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9317l 0
아아아악

모바일
 
익인1
난 안막혔다 ㅎㅎ
4일 전  2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부럽다... 모바일
4일 전  20:36
익인2
어떤사이트 막혔어????ㅠㅠ
4일 전  20: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으앙 나도 막혔어 모바일
4일 전  2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ㄴㄷ.. 모바일
4일 전  2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나도.......ㅠ
4일 전  2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난..왜잘되지.... 모바일
4일 전  2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불여우가 된다고 하던대~
4일 전  2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오~~~~ㅎㅎㅎㅎㅎ 모바일
4일 전  20:47
익인38
불여우가모얌?
4일 전  20:54
익인47
파이어폭스
4일 전  20:55
익인113
아하고마웡
4일 전  21:05
익인8
puffin 써봐~~ 모바일
4일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이게뭐야?? 모바일
4일 전  20:47
익인17
다른익인데 우회할 수 있는 앱 모바일
4일 전  20:48
글쓴이
오ㅎ 모바일
4일 전  20:47
익인30
슼💕
4일 전  20:51
익인159
헐 익아 고마워 덕분에 들어가진다ㅠ 모바일
4일 전  21:17
익인167
이거 무료야??
4일 전  21:19
익인251
아이폰 무료
4일 전  21:41
익인270
엌ㅋㅋㅋ고마웡
4일 전  22:19
익인189
도사님 감사합니다...
4일 전  21:21
 
익인9
힝..ㅠ
4일 전  2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엥 난 안막혀있다...
4일 전  20:47
익인12
나 아직 안 막혔어!!!!!!! 유플!!!
4일 전  2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나도... 모바일
4일 전  2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왕 3개 다 막혀써... 모바일
4일 전  2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왜 막힌거야??
4일 전  2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다들 어디서 보길래..?
나만 잘돼....?

4일 전  2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그러게,,,나 완전 잘,,,오늘도 막 봤는데
4일 전  20:49
익인18
클린 마스터에 vpn있는데 그거 쓰면 됗 모바일
4일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헐 나두.... 모바일
4일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슬프다...
4일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어제까지는 들어가졌는데 막혔네... 모바일
4일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외국 합법?인 사이트도 막혔어..?? 모바일
4일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웅...ㅠ 모바일
4일 전  20:49
익인27
헐 그건 우리가 돈주고 결제해서 보는건데 막을 필요가 있나....? 모바일
4일 전  20:50
글쓴이
앗 유료는 아니다 내가 말한건ㅠ 모바일
4일 전  20:51
익인24
에휴 이게 나라냐 모바일
4일 전  2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이게 국가냐!!!!! 모바일
4일 전  20:50
익인25
헐̑̈ 나도 막ㅎ... ㅠㅡㅜ
4일 전  2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통신사가 다른게 아닐까들? Kt랑 skt 막기시작했다던디
4일 전  20: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참 정부 대책이 무능하다..
4일 전  2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공기계는? 그것도 안 돼? ㅠㅠ 모바일
4일 전  2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3
공유기도 와이파이가 kt나skt이면 안될껄 모바일
4일 전  20:59
익인31
나도 안돼,,,슬포 모바일
4일 전  2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2
나도 아는 곳 세개 다 막힘ㅌㅌㅋ쿠ㅜㅜㅜ 모바일
4일 전  2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오마이갓 모바일
4일 전  2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나두 안 막혀땁 모바일
4일 전  20: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9
알려줄수이써???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1:19
익인267
여기다 올리면 고기사유아니야?🤭🤭 모바일
4일 전  21:55
익인37
내것도 막힘 가끔 잠이 안올때 들어가는 곳인데ㅠ 모바일
4일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아니 ㄹㅇ ㅋㅋㅋㅋㅋ 문제 뿌리를 해결할 생각을 해야지 아예 차단을 시키냐... 모바일
4일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케티티익 울어... 모바일
4일 전  20:54
익인46
케티티가모얌?
