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마에  T홈ll조회 40573l현재 l 471
[아시아투데이=최유선 기자] 미성년자인 아들과 섹스동영상을 촬영한 몰상식한 엄마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이크카운티에 거주하는 미스티 앳킨슨(32)은 아들(16)과 호텔에서 성관계를 갖고 아들의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찍게 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앳킨슨은 아들의 휴대전화로 자신의 누드 사진을 보냈다.

문제의 동영상은 지난 2월 3~4일 촬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남편 및 아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앳킨슨은 올해 초부터 아들과 호텔 등에서 만나 패륜행각을 저지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앳킨슨은 지난 3월 2일 캘리포니아주 유키아의 모텔에서 아들과 함께 있다가 경찰에게 체포됐다.
그에게는 20만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됐다.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12345

치맥  치맥치맥열매
헐...
4년 전  17:54 l 스크랩   답글
최 민호  SHINee 민호♥
으웩...
4년 전  17:55 l 스크랩   답글
POKER FACE  구구가가구구가가
낳기도 일찍 낳았네....;
4년 전  17:57 l 스크랩   답글
Are You Gay?  나게이야
헐.....상상도못했던일
4년 전  18:00 l 스크랩   답글
우리사인니가짱먹으셈  동방신기 악녀
헐....충격....
4년 전  18:01 l 스크랩   답글
도케스트라  exo블락비
와...와우
4년 전  18:02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8:20 l 스크랩   답글
ㅈ...진짜였어..?
4년 전  18:25 l 스크랩   답글
윤부장 손과장  내마음만은집착이야
실제로이런일이있다니;;; 모바일
4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4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4년 전  18:33 l 스크랩   답글
충격적이다..
4년 전  18:34 l 스크랩   답글
강미르  수신고의미친미르
헐.... 모바일
4년 전  18:38 l 스크랩   답글
치바 유다이  티아라팬이라는게함정
멘붕
4년 전  18:39 l 스크랩   답글
형.........커요?  난 없어......
모바일
4년 전  18:40 l 스크랩   답글
양요섭,김명수랑 노는데요?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4년 전  18:46 l 스크랩   답글
엠블락비  지오 유령
헐ㅋㅋ
4년 전  18:47 l 스크랩   답글
애이불상  비쀙!!!!!!!!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더..
4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강혜정  신난다 레어닉이다
야동사이트에 보면 그런거 많던데...다설정이겠죠...?
4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모바일
4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표블리(20)  박재범블락비인피니트
헐... 모바일
4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8:59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9:01 l 스크랩   답글
이태민(20)  변백현조으당
더럽다.. 모바일
4년 전  19:18 l 스크랩   답글
김즌스  J Y J

4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믿음소망사랑 중 최고는 망사  ส็็็็็็็็็
헐?
4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송세현  송승현동생,신인배우송세현입니다
대박...
4년 전  19:25 l 스크랩   답글
하기스매직탤찡*  내가태일이똥기저귀다
친아들이 아닌가;;;;;;;;;;;;;;;;;;;;;
4년 전  19:26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19:27 l 스크랩   답글
SISTAR  ALONE
살면서 별 희안한 일을 다 보네;
4년 전  19:29 l 스크랩   답글
근데 누가 신고한거지?
4년 전  19:32 l 스크랩   답글
하늘색솜사탕  ♥팬지에이뷰티♥
거참...........헐이다진짜.. 나이도나이고 아들도 거부안햇다는거잖아........대박 아빠가얼마나멘붕일까
4년 전  19:36 l 스크랩   답글
일찐찌온유  낧땋랗햏밯옇욯렇켛
헐,,
4년 전  19:38 l 스크랩   답글
10.06.09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헐헐...
4년 전  19:52 l 스크랩   답글
브아걸  브아걸&티아라

