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창ㅁㄴ  T홈ll조회 47673l현재 l 11





최근 전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한국인 | 인스티즈











유튜브에서 커버의 여왕으로 불리는 J.Fla.


한국보다 오히려 외국에서 더 유명하죠. 심지어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고여.

요즘 유명 커버곡 올릴때마다 조회수 1000만은 기본으로 찍더라고여.


구독자수도 최근에 엄청 급증하고 있는 중이고여(현재 200만)


shape of you는 커버곡인데도 4700만 조회수찍은..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변백현 (26세)  WANNA-ONE
이분 목소리 진짜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하시고ㅠㅠㅠㅠㅠㅠㅠ
8일 전  22:5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진짜 잘하신다ㅜㅜㅜ 공식앱
7일 전  2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9조사랑해  천년만년큥아빠와함께
와 음색 취저다... 모바일
7일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탱구르르르  날개는꿈그리고하늘로
이분 유툽에서 진짜 어마어마하신분....ㄷㄷ 모바일
7일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동  
인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일 전  2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1도 안만진것도 들어보고 싶다 너무 음원느낌나서 라이브가 취향인데ㅠㅠㅜ
7일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
7일 전  0:1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ㅅl우민.  엑소 사랑하자!❤️
와 넘 좋다
7일 전  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위돈톡 그것도 좋아요 들어보시면 반할거예요
7일 전  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일 전  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목소리에 콤플렉스 있다고 하시는데 본 목소리도 너무 예쁘심.. 공식앱
7일 전  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이분 앞모습이더이쁘시네ㅠㅠㅠ목소리짱이쁘심 모바일
7일 전  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목소리 좋으시네요
7일 전  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음색 대박..
7일 전  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르던 사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릴적 좋아하던 가수분 목소리 비슷하고 좋네요!!
7일 전  9: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잘하신다ㅠ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Teen Spirit  landslide
와 잘하시네요 구독하고옴
7일 전  15: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준바쌈바피그바날좀봐  준혁이를응원해!
뜨뜨...? 모바일
7일 전  15: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셰잎오브유로 유명해서 그것만듣고 별론데,,했었는데 밑에꺼 들으니까 와우네요,,,,
7일 전  15: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목소리가 너무 좋음
7일 전  15: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무라세아유무  웨이~~~~↖⊙▽⊙↗
요즘 예브고 노래 잘하시는 분 너무 많아 따흐흑 모바일
7일 전  15:16 l 스크랩  신고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와아 모바일
7일 전  15: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라운드 어스 Ent.  하이라이트
와 처음보는데 목소리 진짜 좋네요.. 공식앱
7일 전  15: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노래는 저렇게 온몸으로 느끼고 막 표현하는거구나..... 공식앱
7일 전  15:23 l 스크랩  신고   답글
흔들흔들.. 공식앱
7일 전  15:2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목소리진짜 너무좋음!!!! 모바일
7일 전  15:26 l 스크랩  신고   답글
SKT T1 Faker ♥  이상혁
이분꺼 커버 영상 들으면 좋은 곡 많아요ㅠㅠㅠ 팝송 플레이리스트에 많이 추가됐음.. shape of you 도 이분 통해서 알게된 명 곡 ㅠㅠㅠㅠㅠ
7일 전  15: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 현우  R=VD 김재환데뷔
대박....
7일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킹밥  My youth is your
아 이분ㅠㅠ넘좋아여 모바일
7일 전  1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이분 엄청 좋아합니다ㅜㅜ솁오유 젤 좋아해요 공식앱
7일 전  15: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attention 커버 좋음
7일 전  15:43 l 스크랩  신고   답글
Woolliment.  언제나영원히인피니트
목소리 진짜 좋아요!!! 모바일
7일 전  15: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녹음 따로 하고 노래 하는 영상 따로 찍은 건가요? 영상만 보면 진짜 너무 편하게 부르시는데요? 모바일
7일 전  16: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마 영상 따로 딸거예요! 모바일
7일 전  21:1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고맙스빈다!!!

아, 그리고...
