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GreenBlood ll조회 18408l 1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4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모바일
 
예쁘다 모바일
4년 전  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ㅌHㅌH  인피니트방탄소년단
진짜 애들이 빨리빨리 크는구나...
4년 전  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ㅌHㅌH  인피니트방탄소년단
나는 다른 애들 클 때 뭐했지??(글썽)
4년 전  1:35
키진짜크다
4년 전  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르끼씌핫  뭐라하지뭐라하지뭐라
까는 분위기가 아닌가보네....요즘 애들은 중학생이 아님 ㅜㅠ
4년 전  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되게 성숙하구나
4년 전  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됐어난친구없어  날동정하지마thㅔ요
음 이 영상이 딱히 되게 이상하다 이런거라기 보단.. 좀 그런 축제들이 늘어나는 추세인거 같긴 합니다 어린데 거의 걸그룹 춤 밖엔....ㅋㅋㅋ
4년 전  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표혜미 (25)  1위하자나뮤나뮤출동
와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성숙하다 중학생 아닌줄
4년 전  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쟤들도 엄청 말랐을텐데 aoa는 얼마나 마른거지... 흑...
4년 전  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 기억속의 나뮤  찬란한 기억속엔 9명이 있다
축제 같은거 할때 여자분들은 걸그룹 춤 거의 출텐데 요즘 걸그룹들이 섹시컨셉이 너무많아서 그런거 같네요...ㅠㅠㅠ
4년 전  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머리귀신같닼ㅋㅋㅋㅋㅋ
4년 전  8: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미남  빠운쓰모ㄹ빠운스모ㄹ
치마 벗는게 뭔가 ㅋㅋㅋㅋ 귀여워 보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9: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발목이마이아파  비오면더아파
놀래라 모바일
4년 전  1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익후
4년 전  1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징어 튀김  바삭바삭
개인적으로 저 스타킹 싫...
4년 전  1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222222222222222 ㅠㅠㅠㅠ
3년 전  13:28
얼굴은 진짜 어려보이긴 한다
3년 전  1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운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다
3년 전  15: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딱히 요즘이라고 하기 뭐한게 우리 때도 저랬음.. 그래서 그런지 딱히 잘못된 것 같진 않은데
3년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 연수  돖.JYJ,EXO
무대 엄청 좁아보이네..나도 중고등학교때 댄스부했었는데 확실히 그때보다는 춤 자체가 더 선정적이게 변한것같음.나 중딩때는 섹시한거는 거의 팝송?이런거였는데
가요는 라차타 누에삐오 매직 이런거 추고 대부분은 걸스힙합추고 그랬었는뎅.

3년 전  15: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콜린 포드  20초의 용기
차라리 비욘세 노래나 푸시캣돌즈 노래로 춤을 추지ㅋㅋ 저건 그냥 애들같음
3년 전  15:54 l 스크랩  신고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이상하지는않은뎈ㅋ얘들이잘춰서난이도잇는춤을춘거지..나중고딩때도저런춤시도하는얘들잇엇지만춤을못춰서그런거지..축제때저런춤춰야반응나오고현장분위기올라가지않남?근데진짜잘춘다 모바일
3년 전  16:10 l 스크랩  신고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성숙하네ㅜㅜㅡ난청소년기때모햇지.. 모바일
3년 전  16:11
P .O  지후나>♡<
나는 예전에 둘이서나 텐미닛 이정도가 섹시댄스였는데..
3년 전  16: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별로 안야한데
3년 전  16: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 애들 너무 빨리 조숙해져가는 듯.... 미디어 영향도 큰 것 같당
3년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스의 개  멍멍
반바지 너무 ㅋㅈ짧ㅇ다... 가려주고싶ㅇ므 ㅠㅠㅠㅍ 모바일
3년 전  17: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쩔수없어요 그만큼 선정적인 춤들이 많이나와서 ㅠ..
3년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 이상하진 않은 것 같은데..
3년 전  18: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린짜라빠빠춤췄는데....
3년 전  18: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앶  ♡SHANKS♡
고등학생인줄.... 키 크다..
3년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쫌 중학교 축제랑은 안맞는거같음... 고등학교 축제에서 저런거 추면 진짜 멋있고 호응쩔고 그런데 중학교 축제로 보면 쫌 별로...
3년 전  18: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왘 깜짝이야 치마 벗을 때 놀람
3년 전  18: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중학생이라니...