4일 전  20:55
익인51
kt
4일 전  20:56
익인52
케티익의 텍스트대치 때문에 나는 오타... 모바일
4일 전  20:56
익인115
아앜ㅋㅋㅋㅋ고마웡
4일 전  21:06
익인120
2222 모바일
4일 전  21:07
익인41
나도..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흑흑 모바일
4일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와이파이는 안되는데 데이터는 되던데 이거 무슨경우야,,?
4일 전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8
우리집도 그럼 유해사이트 막은거 아니야?
4일 전  20:57
익인75
와이파이는 kt나skt고 데이터는 유플인거 아냐? 모바일
4일 전  20:58
익인48
내가 쓰는곳은 괜찮다..
4일 전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9
22
4일 전  20:57
익인49
혹시 시크릿모드로 다른나라로 설정해서 ㅇㄷ사이트 들어가도 막혔어...? 모바일
4일 전  2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4
모바일
4일 전  20:56
익인65
헐.... 모바일
4일 전  20:57
익인128
엥 나는 이거 되는데?
4일 전  21:08
익인50
몰카만 막으시라구요ㅠ다른일이나좀 해결하세요
4일 전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3
엥???? 내가 보는 곳은 다 안막혔어! 뭐지 나 희귀 싸이트야...?
4일 전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5
통신사 뭐야,,? 모바일
4일 전  20:56
익인61
아 kt만 막어..?
4일 전  20:57
익인58
나도 괜찮.. 설마 같은곳인가
4일 전  20:56
익인63
ㅎㅎㅎㅎㅎㅎㅎㅎ 좋아 ^^ ~~~?
4일 전  20:57
익인56
아니 그럼 내 넘치는 성욕은 어디가서 풀란 말이죠...? 순전히 정말 운동으로 풀란 말인가......
4일 전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7
게동봐야하는데 하
4일 전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나무 심는다는 게 뭔 뜻이야? 모바일
4일 전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1
ㅍㅎㅂ..?
4일 전  21:02
익인62
마자... 오늘 새벽까지만 해도 두 싸이트 봣는데.. 둘다 막힘... 모바일
4일 전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9
앗 내가쓴댓인줄 난 익인66이야
4일 전  20:57
익인86
트위터 뭘로 봐?ㅠㅠㅠ 엉엉 다막혔어
4일 전  20:59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01
익인95
사랑해,,,
4일 전  21:01
익인100
ㅇㅈ..펑 못봤지만 알 것 같아
4일 전  21:02
익인104
나만 모르나봐..ㅠㅠ
4일 전  21:02
익인111
성생님....뭘로 보세요ㅠㅜㅠㅜ 모바일
4일 전  21:05
익인118
선앵님.... 살려주세요....ㅠㅠㅠㅠ
4일 전  21:06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07
익인125
고마워ㅠㅠ!
4일 전  21:08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일 전  21:19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19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일 전  21:20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20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일 전  21:21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21
익인195
삭제한 댓글에게
178이 왜안보이지ㅠ 모바일
4일 전  21:22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20
익인201
삭제한 댓글에게
와 바로 찾았는데 펑햤어ㅠ 모바일
4일 전  21:22
익인180
못봤다,. 모바일
4일 전  21:20
익인168
혹시 한번더 될까..?
4일 전  21:19
익인177
나도ㅜ 모바일
4일 전  21:20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20
익인210
트위터에 검색하면 나오는거지?
4일 전  21:23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21
익인191
고마오ㅠㅜ
4일 전  21:21
익인197
한번만 더 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1:22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23
익인209
훌 나두 이걸로보는데 아까부터 머가막혓단거지?!! 햇다.. 이것만 안막힌거였구나
4일 전  21:23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24
익인217
삭제한 댓글에게
아 방금위에 적혀진댓글은 얏옹 싸이트엿어!!
4일 전  21:24
 
익인66
난트위터루보는데 다들트위터ㄱㄱ
4일 전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3
트위터로 어떻게 봐??
