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12362l 0
 
익인1
누구지?!! 모바일
11일 전  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개인채널아니고 그룹채널이라고 해야하나...?
학교 티비야

11일 전  0:12
익인2
ㅇㄱㅌㅂ가 뭐지ㅜㅜ
11일 전  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ㅇㄷ
11일 전  0:12
익인3
아 ㅇㅈㅇㅈ 초기멤들 다나가고 넘 평범해짐 모바일
11일 전  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컨텐츠도 매년비슷한거하고 모바일
11일 전  0:13
글쓴이
그치 ㅜ
나 톺아보기 시리즈 너무 재미없고 유익하지도 않고
그리고 공부 잘한 사람들 입시경험담도 이제는 흔한 컨텐츠 같으

11일 전  0:14
익인5
아그 sky 에 yk 티비??
11일 전  0: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11일 전  0:14
익인6
맞아ㅠ 뭔가 예전만큼 재밌는 거 같진 않아 모바일
11일 전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내가 입시에 관심이 없어질 나이라 그런가 싶기도해 ㅋㅋㅋ
11일 전  0:19
익인7
초기멤 진짜 최고... 그때 제일 재밌었는데ㅠㅠ
11일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마자 ㅜㅜ ㅅㄴ/ㅎㄴ/ㅈㅇ 비주얼 탑이였는데 ㅜㅜ
11일 전  0:20
익인11
무릎 탁치고 인졍함니다
11일 전  0:21
익인67
ㅅㄴ는 누구지?! ㅐㅣ?
11일 전  0:36
글쓴이
응 그분!
11일 전  0:36
익인157
? 그분들도 초기멤은 아니고 생초는 고니여니정대표.,,,, 모바일
11일 전  1:19
익인8
난 구래도 이제는 몇 멤버들 좋아서 그분들 보는 재미로 보는중.. 근데 이제 들어오신 새멤버들이 내스타일아니면 아마 더 못보지않을까.... 모바일
11일 전  0: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새로 오신 체교분 뭔가 힙해서 살짝 기대중이긴한대
아직은 모르겠다 ㅋㅋ

11일 전  0:20
익인14
우옹 난 아직 이름 못외웠따 ㅋㅋㅋㅋ 근데 또 내가 요즘 느끼는건 정보를 주긴 주는데 너무 애매한 느낌? 생활비 어쩌구 하는 영상에서는 본인 한달 생활비를 공개한게 아니라 그냥 영수증보고 지출내역 공개하는거라서 읭?싶었던 기억이.. 모바일
11일 전  0:22
익인9
누군지 펑해주면 안돼?
뭔지 모르겠어
모바일
11일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일 전  0:21
익인12
웅 봐따 모바일
11일 전  0:21
글쓴이
응 ㅋㅋㅋ
11일 전  0:21
익인10
초기멤 재밌어서 구독했다가 지금은 별루 안봐 ㅠㅠ
11일 전  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22 모바일
11일 전  0:21
익인15
첨에 꿀잼이였는데 모바일
11일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예전에 여러 대학교들 학식 탐방? 그거 진짜 재밌게 봤는데
11일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나도 초반에 재밌어서 구독하고 보다가 안본지 한참되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초창기 멤버들끼리 할 때는 재밌었는데...
11일 전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ㅁ찌 최고야ㅠㅠㅠ그래서 요즘 개인 유툽본다 ㅅㄴ꺼랑 모바일
11일 전  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ㅁ찡 채널 성장속도 대박이야 ㅌㅋ
넷중에 제일 늦게 시작한덜로 아는데
지금 4명중 구독자수 1위얌

11일 전  0:25
익인39
ㅁ찌 너무 좋아 진짜 모바일
11일 전  0:29
익인20
고니있을때 나는 보고 안봄..
11일 전  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그게몬데..?
11일 전  0: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연고티비! 학교 유툽 모바일
11일 전  0:26
익인22
초청기멤버들은 이제 졸업해서 나가는거야??
11일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 계약이 1년~1년반이래
그래서 연장or떠남 일꺼야

