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예인영상  인티포털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이바ll조회 16616l 2

매사 긍정적인 은호가 처음으로 무너져내렸던 장면


잘못한 것도 없는데 범인으로 몰려 자퇴 위기에 놓인 본인 때문에 교무실에서 무릎꿇은 엄마를 보고

어른들에 대한 원망과 화를 억누르다가 결국엔 오열하는 연기가 인상 깊었음..


'그 지독한 차별 앞에서 가장 절망스러웠던 건

학교는 그런 곳이 아니라고, 이건 잘못됐다고 말해주는 어른을 단 한 명도 만나지 못했단 것이다.'


-학교 2017 中-




개인적으로 매화 깔깔 웃으면서 볼 정도로 캐릭터들이 톡톡 튀고 재밌는 하이틴 로코물인데

중간중간 각자 개인서사에 대해 깊이 파고들거나, 가족과의 이야기가 나올 땐 진짜 너무 슬픔....ㅠㅠ

 
세운씨  건강해
갓세정은 연기까지 잘하넹 모바일
3개월 전  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널 두고 도망가지않아  세븐틴 팬송 가사
학교 이번 시리즈 진짜 제 인생드라마.. 1회보고 실망했었는데 2회부터 하..ㅠㅠㅠㅠㅠㅠ 일단 남주가 연기를 너무 잘해서 볼때마다 행복함..ㅠㅠㅠㅠ 질투의화신 때부터 봤는데 이번에 진짜 연기 신들렸나 싶을정도로 우는연기 화내는연기 츤츤대는연기 설레는연기 다 잘함 글고 세정이도 진짜 딱 걍 라은호답게 너무 잘하고 걍 남주여주 케미가 너무 완벽해요.......(주먹울음) 캐스팅 하신 분 복받으세요.. 이 둘 아닌 현태운 라은호 상상도 안감 글고 조연들도 다들 최고... 살다살다 이렇게 월욜만 기다리며 살긴 또 처음임
3개월 전  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기도 슬펐는데 갠적으로 그 자전거씬이 ㄹㅇ임 이것도 내 맘대로 안되냐면서 막 애처럼 울었던 부분이랑 그 교실밖으로 나오기 전에 표정 뭉개지면서 안울려고참는거
3개월 전  2: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세정 ㅠㅠㅠ다 잘해
3개월 전  8: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석순 사귀지  이석민 반박은 디엠으로 해
남주가 너무 좋아요,,, 모바일
3개월 전  14:46 l 스크랩  신고   답글
11-1=0  영원히함께하자IOI
세정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15:20 l 스크랩  신고   답글
흑 ㅠㅠㅠㅠㅠ ㅜㅜㅠㅠ 모바일
3개월 전  19:14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 같이 오열함 ㅠㅠㅠㅠ 모바일
3개월 전  19: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솔직히 학교2017 안 보는데 저거 한 1-2화인가 막 나왔을 따 저 장면이여서 엄청 슬프게 봄ㅜㅜㅜㅜㅜ
3개월 전  19: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선호 안경  덕후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2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WANNA-ONE 옹성우  오늘밤주인공은옹야옹
연기 잘한다ㅠㅠㅠㅠ 모바일
3개월 전  20: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넘나 슬펐음 ㅠㅠ
3개월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dw.gatiuresssum..
3개월 전  2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정이 눈물 연기는 현실적인게 넘 좋앗음.. 저번에 상벌점제 때문에 일찐들한테 욕먹고 아니라고 하면서 필통챙기면서 울때 진짜 현실적이였음ㅠㅠㅠㅠㅠㅠ
3개월 전  2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맞아 자점거체인씬 진심 아묷도 알될때 짜으내고 속상해서 우는거ㅠㅠㅠ
3개월 전  20: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고마워사랑해별님  빅스 세븐틴 BTS
세정아 너 못하는 거 뭐야...
3개월 전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도쮸우  위키미키 김도연
학교 점점 재밌음 ㅠㅠㅠㅠ은호도 좋고 태운이ㅜㅠㅠㅠㅠ 모바일
3개월 전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세정 못하는게 뭐야ㅠㅠ 모바일
3개월 전  2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진짜 잘한다 모바일
3개월 전  2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진짜 너무 현실적이다... 진짜 같이 감정 동요될거같음... 모바일