4일 전  20:58
익인78
트위터에 ㅇㄷ 알티해놓은 계정으로 봐
4일 전  20:58
익인183
이렇게보면 흔적안남지? 모바일
4일 전  21:20
익인231
응응 완전 좋아 ^____^ 모바일
4일 전  21:31
익인264
혹시 계정 펑 해줄수 있어?? ㅜㅜ
4일 전  21:45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일 전  21:57
익인269
봤어! 고마워 ㅜㅜ
4일 전  21:57
익인67
새로고침 3번 하니까 들어가 지던,,,,크흠(창피)
4일 전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7
헐 진짜네 모바일
4일 전  20:58
글쓴이
흑 나 30번은 했는데 안들어가지더라 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0:58
익인8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면 진쨔 막힌건가바.......다..다른 싸이트도 그런가ㅠㅠㅠ
4일 전  20:59
익인114
ㅋㅋㅋㅋㅋㅋ ㅠㅠ보겠다는 불굴의 의지 ㅋㅋㅋㅋㅋㅋ 공감
4일 전  21:05
익인147
헐 대박이다 와 나 좌절하고 있었는데 고마워!!!
4일 전  21:14
익인70
LG는 아직 안막았나 잘 들어가진당
4일 전  2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2
학 설마 했더니 케이티익 막혔네 모바일
4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4
케이티만 그런거야??ㅠ
4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9
여기서 어디서 봐라 ~ 이런거 유해물 유출? 이런걸로 고기먹는다
4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0
근데 나 궁금한 거 있는데 그러면 공기계로는 봐지는 건가? 번호같은 거 아예 없는 폰 모바일
4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8
인터넷상에서 연결되는거 막는거라서 폰문제아님... 모바일
4일 전  20:59
익인89
아하... 고마워! 모바일
4일 전  21:00
익인81
오잉 나는 시크릿 모드로 되는데 모바일
4일 전  2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2
난 아직 안막혀따 ㅎㅎ
4일 전  2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5
전에 다운받아서 다행이다ㅋㅋㅋㅋ 모바일
4일 전  2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7
이거 kt 만 막은거야? 모바일
4일 전  2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난 에스케이티야ㅜㅜ 모바일
4일 전  21:00
익인92
위에 보니까 괜찮은 익도 있던데
4일 전  21:00
글쓴이
사이트바이사이트 인가보ㅓㅠㅠ 모바일
4일 전  21:01
익인93
실망할 내가 보여서 아직 시도도 못한 케이티익..하..
4일 전  2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4
유플은 안 막힌거지?? 난 다 들어가지네.. 모바일
4일 전  2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6
엥? 나는 들어가짐..
4일 전  2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7
유플인데 와이파이는 안되고 데이터는 잘된당 ㅋㅎㅋㅎ 모바일
4일 전  2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9
내건 아직 안막혔다..^^*
4일 전  2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2
엥 내가보는 사이트들은 아직 안막힘 모바일
4일 전  2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6
부럽구마유...
4일 전  21:03
익인103
나는 일본 구글로 들어가서 보는데 이래도 막히나??
4일 전  2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5
와ㅋㅋㅋㅋ ㄹㅇ이네 난 왜 와파랑 데이터 다 안들어가져ㅠ
4일 전  2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9
텀블→사이트→트위터...
4일 전  21:04
익인107
호엑 새로고침하니까 뜨네 모바일
4일 전  2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8
헐 막혓어ㅜㅜㅠㅠㅠㅠㅠ
4일 전  2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0
푸핀 댓 보고 깔았는데 이걸론 된다!!
고맙따
모바일
4일 전  2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2
ㅇㅇ넷 이런거만 막힌거 아니야?? 내가 보는곳 괜찮다..
4일 전  21: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외국사이트인데 안들어가져 흑 모바일
4일 전  21:08
익인133
헐 난 외국 사이트만 들어가져 ㅇㅇ넷 이런거 다 막히고
4일 전  21:11
익인116
나 크롬으로 폲ㅂ 들어갔는데 잘됨 참고로 케이티임 모바일
4일 전  2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7
난 아직도 ㅇㄷ 치면 쭈루륵나오는데..심지어 다 들어가져 뭐지 모바일
4일 전  2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럭키걸 모바일
4일 전  21:08
익인119
나무가.. 안 심어지네...
