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625l 0
자기 취향 다 때려 박은 거 아니면 취향 개조 당한 거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전자는 세점이고 후자는 다크헤븐!!!

세게의 점은 취향 때려박다못해 내가 작가였다면 아마 세점 연재했을 것 같을 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크헤븐은 리버스 싫어하는데도 대사빨이랑 스토리빨이,,,ㅠㅠㅠㅠㅠ 진짜 비엘 명작 아닌가 싶음,,, 꼭 비엘웹툰이란 카테고리에 안 들어가도 사랑에 대한 생각해보는 웹툰,,ㅠㅠ

모바일
 
투니1
난 모멘텀...그냥 스토리가 너무 좋아 캐릭터각자 얘기랑 각각 에피소드가 취향 저격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2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투니
크으 모멘텀도 명작이지!!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0:32
투니2
용비국!!!!!!!!!!!!!!!!!!!!!!!!!
그끄저께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투니
용비국ㅠㅠㅠㅠㅠ 작가님 소라의 눈때부터 알아봤지만 스토리 최고임 모바일
그끄저께  0:33
투니49
용비국 최고ㅠㅠㅠ
그저께  23:32
투니3
욕망 / 알렉스 ㅋㅋㅋㅋ공감성수치장면 나오는 거 진짜 싫어하는데 알렉스는 봤다.. 모바일
그끄저께  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투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렉스 나도 다정공되서 본다ㅎㅎ 모바일
그끄저께  0:33
투니4
원조교제 / 용비국 ㅜㅜㅜㅜㅜㅜ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투니
원조교제 재밌지ㅠㅠㅠㅠ 그림체도 동글동글해서 재밌게 봤음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0:34
투니5
헐소름ㅋㅋㅋㅋㅋㅋ세개의점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ㅋㅋㅋㅋ난 sm, 3p 완전 처다도 안봤었는데 새로운 세상에 눈뜸...소재가 저런데 성적인 내용보다는 세명의 세세한 감정선 묘사가 훌륭했다고 기억되는 명작중에 명작이라고봐ㅠㅠ
그끄저께  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투니
맞아 3p는 자칫하면 루즈해지는데 잘 풀어내셨어서 감정선 너무 좋았지ㅠㅠ 모바일
그끄저께  0:34
투니6
멜드문 내 벨생 처음이자 마지막 이공일수가 될 예정ㅋㅋㅋㅋ 갠취로 이공일수 싫어서 진짜 웬만하면 피하는데 어쩌다 보고 인생작됨... 명작이라고 생각하는건 남비엘! 재탕할 때마다 새로 보이는게 있음 모바일
그끄저께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7
킹스메이커... 나 황제 왕 이런 소재? 잘 안 보는데 킹스메이커 완전 재미있게 봄ㅠㅠ
그끄저께  1:25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11
22
그끄저께  2:18
투니28
33ㅠㅠㅠㅠ 스토리좋고 그림체좋고 짱.. 그 작가님 네이버에서 시타를위하여도 연재하셨는데 그것도 비엘은 아니지만 스토리 엄청 좋음ㅠㅠㅠㅠ
그저께  13:12
투니34
44 심지어 그림체 내 스타일 아닌데도 영업당해서 봄 모바일
그저께  13:50
투니8
다크헤븐
리버스 진짜 싫은데
이건 말이 필요없는 갓작
모바일
그끄저께  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9
은석정구/다크헤븐.....
그끄저께  1:59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10
소라의눈+용비국 뭔가 둘중에 최애작 고르라고 하면 못고를것같아.. 모바일
그끄저께  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12
난 로열서번트 끝이 조금 아쉽긴한데 내취향 때려박은거ㅠㅠ 그리고 알렉스도ㅠㅠㅠㅠ
그끄저께  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13
취향 : 사랑하는소년
취향을 넘어선 거 : 모멘텀, 소라의눈
모바일
그끄저께  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14
fools ㅠㅠ 권은기 사랑해
그끄저께  4: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35
22 캠게의 정석... 모바일
그저께  13:50
투니15
소라의 눈 글고 캠퍼스물만 따지면 fools! 모바일
그끄저께  4: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16
Fools..
그끄저께  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17
재밌는건 많았는데 뭔가 레전드라 할 만한 작품은 없었는듯..
그끄저께  4: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18
원조교제 ㅠㅠ 정우넘 내수탈 ㄱㅇㅇ!
스토리 이런건 소라의눈!

