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8752l 0
우리 둘다 안다쳤는데

남친한테 정이많이떨어졌어...왜그러지 나

 
익인1
운전을 잘못해써?? 모바일
그끄저께  2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어던면에서 ..???
그끄저께  2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22??
그끄저께  20:49
익인40
33333
그끄저께  21:16
익인3
왜왜??
그끄저께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헬멧 쓰니 안 줬어? 모바일
그끄저께  2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너무 놀라서 그럴 수도있어 쓰니 맘 이해가. 잘못하면 죽을뻔한거잖아 스쿠터사고는 모바일
그끄저께  2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2 모바일
그끄저께  20:53
익인33
33 나도 전남친이 운전하는 차 타다가 사고 났었는데 똑같은 감정 느꼈어. 믿으라고 큰소리 쳤는데 운전 조심히 안한 것 같아서 정 떨어지고 신뢰도가 많이 떨어짐 모바일
그끄저께  21:10
글쓴이
고마워..
그끄저께  21:14
익인50
44 설명하기 어렵지만 무슨 마음인지 알 것 같음
그끄저께  21:31
익인53
55555그럴만두... 모바일
그끄저께  21:31
 
익인7
헤어져
그끄저께  2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갑자기..?
그끄저께  20:57
익인10
너가 뒤에 탓어? 다음 부터는 그러지마 원래 뒤에 타는 사람이 더 크게 다친다고 하더라고 ㅠㅠ 헬멧은 꼇어?.. 오토바이 원래 진짜 위험해.. 타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남친이 운전을 잘 못해서 사고가 난거야? 모바일
그끄저께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중간이 많이 생략된 것 같은데
그끄저께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애초에 오토바이든 스쿠터든 함부로 타는거 아니야 앞으로는 따라서 같이 타지마 그리고 뭐 때문에 어진거야?
그끄저께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차도 접촉사고만 나도 손 떨리고 무서운데 스쿠터였으면 충격이 더 심했겠다...그 사고로 인한 충격이나 무서움 때문에 본능적으로 같이 사고를 겪은 남친에 대해서도 뭔가 부정하게 되고 멀리하게 되는 건 아닐까?
그끄저께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맞아 이거인 거 같음 그럴 수 있어.. 모바일
그끄저께  20:59
글쓴이
이게 맞는거같아... 너무 무서웠어...
그끄저께  21:15
익인38
조금 시간 가지고 천천히 다시 봐봐. 지금은 사고난 트라우마 때문에 기피하게 되는 걸 수도 있음! 남친 자체가 싫어진 게 아니라. 그리고 오히려 남친하고 더 잘 지내는게 그런 감정 극복하는데 더 도움이 될 수도 있고. 그나저나 많이 안 다쳤다니 다행이다ㅠㅠㅠㅠㅠ
그끄저께  21:16
글쓴이
진짜 고마워,, 사고나고 너무 멍했는데 정신차리자마자 남친이 너무 미워지더라,, 남친도 놀랐을텐데 내 감정만 앞서서 미워지는게 너무 속상했어... 진짜 고마워 ㅠ나한테 이렇게말해줘서
그끄저께  21:20
익인47
아냐아냐. 사람이 당연히 자기자신부터 챙기는게 맞는거임! 그래도 그걸 속상해했다니 쓰니 마음도 착하다 정말 ㅠ 이상한 거 아니니까, 우선은 후유증 없는지 몸부터 잘 추스리고, 사고를 누군가의 원망으로 돌리기보단 크게 다치지 않았다는 거에 감사하면서 둘 다 잘 회복했으면 좋겠다.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무서운거니까ㅠㅠ
그끄저께  21:27
익인16
근데 맘이 떨어지는거뉴진짜 왜 이게 없어... 구냥 내맘임 맘이 멀어지는건 순간이야ㅠㅠ
그끄저께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근데 그것도 잘~ 생각해보면 이유가 있긴하더라.. 옛날부터 쌓인것들도 생각나고 이것저것
그끄저께  21:03
익인25
22222
그끄저께  21:04
익인54
3
그끄저께  21:36
익인17
놀라서 그려ㅠㅠㅠㅠ맘 토닥토닥하고 진정되면 다시 생각해바 모바일
그끄저께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남친이 잘못해서 교통사고난거야? 모바일
그끄저께  2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그냥 자기 방어 본능 그런거같아 놀래서..