4일 전  2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환경 지켜야하는데ㅠㅠ 모바일
4일 전  21:08
익인123
난 혹시라도 바이러스나 경찰한테 잡힐까봐..? 못 들어 가겠는데 안 걸려?!?!?!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6
나는 안막혔는데........ 모바일
4일 전  2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7
와 진짜 막혔어....
4일 전  2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9
와...진짜 전부 연결할 수 없음 으로 뜨네..
4일 전  2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0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동이 범죄냐고 무작정 막기만하면 뭐가 돼 모바일
4일 전  2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2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것도 막힘 와 어이없어 모바일
4일 전  2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4
트위터 짱
4일 전  2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9
트위터 뭐라하규 봐?ㅠㅠㅠ
4일 전  21:11
익인141
음 이게 계정 하나만 찾으면 줄줄이 뜨는데 계정 알려주면 내가 고기를 먹어서,,, 그 숭한 단어들 위주로 검색하면 리트윗이나 팔로우로 뜰거야^^,,
4일 전  21:12
익인164
다른 익이지만 ㅌㅇㅌ 드가면 알티 타는게 다 똑같아서 몇 본 모면 끝이던데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1:18
익인166
외국계정 되게 많아!
4일 전  21:18
익인135
근데 나무심어지는건 뭐야..?
4일 전  2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3
ㅍ허브! 모바일
4일 전  21:21
익인136
나 .. 안막힘 당황 ...
4일 전  2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7
ㅍㅎㅂ나 엑스말하는건가? 푸핀으로 일본 우회해서 들어가는데 잘 된닼ㅋㅋ 모바일
4일 전  2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8
헐 . . . 모바일
4일 전  2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0
나 케이티인데 자주 보는 사이트 잘 들어가지네 왜지
4일 전  2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2
내 폰xv는 괜찮은데 이것도 막혔어?
4일 전  2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3
난 막힘
4일 전  21:13
익인148
한 3번 새로고침 하면 나오던데..
4일 전  21:14
익인150
해봤는데 안됨 큐
4일 전  21:14
익인145
나도 막힘 모바일
4일 전  21:13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일 전  21:14
익인157
나 계속 해도 안됋ㅎㅎ.. 모바일
4일 전  21:16
익인152
새고 5번씩 한시간마다 해봤는데 안된다...에스케티익 모바일
4일 전  21:15
익인144
나 들러가죠 두 세번 시도하면 됨 모바일
4일 전  2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6
22나도
4일 전  21:13
익인151
나는 오늘도 나무 심고왔는뎅?
4일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3
나 와이파이로 새로고침해도 안되다가 데이터로 들어가니까 바로 들어가져!!! 참고로 외국사이트
4일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6
글고 트위터로 볼수있움 ㅎ
4일 전  21:23
익인225
ㅍㅎㅂ 난 잘돼!!
4일 전  21:28
익인154
Vpn도 안돼? 모바일
4일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5
나kt인데 안막혔는데???
4일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6
나무 심는게 뭐야?
4일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8
나도 막혓네.....ㅎ 모바일
4일 전  2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0
네트워크유실이라고뜨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1
나도ㅠㅠㅠㅠㅠ
4일 전  21:20
익인161
근데 야동 대체 어떻게 봐야해? 보고싶어도 보는법을 몰라...
