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예인영상  인티포털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죄송한 오르페우스ll조회 4257l 11

[엠알제거] 에이프릴 - 봄의 나라 이야기 | 인스티즈




 
Ezra M. Miller  Matthew
진짜 잘하는데 단체로 감기 걸린 거라는 거 알고 진짜 놀람
1년 전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T double E N T O P  ٩(ˊᗜˋ*)و
역시 에이프릴은 다 부르네 모바일
1년 전  2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실눈겸진기  늘 그자리에, 늘 이자리에
이거 노래 죠음
동화나라 이야기

1년 전  2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봄의나라이야기에요!!..!!! 모바일
1년 전  5:4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기밤밤  GOT7♡사랑해
에이프릴 최고 ㅠㅠㅠㅠ얼른 컨티션 회복하쟈!!! 모바일
1년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진짜 라이브 잘한다 에이프릴 사랑행❤ 모바일
1년 전  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날 나은이 너무 안쓰러웠어ㅠㅠㅠ감기 빨리나아ㅠㅠㅠ 모바일
1년 전  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감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하니 모바일
1년 전  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데뷔때부터 알았지만 역시 다 잘해ㅠㅠㅜㅜㅜㅠㅠㅠ뜰일만 남아따ㅜㅜ 모바일
1년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잘한다 그 걸스프릿?에 나왔던 분 잘하네 모바일
1년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かじ ゆうき  카지 유우키
와 진짜 잘한다... 모바일
1년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솔 성량이 ..ㅋㅋㅋㅋㅋㅋ대단 모바일
1년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NAVILLERA  여친이들 컴백대박♥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하
1년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구 잘한다
1년 전  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홇... 나은쨩 음청이쁘네... 모바일
1년 전  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정국(21)  정국아 결혼하자
헐 대박 다 너무 잘부르네요
1년 전  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잘한다 모바일
1년 전  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13+3+1  세븐틴입니다!
와 라이브... 모바일
1년 전  2: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택운달링  빅스 덕질 5년차
예나는 무슨 담당이죠? 모바일
1년 전  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택운달링  빅스 덕질 5년차
나은이가 잘하는구나... 헉헉거리는 소리 들리면서도 다 부르는게 너무 예뻐보여요ㅠㅠ 모바일
1년 전  3:1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역시 잘한다 모바일
1년 전  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두근거려  도키도키
핸드마이크 두 분 잘하신다ㅠㅠ 모바일
1년 전  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프릴이들 라이브 넘 잘하고 열심히 해... 진솔아 진짜 이번 활동도 화이팅이야,,
1년 전  5: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솔이 채원이 ㅠㅠㅠㅠ 진짜 잘해 ㅜㅜㅜ
1년 전  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일반 음악방송 엠알제거중에서도 손에 꼽을만큼 라이브 잘한다... 모바일
1년 전  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아.. 이번 노래 넘 좋음 모바일
1년 전  9: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노래가 넘좋아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 보니하니 나오는 분 노래 정말 쟐하는 모바일
1년 전  1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유지  베스티
어떻게든 다부르는게 진짜 이뻐보임.. 안그래도 평소보다 안좋길래 감기인가했던 진짜감기였네 모바일
1년 전  1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멤버들이 단체로 감기인데도 열심히 부르는거 너무 예브다ㅠㅠㅠ 모바일
1년 전  14: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준회의 여자  어화동동21번째생일
역시...에이프릴은 데뷔 때부터 잘했음 모바일
1년 전  15: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정국의 것  sm 플디 방탄
