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5215l 0
ㅈㄱㄴ

모바일
 
글쓴이
아닌 곳도 있긴하겠지만...내가 익명으로 설문조사 할때 진짜 수능 다시 친 사람이 많았어 모바일
5개월 전  15: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
나도 그럴예정...
5개월 전  15: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맞아 이미 여러 번 봐서 그 대학에 온 경우도 있고, 지금 대학을 다니며 다시 보는 경우도 많고.. 모바일
5개월 전  15: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다들 만족을 못했다는 뜻인가 나도 반수했어ㅠㅠ
5개월 전  15: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만족 못한 사람도 많고
취업때문에 다시 본 사람도 많아
그리고 내가 하고자 한 걸 찾게되어서 수능 다시 치는 사람고 많고
모바일
5개월 전  15:1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4
나도 그러고싶엇는데 목요일에 전공이..흡 모바일
5개월 전  15: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나야나 모바일
5개월 전  15: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나도 봤징 모바일
5개월 전  1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나도 봤지! 모바일
5개월 전  1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나도보고싶다 모바일
5개월 전  15: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훌 나만 안 볼예정인가
5개월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안 보는 사람도 많았어! 모바일
5개월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10
나도 봤지롱 모바일
5개월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오와.. 내주위만 안봣나밬ㅋㅋ큐ㅠ 모바일
5개월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나도 반수땜시 ㅎㅎ
5개월 전  1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나도 반수예전 모바일
5개월 전  15: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나도 다시쳐볼까 했었는데 수능 잘 쳐서 대학 올리면 좋고 아니면 말고의 마음으로 근데 전공이 힘들고 대학생활이 생각보다 지쳐서 수능공부하기 싫어서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5개월 전  15: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헐 나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15
엥 대학생의 3분의1????전혀아닌것같은데..
5개월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닌데도 많겠지만
내가 조사한 학교는 3분에1은 수능 다시 친 사람들 많았고 수능을 다시 쳤는데 불구하고 일부러 수능 안 봤다고 아는 지인들에게 거짓말 하는 사람들도 많았어
모바일
5개월 전  15:5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17
나도반수했었지 모바일
5개월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ㅁㅈ 군대갔다오고도 반수 많이하더라 모바일
5개월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우리언니도! 근데 반수했어 ㅎㅎ 대학친구들한테는 말안하더라 모바일
5개월 전  15: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연대도 많을깤ㅋㅋㅋㅋ문관데...
나는 재수해서 더이상 보고싶은 마음이없다
모바일
5개월 전  15: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연대도 꽤 있지 대표적으로 강대6야.. 미련이 없다니 다행이다!! 모바일
5개월 전  15:5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24
ㅌㅋㅋㅋㅋㅋ난 강대 본관... 모바일
5개월 전  16:0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22
사바사지만 우리학교 내 과는 없는편인데 다른친구들보면 많이 치더라 모바일
5개월 전  1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나도 22살이지만 올해 볼거야 모바일
5개월 전  16: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헐 나랑 나이 같아..! 우리 힘내자!!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16:1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25
음...어떤 식으로 조사했는지는 모르지만 별로 신뢰도가 없는것 같은데...? 정확한 통계자료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몇 학교 학생한테 물어본게 다 아니야?? 모바일
5개월 전  16: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글 수정했어
설문조사한 통계표 가지고 오고 싶었지만 가지고 오면 안되는 이유가 있어서 글 수정했어
모바일
5개월 전  16:0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글쓴이
몇학교 한테 물어보지는 않았어
전문대를 제외한 4년제 대학교 학생들에게 조사를 했어.
지적 고마워요
모바일
5개월 전  16:09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익인26
나도 예정이다 ㅎㅎ
5개월 전  16: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나도 올해 반수한담..
5개월 전  16: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나도 수능 네번보고 왔당.. 모바일
5개월 전  16: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ㄴㄷ 모바일
5개월 전  16: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나도.. 난 내 인생에 수능 2번 보는 일은 없을줄알았음ㅋㅋㅋㅋ 모바일
5개월 전  16: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ㅇㄴ 한국인 고문법이래 ㅋㅋㅋ 827 06.19 22:42 27803 0
진짜 백지상태로 시험쳐본적있어?? 301 06.19 21:52 13435 0
사주사이트에서 사주보고 소름돋음.. 250 10:59 12280 0
익명뷰티 익들아 나 콧볼축소 했어40 331 06.19 16:37 16648 0
익명만애 최애가 사귀자하면 사귈 거임? 97 06.19 20:51 3153 0
27609872예맨 난민들 본인들끼리 페북 뭐 만들어놨데16:3010
27609870나 너무 예뻐... 라고 말하고 싶다16:3020
27609868목소리가ㅠㅠ16:3020
27609866종!!!!!!강!!!!!!16:3020
27609864아 버스에서 스피커로 통화하는 할머니 있다16:2920
27609862이야 이번학점 1.8이다~16:29100
27609860배고픈디 뭐해먹지(자취)16:2920
27609858자기한테 자극되는말 적구 가자!!!!16:2960
27609856익들아 코디 좀 봐주랑16:2950
27609854구라아니고 태어나서 팔도비빔면 한번도 먹어본적없는데16:2920
27609852아나 방금 안경 닦다가 부러짐16:2940
27609850와 그게 뭐지?? 안마방은아닌데; 116:29160
27609848나 너무 흥이 많아서 탈이야 216:2890
27609844꼬부기아빠님 글 너무 눈물난다 ㅠㅠㅠㅠㅠㅠ16:28180
27609842ㅠㅠㅠㅠㅠㅠ술먹고 넘어졌는데 116:28120
27609840본인표출우리집 똥강아지 48장 🐶 116:28290
27609838광주에 놀만한 곳 없을까 ? 216:27110
27609836익인들 내얘기좀 들어줄래? 116:27180
27609834연차 쓸 때 이유 뭐라고 말해?? 216:271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20 16:26 ~ 6/20 16: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6/20 16:28 ~ 6/20 16: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인스티즈 트렌드 l관린프듀사쿠옹성우롯팸프리뷰종강샌들프듀48윤지성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