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1732l 0
 
익인1
ㄴㄹ?
8일 전  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맞는듯 모바일
8일 전  3:51
익인5
근데 그분 대기업 다니셨잖아 포기하고 이거 한것도 대단쓰
8일 전  3:52
익인6
누구야....???? 모바일
8일 전  3:52
익인7
나름
8일 전  3:52
익인8
아아 고마워! 유명한가보다!! 모바일
8일 전  3:52
익인3
누구야 모바일
8일 전  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광고수익 제외더라 과고수익포함하면 어마어마할듯 모바일
8일 전  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22.. 직원들 월급 줘도 겁나 남네
8일 전  3:53
익인9
대체 그럼 300만 유투버는 얼마를 버는걸까.. 모바일
8일 전  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억대...
8일 전  3:53
익인14
허억......... 모바일
8일 전  3:54
익인12
떵개님 달에 2억인가 번다고 하더라..!
8일 전  3:53
익인13
헤엑........ 모바일
8일 전  3:53
익인15
와... 요새 너나할것없이 유튜버 하는 이유가 있네 모바일
8일 전  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200만 유튜버중에 광고수익까지 다 까서 3억인가 그렇던ㄷ 모바일
8일 전  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유튜브하는 이유가 있나봐 ,,
8일 전  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아니 근데 유튜버들 어떻게 그렇게 많이 벌수 있는거 ..? 수익구조가 뭐야 모바일
8일 전  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22 나도 궁금쓰.. 광고 빼고라니!
8일 전  3:58
익인26
33 궁금해!!
8일 전  4:02
익인20
대박적이다..
8일 전  4: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와 그럼 제이플라 언니는 얼마나 버실까 그거 앰알도 다 제이플라가 한 거라 저작권도 안 떼인다고 하던디 모바일
8일 전  4: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그래도 타가수 노랜데 저작권 안떼여...???
커버영상이잖아...
안떼이면 진짜 걸어다니는 중소겠다
아니 중소보다 더 클듯
모바일
8일 전  4:05
익인47
1년에 50억이라고 들은거같아!
8일 전  4:10
익인22
근데 뜬금이지만 세금 떼서인가...?? 모바일
8일 전  4: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ㄴㄴ 세전이고 나중에 세금신고 할때 몇천씩 떼임
8일 전  4:02
익인28
와.. 몇천씩이라니 세금 떼일 때 맘 아프겠다.... 모바일
8일 전  4:03
익인32
글쎄 벌어들인 수입에서 떼가는 퍼센트는 똑같을걸 그만큼 많이 번다는뜻이니까!
8일 전  4:03
익인45
퍼센트 달라 더 커져 ㅠㅠㅠ 진짜 어마어마해..
8일 전  4:08
익인24
와 그럼 연예인들은 허억......

수정) 연예인들 뮤비 같은 거 올라오는 채널 말하는거였어! 내가 말을 너무 빼먹고 썼다 희..
모바일
8일 전  4: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요새는 연예인보다 더 번대 .. 모바일
8일 전  4:02
익인36
222 연옌보다 활동에 비해 좀 더 잘 버는거같아 모바일
8일 전  4:05
익인37
연예인 뮤비? 올라오는 계정 말한거였는데..! 혹시 이거보다 더 번다는 걸 말하는거야?? 모바일
8일 전  4:05
익인33
근데 연옌은 애초에 몇억찍을확률이 극악이라.. 오히려 노동시간에 비해 적다는 느낌도 들어
8일 전  4:04
익인25
유튜브에 편집영상 올리고 트위치에서 방송하는 사람들 있지? 아프리카는 떼가는 게 많아서 캠방 말고는 별로 많이 못 번다던데 트위치 구독만 좀 떼가고 후원은 별로 안 떼가서 진~~~~~~짜 많이 벎
8일 전  4: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갑자기 ㄼ가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8일 전  4:03
익인29
근데 그 돈 다 유투브가 주는거야....?? 모바일
8일 전  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김재원은 얼마벌까 마! 재 워나 내가 하루에 한번 니 밥 사준다! 모바일
8일 전  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유튜브 세금 걷어? 왜 안 걷는다는 글 본 거 같지 모바일
8일 전  4: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엥 거둬 모바일
8일 전  4:05
익인39
뭐지 답자기 헷갈림 모바일
8일 전  4:06
익인41
세금 안떼. 양심적으로 신고해야댐 ㅋㅋ 모바일
8일 전  4:07
익인43
222 그래사 탈세 조사하라고 뉴스에 댓글 본거같아
신고 안하는 사람들 많다구
모바일
8일 전  4:07
익인50
33 나도 본것같앙! 구글이 해외 본사라 세금안뗀다고! 그래서 만약 낸다면 밀려있는 세금 많다고하돈데.. 정부에서 수입 공개하라는식으로 하니까 고객들의 정보를 함부로 유출못한다고 이런식으로 대응해서 안내는걸로 알아! 모바일
8일 전  4:21
익인51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모바일
8일 전  4:23
익인40
유튜브 썸네일 자극적이게 하는 유튜버 왜 그런지 알겠다...