3년 전  1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왕...ㄷㄷ
3년 전  19: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키 큰 학생 비쥬얼 봐 ㄷㄷ 걸그룹 해도 되겠다
3년 전  19:07 l 스크랩  신고   답글
19금  태일총수
이쁜데? 잘추는뎁? 너무 야하지도 않고 적당히 볼만한듯..
3년 전  19: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중학생때는 아브라카다브라도 췄는데 ㅎ
3년 전  19:09 l 스크랩  신고   답글
Regulus Black  해리포터 슬리데린
다리가 긴가 스타킹이 짧은가 저 밴드부분 보이는거 신경쓰인다 그래도 엄청 잘춤
3년 전  19: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유...크.......좋다...
3년 전  19: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춤 잘 춘다..
3년 전  1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0723  내 꽃밭에 꽃이나 피우며
와 몇명은 중학생 비주얼이 아닌데
3년 전  19: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울학교도저러는뎅???
3년 전  19: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 학교다닐때는 텔미였는데 텔미 텔미~
3년 전  2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브래들리 래이 무어  브래드 프로젝트
나랑 너무 다른 몸매다...
3년 전  2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크다.. 모바일
3년 전  2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여자  그게 접니다
확실히 어린티가 난당...애기애기하다 뭔가
3년 전  2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준Money  엑소블락비투비스트메
우리때는 소녀시대나 보아 원걸이건거했는데....갑자기 나이든거같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2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스눅  끼야아아앙
진심 잘춘다................!
3년 전  2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춘당...부러워ㅠㅠ
3년 전  2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썅마웨  아이콘뱉어내
헠...............
3년 전  21: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코요테 스타크  엑소는 건재합니다.
바지가 너무 짧아 ㅠㅠ
3년 전  2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커피한잔의여유  흔들리는 내 맴..
00년생들임
3년 전  2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커피한잔의여유  흔들리는 내 맴..
저거 남자들이 보고 이상한 생각할텐데 안타깝다
3년 전  22:02
솜중기  빨리 제대해 여보
ㅋㅋ잌ㅋㅋ귀엽다
3년 전  2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띠드버거  사두떼염
ㄷㄷㄷㄷㄷㄷㄷ
3년 전  2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요즘 중학생들은 성숙함이...나보다...........흡
3년 전  2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래요수니예요  수지빅스갓세븐 워더
속바지만입응ㄴ건가..?
3년 전  2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ㅈ...중학생...? 헐... 그래 요즘 중학생 정말...
3년 전  2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순희씨?  예제가박순흰데요
오잘춘다
3년 전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스펜시브 댄 유어 라이프  한국말로 내남편
윤중중...? 모바일
3년 전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DoGyeongSu  위아원엑소사랑하자
윤중중...ㅎㅎㅎㅎ
3년 전  2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벽  한 이민혁
와 중학생..?
3년 전  22: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발육이 좋네요
3년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우리앞 학교다
3년 전  2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운중중 저기 시설 짱 좋은데......
3년 전  2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xhuming  엑소는 건재합니다.
우와...노숙하다
3년 전  22: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리길다,,,,
3년 전  2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타킹 엉덩이 선 보이는 애가 있어... 올려주고 싶어..ㅂㄷㅂㄷ
3년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중학교 댄스동아리가 더심한데.... 내ㅏ가 그 댄동안에있다는건 안비밀ㅎ..
3년 전  2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가 보수적이어서 그런지.. 저 친구들이 춤을 보여주고 싶은건지 뭔지 음.. 모바일
3년 전  2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쿠크심장  들아생일축하해~ㅎㅎ
ㅈ... 중학교...? 와
3년 전  2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3년 전  23: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옷좀 깔끔하게 입지.. 모바일
3년 전  2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쁜데ㅔ
3년 전  2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적어도 99년생이구나 와 어리다 애기들
3년 전  2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맥스  東方神起JYJ
예쁘네... 처음에 가운데 검스는 좀 ...
3년 전  2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맥스  東方神起JYJ
끝에가 보여서 내가 더 민망 ㅠ
3년 전  23:18
너구나8반이쁜이가  ♡완댜님 생신축하♡
와 중학교도 머리 길러요? 세상에
3년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꼴리는대로 하세요 ㅋㅋ
3년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연  정규2집 소취
반응이 너무 안좋다..노래가 커서 안들리는건가
3년 전  2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cranky  
애들 얼굴색이 뭔가 하얀색으로 보이는건 나뿐인가
가부키인줄

3년 전  2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 와중에 춤 잘춘다
3년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쁘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2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XIA(쥰수)  ONLY JYJ
스타킹 끝부분이 보여...이런거보면.....음 말을 아껴야징
3년 전  2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구.........숭해라............이래서 인기많은 아이돌들이 조심해줘야할것같다....
