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예인추모 l 예인일정
크로킷 ll조회 23298l 59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청하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방송에서 화사 팬이고 같이 콜라보 하고싶다 수차례 언급한 청하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음방에서 화사를 만나서 하이파이브에 성공ㅋㅋㅋ

븨앱에서 성덕인증 손 안씻었다고 자랑함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팬미팅에도 등장한 화사ㅋㅋ 청하가 요즘 가장 빠져있는 곡


현아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데뷔초부터 팬이던 현아

현아의 제의로 피쳐링 무대를 하게 됨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좋아하는 표정을 숨길수가 없는 현아 ㅋㅋ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결국 친해져서 뽀뽀하는 사이ㅋㅋ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강소라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Q.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 가수가 누구인가요?

A. 화사씨 좋아해요



로꼬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데뷔초부터 일편단심 로꼬의 화사 사랑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유스케 나와서 콜라보 하자고 영상편지 보냄ㅋㅋ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명곡 주지마 탄생


여자친구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화사한테 반한 여자친구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총쏴줌ㅋㅋㅋ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나나

좋아하는 아이돌 묻는 질문에 화사 팬이라고 말한 나나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이 소식을 들은 화사가 연말 공연중에 손을 잡아줌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수줍은 성덕 모드된 나나ㅋㅋ

나나 팬들도 덕계못 깼다고 축하해준 날임


줄리엔강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트와이스


화사가 너무 섹시하고 멋있어서

대기실에서 소리지르면서 무대 봤다고함ㅋㅋㅋㅋ


에이프릴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소유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볼빨간 사춘기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라디오에서 입덕한 아이돌이 있는지 질문에

