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엞티즌 · T홈ll조회 75830l현재 l추천 813

1.안무구성능력

사람들이 신동 춤잘추는거 잘 모르는사람 많은데

알고보면 데뷔전에언더에서 꽤인기좋은댄서였음

춤얘기하는거 들어보면 전문용어 막나와서 팬들도 못알아들음ㅋㅋㅋ

보통 신인아이돌그룹들 예능나와서 준비해온 퍼포먼스 하는거 보면 다 소속사 전속 안무가가 만들어주는데

슈주는 신동 혼자서 다함ㅋㅋㅋㅋ 에셈에서 괜히 신동을 캐스팅한게 아님ㅋㅋㅋㅋ

그리고 추석 설날 특집 아이돌 댄스배틀 이런거 할때마다 슈주가 대상타서 소고기마니묵음ㅋㅋㅋㅋ

슈퍼주니어 단독콘서트 슈퍼쇼3와 4의 8~90%를 신동과 은혁이 함께 안무디렉팅함

최근에는 신쓰패밀리 라는 스트리트댄스팀결성해서 데리고다님

려욱이 불후의명곡에 나와서 퍼포먼스했던것들 백댄서 보면 다 신쓰패밀리고 디렉팅은 신동임ㅋㅋㅋㅋㅋ

밑에는 신동이 만든 안무영상들 링크

너무 많아서 몇개만 간추림;;근데 이것들보다 훨씬 멋진 퍼포먼스 많음

http://www.youtube.com/watch?v=mfv263gaTN4&feature=player_embedded

http://www.youtube.com/watch?v=WJ01HmLQOyM&feature=player_embedded

http://www.youtube.com/watch?v=0J0p7BzHQF4&feature=player_embedded

http://www.youtube.com/watch?v=ji9Ru_Q2EXU&feature=player_embedded

http://www.youtube.com/watch?v=WccJ8xWYhb0&feature=player_embedded

2.사업천재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이건 얼마전에 새로 개업한 신동 라운지바

술파는 곳이라 그런지 별로 홍보는 안함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지금 수입원천이 되어가고있는 피씨방

소비자 마음을 읽어내는 능력이 정말 탁월함

보통 연예인들 사업했다 망하는 경우가 정말 많은데

신동은 첫사업부터가 대박터짐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이 역시 엄청 잘되어가고있는 인터넷 쇼핑몰

신동에 패션쪽에 관심이 많아서그런지 여기서 파는 물건들은 다 이쁨

게다가 연예인인만큼 협찬사진 모델들도 ㄷㄷ함ㅋㅋㅋ

3.영상편집능력

자기 댄스팀 홍보하려고 영상편집관련책 한 권 사더니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IMuX8miLZdo

(꼭보시길bb)

ㄷㄷㄷㄷㄷ;;;;;;

그리고 어느날 슈퍼주니어 은혁 동해가 떴다오빠로 활동 시작했는데 에셈에서 뮤비랍시고 내준 영상이 뭐같아서

은해도 빡치고 신동도빡치고 엘프도 빡침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pmBkoy3uDLM

그래서 지가 만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기계류

얼리어답터라서 스마트폰이나태블릿PC 이런거 신제품나오면 신동이 제일 먼저 알아내고 삼

그리고신동이 아끼는 스쿠터가 있음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색깔 이쁨

사실은 본인이 직접 개조한거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이뻐서 소녀시대 뮤비에도 출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2010년도에 한번더 개조

컨셉이 건담이라고함

5.암호

말했다시피 신동이 기계류를 다 좋아함

근데 제목대로 천재라서쿼티자판을 다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tlsehddmscjswoek

라고 써놓으면 고민도안하고

신동은천재다

라고 읽을수있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이용해서 만든 암호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이게 여자친구한테 했던 프로포즈 암호

팬들은 푸는 방법 알아내고도 내용파악하는데 한참걸렸는데 신동은 자판을 다 외워서 그냥 보고 읽음ㅋㅋㅋㅋ

.

