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15386l 0

이거 yg합격자 스펙인데 | 인스티즈

이게 정확한거야?학교가 너무 천차만별이라서

 
익인1
저 1등 미국대학은 왜 비율이 많은거지 신기하닼ㅋㅋㅋ 모바일
4일 전  1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지원해서 합격한 사람들껀가 뭐지
4일 전  1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와 근데 성대랑 이대랑 한대는 왜 굳이 와이지에...? 모바일
4일 전  1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2 모바일
4일 전  12:10
익인19
성대랑 한양대는 방송쪽 학과 있지 않아..? 연기 막 이런.. 모바일
4일 전  12:17
익인20
방송계열학과에서 보면 엔터로 빠지고 싶어하는 애들 꽤 있어!
4일 전  12:19
익인21
근데 성대랑 한양 연영말고 방송계열이 잇어??? 나 잘 몰라서 모바일
4일 전  12:20
익인23
신방과 같은 거?
4일 전  12:20
익인27
미디어커뮤니케이션잇어 냥대에!
4일 전  12:21
익인60
나 한양대 미컴 다녀! 근데 우리는 엔터쪽 잘 안가.. 모바일
4일 전  12:56
익인139
혹시 진로가 어떻게 되나요? 고삼인데 미컴 희망해서 질문 드려용 ㅜㅜ 모바일
4일 전  19:49
익인147
139에게
익 60인데 광고 회사도 많이 다니구 관련 없눈 곳 취업도 하고 언론고시 준비도 해 모바일
그끄저께  22:11
익인148
147에게
관련 없는 곳이면 예를 들어 어디인가요..! 언론고시는 합격하는 분들이 있나요 워낙 합격하기 어렵다고 들어서용 ㅜㅜ
그끄저께  22:12
익인144
오 내남친도 한양대 미컴인데 둘이 알수도있겠다.. 모바일
4일 전  21:07
익인146
144에게
몇학번이야???? 모바일
4일 전  22:10
익인113
질문하나만 해도 될까...?? 인턴으로 갔다가 나중에 최종으로 어디가고싶어해??!!
4일 전  14:12
익인22
보통 다들 인턴개념으로 경력 쌓으려고 들어갔다 나오더라 모바일
4일 전  12:20
익인26
기획사 들어가는게 꿈이었을수도있지... 모바일
4일 전  12:20
익인31
엔터쪽은 경력쌓으려고 단기로 하는 경우 꽤있음! 중간에 빡쳐서 나오는 이유도 크지만ㅋㅋㅋㅋ..... 모바일
4일 전  12:24
익인43
나 한대다니는데 난 엄청 들어가고 싶은데!! 모바일
4일 전  12:39
익인44
한양대?
4일 전  12:39
익인47
응응 모바일
4일 전  12:40
익인48
에리카는힘들겠지ㅜㅜ
4일 전  12:40
익인62
경력쌓으려고 들어가는 경우도 많어
4일 전  12:57
익인69
나 셋중하나다니는데 엔터 마케팅 들가는게 꿈이야! ㅎㅎ
4일 전  13:04
글쓴이
오 혹시 스펙물어봐도 됄까?부럽다ㅜㅜ
4일 전  14:57
익인90
내친구 연대다니는데 sky도 엔터 스펙쌓을라고 지원하는경우꽤있대 ! 엔터경험을 높게?쳐준다는데 그만큼 스펙만목표로 입사해서 3년안에 퇴직하는경우 많대 모바일
4일 전  13:33
익인121
굳이라니....ㅠ 에스엠은 매니저도 고대생이라던데 엔터가 그걸로 유명하잖아 공부 잘하는 덕후들 뺑이 돌린다고ㅋㅋㅋㅋ 미디어가 흥하는 건 방송.언론에 엔터도 포함이야! 실제로 미디어 전공 수업에 대중문화산업 엔터분석 다 있어! 모바일
4일 전  14:34
글쓴이
고대생이 연예인매니저를..?
4일 전  14:55
익인128
엔터 에이앤알 종사자가 블로그에 채용 정보나 엔터 직업 소개해주는 글에 얘기 나와! 모바일
4일 전  15:33
글쓴이
링크있어??