시상식에서 화사 핸드클랩 보고 너무 멋있어서 입덕했다고함ㅋㅋ


EXID LE

연예인 팬 콜렉터 수준인 마마무 화사 | 인스티즈

같이 작업해보고 싶은 남자 아이돌 묻는데

남자 아이돌보다 화사랑 하고싶다고 대답함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무대 위의 끼가 대단해서 연예인 팬들이 유독 많은듯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로큰롤
화사 저도 많이 좋아해요ㅠㅠ
•••답글
헤이즈s
진짜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ㅠ
•••답글
카이카이
무대 할떄 진짜 대박..
•••답글
아나이스
퀸이라는 수식어가 너무 잘 어울려요
•••답글
로치
내사랑 화사..
•••답글
zetec
막짤 대박.. 무슨 영상인지 아시는분
•••답글
마마무 콘서트 영상인데 화사쇼라고 검색하시면 나올거에요!
•••
https://www.youtube.com/watch?v=Jht76A_xNW4 화사쇼 개인무대 직캠이에요
•••
아마... fw콘서트 개인무대 영상일거예요!! https://youtu.be/Jht76A_xNW4
•••
Eye
화사 무대 장악력은 진짜 한국 가요계에서 독보적인것 같음
•••답글
삼성
트와이스 너무 좋아한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Groove
퀸화사...
•••답글
젠츄  BLACKPINK 🦋
로꼬 입틀막 귀엽따
•••답글
라벅
저도 팬이에요ㅠㅠ 너무 멋있음
•••답글
Neo Cultur Technology  NCT
아 입꼬리 올라갔어요 화사 최고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답글
킹제네럴황민현  세상의빛과소금황민현
어ㅏㅏ신기하당
•••답글
김태형님
화사최고.
•••답글
PANDORA  딩댕동잉
줄을 서시오 흑흑 당신은 퀸
•••답글
본업 잘해...멋있어...매력있어ㅜㅜㅜㅜㅜㅜㅜㅜ 인기가 없으면 이상할거 같아요ㅜㅜㅜㅜ
•••답글
솔라시도
Timothee
언니 날 가져ㅜㅜㅜ
•••답글
swizz
화사 늘 짜릿해 새로워ㅠㅠㅠㅠ
•••답글
저는 그짤보고 반했어요...그 밟아주세요 짤...
•••답글
Legend
화사 사랑..
•••답글
들레  민들레
연예인의 연예인...언니 넘 멋있어ㅠㅠㅠㅠ
•••답글
Snskd
역시 우리 막냉이ㅠㅠㅠ
•••답글
타이 심킨스
와 막짤 진짜 멋있다
•••답글
민애옹지구뿌신다  BTS옆엔ARMY
news
넘 멋있고 섹시하고ㅠㅠㅠㅠ
•••답글
party people
저도 좋아해요 많이많이ㅠㅜㅜㅜㅜㅠㅜㅜ
•••답글
Fe는 26번이야
와 소유 화사 소튀ㅠㅠㅜㅠ음색킹들ㅠㅠㅠ
•••답글
DayDream_
그저 갓-킹 킹화사잖아요ㅠㅠㅠㅠㅠㅠ 혜진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준회양말  suRF
화사 나도 조아
•••답글
정구가
진짜 화사는 너무 대단한 거 같아요 너무 멋지고 너무 섹시하고 너무 내여자 같음
•••답글
a priori
진짜 너무 멋있고 사랑해요..
•••답글
SIC_PARVIS_MAGNA
퀸화사....ㅠ
•••답글
DAY6 피리미리  ㅇㄱㄹㅁ^^
저두 팬이에요,,,
•••답글
휘니
우리 녜진 넘 머싯찌...
•••답글
내게 그냥 오면 돼 널 기다릴게  사랑해 비투비
언니 저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콜라보 할 수 없지만 언니를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엉엉엉
•••답글
뤼미에르  할랕두준요섭기광동운
와 근데 진짜 저런몸매는 운동 엄청 열심히해야겠죠..... 나혼산에서는 먹방 짱인데 촬영안할때는 엄청 열심히하시겠죠......대단..
•••답글
야옹해
막짤... 와 완전 내한공연 하는 것 같아요...
•••답글
keshi  2 soon
언니 저도 좋아해요ㅠㅠㅠㅠㅠ
•••답글
정휜
핸드클랩 진짜 ... 레전드죠 사랑해요 언니
•••답글
정국애기
퀸화사,,, 언니 최고 존엄이셔라ㅠㅠㅠㅠㅠㅠ
•••답글
마쟈용
멋쩌......
•••답글
초롱oㅣ  돼지가 방구뀌면 돈까스~♬♪
저도 좋아합니다..ㅠㅠㅜㅠ
•••답글
BТS 전정국  Almighty
최고야...
•••답글
탄창
저 자신감이 진짜 멋있어요
•••답글
다들안녕
맞아요 저 화사몸매 너무 좋아해요
•••답글
방탄소년단JIN  부인
아 언니ㅜㅜㅜㅜ
•••답글
화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트우윅스
괜히 퀸화사가 아니네여ㅠㅠㅠㅠㅠㅠㅠ막짤 진짜 무릎 꿇고싶어진다..
•••답글
김짱선
언니 사랑해요ㅠㅜ 대구에서 화사쇼보면서 울 뻔했어요ㅜㅜㅜㅜㅜㅜㅜㅠ
•••답글
화사쇼 짱ㅠ
언니 멘트도 위트 넘치는 퀸ㅠ

•••
휴스파
크흐 진짜 멋있어요ㅜㅠ
•••답글
Genius Lab_
화사님 진짜 너무 멋있어요ㅠㅠㅠ
•••답글
얼음망개
저도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당면
화사ㅠㅠㅠㅠㅠ
•••답글
거울
왕 모아놓으니까 더 많다..
•••답글
Cartierr
화사 넘 멋있어요 사랑
•••답글
공교
진짜 화사 갓 화사야 ㅠㅠ
•••답글
행복전도사 전꾸꾸  방탄소년단
근데 진짜 그럴만한 것 같아요...
한국에 이런 매력가진 여돌이 드무니까요

