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마에  T홈ll조회 40736l현재 l 471
[아시아투데이=최유선 기자] 미성년자인 아들과 섹스동영상을 촬영한 몰상식한 엄마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이크카운티에 거주하는 미스티 앳킨슨(32)은 아들(16)과 호텔에서 성관계를 갖고 아들의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찍게 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앳킨슨은 아들의 휴대전화로 자신의 누드 사진을 보냈다.

문제의 동영상은 지난 2월 3~4일 촬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남편 및 아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앳킨슨은 올해 초부터 아들과 호텔 등에서 만나 패륜행각을 저지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앳킨슨은 지난 3월 2일 캘리포니아주 유키아의 모텔에서 아들과 함께 있다가 경찰에게 체포됐다.
그에게는 20만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됐다.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12345

치맥  치맥치맥열매
헐...
4년 전  17:54 l 스크랩   답글
최 민호  SHINee 민호♥
으웩...
4년 전  17:55 l 스크랩   답글
POKER FACE  구구가가구구가가
낳기도 일찍 낳았네....;
4년 전  17:57 l 스크랩   답글
Are You Gay?  나게이야
헐.....상상도못했던일
4년 전  18:00 l 스크랩   답글
우리사인니가짱먹으셈  동방신기 악녀
헐....충격....
4년 전  18:01 l 스크랩   답글
도케스트라  exo블락비
와...와우
4년 전  18:02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8:20 l 스크랩   답글
ㅈ...진짜였어..?
4년 전  18:25 l 스크랩   답글
윤부장 손과장  내마음만은집착이야
실제로이런일이있다니;;; 모바일
4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4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4년 전  18:33 l 스크랩   답글
충격적이다..
4년 전  18:34 l 스크랩   답글
강미르  수신고의미친미르
헐.... 모바일
4년 전  18:38 l 스크랩   답글
치바 유다이  티아라팬이라는게함정
멘붕
4년 전  18:39 l 스크랩   답글
형.........커요?  난 없어......
모바일
4년 전  18:40 l 스크랩   답글
양요섭,김명수랑 노는데요?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4년 전  18:46 l 스크랩   답글
엠블락비  지오 유령
헐ㅋㅋ
4년 전  18:47 l 스크랩   답글
애이불상  비쀙!!!!!!!!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더..
4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강혜정  신난다 레어닉이다
야동사이트에 보면 그런거 많던데...다설정이겠죠...?
4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모바일
4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표블리(20)  박재범블락비인피니트
헐... 모바일
4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8:59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9:01 l 스크랩   답글
이태민(20)  변백현조으당
더럽다.. 모바일
4년 전  19:18 l 스크랩   답글
김즌스  J Y J

4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믿음소망사랑 중 최고는 망사  ส็็็็็็็็็
헐?
4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송세현  송승현동생,신인배우송세현입니다
대박...
4년 전  19:25 l 스크랩   답글
하기스매직탤찡*  내가태일이똥기저귀다
친아들이 아닌가;;;;;;;;;;;;;;;;;;;;;
4년 전  19:26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9:27 l 스크랩   답글
SISTAR  ALONE
살면서 별 희안한 일을 다 보네;
4년 전  19:29 l 스크랩   답글
근데 누가 신고한거지?
4년 전  19:32 l 스크랩   답글
하늘색솜사탕  ♥팬지에이뷰티♥
거참...........헐이다진짜.. 나이도나이고 아들도 거부안햇다는거잖아........대박 아빠가얼마나멘붕일까
4년 전  19:36 l 스크랩   답글
일찐찌온유  낧땋랗햏밯옇욯렇켛
헐,,
4년 전  19:38 l 스크랩   답글
10.06.09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헐헐...
4년 전  19:52 l 스크랩   답글
브아걸  브아걸&티아라