80만이 4천이면 3-40만 되어도 엄청 번다는건데.. 일반인보다는!
모바일
8일 전  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와 그럼 영국남자는 ㄷㄷ 올리랑 나누고 월급 줘도 몇천이네 모바일
8일 전  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4
돈관리만 잘하면 진짜 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젊을때 땡겨야하니까 ㅋㅋㅋㅋㅋㅋ
8일 전  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진짜 하는거에 비해(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어마하게 많이 벌긴 하는듯
연예인들이야 전세계적으로 팬이 있고 티비도 나오고 해도 그룹이면 엄청 나누니까
1인 유튜버면 집에 앉아서 먹방만해도 그 분들 만큼 버는 분도 있을거같고..
달에 4천+알파면 진짜 왠만한 아이돌 1년 정산금액으로 따져도 1년치면 비슷하게 나올듯...
모바일
8일 전  4: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8
하 진짜 부럽다.. 모바일
8일 전  4: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9
ㅜㅜㅜㅜ이래서 다들 요새 유튜브로 전향하는구나 현직 연예인도 그렇고 학생들도 꿈 유투버로 많이 말하는 추세잖아 모바일
8일 전  4: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엥 유투브는 광고로만 돈 번다던데 머지? 모바일
8일 전  4: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 질문에 대한 답이 배우는 과에 따라 다르대 2234 01.20 13:09 27891 1
자기몸에서 부러움당하는거(?) 말해보자 1958 01.20 18:25 11642 0
익명뷰티 내가 안면비대칭 호전시킨 방법 608  회원전용 01.20 18:46 9487 60
🏤스카이 캐슬 어느 집에서 살고 싶어?🏤 486 01.20 23:42 7731 0
익명음식 곰 쿠키 만들었어🍪 184  회원전용 01.20 10:20 7381 0
30061702애들아 저거 그냥 아는사이끼리 그냥 하는 소리아님?9:5710
30061701맥딜 시킬 건데 추천 좀!n n n9:5720
30061700편집할때 쓰는 프리미어 그거 가격이 50만원 가까이 돼...?9:5730
30061699사랑방-이성나 두번이나 까이고 잊겠다고 난리치고 연락도 끊었다가 다시 연락했거든..? 많이 이상..9:5720
30061697사랑방-이성소개받아서카톡중인데 하..9:5710
30061696이렇게 먹으면 3개월동안 빠질까 헬스장가서 운동할거야!9:5740
30061695학원쌤이랑 어떻게 친해져 ㅠㅠ 19:5660
30061694익들아 투썸 이 케이크 맛있오???9:56220
30061693휴.. 남편은무슨..9:5690
30061692기식빵 은퇴하면 이제 누가 그 빈자리 채워9:5620
30061691사랑방-이성썸남이랑 노래방 19:5680
30061690센스 있는 익들 나 쫌 도와주!!!!! 39:5690
30061689대학 안 간 익들은 뭐하구 살아??? 1  회원전용9:55120
30061688알함브라 결말스포좀ㅠㅠ (스포주의) 19:55100
30061687앞머리가 계속 떡지는건 어떻게 해야해?9:5530
30061686양도 3초 차이로 놓쳤다9:5570
30061685사랑방-이성짝남이랑 연락 끊겼당 ㅎ.. 19:55110
30061684ㄹㅔㅁ즈 살까 귀 뚫을까?ㅠ 고민중이다 19:5580
30061683턱관절부터 귀까지 아픈데 왜이런걸까9:55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미래남편[단독]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 9:54 ~ 1/21 9: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9:54 ~ 1/21 9: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11
신설 메뉴 l 백호 l JR l 황민현 l 노태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보기의 음악적 재능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면?! l 276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