11일 전  0:26
익인37
아하’
11일 전  0:28
익인23
오우 정말 인정 모바일
11일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나도 구취한지 오래ㅠㅜㅠ
11일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아 인정...
11일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ㅇㄱㅌㅂ 뭐야?? 나만몰라ㅠㅠ
11일 전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연고티비 모바일
11일 전  0:26
익인29
고마워!!!!
11일 전  0:26
익인30
나그래서 개인채널도 자주 챙겨봄ㅋㅋㅋㅋㅋ 요즘은 단체채널보다.. 모바일
11일 전  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나도ㅋㅋㄱㅋㅋ 모바일
11일 전  0:27
익인31
쫑튜브가 ㅇㄱㅌㅂ 초기멤버야???
11일 전  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응 ㅋㅋㅋ
완전 창업멤버는 아니고
초반멤버는 맞음

11일 전  0:28
익인36
이분 개인채널 보고있는데 진짜 핵꿀잼ㅋㅋㅋㅋㅋㅋㅋ 무미건조한 말투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0:28
익인33
헐 나는 이번 신입 중에 우리 학교 선배 둘이나 있어서 보기 시작한건데... 예전이 레전드였군아... 모바일
11일 전  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헐 난 요즘 빠짐ㅋㅋㅋㅋ입시끝나고.. 모바일
11일 전  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맞아 ㅜㅜㅜㅜㅜㅜ진짜 초창기가 멤버합도 그렇고 너무 재밌었우..
11일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할헐 마자ㅜㅜ
11일 전  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ㅁ찌 / 쫑ㅌㅂ 개인채널 꿀잼 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0
2222 진짜 재밌어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26
익인163
333 모바일
11일 전  1:53
익인41
나는 개인만 좋아해서 개인인스타 구독하는중
..ㅎㅎ...

11일 전  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혀니님 취업 대박잘댓드라..
11일 전  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ㅇㅇㅇ
근데 워낙 스펙? 기본이ㅜ좋아서

11일 전  0:31
익인45
헐 어디 취업되셨어??
11일 전  0:31
글쓴이
이건 인스타에도 올린 내용이니깐
현대

11일 전  0:31
익인61
홀 그렇구나!!! 와와 너무 멋지셔.... 정보 고마워 착한 익이니!
11일 전  0:34
익인47
맞앙 현대차
11일 전  0:31
익인46
뭔가 대기업에서 좋아할 상... 모바일
11일 전  0:31
익인43
그니까 나 진짜 아예 완전 초반부터 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고니 여니 그립따,,, 딱 세니 혀니 밍찌 요라인 들어올때까지가 잼썼오... 모바일
11일 전  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4
나두 좀 느낀다 그래도 입시생 수험생한텐 좋은 정보 주셔서 구독해나떠 모바일
11일 전  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8
난 고니 있을 때보고 안 봄.. 모바일
11일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0
222
11일 전  0:32
익인116
33333 모바일
11일 전  0:50
익인125
4444 고니 언니 짱짱...
11일 전  0:54
익인49
나 고니여니 진짜조아햇어.. 고니님 지금 유튭 안하셔서 아쉬워 ㅡㅜㅜ
11일 전  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1
마져 나도 초창기 멤버때 되게
재밌게봣어
모바일
11일 전  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쏨이 귀여워서 봄... 모바일
11일 전  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3
여니ㅜㅜ
11일 전  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5
피키 나온 사람들이 18인 거야 원년인 거얌...?
11일 전  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링크 알려주면 볼게!
11일 전  0:37
익인70
원년이여
11일 전  0:38
익인56
난 밍찌 쫑 셔니?? 맞나 ?? 고대분들 넘 조앗어ㅜㅜㅜ 연대분들도 최고 작년 고3때 엄청봒지... 모바일
11일 전  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7
밍찌 새니 개인채널봐 ㅠㅠㅠㅠ둘다귀야우셔
11일 전  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22222 모바일
11일 전  0:34
익인62
3333밍찌 기요워ㅠㅠ
11일 전  0:34
글쓴이
새니 영어 쓸때 완전 고저스 함 ㅋㅋㅋ
서영님한테 남친 몰래카메라한거 꼭봐 ㅋㅋ 웃겨디짐 ㅋㅋ

