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1518l 0

워 이 케이스 단종 & 품절이네 | 인스티즈

저번에 2 3번 샀다고 자랑한 글 올라왔었는데

그때 전부 다 가서 산 건가..! 사스가 인티..!

빨리 가서 살 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익인1
진짜 구찌야?? 아님 짭이야???? 모바일
2개월 전  1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짭스 모바일
2개월 전  10:46
익인3
당욘히 짭쓰
2개월 전  10:51
익인4
너모나 당연하게 짭~~ 찐은 공홈 가면 나와용 모바일
2개월 전  11:01
익인48
구찌 공홈??
2개월 전  13:31
익인49
모바일
2개월 전  13:35
익인5
와 예쁘다 ㅠㅠ
2개월 전  1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이고 이름모야?? 모바일
2개월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헐 진짜 내취향인ㄷㅔ......단종 품절이라니 모바일
2개월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아 저거 짭이야...?살라했는데.. 그냥 구찌st인줄 모바일
2개월 전  1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구찌st이랑 짭이랑 정확한 차이가 모야?
2개월 전  1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구찌st는 그냥 구찌느낌스타일이고 짭은 어떤브랜드 고대로 따라한거아닐까....?
2개월 전  11:08
익인12
짭은 아예 모양을 그대로 다 따라한거고 st은 그럼 느낌만 따라한거라서 짭까지는 아닌건가..@.@? 따라하긴 따라하되 그대로가 아니라서...? 넘 복잡쓰
2개월 전  11:10
익인14
그냥 둘다 짭 아님? 구찌는 구찌지 구찌st는 뭐야
2개월 전  11:15
익인16
그러니까.. 도대체 st이 짭이랑 뭐가 다른지 궁금햇엌ㅋㅋ...
2개월 전  11:16
익인10
헐 너무 예쁜데 품절이라니 ㅠㅠㅠㅠ
판매사이트라도 알려줄수있오?

2개월 전  1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2222ㅜㅜ
2개월 전  11:18
익인13
헤헤 바로 샀쯰
2개월 전  1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저거 쿠팡에 팔어
2개월 전  1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헐 뭐라검색해야해??
2개월 전  11:17
익인22
아이폰 패브릭 와펜 케이스
2개월 전  11:20
익인23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2개월 전  11:20
익인24
댓글쓴 익은 아니지만 고마워❤️
2개월 전  11:23
익인30
고마워ㅠㅠㅠ 그레이가 갖고싶은 아이폰 X익 운다ㅠㅛㅠ 모바일
2개월 전  11:31
글쓴이
그레이가 가지고 싶은 아이폰 팔플쓰니도운다 모바일
2개월 전  11:32
익인33
글쓴이에게
쓰니야 나 익 30인데 지금 텐바이텐에 팔플 그레이 팔어ㅠㅠㅠㅠ 빨리 가 모바일
2개월 전  11:45
글쓴이
33에게
세에상에 고마워 고마워 고마워!!!!!!!! 모바일
2개월 전  12:13
익인19
헉ㅜㅜㅜ검색 뭐라고 쳤어?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1:18
익인29
ㅇㄷ
2개월 전  11:30
익인20
뭐라검색해 ㅠ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1:18
익인28
ㅇㄷㅇㄷ
2개월 전  11:30
익인27
혹고마유ㅓㄴ!!
2개월 전  11:27
익인21
구찌st 요즘 브랜드에도 많이 보이는데 그럼 다 짭이야..? 모바일
2개월 전  1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응 그렇지
2개월 전  11:24
익인34
흠 원래 디자인이 다른 거에서 다 모방하면서 시작하는건데.. ㅎㅎ 모바일
2개월 전  11:50
익인36
영감을 얻는거랑 모방은 다르지ㅋ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2:06
익인47
22222 대놓고 수익창출하는건데 엄옄히 다르지...
2개월 전  13:30
익인54
47에게
내 댓글 읽으면 알겠지만 대놓고 카피하는 거 말고 영감 얻어서 비슷한 듯 다른 디자인에 대해서 얘기한거당 난 st의 의미를 그렇게 이해했오. 모방이라는 단어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있었넹 모바일
2개월 전  0:54
익인55
54에게
나 47인뎅 구찌만의 색감이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걸로 다른 작품을 만들어내는건 나도 좋다고 보는데 케이스처럼 완전 카피제품은 안좋다고생각햇..ㅠㅠ
2개월 전  1:36
익인56
55에게
웅웅 나도 본문에서 위에 있는 케이스는 진짜 카피라구 생각해..! 위에 댓글보고 궁금해져서 단거당 모바일
2개월 전  1:38
익인50
구찌st라는 게 영감을 얻는 거 아냐..? 아예 카피한거 얘기하는 거 아닌뎅 모바일
2개월 전  23:56
익인51
50에게
아니지 구찌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서 본인 디자인을 창조하는게 영감을 얻는거고 저건 구찌 디자인 일부를 그대로 따와서 파는거잖아
그리고 ㅇㅇst 붙는거 전부 짝퉁 맞고 불법임
모바일
2개월 전  0:20
익인52
51에게
아아 난 맨앞에 카피는 당연히 짭 맞다고 생각했는데 맨앞꺼 말고 뒤에 두개는 st라구 생각했어.. 비슷한 듯 달라서..! 난 st의 의미를 구찌스타일이라고 대놓고 붙어서 나오는거 말구 오 이거 구찌스타일인가? 긴가민가 하는 거 얘기한거여따 ㅎㅎ 모바일
2개월 전  0:50
익인41
일반 모방이랑 모방한 뒤에 판매해서 수익내는 건 다르지 않을까? 모바일
2개월 전  13:00
익인53
위에 댓글 읽어줭 ㅎㅎ 난 카피를 얘기한 게 아니구 비슷한 듯 다른 거 얘기한구당 모바일
2개월 전  0:51
익인26
나쿠팡에서 삼 모바일
2개월 전  1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찾아봣는데 아이폰 se는 없네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이 케이스 ㅋㅋㅋㅋ 저번에 인티에 올라왔을 당시에는 그레이 기종, 재고도 많았음ㅋㅋㅋㅋ 일주일도 안된 사이에 없어짐! 모바일
2개월 전  1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구찌케이스인줄 알았는데 짭...?? 들고 다니면 짭 같아서 사람들이 이상하게 보려나? ㅠ
2개월 전  1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22 ㅠㅠㅠ
2개월 전  12:59
익인43
2,3번도 구찌 디자인이야? 모바일
2개월 전  13:10
익인37
갤럭시 운당 모바일
2개월 전  1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헐 예쁘네
2개월 전  1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어 1은 완전 구찌 짭 같은데 2,3도 구찌 따라한거임??? 아닌 것 같은뎅 모바일
2개월 전  1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헐 다 사니까 나도 사고싶다ㅜ 모바일
2개월 전  1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4
헉 나는 2는 해리포터 같다고 생각했는데,, 저것두 구찌 짭같나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1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핵옙흐다 ㅠㅜ
2개월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누구나 다 그렇게 생각하는건 아니겠지만 분명 짭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있어서 나는 저런거 안사...
무엇보다 나도 그 사람중에 한명이고ㅠㅜ
짭들고 다니면 괜히 민망함..

