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김종인은카이  T홈ll조회 6300l현재 l 43

백현의 리즈는 어제도, 오늘도 아닌 내일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송중기가보인다
4년 전  16:24 l 스크랩   답글
젤로  도덕
백현이는 막 조물조물하고싶어ㅓㅓ 모바일
4년 전  16:25 l 스크랩   답글
찹쌀떡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6:25 l 스크랩   답글
월요커플  이젠 반쪽이지
으어어어어ㅓ어 진짜 모찌같다
4년 전  16:27 l 스크랩   답글
아이 이뻐라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6:27 l 스크랩   답글
B-BomB  블락비원엑소♥
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ㅠㅠㅠㅠㅠㅠ
4년 전  16:28 l 스크랩   답글
변백구  EXO
박찬열이 참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6:29 l 스크랩   답글
태니  변백현
아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6:32 l 스크랩   답글
태니  변백현
찹쌀떡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지고싶따
4년 전  16:32 l 스크랩   답답글
우지호 (21)  인피니트비포밥블락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이뻐ㅠㅠㅠㅠㅠ
4년 전  16:34 l 스크랩   답글
잠스밍  찬백스릉흔드
변배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경수가 더 형아 같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6:34 l 스크랩   답글
루이비쫑  스릉한다도봉이들
동갑아니여요...???헐 저지금까지 동갑인줄알았는데..경수가 빠른93아니에요??
4년 전  16:56 l 스크랩   답답글
잠스밍  찬백스릉흔드
근데도 횽아 같자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6:58 l 스크랩   답답글
루이비쫑  스릉한다도봉이들
마즈다ㅋㅋㅋㅋㅋ백현이느므 애기같태요ㅠㅠㅠㅠㅠ둘다 21처럼안보인다는건사실ㅋㅋㅋ
4년 전  16:59 l 스크랩   답답글
잠스밍  찬백스릉흔드
이래서 찬백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배켠하는짓보면 오물오물 조물조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됴도!!!! 꺄항~
4년 전  17:01 l 스크랩   답답글
루이비쫑  스릉한다도봉이들
우리좀잘맞는거가태요ㅋㅋㅋㅋ친등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7:02 l 스크랩   답답글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6:35 l 스크랩   답글
백현아 사랑하자
4년 전  16:39 l 스크랩   답글
종현(23)  부잉부잉
엑소에서 백현이 젤 내스탈임 ㅠㅠㅠ
4년 전  16:42 l 스크랩   답글
변백현(21)♥  EXO♥.♥찬백
헐 진짜 직캠 올라올때마다 리즈다 ㅠㅠㅠㅠㅠ
4년 전  16:48 l 스크랩   답글
츄파츕스 딸기맛.  슈블소슈블소슈블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6:55 l 스크랩   답글
억척  BBC
ㅜㅜㅜㅜㅜㅜㅜ ㅜ배켜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니가최고다진짜ㅜㅜㅜㅜㅜ아이이뻐라ㅜㅜㅜ 모바일
4년 전  16:56 l 스크랩   답글
인피니트_L_닮은.avi  아...좋아...읏
플래쉬 땜에 눈 가리는거 씹덕이다 아 백현아ㅠㅠㅠ
4년 전  16:58 l 스크랩   답글
수만아찌  샤이니엑소인피닛
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7:01 l 스크랩   답글
깜 종  깜종이라고 강아지 이름이에요
아 백현아 미안한데 니가 아이라인을 안 하면 자꾸만 틀니 빠진 할머니를 보는 기분이야 정말 미안해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7:11 l 스크랩   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7:19 l 스크랩   답글
정대현(20)  대현이내남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7:33 l 스크랩   답글
너에게젖소  그러하다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7:33 l 스크랩   답글
경수스릉흔드  성준 내 미디어남친
백현아 내가 널 곧 보러가마 !!!!!!!!!!!!!!!!!!!!!!!!!!!!!!!!!!!!!!!!!!!!!!11
4년 전  17:36 l 스크랩   답글
어딜가나비스트  B2ST&B2UTY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7:38 l 스크랩   답글
오..........
4년 전  17:40 l 스크랩   답글
도경수여보  김허김박김도이박이
백현이도좋고옆에있는경수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7:52 l 스크랩   답글
광어가팔딱팔딱.  인피닛♡성열아~~~
사랑해 오빠......S2
4년 전  17:58 l 스크랩   답글
요섭왔섭  [너희들만생각해♬]
웃는거 이뻐라..ㅏㅎ
4년 전  18:03 l 스크랩   답글
우월한또띠오♥  안녕용국아?
헐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옆에 도경수 겁나 겹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18:04 l 스크랩   답글
세 훈  소녀시대&EXO
배켜나...끙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8:05 l 스크랩   답글
변백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8:13 l 스크랩   답글
다 좋아. 반쪽뿐인 경수까지도!