11일 전  0:35
익인71
444 아 밍찌님 넘 귀엽 ㅠㅠㅠ 새니님도 성격 내스타일이야 재미써 모바일
11일 전  0:39
익인100
66진짜 재밌고 귀여우셬ㅋㅋ
11일 전  0:46
 
익인58
맞아.. 원년멤버 나가고 구독 끊음 모바일
11일 전  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9
아하 플래너 리뷰 봤는데 조금 실망함 모바일
11일 전  0: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3
나가는거 아쉽더라ㅜㅜㅜㅜ 정들면 나가구ㅠㅠㅠㅠㅠ
11일 전  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4
난 이번에 새로 들어온 멤버는 모르겠지만 ㅆ, ㅂㅅ, ㅅㄴ, ㄹㄷ 다 너무 재밌는데 ㅠㅠ ㄷㅇ님이랑 케미두 좋구
11일 전  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5
나도 요즘엔 개인채널들 본다...그게 더 재밌어ㅠ
11일 전  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6
마자... 톺아보기? 그거 넘 재미업써... 모바일
11일 전  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니깐...심하게 말하면 안.물.안궁 정도??
11일 전  0:37
익인68
ㅈㄷㅍ님 웃는 거 너무 웃겨서 좋아했는데ㅋㅋㅋㅜㅜㅜ 나가셔서 너무 속상...ㅜㅜ 모바일
11일 전  0: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5
ㅁㅈ 웃는거 세상 호탕하심ㅋㅋㅋㅋㅋㅋ
11일 전  0:40
글쓴이
정ㄷㅍ님은 나간거 아니고
어느순간부터 대표일만 하셔서 출연 안하는걸꺼야 ㅜㅜ

11일 전  0:40
익인69
난 ㅅㄴ랑 ㅌㅂ 따로 보기 시작했어 그래서...
11일 전  0: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2
나두.... 나 진짜 진짜 애청자였는데 이제 안보게 된다..........ㅜㅜㅜㅜㅠ
11일 전  0: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3
222222 봤던 것도 다시 보고 그랬는데 이제 거의 안 봐....
11일 전  0:39
익인74
나도 요즘안본더... 모바일
11일 전  0: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6
나만 느끼는게 아녔구나 ㅠㅠㅠㅠㅠㅠ 나 그래서 원년멤 개인채널 본다ㅠㅠㅠ
11일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7
스캐 넘 열심히봤나.. 아갈튜브인줄...
11일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11일 전  0:41
익인78
난 멤버들은 좋은데 컨텐츠가 점점 재미없어.. 모바일
11일 전  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내말이 내말이~
예전에는 1인 브이로그랑
야외컨텐트 그런갓도 많았는데
요즘 거의 스튜디오 촬영 ㅜ

11일 전  0:41
익인79
ㅇㅈ ㅠㅠㅠㅠㅠㅠ 나만 느끼는줄... 멤버 바뀐지도 얼마 안된거 같은데 이번에 또 새로 들어오니까 진짜 좀 옛날이 그립도라.... 모바일
11일 전  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0
고니보고 고려대 미디어 가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재수해서 다른 과 감 ㅋㅋㅋㅋㅋㅋ

11일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1
핵심멤이 다 없어서 더 그런거같애... ㅠ 모바일
11일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2
다요 너무좋아
11일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1
22 넘 기여워요 언니...! 모바일
11일 전  0:44
익인142
3333 다요 귀여워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04
익인162
444 귀여워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27
익인83
귬니 내 최애였는데.. 모바일
11일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8
헐!!!!나도!!!! 모바일
11일 전  1:25
익인84
나도 엄청 좋아하고 재밌게 봤는데 요듬은 구독만하고 영상보지는 않는다
구독취소하기는 아쉽고 보기에는 재미가없구,,,
그래도 멤버들은 다 조아
모바일
11일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7
22나듀 완전똑같야
11일 전  0:43
익인102
333 모바일
11일 전  0:46
익인85
나 ㄱㄴ 진짜 좋아했는데 ㅎㅎ
11일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6
연고티비? 모바일
11일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8
내가 3년뒤에 연고티비 들어가서 다시 재미있게 만들어주지 하하하 기대하시라
11일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9
(는무슨)
11일 전  0:43
익인120
익이니 할 수 있오!! 내 친구 ㅇㄱ티비 가고 싶어서 반수해서 결국 ㅇㄱ티비 들어감
11일 전  0:52
익인123
헉 지나가던인데 혹시 친구분이 ㅈㅈ...?? 모바일
11일 전  0:53
익인124
아닝아닝 지금은 안하고 있어
11일 전  0:55
글쓴이
맞다 그 남자분??
왜 안보이시지!?