저도 김태형씨 아니면 안 돼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일 전  21:1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7일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헐 여태껏 외국인인줄 공식앱
7일 전  16: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워 구독자 수 ㄷㄷㄷ
7일 전  16:12 l 스크랩  신고   답글
IN_BTS  ♥방탄방탄방방탄♥
목소리가 핵좋.... 저런분이 데뷔하신지더 몰랏어ㅠㅠㅠㅠㅠㅠ 진짜 유튭으로나마 알게되서 엄텅좋어여ㅠ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6: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전에 유툽에서 우연히들어갔다가 저분 채널?에서 한참 못나왔었어요 노래 정말 예쁘게하심 ㅠㅠ
7일 전  16: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이들의 권선생님  6월 8일 18시
오오오 한번봐야지 모바일
7일 전  16: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들어봐야징 모바일
7일 전  16: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우  
얼핏듣고 좋다고 생각은 했지만 한국인이신지 몰랐당,,, 음색 너무 깔끔하고 이쁜듯요
7일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화눙  여환웅데뷔해
와 진짜 노래 잘하신다 모바일
7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 이분 옛날에 빅뱅 bad boy 커버하신 분 아니신가! 공식앱
7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노래 너에게닿기를 진짜좋음 공식앱
7일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예전에 영국쪽 레이블하고 계약하지 않았나요? 아직 데뷔나 앨범 발매는 안했나보네
7일 전  16: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라운드어스Ent.  윤용양이손 오래보자
와... 진짜 노래 잘하는 분들 부러워여ㅠㅠㅜ 목소리도 취저ㅠ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7:06 l 스크랩  신고   답글
혜오_gp  팬싸가고 싶어요
이분 We Don't Talk Anymore인가 그 커버로 알게된분ㅠㅠㅠㅠㅠ목소리 넘넘 예뻐요ㅠㅠ
7일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lil freak  S1+1Nee
목소리가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
7일 전  17: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쉡오뷰 완전 잘 부르심ㅠㅠㅠㅠㅠㅠ 공식앱
7일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2룬  비투비
이분 목소리 진짜 좋음 ㅜㅜ 노래도 진짜 잘하시고! 모바일
7일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이분 너무 좋아요ㅠㅠㅠ 모바일
7일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맞아요 진짜 이분 목소리...되게 좋아합니다ㅠㅠ 모바일
7일 전  17: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비한 동물사전  뉴트 스캐맨더
이분 유튜브에서 진짜 유명하신분!! 목소리 진짜 예쁘시죠 공식앱
7일 전  17:52 l 스크랩  신고   답글
We don't talk anymore 이랑 I hate u, I love u 같이 커버한 거 짱 좋아요 ㅠㅠ 모바일
7일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IceBear_  ʕ•̀ω•́ʔ
처음 알게 됐을때 하도 베트남 사람들이 베트남인이라고 해서ㅋㅋㅋ속을뻔했어요ㅋㅋ 공식앱
7일 전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아오  에아오에아오에아오
이분 쉡옵미 때매 알게됐는데 목소리 진짜 넘좋아요 맨날 영상뜨면 챙겨봅니다..ㅠㅠㅠㅠ이분덕에 좋은노래 몇몇알아감요 다들 구독하세여
7일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 듣고있었는데ㅋㅋㅋㅋ
7일 전  18: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목소리 진심 좋아요ㅠㅠㅠㅠ 매일매일 듣는중 모바일
7일 전  18:22 l 스크랩  신고   답글
10시10분처럼  하이라이트 세븐틴 루나틱하이
이분덕에 쉡옵유 노래 알게되고 듣게됨 이분 70만때 보고 와 이렇게 노래잘부르는데 훨씬 구독자 많아질거같은데 했는데 진짜 폭풍성장하셔서 놀람
7일 전  18: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색 미쵸따리... 모바일
7일 전  18: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혼혈이신거로 압니당..! 그래서 베트남인이라는 얘기가 있었나봐요 모바일
7일 전  18: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혼혈 아닙니다. 루머임요ㅜㅜ 모바일
7일 전  22:0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헉 인정 이분 커버곡 진짜 맨날 들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7일 전  18: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공식앱
7일 전  19: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카제하야 쇼타  사와코
원곡보다 이 분 커버 듣고 싶을 때가 많아요ㅜㅜㅜ 모바일