.

그여있?ㅋ

6.패션디자인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젠 하다하다 재봉질까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이 뭔가 익숙하지 않음?

ㅇㅇ 지금 비틀즈코드2 엠씨들이 매주 입고 출연하는 그 옷임

방송 컨셉이 잠수함이라고 마린룩처럼 직접 디자인했다고함

7.연예인정보수집력

신동이단독진행중인 심심타파에 게스트가 나오면

그 게스트 팬들이 꼭 하는말

"신동이 우리 본진 팬인가봐여ㅋㅋㅋㅋㅋ"

사실 팬이아니라 정보수집력이 쩌는거ㅇㅇ

게스트가 나왔다하면 그 게스트팬덤이름 언급에 조공인증도 대신해주고 안웃긴멘트 진짜 잘살림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돌 목소리 진짜 잘알아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 상류사회에서도 안대쓰고 성규목소리만 듣고 "성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런경우가 한둘이아님

리디오에서 일반인인척하고 연예인과 전화연결했는데

...너 ㅇㅇ이 아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무슨 프로에서 여아이돌이 얼굴가면쓰고 '오빠' 한마디 했는데

아ㅋ너구나? 하고 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

8.최초로 DJ가 라디오PD로 임시전환된 케이스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마봉춘에 잠깐 트러블 일어나서 총 파업일어났을때

가장 직격타를 맞는건 매일매일 생방송인라디오임ㅇㅇ

생방송인데 급하게 pd를 고용할수가없으니

파업끝날때까지 신동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피디겸 디제이를함

근데 청취자들은 평소랑 다른것도 모르고 잘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런닝맨 크리스마스 특집때 신동나온거보면

독보적인 머리굴림을 잘볼수있음

그와중에 다아는거 잘난척 안하려고 웃긴말 계속함..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초등학교때 신동이 아이큐테스트를 했는데 원래 결과는 통보안해주는게 원칙인데

어느날 담임이 조용히 신동을 부르더니 신동이 전교에서 아이큐 제일 높았다고;;;ㄷㄷㄷ;;

그래서인지 슈주팬들이 제일 빡칠때가 사람들이 신동 무시할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또 셀수없이 많은데 막상 쓰려니까 기억이안남...

