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806l 0
 
익인1
엄마 우는거 보면 내가 다 미치겟더라... 진짜 너무 속상하고 말로 표현 못해..... 모바일
2개월 전  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엄마들은 다 그러더라 ㅠ 본인처럼 살지말라고 ㅠ
2개월 전  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22 인정
2개월 전  3:38
익인4
ㅇㅈ...그래서 스캐 보면서 파국이나 미향쓰 마냥 미워하지 못하겠는게 둘은 흙수저의 삶을 아니까 아득바득 노력해서 성공한거고 자식들이 커서도 지금처럼 풍족한 삶을 살길 바라는게 우리 부모님 생각도 많이 나서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ㅜㅜㅜㅜㅜ그 마음 다 알지만 억압하고 집착하는 건 잘못된 방법으로 그 마음을 표현하는 거 같아 안타까울뿐... 스캐가 말하고자 하는 거 중에 하나가 아닐까 잘못된 표현 방식... 모바일
2개월 전  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ㄹㅇ 엄마가 나한테 제일 많이 하는 말: 너는 엄마처럼 살지 마 모바일
2개월 전  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222222 나보고 결혼도 하지말고 애도 낳지말래
2개월 전  4:02
익인7
엄마가 엄마처럼 살지말라고 말할때 너무 죄스러운데 고맘고 그냥 너무 슬퍼 모바일
2개월 전  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맞아 근데 나이 먹고나니까 내 엄마는 자기 욕심이였더라.... 나처럼 살지 말라는 말 아래서 내가 할거 못할거 정해놓고 거기에 맞춰 살게하더라구... 모바일
2개월 전  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헐 우리 엄마 아빠도 그러셔 ㅠㅠ 힘들게 올라오신분들이라 무조건 대학 좋은 곳 가야한다고 ,, 솔직히 지켜보면 이해 가서 열심히 했었다 모바일
2개월 전  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나도 그런 말 들을 때 너무 속상해 모바일
2개월 전  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노키즈존 없어졌음 좋겠어 1798 03.21 14:42 26676 1
누구세요 이걸 최대애애애애애애한 귀엽게!!! 급해 576  회원전용 03.21 21:28 11246 0
조별과제 무임승차 승차감 좋다ㅋㅋㅋㅋㅋㅋ 408  회원전용 03.21 20:45 22808 0
익명뷰티 나 안면비대칭 진짜 심한데 이거 몇 주 했더니 나아짐! 357 03.21 10:39 11571 38
사랑방-이성 남친 친구가 나때문에 관리한대... 136 03.21 10:56 15375 0
30963385뭐 하러 가자 했을때 돈 없어ㅠㅠ 하는 친구..못만나겠다..3:2710
30963384클럽 무료입장이랑 칵테일 쿠폰 받았는데3:2720
30963383남친한테 쪼꼼 서운하다...3:2720
30963382오늘 날씨에 치마 입으면 추워...?3:2720
30963381사랑vs우정3:2760
30963380나 어제 쉬는데 자다가 일어나서 뻘소리 함ㅜ  회원전용3:2640
30963378사랑방-이성남친만 잘못한 줄 알았는데 돌아보면  회원전용3:2680
30963377사랑방-이성싸우는 이유 13:2670
30963376셀카40 13:26370
30963375천안익인데 여기 카페들 43:2590
30963374내 인바디 결과 ㄱㅋㅋㅋㄱㅋㅋㅋㄱ403:25230
30963373나만 매달리는 것 같은 친구 관계 정말 싫다ㅠㅠ  회원전용3:2570
30963372사랑방-이성좋아하는데 헤어져본 익들 있니?3:2580
30963370지금머리감고 잘까 일어나서 감을까 13:2370
30963369왜정말 나좋다는남자는 한명도없을까?????  회원전용3:23200
30963368매력적이게 아름다우시고 똑부러지시고 똑똑하신 유투버가 있는데 13:23350
30963367파리바게트 알바 힘든가요?? 43:23190
30963366아아이아아 애니메이션학과 가고 싶어...3:2390
30963365수능망해서 3지망쓴 학교 왔는데 현타올때가 13:231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2 3:24 ~ 3/22 3: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2 3:24 ~ 3/22 3: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영상 영상 39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당신의 복숭아 취향은?🍑 l 853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