그끄저께  2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아이공 ㅠㅠ 괜찮지? 모바일
그끄저께  2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스쿠터나 오토바이는 사고를 당하든 진짜 위험해ㅠ
그끄저께  2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둘다 헬멧씀? 모바일
그끄저께  2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쓰니 안다쳐서 다행이다....
그끄저께  2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혹시 남친만 헬멧 쓰고 쓰니는 안준거야?
그끄저께  2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약간..?그것도 운전 제대로 못하냐.. 이런느낌이랑 괜히 사고난 상황이 쪽팔리고 널 다치게 해서 생긴 마음인거같은데... ㅜㅜㅜㅜ 모바일
그끄저께  2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그리고 직후에 해결하는 상황해결 모습이라던지 ... 그런거 때문이지않을까 니 심정이 ㅜㅜㅜㅜ 모바일
그끄저께  21:08
글쓴이
고마워....ㅠㅠㅠ..진짜
그끄저께  21:15
익인29
우리 친척오빠도 여자친구랑 차타고 가다가 사고났었는데 동물이 갑자기 튀어나와서 그렇게 된거라 오빠가 운전을 못했다 이런거아니었는데 헤어졌더라
그끄저께  2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많이 놀랐겠다 아구 ㅠㅠ
그끄저께  2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뭐때문에 어진거야??
그끄저께  2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나도 놀래서 글올린거라.. 복잡하고 심란해....ㅜ
그끄저께  21:15
익인34
왜 교통법규 잘 안지켜서 생긴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끄저께  2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그냥 뒤에 사람타고 있으면 더 조심하는게 당연한데, 사고까지 날 정도였으니 그런거 아니야? 조심했어야지... 다치진 않았지만 쓰니 마음 이해간다
그끄저께  2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먼가 알거같다 그런 쪽팔린 상황을 만든? 그런 느낌
그끄저께  2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정신못차리고 멍때리다가 쪽지가 많이와서 놀랬어... 고마워 다들 ..ㅠㅠ
그끄저께  2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7
나도 비슷한 상황이여서 무슨 느낌인지 백번이래해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모바일
그끄저께  2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고마워..ㅠㅠ
그끄저께  21:15
익인39
남자친구는 되게 미안해하고 니걱정할텐데 이글보면 억장이 무너지겠다
그끄저께  2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1
이해가 가 모바일
그끄저께  2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나도 전남친이랑 같이 차타고 가는데 옆 택시 스치듯이 박은후로 전남친한테 좀 그랬었어 백번 감정 이해감 난 전남친이 혼자 큰소리지르면서 자책하고 욕하고 그런거에 어졌지ㅏㅁ
그끄저께  2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3
그럴수도 있지..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나면 모바일
그끄저께  2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4
약간 원망감이 생겨서 그런듯..ㅠㅠ 시간 좀 가지고 둘이 다시 신뢰를 쌓아야할듯
그끄저께  2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뭐라 설명하긴 힘들지만 나도 그랬을거같아 안다쳐서 다행이다 쓰니야..
그끄저께  2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힘내... 크게안다쳐서 다행이다
그끄저께  2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8
많이 안다쳐서 다행이야ㅠㅠ
그끄저께  2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5
뭔가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음..일단 몸부터 챙기고 쉬면서 생각해보자
그끄저께  2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고마워 ......ㅠㅠ
그끄저께  21:56
익인56
근데 남친이 강제로 태운것도 아니고 쓰니가 결정한거 아니야? 나도 남친이 오토바이 타는거 안말려서 좀 서운하긴 햇는데 어쨌든 뒤에 탄건 내가 결정하는거라 난 감안하고 타
그끄저께  2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7
크게 안다쳐서 다행이다ㅠㅠㅠㅠ 마음 진정될때까지 조금 기다려보자!! 나쁜마음든다고 너무 자책하지마ㅠㅠ 충분히 그럴수있어
그끄저께  2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내걱정해줘서 고마워...