암튼 신동 워더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천재류 甲

으악.........쪽지함 터져서 보니 초록글 갔네요ㅠㅠ

이 영광을 천재성 돋는 신동오빠에게로 돌립니다요ㅠㅠ

막 퍼가도 되니까 널리널리 퍼뜨려줘요~♡


12345678

백승찬(21)  안재현내남자
헐 엄청나다..몰랐는데..ㅋㅋ
2년 전  21:48 l 스크랩   답글
스포일러  첫 장을 장식할 모든 제목
우와.... 진짜 대단한 사람이었구나.... 모바일
2년 전  21:59 l 스크랩   답글
l00%  전닉넴은'오송'
신동오빠 진짜 잘하는 거 많고 그런데 사람들이 몰라줘서 슬펐는데 이렇게 글이 올라와서 인티분들께서 많이 알게된 것 같아서 기분 좋아요ㅠㅠㅠㅠㅠ
2년 전  22:01 l 스크랩   답글
와..... 모바일
2년 전  22:01 l 스크랩   답글
닭지코  우지호의 wave
와 엄청나네 모바일
2년 전  22:04 l 스크랩   답글
유아라(22)  헬로비너스 B1A4
헐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bb
2년 전  22:08 l 스크랩   답글
우와 대단하다ㄷㄷㄷ
2년 전  22:17 l 스크랩   답글
안재현홍종현  프리프리
우와 신동 멋있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22:22 l 스크랩   답글
ㅇ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22:22 l 스크랩   답글
방나간USB를찾습니다.(진지)  돌아와내가잘못했어ㅠ
와...멋지다..... 모바일
2년 전  22:24 l 스크랩   답글
BTOB 허타  B라인,빅스,잉피
진짜 만능에 천재인거알았는데 와 여기서 몰랐던것도 알고간다ㅠㅠ 모바일
2년 전  22:27 l 스크랩   답글
박선생  사직서받아줘
ㅋㅋㅋㅋㅋ링크타고왔다
2년 전  22:29 l 스크랩   답글
할와ㅠㅠㅠㅠㅠㅠ헐헐 모바일
2년 전  22:36 l 스크랩   답글
明 洙  워더
대다나다....
2년 전  22:44 l 스크랩   답글
우와ㅜㅜㅜㅜ대박ㅜㅜㅜㅜ신동슈퍼주니어짱
2년 전  22:45 l 스크랩   답글
박찬  
사랑해여 동희오빠
2년 전  22:48 l 스크랩   답글
우와진짜 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22:49 l 스크랩   답글
김준면(EXO-K 수호)  안하잖아 엑소컴백
헐우와대다나다ㅜㅜㅜ 모바일
2년 전  22:50 l 스크랩   답글
하..역시....♥ 모바일
2년 전  22:55 l 스크랩   답글
권지용(880818)  권지용찌찌
우왕....진짜 엄청대다나다
완전 ㅜㅜㅠㅠㅠ몰랐는데 싱기싱기
모바일
2년 전  23:06 l 스크랩   답글
우와
달라보인다..
웃기는사람인지알앗는테..
오...
모바일
2년 전  23:15 l 스크랩   답글
한예종 무용원  한국무용
오 신기신기
2년 전  23:21 l 스크랩   답글
대박이다... 모바일
2년 전  23:30 l 스크랩   답글
어휴 능력자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23:42 l 스크랩   답글
동네바보  으헤헤헤헿
대박...헐...그 컴퓨터암호풀때...대다나다...우와ㅜㅜㅜ천재!!b 모바일
2년 전  23:46 l 스크랩   답글
어휴역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ㅡ이오빠는함부로워더드립못하겟음., .,... 모바일
2년 전  23:49 l 스크랩   답글
권지용,  나름 팬질 7년차
대다나다
2년 전  23:51 l 스크랩   답글
버개월버개월  아이보리매직
대다나다.....
2년 전  23:58 l 스크랩   답글
캘리그라피  프사내가쓴거임ㅋ
우와 대다나다...bb 모바일
2년 전  0:01 l 스크랩   답글
인피니트L  은 내남자♥
대다나다 모바일
2년 전  0:09 l 스크랩   답글
tumblr.com  ♥♡김성규워더♡♥
대다나다 워더답...긴 무슨 나리 언니랑 행쇼하세여ㅠㅠㅠㅠ 모바일
2년 전  0:12 l 스크랩   답글
취한익슨  음주중 인스티즈
와.......
2년 전  0:12 l 스크랩   답글