그끄저께  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19
남비엘 / 사랑하는 소년 !!
그끄저께  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20
Bj 알렉스랑 창너머 창/fools,,, 원래 잔잔한 분위기 우ㅐㅂ툰 잘 안보는대 진짜 풀스 명작,,, 모바일
그끄저께  1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21
남비엘 ㅜㅜ복선연출너무대박
그끄저께  1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22
그끝이랑 킹메~
그저께  11:49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23
용비국
그저께  1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24
은석정구
그저께  12: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25
킹스메이커 왕자님 사랑해요 모바일
그저께  1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26
웰던 모바일
그저께  1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27
남비엘 너사대/세점 모바일
그저께  13: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29
씹어삼키다ㅠㅠㅠㅠ애들 감정도 엄청 잘살렸고 여운도 오래남고ㅠㅠㅠㅠ 그 담담한 독백부분이 너무 좋음
그저께  1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30
달콤한 남자 서브 커플 스토리.. 왜 하필 서브인가 본편 완결 나고 따로 연재해주셨으면 싶을 정도로 너무너무 좋아 중반?부터 서브 커플 나와서 하차한 사람들 서브 봐달라고 다시 승차시키고 싶음 모바일
그저께  1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31
용비국이랑 달콤한 남자!! 모바일
그저께  1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32
나는 여섯자의 소년, 다크헤븐 이거는 비엘을 떠나서 내 인생 명작.... 특히 여섯자의 소년은 영화로도 꼭 만들어졌으면 좋겠어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비엘 보다가 내 인생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모바일
그저께  1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33
사랑하는 소년
그저께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36
남비엘 은석이와정구 모바일
그저께  14: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37
그리고 풀스 모바일
그저께  14:17
글쓴투니
홀랭 일 다녀오니까 댓글 엄청 많네!!!
답글 다 못 달아줘서 미안행... 그래도 모두의 레전드작 다 접수했다!ㅋㅋ
모바일
그저께  15: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38
남비엘,,,친구사이에서의감정선을잘살림 ㅜㅠㅠ 모바일
그저께  16: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39
정숙한 남자
그저께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40
너사대!!!!!!!! 모바일
그저께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41
해피버스데이 남비엘 모바일
그저께  19:18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42
은석정구 fools 러브오어헤이트
그저께  2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43
호식이... 진짜 내 취향 때려박음
그저께  2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44
씹삼 풀스 럽올헤.. 모바일
그저께  2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45
씹어삼키다 모바일
그저께  2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46
씹어삼키다/소라의 눈/사랑하는 소년 모바일
그저께  2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47
Fools
그저께  2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48
나두 세개의점 ㅠㅠㅠ글구 욕망이랑 그끝에있는것...완전 내취향
그저께  2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투니50
취향의 발견 ㄹㅇ 내취향 때려박음.. 그 외에는 StoA 꽃놀이패 도원도 모바일
어제  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명웹툰 ㄱ 남비엘 보다 하차한 사람 있어??? 27 03.18 14:56 808 0
익명웹툰 ㄱ 호식이 재밌는데 그걸 다 잡아먹는게 뭐냐면 15 03.18 11:51 539 0
익명웹툰 다른 건 몰라도 분량은 진짜 너무한다 (바른연애 길잡이 7 0:30 184 0
익명웹툰 ㄱ 동글동글한 그림체 웹툰 추천해주라 12 03.18 15:00 148 1
익명웹툰 ㄱ 호식이 이번화 너무 대박인게.. 3 1:37 166 0
30932209익명웹툰아니 내가 미는 남주는 왜 죄다 섭남루트 타냐고 210:30190
30932152익명웹툰ㄱ 그럼 이제부터 엘리안이 310:20130
30931888익명웹툰ㄱ와 근데 수혁이 진짜...(ㅅㅍㅈㅇ) 19:30500
30931083익명웹툰ㄱ 수련 표정 진짜 짜릿해3:36620
30930651익명웹툰ㄱ수혁이 표정 좀 봐ㅠㅠㅠㅜㅅㅍㅈㅇ 3  회원전용2:021480
30930588익명웹툰실지멸 보는 사람?? 아 배정배 너무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원전용1:53300
30930529익명웹툰남들은 다 좋아하는데 싫어하는 캐릭터 있니 ㅠㅠ 21:47540
30930442익명웹툰ㄱ 호식이 이번화 너무 대박인게.. 31:371670
30930213익명웹툰ㄱ아 남비엘 이번편 완전 대박이지않아????ㅜㅜㅜㅜㅜ 31:121630
30930016익명웹툰ㄱ 순정망화 신라는 찐남주다 10:55460
30929967익명웹툰ㄱ 오늘 남비엘 미쳐써 노래 들으면서 보니까 심장 터질듯 10:51860
30929774익명웹툰ㄱ 권수혁 승희 10:371450
30929676익명웹툰다른 건 몰라도 분량은 진짜 너무한다 (바른연애 길잡이 70:301860
30929639익명웹툰ㄱ 권수혁은 진짜다 (ㅅㅍ? 20:281640
30929512익명웹툰ㄱ 와 남비엘 이번화 너무좋아아악아ㅏㅏㅏㅏㅏㅏ 30:211680
30929478익명웹툰북큐브 나만 안돼??? 130:19900
30929449익명웹툰ㄱ수혁이 찐사랑이었어ㅠㅠㅠㅠ 10:18820
30929437익명웹툰바연길 유연파인데 결제 안하는거 추천이니..? 30:171030
30929416익명웹툰유연이 재현이  회원전용0:161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19 11:04 ~ 3/19 11: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익명웹툰의 인기글 l 안내
3/19 10:56 ~ 3/19 10:58 기준
1위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응답하라 시리즈 중 레전드는?? l 247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