11일 전  0:55
익인128
글쓴이에게

11일 전  0:57
글쓴이
128에게
인사 하고 떠났나?? 그분 학년우수상도 타시지 않았나??
마지막 기억이 없네 ㅜ

11일 전  0:58
익인136
글쓴이에게
마지막 영상 찍구 떠났을거야! 상은 나도 열심히 안봐서 모르겠다 ㅠㅠ 근데 원래 고등학교 때부터 열심히 살았었우
11일 전  0:59
삭제한 댓글
13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일 전  1:01
익인139
삭제한 댓글에게
얍얍 맞아!
11일 전  1:01
글쓴이
139에게
응 고마워 !!
11일 전  1:01
익인127
헉 쩐다 대박!!! 모바일
11일 전  0:55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11일 전  0:56
익인132
삭제한 댓글에게
웅웅 맞아! 보면 펑해줘 :)
11일 전  0:57
익인134
132에게
모바일
11일 전  0:58
익인90
맞아ㅠㅠ 근데 쏨이 너무 귀여워서 구독 취소를 못하겡ㅎ어
11일 전  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2
조이 내 최애였눈데... 혀니도 좋았음..ㅠㅠ
11일 전  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3
브이로그 이런거 보고싶고 약간 대외활동같은 것도 보여주면 좋을텐디 ㅠㅠ
11일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4
난 고니 젤 좋았오ㅠㅠ
11일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5
앙 맞아 나도 고3 때 구독하고 되게 자주봤는데 지금 구독은 하지만 영상은 안봐 ㅠㅠ
11일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6
ㅇㅈㅠㅠㅠㅠㅠㅠㅠ 18학번들은 재밌는데 내용이 노잼이여... 모바일
11일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7
ㅁ. ㅅㄴ ㅇㄴ ㅎㄴ ㄱㄴ 등 이때 멤버들 너무 재밋엇어 ㅠㅠㅠㅠㅠ
11일 전  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8
예전에 학식 먹고 대학탐방하던 시절에는 재밌었는데 요즘은 좀 재미가 덜한건 인쩡 모바일
11일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9
난 초창기때부터 안봐서 그런가 지금 멤버들이 더 익숙하고 재밌던뎅ㅠㅠㅠㅠㅠ날 풀리면 야외 컨텐츠들도 찍어줬음 좋겠다! 모바일
11일 전  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1
나는 그때가젤재밋었어 그 고니랑정대표랑 연대학식먹는거찍은 그 시점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큐ㅠㅠㅠㅠ 요즘은 새니개인채널본다 엉엉
11일 전  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3
ㅁ 개인 유튜브 짱재밌드라ㅋㅋㅋㅋ옛날에 고삼때ㅇㄱㅌㅂ 학식 컨텐츠랑 그냥 나오는거 엄청 챙겨봤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어..
11일 전  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4
여니 있을 때가 재밌었어ㅜㅜㅜㅜㅜㅜ 조이랑ㅜㅜㅜㅜㅜㅜㅜㅜ 갠적으로 18까지는 괜찮은 것 같애
11일 전  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7
혀니 보고싶다ㅜㅜ
11일 전  0:48
익인105
그때가 ㄹㅇㄹㅇ 재밌긴 하지만 지금두 재미씀 난 톺아보기 괜찮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드립이 잼꺼
11일 전  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6
ㅇㅕㄴㅣ 랑 ㄱㄴㅣ 조합 너무 그리워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8
맞앙 ㅠ 좀 인정 하지만 멤버 였던 사람 중에 남사친 있어서 열심히 조회수는 올려주고 있돠
11일 전  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0
지금 멤버들 개인 한명한명 전부 재밌고 좋은데 컨텐츠가 아쉬워.. 톺아보기도 살짝 쓸데없고 최근에 게스트 데려와서 찍는 공부 관련 영상도 쫌..ㅜㅜ 모바일
11일 전  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222 게스트 공부영상 왜 앉아서 하는건지...
그리고 한분 영상을 너무 쪼개서 3개 분량 만들어서ㅜ지침

