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3741l 0

미쏘 가디건 세일하는데 살까 | 인스티즈

칠천원인데 아 원래 싼거안살려했는데 너무 싸니까 한번 함 사봐~?!?? 하는 맘이 자꾸든다,,,

 
익인1
칠천원이면 살만한드ㅛ
8일 전  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헠 칠천원이면 난 산다 모바일
8일 전  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오 갠찬쓰
8일 전  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봄에 살알짝 입으면 이쁘겟당
8일 전  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오 난 산다 모바일
8일 전  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ㄴㄴ
8일 전  1: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움 난 ㄴㄴ 가격싸서 사도 옷 질이나 색깔 별로면 안 입게됨
8일 전  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가격 때문에 사는거면 늬늬 모바일
8일 전  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8일 전  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이거 직접봤는데 막 그냥 딱 15000원라게생김
8일 전  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ㅇㅇㅇㅇㅇ진짜 이거다 난 모바일
8일 전  1:54
글쓴이
므허....넘 고민된다,,,,
8일 전  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이뿌다 가격도 괜찮거
8일 전  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미쏘 최근에 가서 싸게 옷 많이 샀당!!
8일 전  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으앙 난 저런거 못사겠던데ㅠ 한번입고 버림 ㄹㅇ로
8일 전  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안사 ㅠㅠ
8일 전  2: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한 번 입고 보풀일어날 거 같아ㅠ^ㅠ 모바일
8일 전  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미쏘 재질 진짜 구림 모바일
8일 전  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개인적으로 미쏘 질이 너무 안좋음... 모바일
8일 전  2: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옷은 가격값함 칠천원에 세일해서 팔고도 남을 마진이 있다는 거면 원가는,,,,,.. 모바일
8일 전  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나 이거 라운드넥 입어봣는데 단추있는부분 이상하게 ? 벌어져서 안삼 모바일
8일 전  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갠춘할거같아!! 모바일
8일 전  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이번년도만 짧게 입고 버릴 생각으로 시면 괜춘할듯 모바일
8일 전  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미쏘 매장가면 세일 짱많이해!!!! 얼마전에 가서 좋은옷들 샀어!!!
8일 전  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 익들의 생일은 얼마나 흔하나요! 🌸 1727 02.19 22:52 10081 0
남익 중학교때 졸사 머리 신기해서 보여줄래 2231  회원전용 02.19 23:18 17269 0
🌟비행기 티켓 최저가 예약 꿀팁🌟 733  회원전용 02.19 11:32 16346 74
익명뷰티 걸그룹 협찬 등 귀걸이 쇼핑몰 모음💓 385 02.19 16:56 7274 11
사랑방-동성 순진하게생겨서 다 아는거vs쎄게생겨서 1도모르는거 103 02.19 15:06 3789 0
30545125의류전용 TML이 어디야???2:3810
30545124사랑방-이성사귀게 된 썰 풀어주라2:3820
30545123좋아하는 분위기? 환경? 그런 거 있어? 22:38120
30545122외국 숙박 예약 어플 좋은거 추천해주랑 12:3760
30545121알바몬 광고 진짜 싫어ㅠㅠ 12:37120
30545120일어나서 예비소집일 간다 만다 12:37110
30545119컴활 인강 들어야하는데 생각만 두시간째 하는 중 12:37160
30545118유투버 다또아?결국 사라진거야? 12:37510
30545117아이폰도 5퍼센트에 알림나오게해줬음 좋겠다 12:3780
30545116나 이사가면 다이어트 못할듯..2:37120
30545115대학교 2~3학년도 동아리 해? 32:37160
30545114돈 버는게 너무 좋아서 진짜 일을 일년동안 빡세게 일했는데 12:37250
30545113베라 알바하는 익들 다 들어와봐!!!!!! 22:37200
30545112익들 이거 친구랑 연끊어도 되는거지?? 72:36260
30545111익명마이그림 보고 갈랭..? 6  회원전용2:36302
30545110프사할말?40 82:36720
30545108고양이 차량이동 어떻게 해야될까? 42:36120
30545107아악 이 시간에 배고파 정신 차리자2:3640
30545106같이 다니는 무리에서 나만 뚱뚱하거든?2:361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스타디움수강신청강다니엘안무영상새내기익가고싶다ㅠㅠㅠㅠㅠㅠ수용인원익들이라면ㅋ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20 2:34 ~ 2/20 2:3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0 2:36 ~ 2/20 2: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응답하라 시리즈 중 레전드는?? l 123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