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6978l 0

액정필름 자주 갈아ㅠㅠ 나 방금후회함 | 인스티즈

이게 방금 내폰에서 떨어져나간 필름

잘보면 경계선같은게 보일거야....

저거 필름 찐득거리는 부분이 액정에 달라 붙어서 안 떨어진거ㅋㅋㅋㅋ

먼지같아보이는것도 찍힘 기스인게 대다수.....

투명필름인데 아래 배경색이 탁해보임 기스가 너무 많아서....

그래서 지금 필름 갈고 액정이 환해졌다

그간 난 폰 오래써서 액정 맛갔는줄 알았는데 필름이 맛 간 거였어

액정필름 자주 갈아ㅠㅠ 나 방금후회함 | 인스티즈

내 액정에 붙어있던 필름 잔해들.......

비닐아니고 랩아니고 필름 맞아^^........

심지어 찐득이들이 제대로 안 떨어지고 액정에 끈적하게 남은것도 있어서 그거 닦느라고 고생함

모바일
 
익인1
ㄷㄷㄷㄷㄷㄷㄷ??? 내것도 저러면 어카냐 ㅠㅠㅠ
3개월 전  1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역시 소모품은 수명 다 하면 빨리 교체해줘야하는가봐^_ㅠ
3개월 전  19:0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2
헐.. 얼마만에 간구야..? 모바일
3개월 전  1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폰 사고 간 적이 없으니까 한 2년....
3개월 전  19:0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3
나도 이랬다....ㅋㅋㅋㅋ 핸드폰에 붙은거 떼기도 힘들었어 모바일
3개월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 앞으로는 자주 갈아줘야겠어...
3개월 전  19:1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4
헐 나도 거의 폰 산지 2년 됐는데 한번도 안 갈았는데.... 빨리 갈아야겠다....
3개월 전  19: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나도 저런적 있는데 처음에 막 올강올강하게 떨어지길래 액정 깨진 줄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19: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5개월 마다 갈아줘도 될려나
3개월 전  1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헐 냐도 2년동안 안갈았는데ㄷㄷ 모바일
3개월 전  1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헐 난 저거 내 필름이 싸구려라 그런줄알았는데 너무 안갈아서였나...
3개월 전  19: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나도 2년? 동안 안갈아서 저래됨ㅋㅋㅋㅋㅋ 근데도 귀찬ㄹ아서 안갈고잇어... 모바일
3개월 전  19: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울 아빠도 거의 폰과 혼연일체 될정도로 쓰시다가 수리점가서 터치 안된다고 했더니 필름때문이라고 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리점가서 공짜로 갈고 오시더니 폰 새로 산거같다고 좋아하심ㅋㅋㅋㅋ 모바일
3개월 전  19: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방탄필름쓰면 걱정없다 다만 필름이 깨져서 문제지 모바일
3개월 전  19: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나는 강화유리라,, 강화유리 써..
3개월 전  19: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헐 나 지금 액정에 찐득이 저런 거 잇는 거 그냥 필름 붙여두고 지내는 붕인대
3개월 전  19: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헐신기하다... 난 공기방울이나 기스나는거못참아서 일년에몇번은가는데... 처음봐저런거 모바일
3개월 전  1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헐 나도 그 정도 된 것 같은데
3개월 전  19: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히익 2년이라니 난 방탄필름 써서 세달정도 쓰면 깨져가지고 강제로 바꿈... 모바일
3개월 전  19: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헐 난 3년짼데 모바일
3개월 전  19: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나는 하도 떨어트려서 6개월에 한번은 바꾼다
3개월 전  19: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오 어제 바꿨는데 다행이당 모바일
3개월 전  19: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와 나 안간지 1년 됐는데....갈아야겠다
3개월 전  19: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나도 저래서 갈았어 ㅠㅠㅠ 1년되가는데 끝이 뜯어지면서 저렇게되서 모바일
3개월 전  1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어디서 갈아야 되지 폰 산 곳으로 가야하나
3개월 전  19: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ㅇㅇ 나도 그럼 나 2년 넘게 써서 모바일
3개월 전  19: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나 저번달에 핸드폰 액정 깨져서 액정 고치면 갈았다ㅎㅎ