3년 전  2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 갤러리  걸스데이방탄레드벨벳
호응이 더 좋아서 하는 것 같음1
3년 전  2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엄마사위 이종석  슈주엑소워더
와...역시 요즘애들은..
3년 전  2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Asher  우리 이쁜이ㅠㅠ
윤중인줄.......나란 빠ㅏ수니☆
3년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3년 전  2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슴살  가슴살 아님
아유 스타킹.......
3년 전  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
3년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01:24  유영재생일
어딜봐서 중딩..?
3년 전  1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공찬(23)  비포블락빅스 대장님 +여덕
????? 헐 우리학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공찬(23)  비포블락빅스 대장님 +여덕
우리반 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16:50
공찬(23)  비포블락빅스 대장님 +여덕
저기서 두명은 한림예고 실용무용과랑 연예과 각각 갔어요!!
3년 전  16:50
공찬(23)  비포블락빅스 대장님 +여덕
저희학교는 분기당 한번씩 '미니콘서트'라고 해서 학년별 작은 축제를 진행하고 저희 학년에 밴드부와 댄스부가 하나씩 있어서 그 댄스부 친구들은 항상 무조건 해야됐을거에요. 이거 말고도 상남자같은것도 췄는데 항상 짧은치마같은 춤만 유명해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야하게 입었단건 알지만 인티에서 갑자기 학교애들 조리돌림 보니 살짝 충격 ㅠㅠㅠㅠ
3년 전  16:53
괜찮은데..?
3년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Internet Explorer  가 중지되었습니다
애들다핸드폰들고찍고있네...
3년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인이  
근데 잘춘다.. 뭐 저런옷도 다 티비에 나오니까 따라하고 그러는거겠지 함.. 애들이 무슨 죄 ㅠ
3년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포항  감사도시 포항
이제 이 정도는 야한 축에도 못 끼는구나
3년 전  2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신작 애니 '후르츠 바스켓' 예고편 86 언행일치 03.16 23:03 24829 0
아이유의 미아를 가장 잘소화해낸듯한 커버무대 39 초코틴틴세븐 03.17 22:26 40055 1
라이브 하다가 마이크에 대놓고 기침하는 sg워너비 김용준ㅋㅋㅋ.swf 6 쇼콘!23 03.17 17:35 1345 0
고양이랑 젠가하기 6 하니형 03.16 14:06 2041 0
드럼 어디까지 아시나요?-스네어드럼에 대한 TMI 5 이진기(30) 03.18 23:37 3778 0
918866요즘 일본 2D게임 아이돌 영상 수준... 1하카 시구레12:031350
918865EVERGLOW(에버글로우) - 봉봉쇼콜라(Bon Bon Chocolat)..김밍굴11:0310
918864정준영 동영상 루머에 결국 눈물 쏟은 트와이스 지효.swf 1'''9:073660
918863[LOL] 캡틴잭과 강퀴도 감탄하는 브론즈 스트리머의 이렐리아.서로가 서로8:1680
918862??? : 네 이웃집 개랑도 화합 못하는 양반이 뭔 화합임?Side to Side7:29400
918861무한도전 남자 7호 등장.swf몹시섹시6:39220
918860이제 KPOP 이 완전히 외국에 녹아들었다는 증거.youtubeWest Ham6:351270
918859주관적인 현재 외국여자가수 라이브 원탑WANNA ONE 하3:39430
918858자작곡 -노을에 비친 카멜레온Conga2:5140
918857Westlife - I'm already there보이프렌드 동2:1010
918856Shane Filan (Westlife 리드보컬) - Unbreakable..내 마음속에1:3610
918855Lady Antebellum - Just a kiss토끼네1:2710
918854빨간의자 - 봄냄새널 사랑해 영1:16220
918853빨간의자 - 잊혀지는 것더보이즈 이주1:1440
918852탱구 컴백 '사계' 티저송희진1:08180
918851방금 뜬 태연 신곡"사계"티저 영상(이번주 일요일 음원 공개)남준이는왜이1:03450
918850프로미스나인 - 두근두근 1♡김태형♡0:53170
918849프로미스나인 - Love Bomb유기현 (25)0:4840
918848소름돋는 김경호' 마지막 기도' 라이브(1995)He0:271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19 12:40 ~ 3/19 12: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영상의 인기글 l 안내
3/19 12:32 ~ 3/19 12:34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정보·기타 42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뭉쳤다!최고의 유닛은? l 83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