2개월 전  1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 어쩌다 이 글이 짭이고 아니고 사고 말고의 문제가 거론되는 글이 되었지 그냥 내 한탄글이었는데.. 모바일
2개월 전  1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 가슴이 큰 건 진짜 장점이 없는 거 같아 787 03.20 16:42 24561 2
내 동생 수학여행가는데 왜 새벽 5시까지 가나했더니 411 03.20 22:13 29629 0
난 "고마오" 쓰는 사람이 왤케 귀엽지ㅠㅠㅠㅠ 657 03.20 19:52 9900 0
익명뷰티 🌸🌸🌸충격과 공포의 퍼스널컬러 진단 후기🌸🌸🌸 600  회원전용 03.20 17:23 14913 2
사랑방-이성 여익들아 남친 차가 국산차면 별로야?? 141 03.20 23:43 2829 0
30956511다들 카톡 이모티콘 몇개양???16:3210
30956510나 에어팟보다 음질좋은 블투이어폰 있대서 사고싶은데16:3220
30956509새내기 때 과외 하는 거 어때??16:3250
30956508애국심 쓰니...16:3270
30956507모바일 크아16:3220
30956506엄마한테 임티선물한 후기4040404016:31110
30956505허어어 엄마한테 집 가서 돈 드릴 생각으로 오만원만 입금해달라고 했는데16:3160
30956504저녁으로 치킨 먹 말 골라줘16:3120
30956503일본여행가는데 잠옷 살까말까!? 116:3180
30956502트렌치 코트 하나를 살까 아니면 상의 몇벌을 살까? 116:3170
30956501사랑방-이성신기하다 후폭풍이없어..남익임16:31100
30956500인간관계16:3180
30956499새벽에 남친이 꿈 꿨는데ㅋㅋㅋ 116:3180
30956498반팔에 패딩 입고 잠깐 걸었는데 덥다ㅋㅋㅋㅋ16:3190
30956497우리 학과 여자 선배들이랑 손절했어 ㅋㅋㅋㅋ16:31250
30956496글을 줄인다? 말을 줄인다? 뭐가 맞아?? 316:30210
30956495첫 직장으로 사진관은 아니지 116:30200
30956494점신이라는 어플 믿거나말거나이지만 너무신기해.. 116:3090
30956493사랑방-이성남친이 나 애기라고 부르는데 진짜 처음엔 적응안되고 우엑이었는데  회원전용16:301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아미피디ㅠㅠ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1 16:28 ~ 3/21 16: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사랑방-이성의 인기글 l 안내
3/21 16:30 ~ 3/21 16: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내가 드라마 작가라면 캐스팅하고 싶은 배우 10명을 고르시오 l 995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