  때문에미치겠어요ㅋ
그러다 족보 꼬입니다.... 어머니 자중하셨어야지요.................
4년 전  20:12 l 스크랩   답글
린첼  BIGBANG IS VIP♥
헐 쩐다 .. ㅠㅠ
4년 전  20:13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20:17 l 스크랩   답글
비둘기호구구구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
헐 엄마가 철이없네..
4년 전  20:21 l 스크랩   답글
ㅇㅁㅇ..
4년 전  20:28 l 스크랩   답글
헐ㅋ
4년 전  20:32 l 스크랩   답글
Bit  그대의 심장박동소리
헐..
4년 전  20:37 l 스크랩   답글
슈팅스타  샤월엑시
헐... 모바일
4년 전  20:38 l 스크랩   답글
정혜림  정은지옛날이름
야;;서ㄹ 의현실화
4년 전  20:40 l 스크랩   답글
선녀링  시험끝났다아싸변백현
ㅎㄹ
4년 전  20:41 l 스크랩   답글
작은장난감기차  아주ㅈ되는거야는무슨
읭?
4년 전  20:47 l 스크랩   답글
올때 메로나  비공식샤월
헐.. ㄷㄷ
4년 전  20:52 l 스크랩   답글
민들레홀씨되어*  ←제남편 GD에요
ㅡㅇㅡ ㅇOㅇ!!!!!!!!!!!!!!!!!!!!!!!!이 무슨!!!!!!!!!!!!!!!!!!!!!!!
4년 전  20:53 l 스크랩   답글
헐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20:56 l 스크랩   답글
01052525252  박경 전화번호
이게.. 이게무..무슨
4년 전  20:59 l 스크랩   답글
헐어떻게저런경우가다있냐
3년 전  10:39 l 스크랩   답글
12345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인티영상
캡틴 아메리카와 완다..
관객석에서 노래부르다..
2016년 5월 2일 JTBC 뉴..
슬픔과 노여움- 노무현..
아이유가 낸 아이디어..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방탄 랩몬 인터뷰 (feat.빅뱅,위너) 1620하얀꽃05.03 19:2386719112
충격 제보! 아이돌 그룹 세븐틴, '팬레터는 쓰레기?' 팬 분통! 1195누나, 정말 예05.03 19:409180256
생년월일로 알아보는 자신의 타로카드 736주토피아05.03 20:326270144
[단독] 엑소가 돌아온다…6月, 정규앨범으로 '컴백' 573AU05.03 15:203829197
남초카페의 뱃살 기준 449day6 강영현05.03 17:22558345
3768140채영이 배신수준ㄷㄷ 레오나르도 다5:0920
3768139팬 털어버리는 정은지.gif 김예림 (18)5:06460
3768138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에서 썬더볼트 로스가 국무부 장관으로 나온이유 민슈팅가드5:05190
37681374년전 6부리그 시절 바디.. 그리고 현재 슈주박정수4:56410
376813692년생 마마무 문별이 5L O V E &4:543832
3768135연예인까지 언급하고 만 조세호 논란 1세ven틴4:525340
3768134롯데의 부산사랑 세ven틴4:471100
3768133일본싱글여성 3분의1은 극빈곤층 넌 마치 차가4:452790
3768132아이오아이, 학생복 엘리트 전속 모델 발탁 18014:445290
3768131세상은 아직 따뜻한가봅니다 전웅4:431160
3768130'또 오해영' 첫 OST '샤르르', 첫방 직후 3일 0시 공개 남무룩4:42340
3768129김두관 "내가 권력 의지는 있는 편 아닌가" 구하나4:38230
3768128샤워를 남편이 해주면 좋겠다는 연예인 3전웅4:3611610
3768127인형 같은 오마이걸 유아 기사사진 5#Love #Letter4:356740
3768126너 눈을 왜 그렇게 떠? 4구하나4:344970
3768125공주병, 예쁜척의 정석이라는 연예인. gif 21북회귀선4:3322701
3768124방탄소년단, 샤이니와 콘셉트 유사성 '맞다vs아니다' 논란 흩날리는4:311880
37681232016 걸그룹(솔로) 초동 순위 알쏭4:302190
3768121[만화추천] 블랙 클로버 (BLACK CLOVER) 세븐teen4:27125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잔잔합니다
신설 메뉴 l 혀기버미 l Day6 l IOI l 수능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케이스 주로 어떤 종류 선호하세요? l 770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