7일 전  19: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진짜 이분 커버 정말 좋아합니다 closer 너무 좋아서 들을 때마다 침 오조오억방울 떨어져요 모바일
7일 전  19: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한국인이셨?.?.??.?.? 모바일
7일 전  19: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클로저 때문에 알게 됐는데 진짜 음색 대박이애요ㅠㅠ 공식앱
7일 전  19:28 l 스크랩  신고   답글
(-_ㅡ∴)a  매력적인 점~
베트남 사람들은 이 분 베트남인이라고 댓 달던데... ㅠㅠ
7일 전  19: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최근에 알았는데 원래는 홍보용으로 올린게 인기가좋아서 계속한다고 하더라구요 음색진짜좋아요ㅜ 모바일
7일 전  19: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댓글보면 베트남가수라고 베트남분들이 댓글달고 러시아사람은 러시아 가수라고 댓달고 총체적난국... 모바일
7일 전  19:4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 누군가 했더니.. 얼마전에 shape of you 있다가 옆에 뜨길래 들어봤는데 진짜 개성있게 잘 부르셔요.. 음색 짱 예쁘심
7일 전  19: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ㅠㅠㅠㅠㅠ
7일 전  19: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ㄹㅇ... 모바일
7일 전  19:52 l 스크랩  신고   답글
ㅜㅜ진짜 좋음ㅠ 커버곡 좋은거 음원으로 몇개나온거 다운받고 듣는데ㅠ넘좋 모바일
7일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방금 듣고 왔는데 목소리 진짜 너무 좋으시다..ㅠㅠㅠ왜 이제 알았지?ㅜㅜㅜㅜㅜ
7일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노래 넘 잘하심ㅠㅠㅠ 모바일
7일 전  2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오오...
7일 전  2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고......
7일 전  2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냥냥♡  졸업축하해
제인스모커를 알게해준 ㅠㅠㅠㅠㅠcloser커버도 대박이에요 ㅠㅠ 모바일
7일 전  2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조회수ㄷㄷ 모바일
7일 전  2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음색대박.. 모바일
7일 전  2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퍄녀미   STUDIO
이분이 5년 전에 커버한 bad boy 아직도 듣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ㅠㅠ
7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색 모바일
7일 전  2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 인생의 구원자  강다니엘 사랑해
와 대밥ㄱ.............진짜대박이다
7일 전  2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see you again & one call away랑 shape of you 부르신 거 좋아요 모바일
7일 전  2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Get Ugly  오늘도 인피니트
이분이 부른 셰옾유 짱 좋음 ㄹㄹ 그거랑 viva la vida 모바일
7일 전  2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enchant  Nou oygni daermi
와 마이크 좋은거 쓴다 모바일
7일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래 진짜 잘하심ㅠㅠㅠ
7일 전  2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이분 애드시런 photoghaph 커버한 거 듣고 첨 알았는데 그 때 원곡이랑 커버 둘 다 같이 다운받았어용... 좋아요 모바일
7일 전  2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색 진짜 너무 좋으심
7일 전  2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공식앱
7일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분이 커버하신 곡 진짜 많이 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일 전  2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애깅용국  김용국
맞아요 we don't talk anymore 보고 진짜 반함.. 모바일
7일 전  2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짱이예여... 더오션인가 오션인가 한 번 들어보세욮퓨ㅠㅠ 모바일
7일 전  2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클로 매일 들어요 ㅠㅠ 너무 좋아 공식앱
7일 전  2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옵유는 솔직히 제취향 아니였는데 클로저랑 zedd노래 취적 모바일
7일 전  2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이분 한국인이셨구나 쉐옵유 커버 음원 자주들었는데도 몰랐어요 모바일
7일 전  2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브이미소  원더*풀+girls
항상 커버영상 찾으면 꼭 있던분 ㅋㅋ 한국채널이라 위쪽에 뜨는줄 알았는데.. 해외에서도 유명해서 그랬군요
7일 전  2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케이티 김  K팝스타4 우승!
