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옹뇸뇸뇸 ll조회 51149l 1



 
봐도봐도 최고ㅠㅠ
1년 전  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또 봐야겠다ㅠ 모바일
1년 전  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 상승이네요 진짜 라이브 레전드 찍음
1년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라이브 레전드 ㅠㅠ 윤종신님 보컬 너무 좋아요
1년 전  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짱이ㅏㄷ 모바일
1년 전  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교없이 깔끔한 고음처리 너무 좋다..
1년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기물고기  정세운 (포뇨)
ㅂㅂㅂㄱ... 모바일
1년 전  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곰더링  귀엽쥬? ʕ•ᴥ•ʔ
믿거 ㅠ 불편해서 안봐요 모바일
1년 전  8:45 l 스크랩  신고   답글
2 그 글 본뒤로 계속 생각나요.. 모바일
1년 전  9:23
왜요??
1년 전  9:28
밑댓 확인해주세요 모바일
1년 전  10:30
@''@  까꿍
엣 무슨 일 있었나요? 모바일
1년 전  9:28
이거같아요 모바일
1년 전  10:30
헐.........
1년 전  23:03
넘나조음 모바일
1년 전  1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믿..거....
1년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수들이 진짜 대단한 것이, 우리는 노래방가면 에코가 빠방하게 들리고 마이크도 싸구려라서 숨소리나 약간의 삑사리를 그냥 묻히기 마련인데, 저분들은 숨소리 하나도 잘 들리는 고급마이크에 에코도 훨씬 적은데도 훨씬 잘 부르시네요..... 최고시다
1년 전  2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보통 저런 음악 영상들은 후보정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물론 실력은 일반인보다 넘사겠지만..
1년 전  5:09
음,,,
1년 전  2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상승~
1년 전  22: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종신최고
1년 전  2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처음  처럼
믿거... 죄송합니다...ㅠ
1년 전  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믿거
1년 전  8: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믿거 모바일
1년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일줄 ㅋㅋㅋ
1년 전  18: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벗 믿고 거름
1년 전  18:53
격투가 에바  수플렉스!
레전드..
1년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승객이 던진 동전맞고 심근경색으로 돌아가신 택시기사님 (영상) 55 02.19 01:16 17329 1
페북 여초 가릴 거 없이 난리난 있지(ITZY) 신유나 직캠 25 옹성우박우진 02.19 09:47 14517 0
견인차 기사, 보험사 직원 또 폭행..되풀이되는 까닭 5 몹시호시 02.18 01:45 6420 0
주병진 명예훼손한 꽃뱀녀 강씨의 최신근황 5 원우얌 겨론 02.19 02:29 14085 0
[LOL] 요즘 테디가 칼리스타 쓰는이유(Feat.펜타킬) 5 Hatfelt 02.19 17:45 3774 0
9168191석 5조 (혐오주의)송희진18:0360
916818잠을 많이 자는 잠꾸러기 아이돌 8명..ㄷㄷ바람별달17:47400
916817야!라고 해도 돼?.gif남준이는왜이17:16220
916816임채언 '화인 (Like A Flower)' Live Ver더보이즈 김영17:04170
916815보이그룹 멤버의 'D(half moon) ' 커버널 사랑해 영15:4840
916814원어스 서호 'D(half moon) ' 커버바보같은그대15:4370
916813... 다키스트 던전2 나온대요양꼬치 떨어져15:38140
916812한반도 평화기행 - 나의 두번째 고향은, 교동도Bring back to15:0040
916811안티 히어로물 THE Boys 예고편She14:20120
916810[VCAM] VAV(브이에이브이) 그들이 노는 법.ytb바보같은그대14:0850
916809수란(SURAN) '그놈의 별' 작업실 LIVE with 조정치e)(o lucky on13:5770
916808[EVERGLOW] Crank in Film #MIA (미아)세기말13:26160
916807[EVERGLOW] Crank in Film #SIHYEON(시현)세기말13:2310
9168063월 2일 인천 홈개막전에 모모랜드가 뜬다!태 리13:23150
916805당신이 심연을 들여다보면, 심연도 당신을 들여다 볼 것 이다 .GIF♡김태형♡13:14390
916804제주vs광주 레전드 경기.swfWannable(워너13:0850
916803트와이스네 섹시한 Bugs Bunny 나연이 - 24시간이 모자라 1612..색지13:06950
916802서든어택 노라조 조빈 케릭 ㅋㅋㅋㅋ바보같은그대13:00360
916801어제 올라온 ITZY(있지) 안무 연습 영상.swfShe12:119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인스티즈 트렌드 l솔로데뷔ㅠㅠㅠㅠㅠ고등학교아기감자인더레인ㅋㅋㅋㅋㅋㅋ수강신청맘스터치1122포토카드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20 18:18 ~ 2/20 18: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영상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익명음식 O 441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햇빛 vs 달빛 vs 별빛 l 646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