3개월 전  19: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나 이번에 1년 넘게 붙이고 있던거 뗐는데 잘 떨어지던데...
3개월 전  2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한번도 안갈기는 했는데 2달 남았으니까 그냥 놔둬야지.. 괜히 건두렸다가 큰일나며누ㅜㅜㅜ 고3인데ㅜㅠ 모바일
3개월 전  2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헐...? 모바일
3개월 전  2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난 강화유리 써서.. 금가면 바로 가는데 저 남은 찐득이 넘 싫어ㅠㅜ 모바일
3개월 전  2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강화유리면 괜찮겠지? ㅠㅠㅠㅠㅠ
3개월 전  2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3개월 전  20: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난 액정필름 안붙임. 붙이면 답답하고 뿌연 느낌이라서 ㅜㅜ 원래 제품 본연의 개발된 최상의 상태인 날것을 그대로 즐긴다. 모바일
3개월 전  2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오옼 내껏도 그럴거같다ㅋㅋㅋㅋㅋㅋㅋ 걍 폰 바 꿀 때까지 안 갈아야징
3개월 전  2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나도 처음붙여준거 2년째 붙여놓고사는데 요즘 좀 불인불안함 ㅋㅋ 바꿀때가됐나 모바일
3개월 전  2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난 기스나는게 보기싫어서 6개월마다 한번씩 바꾸는듯 모바일
3개월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헥... 나 한달에 한 번씩 바꾸는데
3개월 전  2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헐 나도 사고나서 안갈앆는데 갈아야겠네.. 모바일
3개월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7
나도 액정필름 핸드폰 산 후에 갈아본 적 없어서 이거 보자마자 벗겨봤는데 진짜 랩처럼 벗겨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아야겠다 모바일
3개월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내친구는 그 강화필름있자나ㅠ그거 좀 많이 깨질때까지 쓰다가 떼는데 유리 다 깨져서 진짜 떼지도 못하고 위험했엄 .. 모바일
3개월 전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대리점 일하는 익인데 필름 자주 자주 갈아줘~~ 모바일
3개월 전  2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나 엄청 더러워...끊는법좀 알려주라..ㅠㅠ 2056  회원전용 01.17 21:15 40511 6
7년 사겼고 결혼얘기까지 오갔는데 애기 가지자는말에 헤어지재 1539 11:13 30004 0
근데 현실에선 애 낳겠다는 여자들 꽤 많지않아? 794 12:56 14064 1
익명뷰티 친구가 나 화장지우는거 보고 깜짝놀램 다들 이정도하는거아니였어? 377 01.17 22:34 12539 0
익공부방 올해 합격할 대학 적고가!!🙏🏻 231 01.17 22:19 1432 0
23535504새내기익 이번에 속옷 왕창 새로 살 건데 어디가 조을까(๑^ ^๑)   회원전용21:0910
23535503연애하는거 행복해? 21:0810
23535502진짜 가족들한테 너무 서운하다 21:0810
23535501나 진짜루 영어회화 장하구싶은데,, 21:0810
23535499대익들 놀러나갈 때 무슨 가방 메고 다녀??? 21:0820
23535498까르보불닭 맛있는데 한개 다 못먹게써 21:0820
23535497일본 면세점이나 돈키호테 꿀템 알려주라ㅠㅠㅠ 21:0850
23535495생리 주기 불규칙한데 산부인과 가서 피임약 처방받아야해?   회원전용21:0850
23535494입시미술학원 보통 얼마야?? 21:0830
23535493한예종이 그렇게 대단한 대학이야? 221:08110
2353549220살재수생이 28살 공무원언니랑 가끔만나서 밥먹는게 이상해? 취조당할일이야? 21:08150
23535491나 민증 찍었다 !!🌟 40 2  회원전용21:07370
23535490쌍수 완절 한 달인데 붓기 심한 편이야?? 21:07250
23535489방구냄새 좋아하는 익들 있어? 221:07130
23535488올리브영에서 염색약샀댜 121:07200
23535487전남친 말랐다고 살좀 찌라면서 막상 겁나 찌니까 21:07280
23535486근데 진짜 애정이 담긴 사진은 21:07100
23535485타이타닉 메가박스에서만 한다는데 스크린 큰 메가박스 어디 있어? 21:0750
23535484야 와 동생놈 진심 빡치게 하는데 어떡할까 121:071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8 21:06 ~ 1/18 21: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8 21:06 ~ 1/18 21: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길동이들뭐💛어쩔사랑스러운슈스방멜티김남준최애돌프엑남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걸그룹 재구성!2 당신의 팬덤은? l 512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