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5998l 0
 
익인1
헐 하필..................................
2개월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다시 보내 정정해서ㅠㅠ
2개월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다시보내긴 했는데 오타라고 ..안보신다 무서워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6:41
익인3
모바일
2개월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헙........ 모바일
2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와... 뭔가 오타라고도 생각못할것같은.. 모바일
2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헐....
2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헐.,,,, 모바일
2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헐 어쩌다가 저렇게..
2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이폰 타자 ㅛ옆에 바로 ㅅ있어서 ㅜㅜㅜㅜ운도 지지리앖지 ㅜㅜㅜ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6:42
익인9
빨리 정정 ㄱ ㄱ
2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헐어떡해 ㅜㅜㅜㅜㅜㅜㅜㅜ
2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괜찮아,, , 난 엿도 보낸 적 있음,, 잘만 다니고 있어,,,
2개월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엿보다 저게 더 심한 것 같은,,,
2개월 전  16:50
익인12
헐...
2개월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바로 사과하면 괜찮을 듯
2개월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삭제안되나??ㅠㅠ카톡은 5분전에 삭제되는데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삭제해.... 아니면 진짜 오타라고 구구절절 보내바... 모바일
2개월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헐 삭제안돼?????
2개월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갠차나 평소쓰니이미지가 어떻느냐에따라 오타라고설명ㅎ드리면 충분히봐주실수있을것같아!
2개월 전  16: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세상에.. 오타라고생각안헐루거ㅓ구우유 ㅠㅠㅠㅠ 아냐 잘될거야 잘될거야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6: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아 없 칠때 ㅇㅂㅅ ㅇ렇게 되는 거 알아 어우.식은땀... 쓰니 잘 해결할 수 있어... 모바일
2개월 전  16: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헐..
2개월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다급하게 잘못보냈다구하면 약간 귀엽고 웃길거같은데 모바일
2개월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웃음기 없으신 분이면.. 모바일
2개월 전  16:58
익인24
그 보낸 메세지 지우는거 해봐... 그리고 다시ㅠ보내
2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문자 아닐까ㅠㅠㅠ
2개월 전  17:02
익인27
위에 아직 안 보신다고 댓글 단 거 보면 카톡 아닐까?? 문자는 읽었는지 안 읽었는지 뜨잖아...
2개월 전  17:02
익인26
아악 어떡해 누가보면 친구한테 한탄으로 욕하다가 잘못보낸줄 알듯..
2개월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괜찮아... 난 친구한테 춥다고 지금 밖에 나오면 죽어 이런뜻으로 대화하다가 사장님한테 죽어만 보냈어 눈물 날 뻔...
2개월 전  17: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7:13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7:21
익인38
아 사무실인데 지금 위기 넘겼다 아
2개월 전  17:22
익인40
우웅???
2개월 전  17:26
익인41
아 미안햌ㅋㅋㅋ 오해의 소지가 있었구나 웃겨서 위기 왔었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7:27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7:27
익인43
ㅌㅋㅋㅋㅋㅋ아진ㅋ잨ㅋㅌㅌㅌ이건 안웃을수가 없닼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7:28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뭐라고 대처했어??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7:43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7:50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7:53
 
익인29
아악 ... 쓰니야 괜찮을거야 오타라고 아시겠지ㅜㅜ
2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그냥 진심으로 오타라고 하면 이해하실거 같은데.
2개월 전  1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아이고 쓰니야ㅠㅠ 얼른 다급하게 잘못보냈다는 걸 보여드려...
2개월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헉ㄱ.. 아떡해ㅠㅠ 잘될거야
2개월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근데 오히려 삭제하면 더 오해살거 같아 그냥 오타라구 해 요즘 폰에 렉이 자주 걸린다고 신경안쓰실듯! 모바일
2개월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프로그램 입력 RC AC 쓸일이 있는데 프로그램에 RC AV 써놔서 선배님들이 봤어ㅎㅎㅎAVㅠㅠㅠㅠ내이미지무엇ㅎㅎ하하ㅏㅏㅏㅏ 오타났다고 죄송하다고 보내면 이해해주실거야ㅠㅠ
2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7
와 아찔해....
2개월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모바일
2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4
카톡 삭제기능!!!!이용해!!
그리고 그런 오타 괜찮아!

2개월 전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헐...ㅠㅠㅠ
2개월 전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9
아,,,, 모바일
2개월 전  17: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녀 평균 악력이래 833 02.22 17:06 26296 0
애터미라고 알아? 882 02.22 22:24 27418 0
생리묻은 빤쓰 니가 빨아? 753 0:21 12701 0
사랑방-이성 같이 타야 할 버스가 있는데 남친이 막 뛰더니 먼저 타고 가버렸어 ㅋㅋㅋ.. 411  회원전용 10:36 9894 0
익명뷰티 뷰티업계 종사하는 쀼의 2018 주구장창 썼다템 179 02.22 18:07 7581 27
30601271오늘 서울 롱패딩 더워?16:1820
30601270오티때 딱붙는 티 입으면 뒷말 나올까?16:1820
30601269삼성페이 택시 돼??16:1830
30601268나 오늘 생일이들아 .. ㅠㅠ  회원전용16:1820
30601267국장 2유형대 학기마다 줘?16:1820
30601266컴퓨터 잘알 익들 도와줘 ㅠㅠ16:1850
30601265문자 어떻게 보낼까..16:1820
30601264아 술자리 너무 싫어...16:1830
30601263대학생 꼭필요한 문구류 알려줘 (펜 필통 말고!) 216:1850
30601262운동한지 2일째 4016:1840
30601261셋팅펌 원래 뜨겁니...?16:1820
30601260알바 면접봤는데 결과 담주까지 알려주겠다고하면 안된거야?16:1840
30601259번호따이면서 내 취향이다 이쁘셔서 그런말은 많이 들어봤는데 216:18250
30601258아직 좋은데 애인한테 차이고 멘탈 회복하는 시간은 어느정도 걸릴까.. 116:1860
30601257보통 과잠 사이즈  회원전용16:1790
30601256사랑방-이성남친 폰 바꿨는데..굳이 3  회원전용16:17210
30601255세탁소에 당장 내일 입어야 할 옷이 있는데ㅠㅠㅠ16:1720
30601254셀프 젤네일 하는 익들아 🥰16:1750
3060125313돈데 청자켓+후드티만 입어도 괜찮지??????? 116:17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ㅠㅠㅠㅠㅠ커피프렌즈넴옘후드고등래퍼트렌치코트배경화면itzy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23 16:16 ~ 2/23 16: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3 16:16 ~ 2/23 16: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1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노래방에서 많이 부르는 장르는? l 653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