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비티에스민윤기 ll조회 364l 0
팝니다
최대 2,500원
ⓘ 위 판매가는 물품이 여러 개인 경우 그 중 최고가입니다


방탄소년단) 🐱💜미니슙키링 입금폼 (3/26~27)💜 🐱 | 인스티즈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당🥰



50명 폼

바로 지금부터 내일(27일)까지받습니다💜

이름만 적으시고 확인 창에 뜨는 폼으로 넘어가서

입금후 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http://naver.me/GLvoLaF2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질문주세용!!

방탄소년단) 🐱💜미니슙키링 입금폼 (3/26~27)💜 🐱 | 인스티즈




💜


혹시나해서 인증!



0원 계좌


방탄소년단) 🐱💜미니슙키링 입금폼 (3/26~27)💜 🐱 | 인스티즈


팬인증


방탄소년단) 🐱💜미니슙키링 입금폼 (3/26~27)💜 🐱 | 인스티즈




비티에스민윤기님의 회원 정보
닉네임비티에스민윤기 1:1 대화 l 쪽지
레벨3 (1~9까지 있으며, 1이 가장 높습니다)
판매자 유형개인
상태정상 (쪽지, 1:1등 연락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활동량많음
사기 확인 확인
 
빠잘생겼
입금 후 폼작성했습니당💜
•••답글
욱 (UGH!)
50명 폼은 작성 했는데 혹시 입금폼 화장실만 다녀와서 써도 될까요ㅠㅠㅠ
•••답글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l  글쓴이
당연하죵!! 50인 작성만 하셨으면 천천히 하셔두돼요! 내일까지 제출이니까요🥰
•••
한줄기빛  DT SUGA
선착폼 작성하고 입금 후 폼작성까지 완료했습니다 사랑해요!!
•••답글
민애옹suga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방탄석진부인
폼작성 완료했습니다💜💜💜💜
•••답글
Best of ARMY  너는 내 삶에 다시 뜬 햇빛
입금 후 폼작성 완료했습니다 💜💜💜💜
•••답글
입금 후 작성했어요!!!💜💜
•••답글
소 우 주 (M i k r o k o s m o s)  장난하나!와이라노!읍따고!
입금 후 폼작성 완료했습니다💜
•••답글
애옹슙  누가 윤기만큼 해
폼 작성 완료했습니다💜
•••답글
검탱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방씨아랑해탄  BTS+ARMY
입금 후 폼작성 했습니당
•••답글
서로의의지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냄준쓰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민슈가천재짱짱맨  뿡뿡
입금 후 폼 작성 완료했습니다!!
•••답글
입금 후 폼 작성 했어요~~
•••답글
박치밍
입금 후 폼 작성했어요💜💜
•••답글
송빵이  💛송이송이빵빵💛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민슈가아아아아!!!  풀네임민윤기오빠
입금후에 폼 작성 다 했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
포에버윤기
입금 후 폼작성했어요~~~
•••답글
행운의 강아지  💜
입금 후 폼 작성 했습니다!!💜
•••답글
슈가슈가슈가
입금후 폼작성했습니다💜
•••답글
오뎅꼬치
입금후 폼 작성완료했습니다
•••답글
박지니박라딘
입금 후 폼작성했습니다💜
+) 총대님 제가 급한마음에 처음에 준등기 비용으로 계산한 것을 입금하여서 추후에 등기비용에 맞게 추가로 입금하였는데 괜찮을까요?ㅠㅠㅠㅠㅠ

•••답글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l  글쓴이
네네! 입금하신분 성함 쪽지로 한번만 보내주세용❣️
•••
민애옹윤기  아포방포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라쓰고SUGA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공구 진행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답글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입금후 폼작성했습니다아💜
•••답글
양은냄비호롤
입금 후 폼 작성 완료했습니당💜
•••답글
,Agust D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닷💜
꺅 분명 8시 전에 알람맞춰놨는데 뭐 하다가 시계를 보니까 8시 훨씬 넘어서 허겁지겁 들어왔는데 다행히 아직 폼이 열려있네여ㅜㅜㅜㅜㅜㅜ 휴 !!! ㅠㅠㅠㅠ 넘 다행이에유 ㅠㅠ

