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마에  T홈ll조회 38818l현재 l 470
[아시아투데이=최유선 기자] 미성년자인 아들과 섹스동영상을 촬영한 몰상식한 엄마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이크카운티에 거주하는 미스티 앳킨슨(32)은 아들(16)과 호텔에서 성관계를 갖고 아들의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찍게 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앳킨슨은 아들의 휴대전화로 자신의 누드 사진을 보냈다.

문제의 동영상은 지난 2월 3~4일 촬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남편 및 아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앳킨슨은 올해 초부터 아들과 호텔 등에서 만나 패륜행각을 저지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앳킨슨은 지난 3월 2일 캘리포니아주 유키아의 모텔에서 아들과 함께 있다가 경찰에게 체포됐다.
그에게는 20만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됐다.

12345

치맥  치맥치맥열매
헐...
3년 전  17:54 l 스크랩   답글
최 민호  SHINee 민호♥
으웩...
3년 전  17:55 l 스크랩   답글
POKER FACE  구구가가구구가가
낳기도 일찍 낳았네....;
3년 전  17:57 l 스크랩   답글
Are You Gay?  나게이야
헐.....상상도못했던일
3년 전  18:00 l 스크랩   답글
우리사인니가짱먹으셈  동방신기 악녀
헐....충격....
3년 전  18:01 l 스크랩   답글
도케스트라  exo블락비
와...와우
3년 전  18:02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18:20 l 스크랩   답글
ㅈ...진짜였어..?
3년 전  18:25 l 스크랩   답글
윤부장 손과장  내마음만은집착이야
실제로이런일이있다니;;; 모바일
3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3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3년 전  18:33 l 스크랩   답글
충격적이다..
3년 전  18:34 l 스크랩   답글
강미르  수신고의미친미르
헐.... 모바일
3년 전  18:38 l 스크랩   답글
치바 유다이  티아라팬이라는게함정
멘붕
3년 전  18:39 l 스크랩   답글
형.........커요?  난 없어......
모바일
3년 전  18:40 l 스크랩   답글
양요섭,김명수랑 노는데요?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3년 전  18:46 l 스크랩   답글
엠블락비  지오 유령
헐ㅋㅋ
3년 전  18:47 l 스크랩   답글
애이불상  비쀙!!!!!!!!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더..
3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강혜정  신난다 레어닉이다
야동사이트에 보면 그런거 많던데...다설정이겠죠...?
3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모바일
3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표블리(20)  박재범블락비인피니트
헐... 모바일
3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18:59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19:01 l 스크랩   답글
이태민(20)  변백현조으당
더럽다.. 모바일
3년 전  19:18 l 스크랩   답글
김즌스  J Y J

3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믿음소망사랑 중 최고는 망사  ส็็็็็็็็็
헐?
3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송세현  송승현동생,신인배우송세현입니다
대박...
3년 전  19:25 l 스크랩   답글
하기스매직탤찡*  내가태일이똥기저귀다
친아들이 아닌가;;;;;;;;;;;;;;;;;;;;;
3년 전  19:26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19:27 l 스크랩   답글
SISTAR  ALONE
살면서 별 희안한 일을 다 보네;
3년 전  19:29 l 스크랩   답글
근데 누가 신고한거지?
3년 전  19:32 l 스크랩   답글
하늘색솜사탕  ♥팬지에이뷰티♥
거참...........헐이다진짜.. 나이도나이고 아들도 거부안햇다는거잖아........대박 아빠가얼마나멘붕일까
3년 전  19:36 l 스크랩   답글
일찐찌온유  낧땋랗햏밯옇욯렇켛
헐,,
3년 전  19:38 l 스크랩   답글
10.06.09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헐헐...
3년 전  19:52 l 스크랩   답글
브아걸  브아걸&티아라