11일 전  0:51
익인111
사실 ㅇㅈ 모바일
11일 전  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2
아 ㅇㅈ근데 난 시니님 너무 내이상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본다,,,
11일 전  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3
난 여ㄴ 님 보고파ㅠㅠ
11일 전  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4
여러분 밍구독하세요~~~~~~ 모바일
11일 전  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5
원년멤버 술겜 하는거 짱잼
11일 전  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7
그 뒷풀이 영상이 ㄹㅇ 공부자극 영상.. 모바일
11일 전  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8
아맞아 난 밍 랑같이 들어온사람들 까지 다 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일 전  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9
밍찌랑 쏨이랑 다요 넘 기여워ㅠㅠㅠㅠㅠ근데 영상이 재미없다...전보다ㅠㅠㅠㅠ
11일 전  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0
222222 나 딱 이 세명 좋아서 본다ㅠㅠㅠㅠㅠㅠ 밍찌는 나갔지만... 쏨 다요 못 잃어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08
익인121
윤피디님 꿀잼이었는뎅.,.. 모바일
11일 전  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2
이과 톡방이란줄....나는바보야 모바일
11일 전  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6
고니 여니 정팀장 이렇게 있을 때 꿀잼이엇는데 ㅋㅋㅋ 그리고 밍찌님도... 모바일
11일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9
앗 난 고딩때 열심히보다가 막상 연고대 붙으니까 안봄... 추엇돋네 모바일
11일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1
새니님은 연대야 고대야? 너무귀여움
11일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연대!
11일 전  0:58
익인135
글쿠나 완전 인싸에 귀요미셔
11일 전  0:58
익인133
ㅋㅋㅋ내 친구 지금 멤버던데 여기서 언급되는거보니까 신기하다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ㅋㅋㅋ 대박쓰
11일 전  0:58
익인138
내 친구도ㅋㅋㅋ파급력 생각보다 크구나 싶어서 놀라워! 모바일
11일 전  1:01
익인137
멤버는 좋은데 컨텐츠가 너무 아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1일 전  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0
나도 원년멤 빠지고 너무 재미없어서 구독취소함..ㅜㅜㅜ연고티비 꿀잼이였는데.. 모바일
11일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1
멤버들은 좋은데 ㅠㅠㅠ 확실히 자기들만의 리그된 느낌이야 쓰니 말대로 동방에서 대화하는 느낌
11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3
밍찌채널 ㅠㅠㅠㅠㅠ 갓 ㅠㅠㅠㅠㅠㅠ
11일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4
밍찌가 이룰 수 있는 가장 작은 기적....
11일 전  1:05
익인145
밍기적... 모바일
11일 전  1:05
익인146
이거진짜 매번 새로찍는거 넘기여워 ㅠㅠㅠㅠㅠ
11일 전  1:06
익인148
맞아ㅠㅠㅠㅠ 그리고 밍찌 진짜 맞춤법 잘 지키려고 하는 것도 좋고 뭔가 생각 깊어보이셔서 좋아 지성인이고 자기 할 일 열심히 하면서 춤도 잘 추고 웃기고 성격 좋고... 크게 될 사람... 모바일
11일 전  1:07
익인151
148에게
마저인정... 그 영상 안에 넘기엽고... 소신있고... 책임감도 많아보이고.. 이게 다 담겨있다는게 넘 와닿아
11일 전  1:09
익인152
151에게
