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4409l 0

우와 배달의 민족 엄청 섬세해 | 인스티즈

우와 배달의 민족 엄청 섬세해 | 인스티즈

우와 배달의 민족 엄청 섬세해 | 인스티즈

우와 배달의 민족 엄청 섬세해 | 인스티즈

중국집이면 짜장면그려져 있고 햄버거 시켜먹으면 햄버거 그려져있고 분식 시키면 떡볶이!!!!!!!!!!

이야,, 아이폰만큼 섬세하다

모바일
 
익인1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그림
2개월 전  19: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섬세해 ... 귀여워 ..... 신전 맛있겠당
2개월 전  19: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언제와 신젼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9:20
익인3
엁....혹시 너익 익산사니...?☞☜
2개월 전  19: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호오오,,, 웅,,,,,!!!!!!! 익산산다 허허 모바일
2개월 전  19:20
익인4
헐...댑앜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 다 하나같이 댕로 음식이길래 ㅇ...오에 설마 에이설마 했는뎈ㅋㅋㅋㅋ 넘나놀래부렀으
2개월 전  19:20
글쓴이
헤헤 중국집은 금용대반점!!!!!!! 맛있다!!!!!!!! 모던불닭 안먹은지 오래됐다ㅠㅠ 맛있눈데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9:21
익인7
모던 룸메가 맛있대서 저번에 먹었는데 대이던데ㅠㅠㅠㅠㅠ 난 이제 졸업해서 익산 맛집 작별을 고해야됨....ㅠ
2개월 전  19:22
글쓴이
7에게
ㅜㅠ 나도 졸업반 호ㅠㅠㅠㅜ 오늘 공부 하나도 안했쥐^.^ 우리 시험 잘보댜 모바일
2개월 전  19:22
익인8
글쓴이에게
호우^^....개놀랬쥐... 쓰니는 익산거주야?
2개월 전  19:23
글쓴이
8에게
아니 ㅜ나도 타지! 종강하구 일하러 간댱 헤 모바일
2개월 전  19:23
익인9
글쓴이에게
어떻게 시험은 마지막까지도 보기가싫냐..ㅎ.. 아 근데 버거킹 익산에서 배민으로 배달되는데가 있어?ㅠㅠ 난 안뜨던데
2개월 전  19:23
글쓴이
9에게
그 영등동 버거킹에서 시켜야해! 모바일
2개월 전  19:24
익인10
글쓴이에게
요렇게밖에 안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9:24
글쓴이
10에게
난 이렇게 뜨는데??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9:25
글쓴이
10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모바일
2개월 전  19:25
익인12
글쓴이에게
배민...실망이야.....( •᷄⌓•᷅ )나한테웨구뤠......나도 버거킹먹을줄 아는뒈....
2개월 전  19:27
익인5
신전..맛있겠다...( ´•̥ω•̥` )
2개월 전  19:21
익인20
뜬금없는데 나도 주문한 음식보고 설마 익산..???? 했는데 정말 이었규나... 신기방기 모바일
2개월 전  19:56
익인21
오 너익두 익산주민이야? ٩( ᐛ )و
2개월 전  20:02
익인22
난 학교때메! 모바일
2개월 전  20:06
익인23
나두그래!ლ(´ڡ`ლ) 익산 떠나기싫어..맛집...아직 못다먹은게 많은데( ´•̥ω•̥` )
2개월 전  20:06
익인6
불닭 저건 모지 박쥐??!
2개월 전  19: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야식 !!!!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9:21
익인11
저러케 바뀐지 얼마안됐다ㅋㅋㅋㅋ예ㅓㄴ전엔 아예다른 레이아웃이었는데 희희
2개월 전  19: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내 똑볶이 기다리다가 봤는데 넘 귀여오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9:26
익인13
나 되게 잘 먹고 사는구나 모바일
2개월 전  19: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올ㅋㅋㅋㅋ 섬세하다
2개월 전  19: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세상에 쓰니.,, 익산,,, 나두 졸업반,,....! 넘 반갑자너 ㅜㅠ
2개월 전  19: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엌 금용대반점ㅋㄱㅋㅋㄱㅋ 반갑다 모바일
2개월 전  19: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불닭은 야식이라 저건거야?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9: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불닭 야식이라고 저거야?? 귀여워 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헐 만이천원도 돼...? 아 부러워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마지막 그림은 모야..? 박쥐랑 보름달인가? 모바일
2개월 전  2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limit이란 단어를 딱 봤을 때 880 02.16 12:14 11700 0
근데 웨이백홈 진짜 좋다....ㅠㅠ 1530 02.16 07:04 33320 1
과잠 여자애들 다 L사이즈 사네ㅠㅜ 608 02.16 22:14 17367 0
익명뷰티 백예린원피스 4만원인데 살말 어때 122 02.16 22:03 15878 0
익명촉 타로 봐줄게! 90 02.16 18:25 484 0
30492554맨날 신경질적으로 말하는 사람이랑 말하면 짜증나1:3410
30492553익들아 나 위로해줘 뚱뚱해서 엄마한테 욕먹었어1:3410
30492552🗣 나랑 배경티즈 할 익?1:3420
30492551나도 남자친구 생겼으면 ...1:3430
30492550🌀🌀🌀쓰니 자취용품 산거 구경할 싸람🌀🌀🌀1:3490
30492549ㅕ앞머리 짧게 잘랐을때 고데기 어케해 ㅎ1:3430
30492548새내기 시간표 봐줄 천사익!!!!!!1:3470
30492547팔목에 상처가 일부러 낸 것처럼 보여? (혐오주의)  회원전용1:3430
30492546글 제목 왼쪽 초록색 두 개는 뭐지?? 11:3430
30492545지금 핫플인 탈북자 유투버1:34150
30492544조카 태어나고 사촌언니집 자주 놀러갔었는데1:3440
30492543남사친이 패딩 빌려주고 맨몸으로 집간거 그냥 단순 매너일까??1:3470
30492542애슐리 지금 딸기축제야???? 어때???????  회원전용1:3430
30492541지금 무스탕 살 말 ??1:3450
30492540헤어 디자이너 선생님이 예쁘게 머리 하구 다니라고 잘라주셨지만1:34120
30492539발등 침대에 찍히고 2일 넘게 아픈데 괜찮겠지1:3430
30492538사랑방-이성애인이랑 결혼은 생각 안하는 둥들아! 11:34100
30492537수강신청 실패 대비하는 편이야? 21:3460
30492536새터 청바지 입고가서 츄리닝 갈아입을까 츄리닝 입고갈까 11:331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데이식스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수강신청정우성님ㅠㅠㅠㅠㅠㅠ프로모션후쿠오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17 1:30 ~ 2/17 1: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7 1:32 ~ 2/17 1: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햇빛 vs 달빛 vs 별빛 l 636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