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711l 0
 
익인1
그 오빠도 너한테 관심 있어서 모바일
5개월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니 오빠 다른사람 좋아했는데..? 최근까지도 모바일
5개월 전  20:51
익인5
뭐지 모바일
5개월 전  20:51
익인2
오빠도 마음 있어서 그런 거 아냐?
5개월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윗댓 좀..! 모바일
5개월 전  20:51
익인3
관심있어서 관계 발전하려고? 아니면 너무 티나는데 관심 없어서 정리하려고? 내 주변에서 두 경우를 다 봤어... 모바일
5개월 전  2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니란 얘기 듣고 싶어서 물어본 것 같기두 모바일
5개월 전  20:52
익인4
너가 관심있어보였거나 그쪽이 관심 있거나 모바일
5개월 전  2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관심 정리하려는 느낌? 모바일
5개월 전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좋아하지말라고....? 모바일
5개월 전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허허 마음이 아프구만 모바일
5개월 전  20:58
익인8
왜 내가 다 슬프냐...ㅠ 당황했겠다...아님 진짜 관심있는건가? 모바일
5개월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도끼병? 모바일
5개월 전  2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쓰니가 진짜 좋어한댔는데 도끼병은 아니지 않을까? 소금소금 모바일
5개월 전  21:01
익인12
티 안 냈었는데 저렇게 물어보면 도끼병이라고 생각... 모바일
5개월 전  21:02
익인11
2222ㅋㅋㅋㅋㅋㅋㅋㅋ딱 도끼병같은데
5개월 전  21:02
익인13
너무 확신에 차서 물어보면 ㄹㅇ 도끼병...
좋아하지말라고 할 거였으면 조심스럽게 얘기하지
그리고 본인도 관심 있는거면 저렇게 대놓고 물어보고 관계 발전하지 않을거 같은데
모바일
5개월 전  21:03
익인16
마져 자기도 좋아하면 호감표시를 할텐데 ㅋㅋㅋ 나 좋아하지? 는 진짜 거만하다 어떤 말투인지는 쓰니만 알겠지만 ㅠ
5개월 전  21:05
익인14
그냥 장난일 수도
5개월 전  2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갑자기? 왜? 이렇게 물어봐
오빠도 좋아하거나 선긋거나 둘 중 하나같은데넘 극과극이라
왜그런지 물어봐야 의도를 알듯
모바일
5개월 전  2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나도 궁금한데 물어볼 타이밍이 없다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1:09
익인17
듣고 싶어서 누가 나 좋아한다는거 모바일
5개월 전  2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어우 나 왜 친오빠로 봤지 식겁했네
5개월 전  2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222222
5개월 전  21:08
익인20
3333
5개월 전  21:09
익인21
44
5개월 전  21:11
글쓴이
🤦‍♀️아.....(끔찍) 모바일
5개월 전  21:12
익인23
555 모바일
5개월 전  21:18
익인24
66... 모바일
5개월 전  21:20
익인27
7777 아오 깜짝 모바일
5개월 전  21:24
익인30
888 모바일
5개월 전  21:30
익인33
9999 휴
5개월 전  21:38
 
익인25
장난스러운 말투로 그런건 아니었어?? 모바일
5개월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엄청 장난은 아닌데 또 막 진지한것도 아니었구 술마시다 둘이 있을때 그런거라서ㅠ 모바일
5개월 전  21:34
익인26
자기는 관심없는데 자기 주변에 남겨두려고...?
5개월 전  2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확인사살? 모바일
5개월 전  2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암생각 없이 티나서 그냥 물어본거아닣까?? 모바일
5개월 전  2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끼악 나한테 상황 대입해보면 심장 ㄹㅇ 철렁
5개월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진짜 심쿵했다 순간... 근데 그 상황을 뭐라 넘겼는지가 기억이 잘 안나.... 모바일
5개월 전  21:35
익인34
꺄악 혹시 그다음에 상황 어땠는지는 기억나?쓰니가 대답하고나서 그오빠 반응!
5개월 전  21:40
글쓴이
아니ㅠㅠ 다른 얘기하러 나온거라서.. 다른 주제로 넘어간듯ㅠ 모바일
5개월 전  21:53
익인32
본인은 티 안냈다 생각해도 티 나는 경우가 굉장히 많고 주변사람이며 본인도 그렇게 느꼈으면 나라도 너 나 좋아하지 일케 말했을 것 같애(좋아하지말라고
5개월 전  2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당당하고 우아하며 아름다운 여성상 2927 3:14 23813 0
룸메가 내 삼김 말 안하고 몰래먹었는데 1018 04.21 21:47 25583 0
난 외모지상주의인 한국이 넘 조아 850 14:35 20793 0
익스포츠-야구 제일 가까운 야구장 어디야? 253 0:38 1533 0
사랑방-이성 사귄 지 50일도 안된 남친이 223 04.21 23:00 8902 0
31344731얘들아 지금 생각해보면 학폭이었던 경험 있니 ?19:3710
31344730갱년기도 아닌데 왜 추웠다 더웠다 하지19:3720
31344729오늘 날씨 진심 에바쎄바였다...19:3630
31344728근데 나 솔직히 공부 진짜 잘하는 거같아 219:36100
31344727코감기걸리면 코피도 자주 나고 그래? 219:3650
31344726난 좀 쎄게 말하는 사람들이랑 안맞는거같애..19:36100
31344724식탐부리는 애들 진짜 싫다...19:3680
31344723이모가 용돈 주셨는데 뭐라고 감사답장해야할까?ㅜㅜㅜㅠ 119:3650
31344722저녁 뭐배달시킬지 추천받아욧 119:3660
31344721독일어 잘하는 익 있니 ㅠㅠㅠㅠ19:3640
31344720연우라는 이름 흔해?? 819:36220
31344719익인들 취미 모야? 119:3670
31344718에어프라이어로 치즈스틱 구워먹은지 3일차!19:3660
31344717로드킬 당한 고양이 어떻게 해야해??? 319:36110
31344716아빠가 내 대학을 마음에 안들어하는거 같아 119:36120
31344715대학교 시험 마킹 연필로 해도돼 ㅠㅜ????? 419:36100
31344714트위터 잘 아는 익인이 있니??19:36120
31344713나 화수목 시험 하나씩 있거든19:3670
31344712사랑방-이성둥들 나 진짜 완전 급해 219:361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스밍인증💜스밍인증💜트와노래기프티콘중간고사ㅠㅠㅠㅠㅠ스밍인증fancy어버이날데일리룩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2 19:34 ~ 4/22 19: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사랑방-이성의 인기글 l 안내
4/22 19:34 ~ 4/22 19: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김재환 18l 익명예잡 WayV 6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슈가맨 시즌3하면 꼭 나왔으면 하는 가수는? l 603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