4년 전  19:56 l 스크랩   답글
?...
4년 전  20:00 l 스크랩   답글
렛츠고고탬  가지마가지마

4년 전  20:03 l 스크랩   답글
밤마다요서비  때문에미치겠어요ㅋ
그러다 족보 꼬입니다.... 어머니 자중하셨어야지요.................
4년 전  20:12 l 스크랩   답글
린첼  BIGBANG IS VIP♥
헐 쩐다 .. ㅠㅠ
4년 전  20:13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20:17 l 스크랩   답글
비둘기호구구구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
헐 엄마가 철이없네..
4년 전  20:21 l 스크랩   답글
ㅇㅁㅇ..
4년 전  20:28 l 스크랩   답글
헐ㅋ
4년 전  20:32 l 스크랩   답글
Bit  그대의 심장박동소리
헐..
4년 전  20:37 l 스크랩   답글
슈팅스타  샤월엑시
헐... 모바일
4년 전  20:38 l 스크랩   답글
정혜림  정은지옛날이름
야;;서ㄹ 의현실화
4년 전  20:40 l 스크랩   답글
선녀링  시험끝났다아싸변백현
ㅎㄹ
4년 전  20:41 l 스크랩   답글
작은장난감기차  아주ㅈ되는거야는무슨
읭?
4년 전  20:47 l 스크랩   답글
올때 메로나  비공식샤월
헐.. ㄷㄷ
4년 전  20:52 l 스크랩   답글
민들레홀씨되어*  ←제남편 GD에요
ㅡㅇㅡ ㅇOㅇ!!!!!!!!!!!!!!!!!!!!!!!!이 무슨!!!!!!!!!!!!!!!!!!!!!!!
4년 전  20:53 l 스크랩   답글
헐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20:56 l 스크랩   답글
01052525252  박경 전화번호
이게.. 이게무..무슨
4년 전  20:59 l 스크랩   답글
헐어떻게저런경우가다있냐
4년 전  10:39 l 스크랩   답글
12345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인티영상
러브라이브 명곡 - 분..
전 세계 핵 위력 보..
춤세계의 레전드
우주 에서 길을 잃어버..
전원책 5.18 광주민주화..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소속사 사장들끼리 모여서 식사.jpg 759ddddnn12.08 22:1710877612
아이린을 보며 생각난 이승기의 연예인으로서의 태도 734양송9:2182531125
은근 이런말하기 부끄러워하는사람들있음 564218 6155:13884696
사이비가 말걸려고할 때 빠져나오는법.txt 593쀼야12.08 21:25948974
무의식중에 1도 안친한 남돌 꼬랑지 만지는 여돌.gif 403ㅋㅋㅋㅋ12.08 20:468297826
4260121덕질 명언 nctu ten20:3210
4260120넷마블 정기점검 클라스 peachplum20:3210
4260119신기한 스탬프.jpg 00032120:3210
4260118인어의 쇼핑할 돈 마련하는 법.jpg peachplum20:3180
4260117SBS 뉴스의 핵폭탄ㄷㄷㄷ 강철탱20:31170
4260116[단독] 아이오아이, 파이널 콘서트 완판 확인 "역시 대세" 1천재인20:301150
4260115고영태 가문의 영광ㅋㅋㅋㅋㅋㅋㅋㅋ 1김지홍20:301750
4260114[탄핵표결] '탄핵반대' 이정현 “朴, 아주 중요한 통치행위 해나가야” 구웅20:29240
4260113출세에 눈이 먼 김기춘 유명 일화 구웅20:291710
4260112국내 유출 야동 보면 안 되는 이유 올빼미청소기20:291180
4260111박 대통령은 정상회담에서도 가방을 놓지 않으며 '고영태 가방'을 홍보했다 쀼야20:29270
4260110여성의학과에 갔다가 알게 된 진짜 생리통의 원인 토모에.20:291100
4260109창원 도시가스관 파열… 냄새 퍼져 전면통제 복구중(종합) AU20:31430
4260108고 노무현 대통령 탄핵 당시 웃던 박 ㄱㅎ 1218 61520:282320
4260107[속보] 코엑스 정전 사고…소방 "현장 출동, 안전사고 파악 중" nctu ten20:28420
4260106일본의 한국 사랑 1윤주태20:281380
4260105 정유라 국가대표 훈련도 허위···'고졸 취소' 확정 큐티펫20:28500
4260104문재인 "비박계 꿈 깨..나만 죽이면 된다? 우리당 대통령감 많아" peachplum20:28400
4260103새누리 탈당한 김용태 의원에게 문자보낸 시민 혈통좋은 남20:27109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신설 메뉴 l CJ E&M l 도깨비 l 해리포터 l 쟈니스
인스티즈 트렌드 l비하인드도깨비아이오아옥션스탠딩아오붐붐폼림중콘첫콘
무대에서 가장 잘 노는 남자아이돌은? l 951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