•••답글
백현_EXO
진짜 연예인들의 연예인..
다들 화사 보고 앓는거 귀엽다ㅋㅋㅋ 화사 넘 멋있음ㅠㅠ

•••답글
소나ㄱㅣ
화사 무대 보면 내한공연 보는것 같고 멋져ㅠㅠㅠㅠㅠ
•••답글
체인블록
저도 너무 좋아해요
•••답글
댕구웅구
퀸화사ㅠㅠㅠㅠ
•••답글
에쿠스
화사님 무대 볼 때마다 항상 감탄해요
•••답글
Life
화사 최고ㅠㅠㅠㅠ
•••답글
포테이토
화사 무대 보면 여왕 그자체 같음ㅠㅠ
•••답글
화사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화사ㅜㅜㅜㅜㅜㅜ
•••답글
뚠딴똔딴  뚠딴똔딴?
퀸화사ㅠㅠㅠㅠㅠ
•••답글
화사님 진짜 너무팬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노란병아리
약간 여자 아이돌이 쉽게 도전하기 힘든 컨셉과 의상을 당당하게 보여줘서 유독 같은 여자 아이돌 팬들이 많은 것 같네요!! 일종의 대리만족..?일까용
•••답글
아기어피침침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혜진언니 사랑해요🥰
•••답글
닉네임만들기어렵다고  요....
진짜 다 콜라보했으면 좋겠다ㅠㅠㅠ화사 음색 진짜 귀녹아요....최고ㅠㅠㅠㅠ
•••답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방탄소년단 멤버가 튀김을 안 먹는 이유.jpg 473 세훈이를업어 08.17 21:19 94965 7
사쿠라 한국•일본 스타일링 차이 317 호랑이시선 08.15 07:51 69257 6
걸그룹 실물 체감.gif 247 NUEST-W 08.14 14:09 74098 2
대전이 낳은 96~00년생 아이돌 5명의 비주얼 201 내쉬어 08.20 13:51 24206 0
행사 직전 마이크 열린 줄 모르고 혼잣말했던 여자친구 은하.twt 170 원 + 원 08.20 02:00 79843 4
1123384 여친 생기면 자주보는 표정 3 djekxn 08.20 22:07 7347 0
1123383 정경호급 화질 ITZY 리아 직캠.gif 9 우물밖 여고 08.20 21:02 9032 1
1123382 일본방송 MC들이 놀란....김민주...어마어마한 다리길이..gif 37 펄스 08.20 18:41 28083 0
1123381 한 여름에 음방 대기하는 팬들한테 조공하는 아이돌 30 그린프루츠 08.20 18:26 9209 0
1123379 대전이 낳은 96~00년생 아이돌 5명의 비주얼 201 내쉬어 08.20 13:51 24211 0
1123378 폴더폰 뽐뿌오게 했던 짤 비하인드.jpg 꾸루뀨 08.20 17:22 51 0
1123377 행사 직전 마이크 열린 줄 모르고 혼잣말했던 여자친구 은하.twt 170 원 + 원 08.20 02:00 79849 4
1123376 아이즈원) 히토미의 늘어나라 모찌모찌 볼~ 1 Side to Side 08.19 03:45 566 0
1123375 여아이돌과 남아이돌의 3년만의 투샷.jpg 134 몹시호시 08.20 08:31 42045 30
1123374 걸그룹은 사실상 취미로 하고 있는 금수저 아이돌.jpg 94 유기현 핑크머 08.20 14:43 28524 0
1123373 코어근육과 운동신경이 매우 좋은 거 같은 방탄소년단 지민.jpgif 78 마유 08.19 02:13 4839 7
1123372 화장 진한 것과 연한 것의 차이점(itzy예지) 42 뉴'이스트 W 08.19 09:23 21351 1
1123371 연기 1도 모르던 아이돌의 연기 40 김용국 아내 08.20 15:47 14677 2
1123370 아육대 팬들에게 줬던 과자가방 공항에 가져나온 남돌 25 어니부깅 08.19 14:10 20383 0
1123369 크롭티, 뒤트임 옷 입고 무대한 남자 아이돌.jpgif 48 기쁜너구리 08.19 14:41 25711 0
1123368 하마터면 팀이름 전원공격이 될 뻔했던 아이돌 꾸르잼 08.20 16:29 24 0
1123367 혹시 김태리 채널?방? 없어진건가..? 네모네모 스폰 08.19 23:50 35 0
1123365 뮤비랑 포스트사진 보면서 새삼 또 잘생겼다 느낀 아이돌 덕후생활토끼 08.19 19:04 39 0
1123364 의외로 적극+ 예능캐인듯한 쇼미8 프로듀서ㅋㅋㅋ 꾸르잼 08.19 18:43 4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사담·친목·반말 및 참견/관리글·불미 사건 전파 금지
인스티즈 트렌드 l화력체크음파음파수강신청양도합니다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유엔빌리지15구역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1 0:45 ~ 8/21 0:47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예인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1 0:22 ~ 8/21 0:24 기준
1위 ~ 10위
신설 메뉴 l 민원 l 더로즈 l 국른 l 퐄챠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주로 사용하는 음원사이트가 뭔가요?? l 688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