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마에  T홈ll조회 39989l현재 l 470
[아시아투데이=최유선 기자] 미성년자인 아들과 섹스동영상을 촬영한 몰상식한 엄마가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레이크카운티에 거주하는 미스티 앳킨슨(32)은 아들(16)과 호텔에서 성관계를 갖고 아들의 휴대전화로 동영상을 찍게 했다고 영국 데일리메일이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경찰에 따르면 앳킨슨은 아들의 휴대전화로 자신의 누드 사진을 보냈다.

문제의 동영상은 지난 2월 3~4일 촬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남편 및 아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앳킨슨은 올해 초부터 아들과 호텔 등에서 만나 패륜행각을 저지르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앳킨슨은 지난 3월 2일 캘리포니아주 유키아의 모텔에서 아들과 함께 있다가 경찰에게 체포됐다.
그에게는 20만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됐다.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12345

치맥  치맥치맥열매
헐...
3년 전  17:54 l 스크랩   답글
최 민호  SHINee 민호♥
으웩...
3년 전  17:55 l 스크랩   답글
POKER FACE  구구가가구구가가
낳기도 일찍 낳았네....;
3년 전  17:57 l 스크랩   답글
Are You Gay?  나게이야
헐.....상상도못했던일
3년 전  18:00 l 스크랩   답글
우리사인니가짱먹으셈  동방신기 악녀
헐....충격....
3년 전  18:01 l 스크랩   답글
도케스트라  exo블락비
와...와우
3년 전  18:02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18:20 l 스크랩   답글
ㅈ...진짜였어..?
3년 전  18:25 l 스크랩   답글
윤부장 손과장  내마음만은집착이야
실제로이런일이있다니;;; 모바일
3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3년 전  18:29 l 스크랩   답글

3년 전  18:33 l 스크랩   답글
충격적이다..
3년 전  18:34 l 스크랩   답글
강미르  수신고의미친미르
헐.... 모바일
3년 전  18:38 l 스크랩   답글
치바 유다이  티아라팬이라는게함정
멘붕
3년 전  18:39 l 스크랩   답글
형.........커요?  난 없어......
모바일
3년 전  18:40 l 스크랩   답글
양요섭,김명수랑 노는데요?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3년 전  18:46 l 스크랩   답글
엠블락비  지오 유령
헐ㅋㅋ
3년 전  18:47 l 스크랩   답글
애이불상  비쀙!!!!!!!!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더..
3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강혜정  신난다 레어닉이다
야동사이트에 보면 그런거 많던데...다설정이겠죠...?
3년 전  18:52 l 스크랩   답글
모바일
3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표블리(20)  박재범블락비인피니트
헐... 모바일
3년 전  18:53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18:59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19:01 l 스크랩   답글
이태민(20)  변백현조으당
더럽다.. 모바일
3년 전  19:18 l 스크랩   답글
김즌스  J Y J

3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믿음소망사랑 중 최고는 망사  ส็็็็็็็็็
헐?
3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송세현  송승현동생,신인배우송세현입니다
대박...
3년 전  19:25 l 스크랩   답글
하기스매직탤찡*  내가태일이똥기저귀다
친아들이 아닌가;;;;;;;;;;;;;;;;;;;;;
3년 전  19:26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19:27 l 스크랩   답글
SISTAR  ALONE
살면서 별 희안한 일을 다 보네;
3년 전  19:29 l 스크랩   답글
근데 누가 신고한거지?
3년 전  19:32 l 스크랩   답글
하늘색솜사탕  ♥팬지에이뷰티♥
거참...........헐이다진짜.. 나이도나이고 아들도 거부안햇다는거잖아........대박 아빠가얼마나멘붕일까
3년 전  19:36 l 스크랩   답글
일찐찌온유  낧땋랗햏밯옇욯렇켛
헐,,
3년 전  19:38 l 스크랩   답글
10.06.09  오늘은규형위주로가자
헐헐...
3년 전  19:52 l 스크랩   답글
브아걸  브아걸&티아라