3개월 전  21: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정이 넘나 잘합..ㅠ.ㅠ 원래 안봤는데 6화 재방하는거 보고 정주행하고 한주 본방봤오요 짱잼
3개월 전  2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집댕댕이밍구  ❤️세븐틴=로즈니티❤️
ㅜㅜㅜ세정이 그 자전거 체인 이것도 안 돼? 할 때 진짜 겁나 귀여워요 진짜 ㅜ 하 모바일
3개월 전  2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수능치고 볼 드라마 하나 더생겼네요 ㅜㅅㅠ..
3개월 전  2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세동ㅠ 모바일
3개월 전  2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캡쨩!  620=윤기형
눈물났음ㅠㅠㅠㅠㅠ
3개월 전  22:15 l 스크랩  신고   답글
@sewoon_j  드디어 데뷔합니다❣
여기만 봐도 슬프다 ㅠㅠㅠ
3개월 전  2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BTOB 서은광  내 곁에 서 있어줘
세정이 못하는게 없어ㅜㅜㅜㅜ 모바일
3개월 전  2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채널돌리다 딱 이장면봤는데 어느새 나도 눈물질질흘리고있었음 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3개월 전  2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갓세정..
3개월 전  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현실처럼 운당..
3개월 전  2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2018년 좀비물 게임중 최고 기대작 30 ♡김태형♡ 12.13 15:41 16740 0
한국보다 브라질에서 반응터지고 있는 걸그룹 11 네가 꽃이 되었 12.13 16:41 4964 0
공포 게임 중에 배달이 오면 생기는 일 9 꾸쭈꾸쭈 12.12 10:09 9689 0
AOA 콘서트장을 가야 하는 이유.gif 4 김규년 12.13 19:05 2416 0
칰와이스 -"LIKEY"커버 3 김밍굴 12.13 15:12 1377 0
852295이 드라마 + ost 아시는 분.....? 아재 인정해드림니다 더보이즈 주3:4410
852294태민 무브 cover (feat.청하) 세기말3:2860
852293동수칸 멘탈 극딜하는 짬타 ㅋㅋㅋㅋㅋㅋ 데이비드썸원3:2620
852292배틀그라운드 개싸이코 IS 빌런.clip 봄처녀제오시3:2120
852291트수들보고 일안한다고 혼내는 스트리머 왤케 이뻐 조3:19180
852290[공부자극영상] 조정식쌤이 말하는 명문대에 가면 상대적으로 좋은 이유 3가지 더보이즈 상2:5550
852289[클립] 딸종에 대비한 프로 방송인 더보이즈 주2:47280
852288오늘도 어제도 아니 잊고, 시 더보이즈 주2:4460
852287[클립] 말 없이 슬픈영상 배진영(a.k.a발2:37100
852286성 정체성 뿌리째 흔드는 이석훈 ㄷㄷㄷㄷㄷㄷ 언행일치2:36830
852285소름돋는 히든싱어 모창 ㄷㄷ 남준이는왜이2:34360
852284결혼기념일에 일하는 승무원 아내를 위한 남편의 이벤트(감동주의) 이진기(30)2:32270
852283알파고 ALPHAGO 공식 예고편 (한국어 CC).swf 유기현 (25)2:2930
852282남자의 노래 (용과같이) 류준열 강다니2:2440
852281171cm 스파이커(현실판 히나타 쇼요) He2:17280
852280AV배우 키라라 아스카 리얼 Thug 라이프 ㅋㅋㅋㅋㅋ 변BH2:13560
852279Hurts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New Year.. 더보이즈 이주2:0520
852278몇 년 전에 인터넷에서 대유행했던 영상 She2:01540
852277[BJ지코] "아니아니 그게 아니구요".swf 네가 꽃이 되었1:5520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4 3:40 ~ 12/14 3: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영상의 인기글 l 안내
12/14 3:42 ~ 12/14 3:44 기준
1위 ~ 10위
2분 내에 조회된 글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NCT 19
인스티즈 트렌드 l엔시티시험화장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가장 흥할것 같은 드라마는?(출연진 게시글 참고) l 936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