파트 세명한테만 준게 제일 아쉬움....ㅜㅜㅜㅠㅠㅠㅠ 다 잘 하는데ㅜㅜㅜ 모바일
1년 전  16:25 l 스크랩  신고   답글
Jinkyu Noh  늘 보고싶어 이젠 아프지 말자
에이프릴 데뷔 초창기 때부터 라이브 겁나 잘하는 걸로 유명하지 않았나요....
1년 전  16:55 l 스크랩  신고   답글
Jinkyu Noh  늘 보고싶어 이젠 아프지 말자
하윽 진짜 한 명 한 명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민귺스치마  레이스 말고 민규스
와 진솔 저기 진짜 부르는구나... 채원이랑 진솔이가 힘있는 보컬이라 믿음직스럽고 잘하기도 진짜 잘 함ㅠㅠ 나은이 노래 잘하는지 몰랐는데 감기걸려도 저정도까지 다 소화하고 다시보인다ㅠㅠ 채경이 첫파트 맡는 거 넘 조음ㅜㅜ 이제 레이첼이랑 예나 파트만 좀 주세욤ㅠ.ㅠ 모바일
1년 전  17: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이프릴 대박나자 ㅠㅠ
1년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6zalddoww  기쁘다 미카엘 오셨네
와 진짜 다잘불러ㅜㅜ 채원음색이 너무예쁘다
1년 전  17:17 l 스크랩  신고   답글
07:17  원우시
와진솔이 음색 너무 좋아
1년 전  17: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이프릴 최고얌ㅠㅠㅠㅜㅠ 모바일
1년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래 너무 좋다ㅠㅠㅠㅠㅍ 모바일
1년 전  2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퀵소희  퀵 옴걸 위너
4월이들 대박나자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이프릴 대박나라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 잘부른다 흥해라!! 모바일
1년 전  2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솔? 잘하는듯.. 모바일
1년 전  2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은 비  나의 봄
어쩐지 엠알 제거 영상 볼 때 나은이가 이상하길래 아닌가 했는데 뒤에는 괜찮아서 또 아닌가 했더니... 이상한게 맞군요... 감기라니 ㅠㅠ
1년 전  2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는야 파랭이  김기범
노래 짱좋음
1년 전  2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채원 짱잘
1년 전  2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2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핑  별의 별
짜란다ㅠㅠ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영화 불한당 본 분들이라면 꼭 보세요ㅠ-ㅠ 1일 1영상 입니다 (feat. 안예.. 47 연아찡♡ 01.17 15:56 19501 4
[슬기로운감빵생활] 시청자들 웃음버튼ㅋㅋㅋ 12 빅뱅 사랑한 01.17 14:56 4440 3
프로듀스101 출신 유회승이 부르는 윤종신-좋니.avi (노래방ver) 9 엥피아피아 10:55 1282 1
고양이 배 긁어주기.gif 6 캐리와 장난감 01.17 10:58 2023 0
그냥 빠르게 스쳐지나갔는데 모두가 기억하는 상속자들 명대사ㅋㅋㅋㅋㅋ 8 윤세원 01.17 11:09 4377 0
859188감우성, 김선아 sbs드라마<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 몹시섹시19:0710
859187삼색냥이의 asmr 뺨치는 방어회 먹방 세정언니링19:0050
859186고양이한테 뚱돼지라고 불러봤다 초코틴틴세븐18:5870
859185'미국에서 한국인이 사는 법'…8분 영상에 쏟아진 공감 초코틴틴세븐18:51150
859184서새봄 저격한 견자희 쿵쾅맨18:47350
859183배틀그라운드 최애총은? 참섭18:46130
859182이명박 입장 발표 현장, 기자들 분노 폭발 쿵쾅맨18:34420
859181[트위치] 견실듀오 위대한 쇼맨 e)(o lucky on18:32140
859180스트리머의 클립을 본 실친 반응(2탄).clip 데이비드썸원18:1990
859179한발에 한놈 한놈 한놈 태 리18:08520
859178팬들도 당황하게 만든 정준영 깜짝 발표 으냐음냐18:07220
859177일본 훗카이도 스키장 이렇게 좋은거 실화니??!! 최승처18:02270
859176영화 '청년경찰'에서 가장 웃겼던 장면 한 편의 너17:531210
859175여사친 딱밤때려서 피터지게 하기ㅋㅋㅋㅋㅋㅋ 장미장미16:381440
859174닌텐도 스위치 신기술 발표 '라보콘' 장미장미16:34750
859173네이버 악플 추천 올라가는 속도 와우내.youtube 김밍굴16:041260
859172네이버 악플 추천 올라가는 속도 와우내.youtube 김밍굴16:04990
859171어제 MB 기자회견 갑질 영상 워너워너워너15:55740
859170다크섹시 컨셉으로 컴백하는 레인즈 김상연15:475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8 19:06 ~ 1/18 19: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영상의 인기글 l 안내
1/18 19:06 ~ 1/18 19: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오마이걸슈스방tell💛우리me💛길뚜라는걸문투엠카ㅊㅇㄷ닉네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부모님이 반대하시는 결혼 한다 vs 안한다 l 2969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