3년 전  19:56 l 스크랩   답글
?...
3년 전  20:00 l 스크랩   답글
렛츠고고탬  가지마가지마

3년 전  20:03 l 스크랩   답글
밤마다요서비  때문에미치겠어요ㅋ
그러다 족보 꼬입니다.... 어머니 자중하셨어야지요.................
3년 전  20:12 l 스크랩   답글
린첼  BIGBANG IS VIP♥
헐 쩐다 .. ㅠㅠ
3년 전  20:13 l 스크랩   답글
헐...
3년 전  20:17 l 스크랩   답글
비둘기호구구구  구구구구구구구구구구
헐 엄마가 철이없네..
3년 전  20:21 l 스크랩   답글
ㅇㅁㅇ..
3년 전  20:28 l 스크랩   답글
헐ㅋ
3년 전  20:32 l 스크랩   답글
Bit  그대의 심장박동소리
헐..
3년 전  20:37 l 스크랩   답글
슈팅스타  샤월엑시
헐... 모바일
3년 전  20:38 l 스크랩   답글
정혜림  정은지옛날이름
야;;서ㄹ 의현실화
3년 전  20:40 l 스크랩   답글
선녀링  시험끝났다아싸변백현
ㅎㄹ
3년 전  20:41 l 스크랩   답글
작은장난감기차  아주ㅈ되는거야는무슨
읭?
3년 전  20:47 l 스크랩   답글
올때 메로나  비공식샤월
헐.. ㄷㄷ
3년 전  20:52 l 스크랩   답글
민들레홀씨되어*  ←제남편 GD에요
ㅡㅇㅡ ㅇOㅇ!!!!!!!!!!!!!!!!!!!!!!!!이 무슨!!!!!!!!!!!!!!!!!!!!!!!
3년 전  20:53 l 스크랩   답글
헐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20:56 l 스크랩   답글
01052525252  박경 전화번호
이게.. 이게무..무슨
3년 전  20:59 l 스크랩   답글
헐어떻게저런경우가다있냐
3년 전  10:39 l 스크랩   답글
12345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첨부에도 이용 규칙 적용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인티영상
초딩때문에 빡친 유아..
프로듀스101 볼수록 예..
팔이 너무 가늘어서 혈..
[주간아] 신혜성 실제전..
푸트파이터계의 전설..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똥을 쳐바르고 다녀도 타고난 꿀피부vs 1일 3닭을 해도 타고난 개쩌는 몸매 2606최건우02.11 14:50691304
솔직히 덕질하면서 이거 안 사본 사람 없음.jpg 1298우아한 형제02.11 16:38709138
진심 약빤거 같은 친구 명절 일홬ㅋㅋㅋㅋㅋㅋㅋㅋ 958악마맛쿠키02.11 17:269939380
연예인이랑 결혼할 확률이 0%가 아닌 이유.jpg 909오래봐야 사랑02.11 14:28926694
동성애를 당연하다듯 강요하는 친구 개짜증남.jpg 813Dongbu02.11 23:225110913
3584670위너,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오늘(11일) 오픈…뜨거운 예매 전쟁 예고 통통통통14:2810
3584669중력파 발견 (속보) Dongbu14:2740
3584668사실상 마을버스.jpg 일틱14:2710
3584667아인슈타인의 부인이였던 밀레바 마리치 (보충) 양현석을사랑14:261640
3584666시바 여기가 좋다 넌나만바라봐14:261010
3584665설 연휴 끝나고 우리의 마지막 모습 3함지산14:251030
3584664지상파 설 파일럿 성적표…MBC·SBS 웃고 KBS 씁쓸 최건우14:25650
3584663김소현, 오늘(12일) '꿈꾸라' 출연…10대 여배우 최초 천재인14:241900
3584662박해진 측, "'치인트' 포상휴가? 들은 바 없다…불참" 5천재인14:243020
3584661정원에서 두마리의 새끼고양이를 발견했다 23차원허세남14:232590
3584660강아지 안키우는 사람들의 흔한 오해.jpg 10잘됐으면좋겠14:2210170
3584659베일 벗은 AOA 크림, 제2의 설현 나올까? 2천재인14:217350
3584658마카롱 3개 7닷이14:215310
3584657미용후 주인이 못알아본 강아지 8이서진배래걔14:217650
3584656바퀴야.... 너 삐졌어?..... 14창창14:204800
3584655빠른년생 아닌데 족보 꼬이는 경우 4JohnKim14:204380
3584654설현 vs 수지 같은날 찍은 사진 15황은신비14:198420
3584653'어쩌다 어른' 이휘재 "와이프, 연애 당시 밥 한 번도 안샀다" 1대구매력러버14:192610
3584652 8년 전 오늘, 기억나십니까?…불에 탄 국보 1호 8슬리피?14:181971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됴램초콜릿텐아시조이스틱델돌졸업식대리구매브로돌보보경심존중
꼬꼬면 vs 나가사끼 l 567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