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3508l 0
https://youtu.be/rncmNuFrGhA

착장이며 춤이며 노래며 다 완벽해. .,,쩐다

모바일
 
익인1
에일리언 갓이지........ 중딩도 있는데 에이유스 대박이야
2개월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나 지금 에일리언 소속 영상들 계속 찾아보고있엌ㅋㅋㅋ대박이야ㅠㅜ 모바일
2개월 전  12:37
익인2
에일리언 여기 너무 좋음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진심...어제 우연히 뜨길래 처음 봤는데 갓.. 모바일
2개월 전  12:38
익인3
저기 채널 가서 봐바 진짜 성인팀 언니들 최고임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2:38
익인4
헐 멋있어 언니라고 부르고싶다!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맞아.. .속으로 이미 언니라 불렀어.....나도 춤 믓지게 추고싶닼ㅋㅋ 모바일
2개월 전  12:44
익인5
아 나 저 첫번째 춤 진짜 사랑해ㅠㅠ 너무 멋있오.. 축제때 꼭 하고싶었는데........ 다른거 했지만
2개월 전  1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맞아 첫번째도 좋음ㅜㅠ노래도 취저야... 모바일
2개월 전  12:49
익인6
여기 나 같은고등학교 동창 있는데 진짜 엄청 잘춰...저 팀은 못추는 사람이 한명도 없더라
2개월 전  1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와 와.. 대박
2개월 전  1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마저 진짜 한두명은 구멍이 보이는데 여기는 단한명도 안보임..ㅋㅋㅋㅋㅋ
2개월 전  1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글고 첫번째 춤 나 고딩때 댄스부가 췄었는데 레알 숙연대잔치....
2개월 전  12:57
익인10
에일리언 ㄹㅇ 대박이야 그냥 괴물들 키워내는 거 같아 모바일
2개월 전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ain't my fault 영상도 대박이야 꼭 봐 모바일
2개월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에이더블 최고..............코도쿠시 내최애작이야 봐줘 ㅜㅜㅜㅜㅜ
2개월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이거 내 최애 영상이야.... 언냐라고 불러도 될까요?ㅠㅠㅠㅠㅠ
2개월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ㄴ에일리언은 유명...
2개월 전  1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이팀 센터언니 우리학교 댄스부엿던 ... 선배다 ... 모바일
2개월 전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혹시 50초에 센터이신분 말하는거야??? 저 분 성함이 어떻게 되셔?? 궁금하다...춤 영상 따로 보고싶어서 모바일
2개월 전  13:36
익인22
어 맞아 !!!!!! 알려줘도 되나...? ㅠㅠㅠㅠㅠㅠㅠ 인스타만 알아 난 모바일
2개월 전  13:43
글쓴이
앗 이름은 어찌어찌해서 영상보다가 봤어!! 인스타...궁금하지만 찾아볼게ㅠㅠ 모바일
2개월 전  14:00
익인23
50초에 센터이신분 이제 에이더블 아니셔ㅠ
2개월 전  13:46
글쓴이
아 진짜??? 아쉽다ㅠㅠㅠㅠ헐 모바일
2개월 전  13:59
익인24
저스트절크 아카데미 다니시는 걸로 알아..!
2개월 전  13:59
글쓴이
24에게
고마워!! 모바일
2개월 전  14:00
익인16
에일리언은 갓임 모바일
2개월 전  1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루나현님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에일리언 진짜 더더더 유명해졌음 좋겠다ㅠㅠ
2개월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저 영상에서 루나현님이 어떤분이셔?? 가려져서 잘 모르겠다ㅠ 모바일
2개월 전  13:39
익인18
루나현님은 에일리언 소속이고 영상 속 팀은 에이더블! 루나현님 없어
2개월 전  13:40
익인19
빠르다 댓글 쓰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13:40
익인20
나 ㅋㅋㅋ에일리언 짱팬,,,,,,
2개월 전  13:41
익인21
혹시 관심있으면 에일리언 영상 찾아봐 진짜 멋있어ㅠㅠㅠ그 팀 리더님이 루나현님이셔!!
2개월 전  13:41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노키즈존 없어졌음 좋겠어 891 14:42 8981 0
난 "고마오" 쓰는 사람이 왤케 귀엽지ㅠㅠㅠㅠ 754 03.20 19:52 10593 0
내 동생 수학여행가는데 왜 새벽 5시까지 가나했더니 416 03.20 22:13 30157 0
익명뷰티 🌸🌸🌸충격과 공포의 퍼스널컬러 진단 후기🌸🌸🌸 608  회원전용 03.20 17:23 15287 2
사랑방-이성 여익들아 남친 차가 국산차면 별로야?? 175 03.20 23:43 3365 0
30956906새내기 여자 동기 잘못 사귄 듯 ㅋㅋ..17:1410
30956905헐 익들 혀 어디다가 둬...?  회원전용17:1410
30956904🙏🙏 무슨 색 살까!!!!! 🙏🙏🙏17:1430
30956903대학 다니는 거 너무 즐거운데 기숙사 들어오면 너무 외로워..17:1420
30956902교수님이 나한테 차분하다하셨는데 이거 칭찬아니지?17:1460
30956901BBQ 요기요 50% 할인하는 거 가게 주문이 닫혀있는데 일부러 이런 건가?17:1450
30956900가끔 남사친이 여사친보다 편할 때 있지 않냐17:1450
30956899사랑방-이성헤어지자구 카톡하고 다차단하는거 117:13110
30956898단발하고 싶다ㅠㅠ 117:1370
30956897중앙대 서울캠 익들있어???? 휴학 최대 몇년이야??17:1360
30956896새로 입사한 대리님 4일차 한숨쉬기 시작 217:13220
30956895👏🏻👏🏻👏🏻👏🏻눈썹 반영구샵 차리는데 이름 추천받아오👏🏻👏🏻👏🏻👏🏻 117:13110
30956894짝남 너무 잘생겨서 대쉬도 못하겠어ㅋㅋㅋㅋㅋㅋ17:1370
30956893집이세 치킨 젓가락으로 먹다가 몇시간후에 다시 먹을때 새 젓가락 써? 117:1360
30956892익디자인보정 커미션 맡기는 사람이 있긴해???17:1320
30956889염색 이 색 하면 후회할까 안 하면 후회할까 117:13160
30956888사랑방-이성남자가 관심있으면 ㄹㅇ 117:13300
30956887종합비타민 추천해줄사아람!!17:1320
30956886화장실 40분 참는거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717:131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어떡하지카카오톡ㅠㅠㅠㅠㅠㅠㅠ프듀엑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1 17:12 ~ 3/21 17: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1 17:12 ~ 3/21 17: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영상 영상 35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나에게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딱 한가지) l 8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