그끄저께  22:34
익인58
충분히 그럴수있어.. 많이 놀랐지ㅠㅠㅠㅠㅠㅠ? 크게 안다쳐서 다행이다
그끄저께  2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고마워... 내걱정해줘서
그끄저께  22:34
익인59
울엄마도 나 태웠을 때 사고난적 있어... 조심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구 뒤에서 박으면 피할 수가 없엉 쓰니 맘은 이해간다.
그끄저께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ㅠ
그끄저께  22:34
익인60
일단 안 다쳐서 정말 다행이야ㅠㅠㅠㅠㅠ
그끄저께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1
안 다쳐서 진짜 다행이다 나도 쓰니 마음 백번이고 이해 간다 ㅠㅠㅠ
그끄저께  2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2
쓰니가 그런 감정 안 들고싶으면 최우선적으로 내남자친구가 많이 안다치고 나도 안 다쳐서 너무 다행이다라고 생각을 많이 하면 좋을거같아 ㅜㅜ 역으로 정말 그러면 안 되지만 사고가나서 둘중에 하나가 크게 다쳤더라면... 대신 그런 일 이 안 일어나서 정말 다행이다라고 생각하장... 그럼 남자친구에대해서 어지는건 덜 해질듯!! 모바일
그끄저께  2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진짜 18-19살 이 때 절대 술 안 먹는 애들 존경스러워 1129 11.12 19:46 21419 0
💚테마공유💚 애기 위베어베어스 델꾸왔다 933  회원전용 11.12 18:39 11053 21
추가 지금 우리 과 난리남 ㅠㅠㅠㅠㅠㅠ 익인들 의견은 어때 883 11.12 15:17 39472 0
익공부방 다들 내 수능운 다가져가~ 439 11.12 20:17 4114 2
사랑방-이성 나두 남익인데 남자입장에서 답해봄 367 11.12 16:24 6279 0
29113796알람 미루는 게 습관인 룸메한테 뭐라 하는게 좋을까... 진짜 너무 화나7:5110
29113795제주도 날씨 어때?!!7:5010
29113794현실적으로 아이돌이랑 작곡가 중에 더 뜨기 힘든 건 아이돌 아니야?7:5030
29113793부산 롱패딩 오바?? 17:5030
29113792배 아픈데 화장실 가족이 쓰고 있음7:4960
29113791학교 등교길인데 가방 찢어졌어.. 37:49200
29113790평소에 친구한테 하고싶었던 말 해줬다 ㅠㅠ 직접은 말 못하겠어서 1  회원전용7:48240
29113789수능 수험표랑 학교 배정 미리 못받아? 47:48220
29113788엄마 병간호하는데 17:4850
29113787오늘 수원안양 이쪽 날씨 어때? 27:48110
29113786지하철 탔는데 이거 나만 민폐라고 생각해? 47:47880
29113785등기 경비실에 맡겨달라고 하면 안맡겨주나..?ㅜㅜㅜㅜ 27:47140
29113784나 가출해서 모텔에서 자고 출근한다 47:46510
29113783동생 수능보는데 감기 걸려서 열나고 구토하고 난리났다 87:46840
29113782섀도우 유통기한 지났는데 쓰는 익들 있니,,, 77:46300
29113781이게 뭐야 그냥 미자 안 받는단 소리 아니야? 37:45950
29113780서울익 롱패딩 입어 패딩 입어? 37:45300
29113779사랑방-이성남친이 나 때문에 잃은게 많대 1  회원전용7:45330
29113778사랑방-이성헤어진지 2년 넘었는데 연락하면 반가워 할라나..? 27:451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13 7:48 ~ 11/13 7: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사랑방-이성의 인기글 l 안내
11/13 7:48 ~ 11/13 7: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이어폰 꽂을 때 l 449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