4년 전  19:56 l 스크랩   답글
?...
4년 전  20:00 l 스크랩   답글
렛츠고고탬  가지마가지마

4년 전  20:03 l 스크랩   답글
밤마다요서비  때문에미치겠어요ㅋ
그러다 족보 꼬입니다.... 어머니 자중하셨어야지요.................
4년 전  20:12 l 스크랩   답글
린첼  BIGBANG IS VIP♥
헐 쩐다 .. ㅠㅠ
4년 전  20:13 l 스크랩   답글
헐...
4년 전  20:17 l 스크랩   답글
비둘기호구구구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
헐 엄마가 철이없네..
4년 전  20:21 l 스크랩   답글
ㅇㅁㅇ..
4년 전  20:28 l 스크랩   답글
헐ㅋ
4년 전  20:32 l 스크랩   답글
Bit  그대의 심장박동소리
헐..
4년 전  20:37 l 스크랩   답글
슈팅스타  샤월엑시
헐... 모바일
4년 전  20:38 l 스크랩   답글
정혜림  정은지옛날이름
야;;서ㄹ 의현실화
4년 전  20:40 l 스크랩   답글
선녀링  시험끝났다아싸변백현
ㅎㄹ
4년 전  20:41 l 스크랩   답글
작은장난감기차  아주ㅈ되는거야는무슨
읭?
4년 전  20:47 l 스크랩   답글
올때 메로나  비공식샤월
헐.. ㄷㄷ
4년 전  20:52 l 스크랩   답글
민들레홀씨되어*  ←제남편 GD에요
ㅡㅇㅡ ㅇOㅇ!!!!!!!!!!!!!!!!!!!!!!!!이 무슨!!!!!!!!!!!!!!!!!!!!!!!
4년 전  20:53 l 스크랩   답글
헐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20:56 l 스크랩   답글
01052525252  박경 전화번호
이게.. 이게무..무슨
4년 전  20:59 l 스크랩   답글
헐어떻게저런경우가다있냐
4년 전  10:39 l 스크랩   답글
12345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인티영상
[메이킹] 뜨거웠던 여..
각 종류별 최강의 공룡..
김춘삼의 스크래치 북..
[엠카] 다음주 컴백하..
군수 VS 나쁜사또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한가인 결혼전 남자친구 ㄷㄷㄷ 761양도17:03625574
역주행 했으면 하는 걸그룹 곡 3개 647박이모08.25 23:255438523
공항 촬영금지 구역 촬영한 홈마들 공개처형한 세븐틴 소속사ㄷㄷ 665정한♡18:595205656
방금 전 티파니가 올린 새 사과문 (인스타) 828애기언니20:383641619
앞.뒤 다르고 성격 진짜 별로라는 연예인 후기 560라이언 너만을9:439423311
4031678“마을이 사라졌다” 이탈리아 중부서 6.0 강진으로 최소 188명 사망·실종 달이 참 밝네22:3610
4031677오지랖 떨다 죽은 할머니 김준수를품은22:3610
4031676SBC 공채 떴네요~ㅋㅋㅋㅋ 오레니토스못22:3580
4031675'어서옵쇼' 김세정, 직접 싼 3단 도시락 공개..'금손' 입증 1천재인22:342780
4031674불법 성형수술의 위험성 jpg 꾸러기수비대22:343110
4031673시바 동생생김.jpg 그랬던 하루22:341840
4031672남녀가 꼬시기 힘든 혈액형 달이 참 예쁘22:342290
4031671"누가 더 추한가요?" 박명수 vs 하하 '한밤의 외모 배틀' 천재인22:331480
4031670남자의 시선을 잡아두는 옷 BEST5 2필요없어!22:334330
4031669'어서옵쇼' 안경 쓴 모습도 사랑스러운 생방송 요정 세정 천재인22:321910
4031668눈물나는 분노의질주8 포스터.jpg 1꾸러기수비대22:322070
4031667제시카 인스타그램 댓글 상황 (feat.티파니) 4일반22:319010
4031666청춘시대 액션신 2이즈 오버22:311850
4031665만약에 미국에서 올림픽이 열릴때 경기시간대.jpg 오레니토스못22:311550
4031664'해투3' 국딩과 초딩의 조합, 진짜 '히트다 히트' (종합) BiII Skarsgar22:31790
4031663넬 통산 9집 발매되었습니다 ㅅㅅ 1치로와 울랄22:301610
4031662'어서옵쇼' 김세정, 굴욕 없는 주민등록증 사진 공개···'모태미녀' 3천재인22:2912601
4031661대한민국 SNS 이용현황 밥배우22:292720
4031660성격별로 오는 질병????? 3딥 엔드22:29250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사과문삼시세끼후드집업음중로또사녹띵님제니수상소감우치
성형수술을 한곳만 할 수 있다면? l 2167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