4년 전  18:32 l 스크랩   답글
아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9:10 l 스크랩   답글
진짜 얼굴만 보면 초딩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9:11 l 스크랩   답답글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베이컨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9:21 l 스크랩   답글
뚱아  도케스트라
변배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9:28 l 스크랩   답글
오쾌남  쾌남쾌남쾌남쾌남쾌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9:54 l 스크랩   답글
´△`  맨소래담 로오숀
ㅠㅠ 진짜 찹쌀떡같다 하얗고 조으다
4년 전  19:55 l 스크랩   답글
´△`  맨소래담 로오숀
응? 그러고 보니 경수 뭔가 김수현이랑 좀 닮은듯!
4년 전  19:56 l 스크랩   답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20:34 l 스크랩   답글
겨가간지러워  인슾샤월엑시
변배켠 진짜 똘망똘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22:01 l 스크랩   답글
아임파인땡큐앤유?  씨엔,인피닛,엑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웃을때의 입모양이 좋은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22:30 l 스크랩   답글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0:14 l 스크랩   답글
달토끼  온유가좋다고말못해
웃는거너무이쁘다하아아아
4년 전  14:41 l 스크랩   답글
열두시내고향  원더걸스인피니트여덕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4:39 l 스크랩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진행  레드벨벳 17
진행  앙상블 스 2
진행  '달콤한
진행  허니스트
예정  ❤하이라 7
더보기  등록하기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비투비) 가 가수들에게 CD돌리는 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등가수 비투03.28 11:3914809
오마이걸) 170325 Fancam OHMYGIRL(오마이걸)한 발짝 두 .. 46월의소녀03.28 17:342423
B.A.P) 찰떡 대란 3문치약03.28 20:58800
아이틴걸즈) 김도연 최유정 리얼리티 2차예고 2얘야어디가니03.28 17:552532
하이라이트) 얼찌말 MR제거 HILIGHT03.28 09:381562
451226빅스) 아이돌 소개팅 어플 별님보면 따뜻2:5370
451225비투비) 일후니의 고민상담소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 Baby come to03.28 23:46800
451224세븐틴) 12 형아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1 막둥이 1사랑아순영해03.28 22:171830
451223슈주/러블리즈) 신동과 예인이가 함께하는 방송 도깨비_저승03.28 22:10590
451222B.A.P) 찰떡 대란 3문치약03.28 20:58800
451221아이틴걸즈) 언니들한테 착실히 배운 수경이의 본격 주작방송 세기말 소녀03.28 19:50970
451220아이틴걸즈) 김도연 최유정 리얼리티 2차예고 2얘야어디가니03.28 17:552552
451219오마이걸) 170325 Fancam OHMYGIRL(오마이걸)내 얘길 들어.. 6월의소녀03.28 17:37310
451218오마이걸) 170325 Fancam OHMYGIRL(오마이걸)LIAR LI.. 6월의소녀03.28 17:36220
451217오마이걸) 170325 Fancam OHMYGIRL(오마이걸)Windy D.. 6월의소녀03.28 17:35190
451216오마이걸) 170325 Fancam OHMYGIRL(오마이걸)CUPID 6월의소녀03.28 17:34330
451215오마이걸) 170325 Fancam OHMYGIRL(오마이걸)한 발짝 두 .. 46월의소녀03.28 17:342433
451214걸스데이) 170327 걸스데이 쇼케이스 직캠 I'll be yours [.. 바보같은그대03.28 14:151120
451213MVP) 선택해 Cute 버전 A_A03.28 13:38170
451212비투비) 가 가수들에게 CD돌리는 방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등가수 비투03.28 11:3914849
451211하이라이트) 얼찌말 MR제거 HILIGHT03.28 09:381562
451210비투비) 랩에 심취한 보컬라인 진정시키는 일훈 (feat. B.A.P) 61등가수 비투03.28 08:383694
451209갓세븐) 살벌한 하드코어 개인기 퍼레이듴ㅋㅋ(feat.눈알뽑기, 코부러뜨리.. 6녕숭아03.28 02:053769
451208하이라이트) 그 천사같은 얼굴에 파트 모임 9.HIGHLIGHT03.28 00:3881110
451207틴탑) 랜덤플레이댄스3 (모음) 유로03.28 00:09340
451206틴탑) 랜덤플레이댄스2 (장나아냐) 유로03.28 00:08260
451205틴탑) 랜덤플레이댄스1 (이번에도 주간아 나와줘) 유로03.28 00:031260
451204아이틴걸즈) 밀레니엄 베이비 수경이의 섹시...댄스?! 세기말 소녀03.27 23:36121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안티·비방·부정적 댓글 금지, 연예인 영상 전용
급인기 게시판 l 자유잡담 잡담 1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짱구는 못말려' 등장인물 중 민폐 甲 캐릭터는? l 140표 참여
투표 참여 l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