헐 일본인이신 줄
7일 전  2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이플라가 성함이 정화셔서 J+플라워라고.....목소리 넘 이뻐여
7일 전  2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이 그 the greatest 커버하신 분 맞나요? 목소리 듣고 반해서 원곡 다운받았었는데 모바일
7일 전  2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사  죽음은 안식이야
맞아요! 모바일
6일 전  23:1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예.각.  ~ 팽도리 ~
음색이 정말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대박! 모바일
7일 전  2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한국분이셔써!!!!!!!!!!!!!!!
7일 전  2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풋사랑  마마무 흥해랗ㅎㅎㅎ
와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
7일 전  2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모바일
7일 전  2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중학생때 이분 Halo 커버하신거 진짜 좋아했는데 아직도 활동하시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 공식앱
7일 전  2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분 영상 이뻐서 보게 됐는데 목소리도 좋고 노래도 잘하셔서 빠졌음ㅠㅠ 모바일
7일 전  22: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좋아요ㅠㅠ
7일 전  2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목소리 너무 좋으신ㅜㅜ 공식앱
7일 전  2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열센다  get out of here
진짜 목소리 너뮤 취향 잘때마다 꼭 틀고자요 모바일
7일 전  2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이분 유툽에서 엄청 많이 보고 커버곡도 자주 들었었는데 첨에 프로필 사진이 넘 달라서 못알아봄 모바일
7일 전  2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효성  개똥콩호두맛
제이플라 화살 진짜 좋아요ㅠ 모바일
7일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sia 노래 부르신 것도 다 좋아요ㅠㅠㅠ 공식앱
7일 전  2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ARON  오빠와 나!
와 음색 취저.. 모바일
7일 전  2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명수야  밍아웃
와대박 음색... 모바일
7일 전  2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분 짱 좋 모바일
7일 전  2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꺼  ❛˓◞˂̵✧
진짜 목소리 너무 좋으세요 ㅠㅠㅠㅠ 셰잎옾유 맨날들움니다 진짜.. 모바일
7일 전  2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ㄱㄹㅇ...ㅜㅜ♡ 모바일
7일 전  2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바다 위에 내려진 푸른 달빛 같은 너  ❤몬엑컴백아름다워❤
진짜 shape of you 들으려고 유튜브 들어갔다가 커버영상보고 빠져버린..ㅠㅠㅠ 모바일
6일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컬팀보스  ❤호시왕댯님탄신일❤
아니 29살이셨어.......? 쉡오브유 커버하신거 멜론 음원에 잇길래 다운받았는데 짱조아요 모바일
6일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분 노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일 전  23: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태연이  309호 남매
맞아요 이분 shape of you... 최고... ㅠㅠㅠ 모바일
6일 전  2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브시구 노래도 너무 잘하시두 ㅠㅠㅠ 팬이에요 모바일
6일 전  2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한국인이셨구나 이 분 closer도 너무 좋아요ㅠㅠㅠ 모바일
6일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더 오션!!!!!!!!!!! 꼭 들으세요!!!!!!!!!! 원곡도 좋습니다!!!!!!!!!!! 모바일
6일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빠 뜽재 죠아해됴여  박애주의자입니다 ㅎ
이분 목소리 최곱니다... 최고예요... 모바일
6일 전  2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ㅇ구뿡뿡이  빅뱅셋째출산
목소리 ㅇ너무 이뽀여..
6일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후룻바이더풋  태동아 응원해
이분 음색 정말 예쁨ㅠㅠ 모바일
6일 전  2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첫소절 듣자마자 소름이ㅜㅜ목소리 너무좋아요ㅜㅜ 모바일
6일 전  2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린여자  언제까지?