와.... 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0:14 l 스크랩   답글
와 몰랐는데 대박이다 모바일
2년 전  0:26 l 스크랩   답글
A형  소심소심
대다나다 ㅠㅠ
2년 전  0:31 l 스크랩   답글
와..대.다.나.다. 모바일
2년 전  0:38 l 스크랩   답글
GD 1st WORLD TOUR  나는너를기다리겠어
우와ㅠㅠㅠㅠㅜ대박... 모바일
2년 전  0:39 l 스크랩   답글
대!다!나!다!
2년 전  0:46 l 스크랩   답글
다르게 보인다! 모바일
2년 전  0:47 l 스크랩   답글
와..호오오름대다나다bb 모바일
2년 전  0:49 l 스크랩   답글
오오오오 대다나다
2년 전  0:52 l 스크랩   답글
Jun.K  2PM의 준케입니다
우와 신동오빠짱이에용 모바일
2년 전  0:53 l 스크랩   답글
뱍챤열  은 나
대.다.나.다
2년 전  0:55 l 스크랩   답글
와..이 정도일 줄은 몰랐는데..슈주 좋아하게 된 것도 신동 보고 좋아했던건데..왠지 기분 좋탸..♥ 모바일
2년 전  1:12 l 스크랩   답글
대다나다 모바일
2년 전  1:15 l 스크랩   답글
말요섭  민석아스릉해
헐 진짜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1:27 l 스크랩   답글
B.A.P  MBLAQ
대단대단ㄷㄷ 모바일
2년 전  1:56 l 스크랩   답글
쥬다르  마기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다 모바일
2년 전  2:51 l 스크랩   답글
ㅎㅎㅎㅎㅎS2 모바일
2년 전  3:01 l 스크랩   답글
...♥ 모바일
2년 전  3:02 l 스크랩   답글
진기야치킨사줄게  이진기내꺼하자!
터져베이베..완전멋지다ㅠㅠ 모바일
2년 전  6:45 l 스크랩   답글
대다나다.. 모바일
2년 전  6:58 l 스크랩   답글
헐 짱이닼ㅋㅋㅋㅋㅋ멋있다ㅠㅠㅠㅋㅋㅋㅋㅋ 모바일
2년 전  7:00 l 스크랩   답글
단군왕검  홍익인간
헐 우와 엄친아가 여기있네 모바일
2년 전  7:13 l 스크랩   답글
김성규는젊어  인~쀠닛
유엔김정훈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신동 장난아니네 ㅋㅋ 오 진짜 신동일세.... 모바일
2년 전  8:37 l 스크랩   답글
루한아  we are one
와짱이다....... 모바일
2년 전  9:20 l 스크랩   답글
무적핑크  실객동/경운기왕자님
헐 우와.....
2년 전  11:29 l 스크랩   답글
대다나다 신동희
2년 전  14:48 l 스크랩   답글
전지윤(24)  포미닛 애교 담당
대다나다...
2년 전  15:30 l 스크랩   답글
헐...몰랐는데 모바일
2년 전  16:16 l 스크랩   답글
대다나다.... 모바일
2년 전  16:19 l 스크랩   답글
담이  드르렁
헐 대다나다... 모바일
2년 전  16:29 l 스크랩   답글
두룽  ㄴㄴ남우현내꺼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저암호 이해가안되 진짜천재다 ㄷㄷ 모바일
2년 전  16:49 l 스크랩   답글
대단하다진짜.... 모바일
2년 전  16:55 l 스크랩   답글
INFINITES2  무한대집회
우옹ㅋㅋㅋㅋㅋㅋ
2년 전  18:48 l 스크랩   답글
펜콧 팝덕  케이윌 설탕이
링크타고왔는데..헐...대박.. 모바일
2년 전  19:04 l 스크랩   답글
태송  Tㅐ송S님
헐 대단하다.....
2년 전  19:52 l 스크랩   답글
카페라떼 토피넛  비스트내남자
우와대박.. 모바일
2년 전  21:22 l 스크랩   답글
토트넘 핫스퍼 FC  사랑해요 토트넘
짱이야ㅜㅜㅠㅠㅠㅠㅠㅜ 모바일
2년 전  21:52 l 스크랩   답글
차선우ㅓ더  넌어느별에서왔니
신동오빠 대다나다...심타 잘듣고 있어요!!!
2년 전  22:31 l 스크랩   답글
@AllRiseSilver  이혁재트위터
....내남자s2 모바일
2년 전  22:58 l 스크랩   답글
재능짱이다...난 한가지라도 잘하고 싶다.. 모바일
2년 전  23:53 l 스크랩   답글
유민규(27)  찬열워더