4일 전  15:34
익인130
글쓴이에게
직접 찾아봐~ 난 한창 채용정보 구할 때 다 파고 들어서 찾은거야! 모바일
4일 전  15:34
익인131
130에게
지금취업했어?
4일 전  15:36
익인132
131에게
난 대학생이얌~! 모바일
4일 전  15:37
익인133
글쓴이에게
그리고 유튜브만 봐도 알겠지만 엔터에서는 로드매니저만 매니저라고 하지 않아! 그냥 아티스트 관리하는 사람을 통칭해서 매니저라고 해! 모바일
4일 전  15:38
익인134
억 나 아시는분 매니저는 아니고 좀 높으신 걸로 에스엠에 계시는데 고대 나왔다!
4일 전  16:04
익인125
...? 고대생 매니저라는 건 진짜 처음 듣는데 그거 루머 아니야??? 고대 다니는 사람들 한번도 안 들어본 얘기라는데 모바일
4일 전  14:58
익인129
ㅇㄷ 고대생이 얼마나 많고 고대가 50년60년된 학교도 아니고.... 취업은 다 알지 못해 매니저 자체가 유동적인 직업이고 모바일
4일 전  15:33
익인137
있어 연예인 언금이라 얘기못하는데 걸그룹 매니저중 한분 고대 댄스크류셨어 모바일
4일 전  16:49
익인141
그 분 고대 세종!! 유튜브 댓글에서 봤당
4일 전  19:55
익인124
한양대 실용음악 있어 경쟁률 ㄷㄷㄷ함 모바일
4일 전  14:43
 
익인4
호에 울학교 2위네 띠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다
4일 전  1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5
나도 놀랐엌ㅋㅋㅋㅋㅋㅋ같은 학교
4일 전  13:12
익인6
학력 안본다쳐도 ㅣ위 대학 뭐지 모바일
4일 전  1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계대 영대 우리지역 학굔데 여기서 보니 뭔가 반갑.. 모바일
4일 전  1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22
4일 전  12:14
익인13
33 허걱 우리학교당
4일 전  12:14
익인29
444 모바일
4일 전  12:22
익인40
555 모바일
4일 전  12:36
익인55
66
4일 전  12:48
익인74
77 모바일
4일 전  13:10
익인81
8888대박ㄱ적
4일 전  13:27
익인95
9999 모르고 들어왔는데 놀랍당 모바일
4일 전  13:36
익인107
1010 우리학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14:04
익인108
1111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14:05
익인118
121212 두개나 잇다니 모바일
4일 전  14:23
익인122
13 ㅋㅋㅋㅋㅋㅋ
4일 전  14:35
익인153
1414
그끄저께  23:59
 
익인8
우리학교 2위네 머지 모바일
4일 전  1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표본이 너무 적어서 그런거같은데 모바일
4일 전  1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22 다 5.6%로 동일한거보면 저거 다 한명인듯!
4일 전  12:15
글쓴이
원래저렇게안뽑이?
4일 전  12:22
익인61
333
4일 전  12:56
익인10
1등이 미국대학..?
4일 전  1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5.6%라는 거 그냥 1명씩 뽑은 거 같은데... 어쩌다 보니 저 1위대학에서 2명 뽑고
4일 전  1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22맞는듯 모바일
4일 전  12:26
익인14
1명,1명,1명,2명 이런식인거아님? 모바일
4일 전  1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뭔가 대부분 디자인팀 출신 대학같아 ㅋㅋ
4일 전  1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저기 나 사는 근천데...? 미주리 스테잇...? 모바일
4일 전  1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헐 계대 영대..? 모바일
4일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아니 1위가 미국대학이네...? ㅇㅁㅇ 신기하다
4일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1위 2명 나머지 다 1명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1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18명 정도인가
4일 전  12:22
익인32
5.6% 다 1명이고 가나다순인듯
4일 전  12: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우왕 계대랑 영대라니
4일 전  12: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모집단이 너무 적은 거 같은데? 잡코리아 저거 정확하지 않아 모바일
4일 전  12: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잡코리아 저거 출신대학보는거 진짜이상함.. 모바일
4일 전  12: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7
생각보다 되게 의외다... 서예대, 동방예대, 호원대는 아예 없네 ㄷㄷ
4일 전  1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5
엔터쪽이 공부를 엄청 보더라고... 그래서 스카이라인 되게 좋아해
4일 전  16:05
익인38
와 그럼 18명으로 순위매긴거네
4일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오남아메리카 신기하당 ㅎㄹ 모바일
4일 전  12: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1
직원수 적어서 걍 학교당 한명인듯ㅋㅋㅋㅋㅋ 모바일
4일 전  1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읭 우리학교가 왜 저기에,,, 것도 2등,,?
