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4586l 0
가족들이랑 같이 사는데....

요 플라스틱 어디다가 버리지.....??

박스랑 종이는 분쇄시켰어

기기는 어떡해야 하는지 알려주실분 ㅠㅠㅠ

모바일
 
익인1
그냥 분기수거함 바로 버려 모바일
6일 전  1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다른곳에버려야지뭐ㅠ
6일 전  1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밖에 갖고나가서 버려 모바일
6일 전  1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난 나갈때 들고나가서 버렸어ㅓ 모바일
6일 전  1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밖에 쓰레기통
6일 전  1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항... 고마유ㅓ!!! 모바일
6일 전  1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난 대형마트화장실 갔다가 버리고왔뎌 모바일
6일 전  1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내생각난다ㅜㅜㅠ난 코노가서 버림 간김에 노래 부르고... 모바일
6일 전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간김에 노래불렀댘ㅋㅋㅋ 귀여웡ㅇ...
6일 전  12:22
익인8
나도 분리수거할때 몰래 버림...
6일 전  1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나는 지하철 쓰레기통에 버려
6일 전  1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난 홈플가서 하고 홈플에 버리고 왔땅
6일 전  1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나는 바깥에 쓰레기통 모바일
6일 전  1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난 코노에서하고 거기다 버렸당
6일 전  1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코노? 화장실 말하는거지? 모바일
6일 전  12:01
익인21
다른) 코노 화장실에서 했다는 거 아닐까...? 모바일
6일 전  12:10
익인22
응응 그래서 물어보는거..화장실이라고 없어서 모바일
6일 전  12:10
익인27
앜ㅋㅋㅋ웅웅 당연 화장실이지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오해하게해서ㅎㅎㅎㅎ
5일 전  15:32
익인24
코노??? 모바일
6일 전  12:23
익인28
웅웅 코노 화장실!! 일하다와서 답글이 늦었다 미안ㅎㅎㅎ
5일 전  15:33
익인13
난 걍 마트에 버령
6일 전  1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난 공원 쓰레기통....
6일 전  1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지하철 화당실 모바일
6일 전  1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지하철 역
6일 전  1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분리수거할 때 그 플라스틱 거기나 아님 갖고 나와서 다른 쓰레기통에
6일 전  1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아파트상가ㅜㅜ
6일 전  1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난 휴지에 둘둘말아서 버렸어 ㅜ
6일 전  1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난 아파트 단지 내에 쓰레기통..
6일 전  1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집앞에 쓰레기 모아두는데가서 몰래 꽃아놨어ㅋㅋㅋㅋㅋㅋ 내가 안한척 모바일
6일 전  1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절절하게 짝사랑했던 사람 이름 3249 02.17 18:52 27049 2
내 친구 남친 뺏는 날 D - 14 후후 1382 02.17 20:55 46776 0
❎❎기분나쁘게 말 잘하는 익들 제발!!!!!!!❎❎ 1054  회원전용 02.17 23:17 18598 0
사랑방-이성 만약에 남친이 17살때 랜챗에서 모르는 여자애랑 한번 한게 271 02.17 21:14 13043 0
사랑방-동성 학교티즈하자!! 253 02.17 20:24 2500 0
30517285영화 해피데스데이투유 1편 봐야해?15:3110
30517284교정할 때 고무줄 안하면 카레 먹을 수 있어???15:3120
30517283갑자기 문자로 알바구하냐고 엄15:31110
30517282근데 항공권 공동운항있잖아15:3130
30517281탈색모 에센스나 해어팩, 식초 추천해주라!15:3130
30517280새내기 익 학교토익 신청해야겠지..??ㅠㅠ 315:31100
30517279단발 뽐뿌 사진 좀,,,15:3160
30517278🙏전문대 재수생있어?ㅠㅠㅠ🙏 415:31160
30517277오티때 프렌치코트 오바 ????? 제발 도와줘 ㅠㅠ 215:3130
30517276지하철 앱 추천 좀 부탁드려요ㅠㅠ15:3020
30517275보통 21살 때 피부가 거의 평생 간다 하잖아 215:30290
30517274교양은 학과 섞이니까 다 솔플인가..?? 615:30130
30517273나 두상 진짜 길닼ㅋㅋㅋㅋㅋㅋㅋ40 415:30310
30517272사랑방-이성둥들아 군대 손편지 주소는 어디 떠?? 115:3080
30517271깁스했는데 노약자석이라고 쫓겨나서 서서가는사람 누구? 바로나...^^... 415:30290
30517270토익인강 추천해줘 ,,15:3070
30517269알바 다시 시작하기가 겁나 ㅠ 215:29190
30517268장학금 연말정산 잘아는익??ㅜㅜ15:2980
30517267은행에 도장놓고와서 찾으러가는데 번호표 뽑는거 아니겠지.. 215:292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이데일리수강신청새내긴데체리블렛1박2일선물하기엔플라잉ㅠㅠㅠㅠㅠㅠㅠ111222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18 15:28 ~ 2/18 15: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8 15:28 ~ 2/18 15: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서울다이너스티 10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햄버거 브랜드 l 103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