4일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2
그거 막힌 곳 들어가면 문자 가고 잡혀가고 그래? 모바일
4일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2
놉 그런거였음 나 집에없음ㅋㅋㅋㅋ 모바일
4일 전  21:22
익인163
나는 아직 된다... 근데 대체 이걸 왜 막는거야? 합법적인 거 보는게 왜 문제야!!!1ㅠㅠㅠㅠㅠㅠ
4일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5
헐 유플 데이터로는 되는구나 와이파이가 좋은데ㅠ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2
아 데이터로 안되는 안되고 혹시나 ㅎㅐ서 와이파이로 했더니 와이파이로는 됔ㅋㅋㅋㅋㅋㅋㅋ 후 다행^^ 모바일
4일 전  2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3
여러분 트위터가 짱입니다!!!!
4일 전  2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2
이걸로 보면 기록안남지..? 모바일
4일 전  21:24
익인227
거 좀! 알려주세요!!
4일 전  21:28
익인174
데이터로 들어가서 재생할땐 와이파이로 하니까 된다 모바일
4일 전  21: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6
두개 살았다 휴 모바일
4일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0
이용권 3일 남았다ㅎㅎ3일만 버티다가 트위터로 갈아타야지
4일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2
헐 데이터로 두 세 번 왔다갔다 들어가니까 된다!!!!!
4일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4
나 집 와이파이는 kt인데 폰은 유플러스얌 근데 막힌곳 데이터로 들어가니까 들어가지던데!!
4일 전  2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9
엇 난 아직 나무 심을 수 있겠는데,,,? 모바일
4일 전  2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3
vpn은 되는 거 같은데???
4일 전  2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8
우리가 어떤 민족입니까!!!!!!!!!!! 모바일
4일 전  2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일 전  21:23
익인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일 전  21:24
익인213
슬프다 우회하면 느려지지않나ㅠㅠ? 모바일
4일 전  2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4
퍼핀 빠르더라...! 모바일
4일 전  21:27
익인266
고마워...!!!!! 모바일
4일 전  21:52
익인219
주소조뮤ㅠㅠㅠㅠㅠ알려주세요 쓴생님들. ㅠㅠㅠ 모바일
4일 전  2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0
뭐야 무슨 일인데???
4일 전  2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2
킹갓 VPN으로 우회하고 영국구글로 들어가세요 모바일
4일 전  2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3
puffin오랜만에깔았는데 광고뜨네ㅠㅠ 예전엔 이런거엏었는데ㅜㅜㅜ 모바일
4일 전  2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6
22....그래서 순간당황... 모바일
4일 전  21:28
익인248
이름이 puffin 웹브로우저야??? 모바일
4일 전  21:40
익인265
웅웅!! 모바일
4일 전  21:52
익인229
막혀도 볼 자는 다 보게 돼 있지 마치 나처럼...^_^ 모바일
4일 전  21: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0
그거 외국 포르노는 볼수 있지않음? 사람들 왜캐 심각해 함... 모바일
4일 전  21: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2
허허... 모바일
4일 전  21: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4
휴 오전에 봐놔서 다행이다
4일 전  2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는 피씨로는 된다고 ㅋㅋㅋㅋㅋ괜찮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
4일 전  2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6
난 피씨도 와파 써서..ㅜㅜ 모바일
4일 전  21:37
익인240
아앗....안드애..
4일 전  21:38
익인238
무슨소리야 난 보고왔는걸 모바일
4일 전  2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9
어디서ㅓㅓㅓㅓㅓㅓㅓㅓ!!! 모바일
4일 전  21:38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38
익인242
응응 근데 내가 보는 사이트는 아얘 안막힌거같던뎅??? 모바일
4일 전  21:39
익인243
알려줘도 괜찮은건가..? 모바일
4일 전  21:39
익인244
나 알려주라.... 모바일
4일 전  21:40
익인245
제발 모바일
4일 전  21:40
익인247
혹시 ㅍㅎㅂ..?
4일 전  21:40
익인257
247에게
거기 안막혔어 ... 어제도 보고 방금도 설마해서 들어갔다옴 모바일
4일 전  21:43
익인249
나듀..
4일 전  21:40
익인246
얘들아 트위터로 보자 맨날 맨날 영상 짱 많이 올라와
4일 전  2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2
트위터는 어케 해??