4일 전  1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버클리,,,? 모바일
4일 전  1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응 그건음악쪽사람들
4일 전  12:40
익인53
버클리에 뮤직 비지니스 매니지먼트 이런 과도 있어 모바일
4일 전  12:44
익인114
버클리음대랑 버클리대는 아예 다른학교야
4일 전  14:13
익인49
연습생 말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생 학력보고 뽑늦줄ㅋㅋㅋㅋ 모바일
4일 전  1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0
Yg가면 돈 많이버나. . . ? ?
4일 전  12: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3
ㄴㄴ 모바일
4일 전  13:10
익인51
헐 퀸즐랜드가 거기서 왜 나와..? 모바일
4일 전  12: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1위 두명 나머지 다 한명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일 전  1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4
계대 우리과 선배도 와이지셨는데 이렇게 보니까 신기하다 모바일
4일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헐 무슨과야..?와이지괜찮대?
4일 전  12:59
익인67
정확히 밝히기는 그렇구 미대인데 마케팅관련과라 마케팅팀이셨어! 지금은 다른 분야 회사다니시고 나도 교수님 통해서 들은 거라 어떤지는 모르겠다ㅜㅜ 모바일
4일 전  13:08
익인56
근데 저 미저리대학교는 뭐지?? 오옹
4일 전  1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해외대
4일 전  12:58
익인77
미주리 대학교야 미국에 있어
4일 전  13:17
익인57
저거 잡코리아에 정보 입력하고 지원한사람 대상으로만 한 거라서 표본 엄청 작을걸?
4일 전  1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8
계..계명대..!!
4일 전  1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9
엥...계대가???!!
4일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8
....? 무슨 의미야? 모바일
4일 전  13:03
익인109
아..내가 계대다니는 데 처음봐서
4일 전  14:05
익인63
사실 기획사는 학력보다 실무 능력이 훨씬 중요하긴 해 모바일
4일 전  1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4
와이지 대학안봐서 저럴수밖에..
4일 전  1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진짜 삼사는 많이보지않어..?
4일 전  12:58
익인65
삼사도 삼사 나름이야 에스엠은 예전에 디자인쪽도 홍대 이대 뭐 이런식으로 확실히 보던데 와이지는 실무능력을 중시하는제 어쩐지 해서 대학 안보고 포트폴리오나 그런것만 본다고 몇년전에 채용공고 포스터에도 나와있던거 봤던기억나
4일 전  13:00
익인145
22 외쥐는 포토폴리오본다 나도 그거 본거같아 모바일
4일 전  21:09
익인66
엄마 친구분이 엔터하시는데 내가 이쪽에 일하고싶어하니까 엄마가 이런저런얘기 많이 물어봤나봐 근데 그분이 이쪽은 유학갓다오는게 좋다고 그랬대 그래서 엄마가 나보고 교환학생이든 유학알아보라고 하셨다 모바일
4일 전  1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0
엔터는 무조건 유학임 모바일
4일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1
왜??
4일 전  13:07
익인72
1위가 2명 나머지 다 한명씩 뽑은건가보네 모바일
4일 전  1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6
엠유가 왜 거기서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1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8
헐 우리학교있네
4일 전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9
우리학교도 있오 대박 모바일
4일 전  1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0
맞는것같대! 친한언니 이대나왓는데 YG갔어!
4일 전  1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2
엔터 거의 인맥아닌가..