헐 이 글 읽고 혹시나해수 얼마전에 내가 재생목록에 원곡보다 취향이라 넣었던 쉐잎옵유 이분 이셨네 유튭커버를 음원으로 내신건가? 모바일
6일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MΛMΛMOO  ♡ 나로 말할 것 같으면 ♡
??!??!?!? 당연히 외국분이신줄
6일 전  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뿌부뿌붑뿌  빅뱅
여러분!! 진돗개 틱톡 피쳐링 한것도 완전 좋습니다!!! 들어보세여!!!!!! 모바일
6일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분 영상에 가사 해석 한글로 자막 달리는 게 좋음 모바일
6일 전  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목소리 진짜 좋으시다... 모바일
6일 전  6:23 l 스크랩  신고   답글
피안의 저편  소녀시대
헐 이 분 한국분이셨어요? 모바일
6일 전  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분 한국인이에요 혼혈 아닙니다!! 이 분이 커버하신 One last time 들어보세요 ㅠㅠ 진짜 좋아요 공식앱
6일 전  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헌화가  꺾어 바치오리다
목소리 짱 예뻐요 진짜 모바일
6일 전  1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핏 지나가다가 노래 잘하고 예쁘다고 들어본 분인것 같은데... 대박이네요... 트로피컬 하우스 분위기 제데로 나는 노래 부르면 진짜 꿀조합일것 같은데 ㅠㅠㅠ
6일 전  18: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 너무 좋다.... 꿀... 모바일
그끄저께  2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자본의 힘을 보여주는 엑소콘서트 응원봉 연출법.gif 34체리모토유타2:4751573
[끝까지간다] 이선균 개쫄리는 장면ㅋㅋㅋ.swf 6코튼블루0:1919382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뜨린 드라마 7박망개 (망개2:0649680
탈아시아급 몸매 자랑하는 걸그룹멤버.avi 4네네?18:4719080
개미와 배추로 만든 샌드위치 3샤이니들아 꽃3:3014690
835895Calvin Harris - Feels (Official Video) ft. P.. 우갸갸갹갸갸22:4850
835894[JOLLY] 영국에서 제일 맛있는 아이스크림 N(VIXX)22:46350
835893나은이한테 New face 춤 배우는 보미 오늘부터 내22:42160
835892커버곡인데 유튜브 조회수 거의 500만 ㅎㄷㄷ @BTS_정국22:411140
835891그냥 마음이 시원해 지는 사진들.jpg BTS_꾸기22:33330
835890넬 - 기억을 걷는 시간 (LIVE VER) 마운틴22:29200
835889백예린 미발표곡 중 'Square'와 함께 양대산맥인 '0310' vernon.22:27220
835888[롤챔스] SKT vs KT 단 한번의 한타로 경기를 뒤집어버리고 끝내는 브트으스22:18320
835887믿고 보는 나인뮤지스 경리 불장난 댄스 ,,,,,,,,,,,, 박현철22:131740
835886소피아(Sophiya)로 활동명을 바꾼 위탄 출신 가수 배수정 2전원우(21,세21:542141
835885찰리찰리 게임 해보기 (시간순삭주의) 백미당21:451000
835884 불후의 명곡 최고의 레전드 무대 JYP ent.21:451140
835883코디의 월급 루팡이 대체 언제쯤 끝날까 궁금해서 챙겨 본다는 그룹들 몬스타 엑스21:312360
835882진심 자식 키우는 재미가 뭔지 느끼게 해 준다는 00+01년생 아이돌들 몬스타 엑스21:301210
835881프로듀서 AKB48 가을 돼지 vs 모닝구 무스메 층쿠P, 당신의 선택은? 몬스타 엑스21:29820
835880웬만한 웃긴 걸그룹도 이 계보 앞에선 두 손 두 발 다 든다는 기획사 몬스타 엑스21:281190
835879SNL 코리아 더빙 극장 중 댓글에 선플보다 악플이 더 많은 애니메이션 몬스타 엑스21:271400
835878버니 샌더스 vs 테드 크루즈 CNN 토론, 오바마케어 폐지해야 하나?? 여신달님21:16210
835877흔한 외톨이 컨셉 라디오의 사연들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뷔20:5991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신설 메뉴 l 빅톤 l FT아일랜드 l AKB48 l 뉴이스트
인스티즈 트렌드 l본보야지코멘터리뷔앱단체사진워너원신서유기오류이니스프리녹화11시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재활동하면 대박날 것 같은 아이돌 노래는? l 1562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