•••답글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l  글쓴이
허억 다행이에요ㅠ 꼭 사신다고 하신분들은 다 사셨으면ㅜㅜ
•••
ㅠㅠㅠㅠ그러니까욥 정말 8시 넘은 거 보구 안돼!!!!!ㅠㅠㅠ 이러면서 들어왔어용 ㅜㅜㅜ 힣히 그래도 다행히 안전히 구매완료해서 너무 좋아요💜 같이 안도해주셔서 감사해여 총대님💜💜
•••
호비0218
입금 후 폼 작성 완료했습니당💜
•••답글
코카콜라맛있다  맛있으면 또 먹어
입금 후 폼 작성했습니다💜💜
•••답글
퍼플코튼캔디
입금 후 폼 작성완료했습니다!
•••답글
1993년 3월 9일
입금 후 폼 작성 했습니다 !
•••답글
BTS_ SUGA  방탄소년단💜
늦은줄 알고 식겁햇네여; 입금 후 폼작성 완료햇습니당💜
•••답글
미니마니모니  방무행알🌹
하하 제 바로 앞에서 끊겼나봐욥... 슬프다 ㅠ
•••답글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l  글쓴이
어라 네이버폼 오류가 있는것 같아요 아직 제 기록상으로는 자리 조금 남았는데?! 혹시 생각있으면 인원 다시 늘렸놨으니 확인부탁드려요!!
•••
미니마니모니  방무행알🌹
아 ㅠㅠㅠㅠ 못 할 줄 알고 나가 있었는데 ㅠㅠㅠㅠ 으악...ㅠㅠㅠㅠ 넘나 속상하네요ㅠㅠㅠ 혹시 자리 다시 나게 되면 알림 울려주세요! ㅠㅠㅠㅠ 흑흑
•••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l  글쓴이
헉 네네 ㅠㅠㅠㅜ 추가로 받게되면 새글로 올릴거니 신알신해두시면 알림갈거에요..!! ㅠ
•••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l  글쓴이
혹시 지금 계신가용 ㅠㅠ 새글 올렸어요! 한자리 남았습니다아
•••
미니마니모니  방무행알🌹
꺄아ㅏㅏㅏㅏㅏ 사랑해요
•••
헉 늦었나요ㅠㅠㅠㅠㅠ
•••답글
비티에스민윤기  BTS ITZY  l  글쓴이
새로 올린 공지 확인해주세요!!
•••
팝니다 √
삽니다
번호분류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무료 방탄소년단) 명언북 표지 투표+공지입니다!!.. 289  슈키슈키밀키 03.30 00:15 1259 0
방탄소년단) 💜💜 복조리 에코백 자세한 사양.. 216  뷔뷔적 03.26 14:53 1373 0
방탄소년단) 제클톡 + 스티커팩 마지막 공구.. 171  에이요내가누 03.26 15:35 1411 0
💜방탄소년단) 인생네컷, 윤기 인화사진, 증명.. 196  지니어스 클로 03.30 19:53 501 0
방탄소년단) 🥣🐳 코레 시리얼볼 입금 공지 183  여카 03.26 15:06 1183 0
방탄소년단) Boy With Luv 시리얼컵 진행 공지 12
6,840원 
버쯰 04.09 22:25 190 0
방탄소년단) 모노우산 입금 전 마지막 공지입.. 29
10,790원 무료 배송
 
추신나도네꿈 04.09 20:11 173 0
방탄소년단) 🌷💜맵솔 스티커팩 공구 입금공지.. 6
2,500원 
 
민슈가천재짱 04.09 20:05 362 0
방탄소년단) 🥄코레 스푼 제작 공지 53
2,100원 
 
여카 04.09 18:58 300 0
방탄소년단) 🐿☺코레 도토리가방 긴급 재공지 .. 19
6,600원 새 물건
 
귀뚤_아미 04.09 18:29 196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모노 볼캡 디자인투표가 있습니다! 19 온피유 04.09 17:26 317 0
방탄소년단) 💜하트 에폭시 키링 실사 공개(사.. 28
2,400원 
 