4일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3
엥? 엔터갘ㅋㅋㅋㅋ??? 진짜 전혀.....
4일 전  13:28
익인84
아진짜? 내 주변에 인맥으로 몇명 가서 그런거 심한줄 알았어..
4일 전  13:29
익인85
엔터 인맥심한데.. 모바일
4일 전  13:30
익인86
3사말고도?
4일 전  13:31
익인98
엔터 인맥 심함,,
4일 전  13:42
익인99
구니까 본문처럼 삼사도?!
4일 전  13:43
익인150
심해̆̎..
그끄저께  23:13
익인106
웅 jyp빼고 모바일
4일 전  13:59
익인87
엔터 옛날에는 학교나 유학 유무 이런 거 따졌는데 요즘엔 그냥 포폴 보고 뽑는 경우 많더라 우리 학교 선배님도 졸작으로 앨범 커버 디자인? 다른 아이돌분들 꺼 해서 냈는데 와이지 쪽에서 그거 보고 연락해서 들어갔다고 했어! 참고로 지방에 있는 대학이야 모바일
4일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8
5.6퍼가 한 명이넼ㅋㅋㅋㅋㅋ 그냥 뽑다보니까 저 대학들인 거지 '어디서 많이 간다~~'를 보여주는 지표는 전혀 아닌 것 같다 모바일
4일 전  1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9
영남대? 우리학교 반갑네?
4일 전  13: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1
계대 영대??????????
4일 전  1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2
미대 디자인 마케팅 이런데서 가는듯 모바일
4일 전  1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3
지인이 저기 있는 곳 다니다가 와이지 다니는 중인데 틀린 말은 아닌 듯!! 모바일
4일 전  1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4
계명대 우리 과 선배도 가셨오
4일 전  1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7
스펙좋았어?어느과야?
4일 전  13:42
익인112
혹시 무슨과이셨는 지 알수있을 까??
4일 전  14:07
익인96
계명대!!! 댑악
4일 전  1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0
근데 계대에서 꽤 가던데 내 주변에 계대 졸업해서 yg 간 경우 쫌 있어...... 누구 옆에서 일하는지는 말 못하지만 연예인 바로 옆에서 일하도라 전담 팀? 그런 걸로
4일 전  1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교수랑 아는사인가..?
4일 전  14:52
익인101
우리학교 꼽껴있넹ㅎㅎ,,,
4일 전  1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2
영대....? 모바일
4일 전  1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3
근데 엔터쪽이나 방송 일은 일 잘하는 게 짱이긴 함 현장직일수록 진짜 그렇더라
4일 전  1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4
우리학교 이위 뭐야?-? 모바일
4일 전  1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5
퍼센트 숫자가 똑같은거 보니까 그냥 한명한명씩인거같은데~
4일 전  1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0
우리 학교 2위 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1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1
각자 업무가 다 다르지 않을까?? 모바일
4일 전  14: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5
저기 있는것보다 고스펙자들 진짜 많고 해외대학 출신도 꽤 많아.. ㅎㅎ.. 3사 엔터 고스펙자 많은데 유독 sm/yg 가 해외출신 많은편..
4일 전  14: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6
아 맞아 계대 우리과 선배도 yg갔다고 하셨어
4일 전  14: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무슨과야..?
4일 전  14:52
익인117
나 왜 사진안뜨지ㅠㅠㅠㅠ 궁금하다ㅠㅠㅠ 모바일
4일 전  14: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4일 전  14:52
익인119
우와 계대.. 우리학교 이름 나오니까 완전 신기하다
4일 전  14: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0
엔터 관심 많아서 찾아보는데 계명대 진짜 많더라 엔터로 뭐 밀어줘...? 모바일
4일 전  14: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6
해외대학 나오면 엔터쪽 취직이 유리해??
다들 미국대학이 1위라 놀란이유가 미국대학이나 나와서 굳이 와이지에? 이런뜻이야?? 아니면 와이지는 큰회산데 미국대학출신이 어떻게 뽑혔지? 이런뜻이야? 나 미국대학다니는데 졸업학년이라 취업걱정이많다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15: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7
난 당연히 1이라고 생각햇는데,,, 박봉에 근무환경도 안 좋다고 유명한데 엔터들 모바일
4일 전  15:09
익인136
계대가 미술 그런걸로 좀 되니까 뽑히는거 아녀?