4일 전  21:41
익인254
트위터에 ㅇㄷ 올리는 외국계정 엄청많어!
4일 전  21:42
익인255
헉..뭐라고 쳐야 되는지 예시 좀 들어줄 수 있어...?ㅠ
4일 전  21:42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4일 전  21:43
익인259
삭제한 댓글에게
일본어로 쳐야돼?
4일 전  21:44
익인262
259에게
노놉 걍 한국어로 쳤었음 내가 보는 계정은 일본아님!
4일 전  21:44
익인263
259에게
그냥 다해봐 영어든 일본어든뭐든 그거에타고타고들어가는겨 모바일
4일 전  21:45
익인261
삭제한 댓글에게
힉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숭한단어...머리속에 입력,,
4일 전  21:44
익인260
난 게동볼라고 게동치니깐 영상 엄청 나윰
4일 전  21:44
익인250
새삼스럽게
4일 전  2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3
백날천날 막아봐라 다 알아서 더더욱 뒤로숨어서 다 한다ㅋㅋㅋㅋ 제일근본적인건 처벌이 없는건데 맨날 주먹구구식으로 해결하는거 우리나라정치특인거 늘느낀다ㅋㅋㅋㅋ 모바일
4일 전  2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6
트위터는 안전합니다....트위터님들 영상길이2분대에서 3분대까지 늘려봅시다 모바일
4일 전  21:43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내가 아빤데 나중에 딸 뽀뽀하고 엉덩이 만지면 안되겠지? 1351 02.15 22:52 33262 0
익들은 입속에 흰색구멍나는거 뭐라고 불러? 970 1:10 12127 0
근데 웨이백홈 진짜 좋다....ㅠㅠ 1662 7:04 30758 1
사랑방-이성 애인 있는 사람이 ㅍㄲ가는거 진짜 에바야? 173 3:07 12239 0
익명뷰티 💜데일리룩 맛집/개강룩 장인 차정원 인스타 패션 모음 2탄💜 86 1:22 4776 5
30489504Aㅏ.... 빵빠레 실화야?22:4110
30489503치마 사이즈 좀 봐주라  회원전용22:4120
30489502위에가득찬느낌이계속드는데 까스활명수하고 한방소화제먹으면22:4110
30489501익명하울❣새내기 노트북 파우치 샀다🥳🥳22:4120
30489500코 필러 코끝도 돼?22:4130
30489499익들아 다리 딱 봤을때 마름보통통통중에 뭐같애  회원전용22:4190
30489498링크만 눌렀는데 검색기록 뭐야??  회원전용22:4160
30489497난 맞을 거 뻔히 알면서 놀리는 사람들 너무 신기해22:4150
30489496눈썹문신 하고 나면22:4160
30489495인스타에서 혈육 놈의 연애사를 봤따...22:4190
30489494트라거스 뚫기 무서움..22:4130
30489493안에 롱스커트에 막 이쁘게 입고22:4150
30489492나 휴학재수성공하고 자퇴할껀데22:4150
30489491나만그런진 모르겠는데 술자리에서 술 안마시는애들 있으면 맥빠짐....22:4160
30489490컴활1급 필기 문제 푸는 앱 아는 사람있어ㅜㅜ?22:4170
30489489와 해축갤 들어가봤는데 몇몇 진짜 노답이다22:4150
30489488이야 나가지도 않았는데 집에서만 사만원 썼다...22:4140
30489487익들아 나한테 번장 사기 친 고딩놈 신상을 알아냈는데ㅋㅋ22:40100
30489486진짜 여행갈 땐 새벽 비행기 예약하는 게 🐶🍯22:40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하나뿐인ㅋㅋㅋㅋㅋ이벤트팀ㅋㅋㅋㅋㅋㅋㅋ이니스프리다시보기어떻게해배틀트립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2/16 22:39 ~ 2/16 22:41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16 22:38 ~ 2/16 22:4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트레저 l 조병규 l ITZY l WayV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여자입장에서 남자 쌍커플 있는것 vs 없는것 l 486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