너의 이름 04.09 16:19 263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정순이와 아미밤탄소년단 총대오랜만에 인사드립.. 12 뎡구래미뎡국 04.09 15:04 213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일곱신들 바인더 시안 10 흠 잠수 04.09 14:52 221 0
방탄소년단) 🐿☺코레 도토리 가방 실사 공지입.. 41
6,600원 새 물건
 
귀뚤_아미 04.09 13:53 330 0
TXT) 투바투의 도자기 키링~ 4
2,250원 
 
카이카말휴닝 04.09 02:06 408 0
방탄소년단) 럽셀 가방 입금확인 메일 발송 완료/시안 재.. 18
5,500원 
진또곱빼기 04.09 00:19 303 0
방탄소년단) 💜💛RKive 무드등 입금 내역입니다 (주기.. 21
18,000원 
북한 04.08 23:59 385 0
방탄소년단) 31920원 입금하신 이ㅇ희님 찾습니다
7,560원 무료 배송
노루궁뎅이버 04.08 20:55 170 0
방탄소년단) 🌌유포리아 폰케이스 입금 폼 글입.. 29
7,190원 
 
정호석(BTS) 04.08 20:46 486 0
빅스) ‼️로맨티시즘 리유저블컵 화이트 교환 폼입니다‼️..
2,300원 하자 있음
LEO 04.08 19:49 84 0
방탄소년단) 🐰마테 ,안전봉투 구매 완료 & .. 17
11,550원 
 
B T S 전 정 04.08 19:16 233 0
방탄소년단) 🖤 다꾸 스티커 후기 이벤트 🖤 19
12,300원 
BTSJK 04.08 18:44 229 0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티켓 공구 배송완료 안내 및 정산 .. 10
2,200원 
오뉴월 04.08 18:21 151 0
방탄소년단) ✏️애플펜슬 팝스킨 1차공구자 긴급 공지✏️..
3,750원 
콩 너는 죽었 04.08 16:28 267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모노 폰스트랩 실사 및 배송 공지🖤 7 thxtomoon 04.08 16:14 226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코레 아이패드/노트북 파우치 샘플 공지💗 59 인절미카라멜 04.08 15:30 835 0
방탄소년단) 홉월드 스티커팩 배송 공지 39
1,000원 
 
봄날 윤기 04.08 13:59 235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모노&넵마 볼캡 수요조사🧢 52 온피유 04.08 11:05 472 0
방탄소년단) 유포리아~폰케이스로 돌아왔습니다.. 5
5,500원 
 
정호석(BTS) 04.07 23:02 532 0
방탄소년단) 영원히 화양연화 티켓북 공동구매 28
10,000원 
W.W.H 04.07 22:50 913 0
방탄소년단) (+남은 개수 공지)Boy With Luv .. 33
6,840원 
버쯰 04.07 20:42 489 0
방탄소년단) 영포에버 치미(ver)에어팟 케.. 27
4,500원 
 
우리의 7년은 04.07 18:06 182 0
방탄소년단) 🥄코레 시리얼 스푼 수요조사 45
2,600원 
 
여카 04.07 17:19 542 0
방탄소년단) 모노복조리백 중간 공지입니다 19
7,560원 
노루궁뎅이버 04.07 14:42 232 0
방탄소년단) 애플펜슬 팝스킨 파본 및 나눔 배송완료
1,500원 
콩 너는 죽었 04.07 12:26 170 0
방탄소년단) 💜💛 Rkive 무드등 입금 시작합니다 💛.. 118
18,000원 
북한 04.07 11:38 846 0
무료 무료 방탄소년단) 일곱신들 바인더 공지 3 흠 잠수 04.07 08:35 25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참여자가 10명 이상이면 제목이 굵게 강조됩니다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0 9:32 ~ 4/10 9: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공구(연)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이진혁 5
ⓘ 인스티즈는 상품 판매의 중개서비스 또는 통신판매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주문, 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