4일 전  16: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8
2222 이게 맞는듯? 계대가 졸업생들 실력이 괜찮다고 들었는데. 해외 공모전 수상도 계대 실적 괜찮다고 들었어 모바일
4일 전  16:57
익인140
근데 이거 어디서 봐?? 잡코리아인건 알겠는데 뭐라고 쳐..? 모바일
4일 전  1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2
잡코리아들어가서 합격자스펙보면돼
4일 전  20:06
익인143
어떤게 궁금한건지 모르겠지만 부서마다 스펙 천차만별인거 맞아! 왜냐면 각자의 장점이 다르니까! 또 해외대학이 유리하다기 보다는 외국어를 원어민처럼 구사한다! 이게 포인트!
4일 전  2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9
헐 우리학교 2위네ㅋㅋㅋ 아마 미대일듯 우리과는 아닐거고 패마나 시디,영상쪽이 아닐까 싶다 모바일
그끄저께  2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1
근데 5.6%가 왜 한명이란 뜻이야...?? 모바일
그끄저께  2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2
헐ㅋㅋㅋㅋㅋ계댘ㅋㅋㅋㅋㅋ우리학겨다
그끄저께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4
우리학교당 어케 들어갔진 모바일
그끄저께  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5
나 계대익인데 우리과 선배도 저기 갔다고 들었으
그끄저께  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6
미술과야?
그끄저께  15:17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 💚테마공유💚 리틀 어피치 테마 968  회원전용 18:00 10203 18
수능 끝난 고삼 넷플릭스 보면서 먹을 인간사료 골라죠❤ 762 19:02 9876 0
욕먹을거 감수하고 말함 450 18:18 15229 0
익명촉 연애촉 몇분봐드릴게요 528 12.10 22:41 1572 0
익공부방 너넨 수능 본날 뭐했었어? 181 1:52 1915 0
294843651년째 백수인데 하고자 하는 의욕이 안나네22:1010
294843643월에 홍콩 갈 생각인데 엄마랑 둘이 가도 괜찮을까?22:1020
29484363오사카 2월에 갈까용 3월에 갈까용22:1020
29484361수능끝나먄 하고싶은거 진짜 많았는데...22:1040
29484360사랑방-이성썸남이 카톡보낸거 자체를 이해못하는데 끝낼까?22:1030
29484359익들아 곧 여권사진 찍으러가는데 앞머리 까야돼?22:1020
29484358이 원피스에 신발 어때?22:1050
29484357보컬학원 다니면 가수들 앨범처럼 노래 녹음해서 내가 들을수있는그런시스템 있나..?22:1040
29484356남친 없는게 의외인 특징은 뭐야?22:1060
29484355영화 어디서 봐야돼??22:1030
29484354루비마스크 쓰는익들있어??22:1020
29484353수제버거 맛있는 곳 추천해쥬라 122:1050
29484352오? ㅇㅍ에서 보던 이과티콘 나왔다..! 신기햄22:10150
29484351예전부터 궁금했는데 아프리카bj들 방송할때 왜 노래 켰다껐다해?  회원전용22:10110
29484350돈 쓰면 안 되는데 카카오페이인가 거기 적금 넣는 거 ㄱㅊ??22:1040
29484348아디다스 아디브레이크 바지 있는 사람22:1050
29484347최저 못 맞춰서 재수하기로 했는데 부모님 눈치주는게 너무 심해22:1070
29484345익명촉나 올해 솔크지?22:0950
29484344통바지 사려는데 베이지 살까 브라운 살까? 122:09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설이들크리스마스다이어리스푸마토스카이캐슬ㅠㅠㅠㅠㅠ가요대전익인이들저스트댄스샌드위치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1 22:06 ~ 12/11 22: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1 22:08 ~ 12/11 22:1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아이돌 굿즈♥ 중 가장 갖고싶은 것은??? l 35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