불후의명곡에서 춤 그거보고 진짜 대단함을느낌.... 신동오빠 짱 모바일
2년 전  1:46 l 스크랩   답글
우와........... 모바일
2년 전  7:31 l 스크랩   답글
보이프렌드 현성  현성이는나의것
헐...대단한사람이엿어요.... 모바일
2년 전  7:32 l 스크랩   답글
심규선  Lucia
헐...스크랩... 모바일
2년 전  23:15 l 스크랩   답글
KEN TV  제 위주로 가여
동오빠 대단한거 알고야 있었ㅈ만 생각보다 더 대단했네요.... 나리언니 부러워여.......... 저런 남자랑 겨론할래....잘생겼어..... 모바일
2년 전  22:53 l 스크랩   답글
헐...진짜 존경스럽다.. 사람이 다시보여 모바일
2년 전  0:06 l 스크랩   답글
아ㅠㅠ신동오빠팬들한테는당신이짱이에요!흑흑ㅠㅠ사랑해요신동희♥ 모바일
2년 전  7:10 l 스크랩   답글
우아...대단하다... 모바일
2년 전  7:50 l 스크랩   답글
와...처음 알았는데 이 글 보니까 진짜 똑똑한 거 같다... 와....천재다 모바일
1년 전  21:07 l 스크랩   답글
12345678
l 나의 댓글 l 글쓴이 댓글
전체 2546953
이슈·소식 1301027
인티영상
손은 눈보다 빠르다...
최근 이뻐진 보아의 온..
프라이머리-멀어(ft.빈..
안산 밸리 내한 확정된..
몸캠 협박전화 실제 녹..
번호
제목
초록글 안내  1 / 3 
닉네임날짜조회추천
인티인 99%가 읽어봤을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68난 엑셀쓰 영03.26 21:25580391
쓰니만 싫어하는 듯한 음식 甲 1048뽀실뽀실 용준03.26 19:04584900
허리 아작내는 자세들 812가우스0803.26 22:20756276
최근 익잡에서 논란중인 글! 711봄여름0:47354550
빠리바게트 케이크 BEST 9 695zhwu03.26 16:39784225
2814176[단독] 이지연·다희 "이병헌에게 미안하다" 심경 고백 진(JIN)14:08600
2814175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최대의 백화점 2zhwu14:081620
2814174
사진 많음
떡볶이 먹을 쨔람 ♥
열떡14:081330
2814173무가당이었던 김우근 파이어스로 이름바꾸고 앨범내는듯 텍추14:08770
2814172'무도' 측 "멤버·제작진, 5월 포상휴가…나라는 협의 중" 1진(JIN)14:062070
2814171가인, 오늘(27일) '뮤직뱅크'서 '애플' 첫 무대… 엠버 지원사격 2진(JIN)14:06990
2814170'위플래쉬', '킹스맨' 이어 韓 세계 흥행 2위 1guess레기14:061100
2814169[단독] 타블로, 에픽하이의 이름으로 '힙합 레이블' 설립 2진(JIN)14:042640
2814168걸그룹 라붐, 'SNL코리아' 출연. 통통 튀는 매력 발산 예정 1진(JIN)14:041690
2814167요즘 20대 모델들에게 꿇리지 않는 40대 남자배우 2TOP 3책을읽어요14:042650
2814166진리의 흑형 라면 먹방 5모라고했는지114:043310
2814165갤럭시 S6 카툭튀.jpg 2난이란사람이14:043020
2814164티파니 엠넷 새프로 MC발탁된 프로그램 1그레이스신14:036680
2814163
사진 많음
어제 30대 여배우들 미모대결ㄷㄷ 4
Ladies Code14:035270
2814162
사진 많음
조보아가 너무 이쁘게 나와서 조보아 얼굴 보는것만으로 나에게 황홀감을 주었.. 5
What is next?14:0310270
2814161아빠를 부탁해에서 이경규가 강석우를 불편해하는 이유 4유재석후보14:019980
2814160'밤을걷는선비' 측 "한그루, 캐스팅 과정서 제외" 3김선미니14:012380
2814159SM에서 엑소 제작이 검토된 시기 6360kg14:00846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다음중 가고싶은 콘서트는? (378표 참여)   투표하기 l 결과
© 인스티즈 (사이트 소개) l 페이스북 l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