3년 전  19:56 l 스크랩   답글
?...
3년 전  20:00 l 스크랩   답글
렛츠고고탬  가지마가지마

3년 전  20:03 l 스크랩   답글
밤마다요서비  때문에미치겠어요ㅋ
그러다 족보 꼬입니다.... 어머니 자중하셨어야지요.................
3년 전  20:12 l 스크랩   답글
린첼  BIGBANG IS VIP♥
헐 쩐다 .. ㅠㅠ
3년 전  20:13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20:17 l 스크랩   답글
비둘기호구구구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
헐 엄마가 철이없네..
3년 전  20:21 l 스크랩   답글
ㅇㅁㅇ..
3년 전  20:28 l 스크랩   답글
헐ㅋ
3년 전  20:32 l 스크랩   답글
Bit  그대의 심장박동소리
헐..
3년 전  20:37 l 스크랩   답글
슈팅스타  샤월엑시
헐... 모바일
3년 전  20:38 l 스크랩   답글
정혜림  정은지옛날이름
야;;서ㄹ 의현실화
3년 전  20:40 l 스크랩   답글
선녀링  시험끝났다아싸변백현
ㅎㄹ
3년 전  20:41 l 스크랩   답글
작은장난감기차  아주ㅈ되는거야는무슨
읭?
3년 전  20:47 l 스크랩   답글
올때 메로나  비공식샤월
헐.. ㄷㄷ
3년 전  20:52 l 스크랩   답글
민들레홀씨되어*  ←제남편 GD에요
ㅡㅇㅡ ㅇOㅇ!!!!!!!!!!!!!!!!!!!!!!!!이 무슨!!!!!!!!!!!!!!!!!!!!!!!
3년 전  20:53 l 스크랩   답글
헐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20:56 l 스크랩   답글
01052525252  박경 전화번호
이게.. 이게무..무슨
3년 전  20:59 l 스크랩   답글
헐어떻게저런경우가다있냐
3년 전  10:39 l 스크랩   답글
12345
l 나의 댓글 l 글쓴이 댓글
전체 2906695
이슈·소식 1492912
유머·감동 1132103
인티영상
신서유기 1차 예고.swf..
초동이 176만장 이라는..
지금들어도 세련된 샹..
이선균 '성난 변호사'..
조선중앙tv 황병서 회..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사진 많음
이렇게 걸그룹 나오면 대박일듯 4인조. 당신의 최애는? (골라주세요) 1997
카라 한승연08.27 20:45657434
사진 많음
이렇게 아이돌 그룹 5인조 만들면 대박ㅋㅋㅋㅋㅋㅋㅋ(골라봐요) 1781
카라 한승연08.27 21:40649783
??? : 성규 코성형 했잖아ㅋ (+)베플 1083콩까빠08.27 20:227480528
사진 많음
우리가 몰랐던 재환씨의 여덟가지 과거 802
키루스08.27 18:079475521
사진 많음
영화에서 16살 역할을 맡게 되었다는 엑소 시우민ㅋㅋㅋ.jpg 818
ΕXO-M08.27 19:207849828
3182258박 대통령 "농업 분야 창조경제 구현… 사람 모여드는 농촌으로"(종합) AU16:3510
3182257인민의 힙합 플로우.jpg 후후후후후후16:3410
3182256제시카 인스타그램 업뎃 04:1816:33730
3182255노루웨이 텁쿡히16:33380
3182254흔한 대륙의 계산기.JPG 2소녀시대 정규16:321610
3182253'해피투게더' B1A4 공찬, 산들에 서운함 “하나는 줄 수 있지 않냐” 이종석16:32780
3182252혼전순결 문제로 갈등이 생긴 커플 윤성재16:322230
3182251이정현 “돈보다 연기가 우선” (인터뷰) 1우렁각새16:32570
3182250이하이 측 "타블로가 새앨범 프로듀싱, 하이그라운드 전속 NO" 마크죽인버그16:311030
3182249대낮에 여성들이 나체로…러시아 유행 '오토바이 스트립' 1호르랑카16:312110
3182248모두의마블 레알 빡치는순간들.jpg 마크죽인버그16:295220
3182247아저씨 적당히 하세요 그렇게 한다고 잘 나옵니까?? 2원칙16:284250
3182246서양의 김정은 포르노.jpg 7까리함16:278820
3182245'역대급'으로 꼽히는 남자배우 등장신 5선 12얍드래곤16:268320
318224435세 장나라 "예쁘게 나이들게 해달라고 매일 기도" 1후후후후후후16:252870
3182243필리핀서 성매매 한 한국 남성 200여명 적발 희대16:252990
3182242아르바이트 웃긴 썰 모음ㅋㅋㄱㅋㄱㅋ.jpg 8권선징악16:2417490
3182241최근 주말 예능 시청률 냄내미16:243160
3182240수지 메이크업 7마크죽인버그16:23822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8
신설 메뉴 l 고르기 l 씨스타 l 익명뷰티
엑소 좋은수록곡 l 243표 참여   투표하기 l 결과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