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494l 0
 
익인1
그니까 모바일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뭔데 스포 ?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헐 무슨 스포?? 모바일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이것도 있었어?? 모바일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스포일러 맞았어...? 뭔 스포..??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스포가뭐야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뭐야??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스포 뭐야 ㅜ 모바일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뭐?? 모바일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이게 있었드고....? 모바일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이것도 있었다고??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스포 뭔데...? 다 틀린거아냐..?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제작진이 아니라고 했었는데.. 맞넼ㅋㅋ
2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무슨스포랴 ㅠㅠ?
2개월 전  0:14
익인15
ㅋㅋㅋㅋㅋ맞았어 모바일
2개월 전  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ㅜ슨스포야 ?!
2개월 전  0:15
익인18
전에 김주영이 일하는 아줌마 매수해서 혜나 죽인거라는거 인티에서 봤었어 모바일
2개월 전  0:16
익인20
일하는 아줌마가 범인이라구,,,????
2개월 전  0:17
익인31
스포대로가면 그렇지않을까 모바일
2개월 전  0:19
익인17
무슨 스포야??? 모바일
2개월 전  0:1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난 네이버에 검색만 해도 나오는 그 스포일러 말한거야!!1-14번 있는거
2개월 전  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좀 다르지 않아?? 거기선 혜나 자살이라고 했잖어
2개월 전  0:17
익인35
22 다 다른데..?
2개월 전  0:19
익인39
22 모바일
2개월 전  0:19
익인47
333 그래서 그거 유출 아니구나 다행이다 싶었어
2개월 전  0:21
익인50
마자 난 오늘 스포랑 달라서 다행이다 생각햇는데 모바일
2개월 전  0:22
익인53
44 모바일
2개월 전  0:22
익인54
555
2개월 전  0:23
익인19
다르지않음??자살이라햇자너 근데 자살아닌거같은데?
2개월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1번부터 틀린거같은디
2개월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내가본거에는 혜나 자살이라구 나와있었는데 김주영쌤이 그런거라니ㅜㅜ
2개월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오늘은 맞는거 없었지 않아?
2개월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스포 틀린거 아냐? 그 스포에선 결국 혜나 자살이라고 하지 않았어? 근데 자살 아니고 타살이었자나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엥 다르게 가는거 같은데??? 모바일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혜나 거기선 자살이라 햇는데 오늘까지 봐선 타살인거 같은데?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자살 아닌뎅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다 틀렸는데 그거?? 모바일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내가봤던건 거기경비원인가 매수해서 죽였다고
봤는뎅
모바일
2개월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얻서?
2개월 전  0:19
익인45
스포들 떠돌아다니는거중에서 봣음 모바일
2개월 전  0:20
익인49
나도 그거봤었는데 방송직후에 누가 네이버댓글에 달았던거임
2개월 전  0:21
익인32
아줌마 매수 아니었지 않아? 그냥 새 주운 1802혼가 거기가 김주영 사무실이었던 거 아니야? 모바일
2개월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8
예서집 아줌마 말하는 고 아녀?
2개월 전  0:24
익인33
스포랑 완전 다른데 ???? 모바일
2개월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유출아니냐고 그러던거에선 혜나 자살이라 그랬던거 같은데!
2개월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근데 큰거몇개맞아도 세부적인건다달라서.. 그리고 거의 온국민이 온갖 궁예를 내놓는데 그중 하나 안맞는것도 신기할듯 ㅋㅋㅋ
2개월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7
오늘은 거의다 틀렸더라 원래 짜가스포 섞으니까..걍 보던대로 보면되겠지ㅎㅎ 모바일
2개월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그거 아니야 그 문제유출? 모바일
2개월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1
ㄴㄴㄴ 그거랑 틀려
2개월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어제 234 맞은 건가 그건 자살이라 그랬어 그거 아니잖아 모바일
2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3
,,?스포에서는 혜나 자살이라고 했잖아,,,?
2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4
달라!
2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ㄴㄴㄴㄴ 다름
2개월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8
머지 내가 생각하는 스포글이 맞다면 거긴 혜나자살인데 오늘꺼로 봐선 자살아닌듯 모바일
2개월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1
스포에서 그거 있지 않았나 시험지 유출로 협박한다고! 쓰니는 그거 말하는거 같은데! 모바일
2개월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짱다름 모바일
2개월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5
쓰니 뭐 다른거 보고 착각하는고아냐? 네이버순위에올린 그스포에는 1번부터 혜나 자살이라고써있어ㅋㅋ
2개월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6
스포 다 틀렸는디.. 병원장 손자 빼고 모바일
2개월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7
다름 기출문제 유출도 강준상이 알게되는 것도... 모바일
2개월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9
그 스포 맞다고 해도 너무 꿀잼!!!
2개월 전  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맞는부분도있고 아닌부분도있어
2개월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1
내가 본 스포는 혜나 자살이라함 모바일
2개월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2
근데 자살이 맞을 수도 있는거 아냐..? 경찰음 지금 타살가능성이 더 높고 씨씨티비에 우주 후드가 찍혀서 범인으로 몬거자나
2개월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삼십대 대학교 쉴틈이 없는? 과는 어디있지 994 03.22 22:26 11228 1
카페 왔는데 커플이 자고(sleep) 있어ㅋㅋㅋㅋ당황 565 03.22 14:32 32725 4
외국사는데 내 기준 문화충격인거 ...... 478 03.22 16:38 29364 1
헐 새내기가 손흔들면서 안녕이래 511 03.22 23:30 28686 0
사랑방-이성 남친이 군대 가는거 하나도 안미안하대 218  회원전용 03.22 15:06 7280 0
30977292나 2013년에 사겼던 애가갑자기 톡에뜸 ㅜㅜ13:3110
30977291나형 생1지1 공대 새내기 도망가고싶다13:3110
30977290나처럼 쇼핑몰 말고 옷가게 sns 보고 사는 익 있어?13:3110
30977289여권 영어 이름 좀 알려주랑!!13:3120
30977288혹시 😘순천익😘 있어??13:3160
30977287졸사 컨셉 정해야 되는데 읽씹해ㅠㅜㅠㅠ13:3110
30977286개인카페에서 두명이 아메리카노 2개+케익 하나 시켜먹고 2시간 반 113:3180
30977285쌍수 잘알들아 나 눈 뒤에 왜 이러는 거야?13:3190
30977284뫄뫄과 가지 말라는거 보면 갈 과가 없어..13:3140
30977283나 쿠우쿠우나 피자몰 애슐리 이런데 망고먹으러간다13:3130
30977282나 너무 패륜아 같은데 엄마가 자꾸  회원전용13:3050
30977281❄스노우볼 속 간접 체험 중 ☃13:30290
30977280요즘 보는 유튜버 너무 매력적이야ㅜㅜㅜ13:30140
30977279뿌링클 원래 약간 매콤해?? 313:30110
30977278헐 뭐야 비 많이 오네13:2970
30977277우리동 층간소음 경고장 센스봐 ㅋㅋㅋㅋㅋ13:29250
30977276오늘 날씨 왜이러냥13:29100
30977275남자한테 팔짱꼈는데 싫어하는건 스킨십 싫어하는건가?? 아니면 걔를 싫어하.. 1  회원전용13:29130
30977273말하고 있는 도중에 인사해야 해? 113:29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아미피디ㅋㅋㅋㅋㅋ사이타마유나이티드ㅠㅠㅠㅠㅠㅠ대리구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3 13:28 ~ 3/23 13: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3 13:28 ~ 3/23 13: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짬뽕 vs 짜장면 l 335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