맞아 ㄹㅇ 소신있어... 말도 잘 하고... 그러면서 재밌기 쉽지 않은데... 술 안 마시면서 인싸인 것도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ㅋ 밍찌 짱... 모바일
11일 전  1:10
익인155
152에게
아 술컨텐츠 봤어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핵귀ㅋㅌㅋㅋㅋㅋ 당당하게 물을 따르세요! ㅠㅠㅠㅠ기여어
11일 전  1:13
익인147
아 연고티비 ㅋㅋㅋㅋㅋ 나도 인정 .. 고니 여니 정대표 멤버일때부터 구독했었는데 진짜 점점 컨텐츠들 재미없어짐 ㅠㅠㅠ 개인적으로 밍찌 새니 조이 혀니 이 멤버들끼리 있을때 재미써씀 모바일
11일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9
그리고 제목만 들으면 오?! 할 것 같은데 막상 들어가보면 별거 없음... 특히 플래너 문제집 리뷰같은거.. 스튜디오 촬영말고 학교 현장 촬영 비중이 좀 더 많아졌으면 ㅠ 모바일
11일 전  1:07
익인153
난 딱 새니 신입생일때까지가 재밌었다..
11일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4
아 초기멤들이 진짜 짱이였징 ㅋㅋㅋㅋㅋ 모바일
11일 전  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6
고니땜에 맨날 봤렀음.. 모바일
11일 전  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9
ㄹㅇㄹㅇ 초기 꿀잼이었는데ㅠㅠㅠㅠ새니2학년되고 안보게됨ㅠㅠ 모바일
11일 전  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1
더이상 할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가?
11일 전  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생리묻은 빤쓰 니가 빨아? 883 0:21 15816 0
애터미라고 알아? 910 02.22 22:24 29215 0
갤럭시버드가 에어팟보다 훨씬 예쁜것 같아 680 12:06 15039 0
사랑방-이성 같이 타야 할 버스가 있는데 남친이 막 뛰더니 먼저 타고 가버렸어 ㅋㅋㅋ.. 492  회원전용 10:36 12787 0
익명만애 셋 중에 딱 얼굴만 봤을때 닝들 취향은 누구야 143 9:05 1704 0
30603622새내기익들 입학식때 뭐입고가?19:2910
30603621치킨 먹으면서 마실건데 맥주 추천 좀???19:2910
30603620강릉사는 익들아 ㅠ월요일에 강릉 1박2일 놀러가는뎁19:2920
30603619애두라,, 이거 내 눈에만 예뿐거야,,,,?19:2920
30603618목폴라 괜찮은 쇼핑몰19:2910
30603617내일부터 다이어트 할라했규만19:2930
30603616엄마랑 다퉈서 하루종일 방에 있는데 지금 나간다 만다19:2930
30603615라면 ㅊㅊ해조19:2920
30603613익명촉보컬 독할 잘 할 수 있을까19:2910
30603612인간으로 살아갈 거야 그래서 행복해질 거야19:29110
30603611미컴이나 영상과익 노트북 추천좀 ㅠㅠㅠㅠㅠ🙏🙏🙏19:2930
30603610아이폰 8 발열19:2950
30603609혹시 쓰리제이 다녀 본 사람 있오???  회원전용19:2970
30603608인형 살까 말까19:2920
30603607와 진짜 3일동안 거의 안 먹고 운동 빡쎄게 했더니19:2980
30603606🔮🔮🔮이거 6만원인데 살까말까🔮🔮🔮 619:28290
30603605씨유 모찌롤 딸기 맛있어!????19:2840
30603604난 내 코 맘에드는데 주위에서 계ㅣ속수술하래19:2840
30603603아이폰 아이클라우드 백업에 대해서 잘 아는 사람 ㅠㅠ19:28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독방이라니뉴이스트ㅠㅠㅠㅠㅠㅠ이정도면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23 19:26 ~ 2/23 19: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3 19:26 ~ 2/23 19:2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1
신설 메뉴 l Aron l l (ㄱ) 년북 l (ㄱ) 랩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4인조 보이그룹 l 40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