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6771l 0
애들은 트렌치나 라이더도 잘입고다니는데 난 뭔가 어색하고 안어울려ㅠㅠㅠㅠㅠ이제 스무살이야!

 
익인1
몸이 작아??? 모바일
5일 전  15:23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아니 그냥 평균? 160에 52정도
5일 전  15:23
익인3
어깨가 너무 좁은가...? 내가 어깨 좁고 몸에 근육도 없는와중에 키도 작고 얼굴도 동안이라 아무리 어른스럽게 입어도 17살로보임.. 모바일
5일 전  15:24
익인2
난 그게 체형문제였음 뼈대가작은데 좀 팔이라던가 볼이 체격에비해 통통해서 애같고 그래써..ㅜㅜ그래서 운ㄱ동빡세게하고 술많이먹구 ...그래서 늙어버려쪙 23세 모바일
5일 전  15: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나 22살인데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ㅋ화장해도 얼굴이 너무 애임
5일 전  15: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비율이 별로거나..내가 그랰ㅋ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5:24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런가......ㅠㅠㅠㅠ
5일 전  15:30
익인6
얼굴 완전 순둥애기같이 생긴거 아녀??
5일 전  15: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멍멍이상이긴한데 애기같이 생기진않아ㅛ어...
5일 전  15:30
익인7
나두 어깨가 좁아서ㅠㅠㅠ키두 작구 그래서 자꾸 엄마꺼 훔쳐입은거처럼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슬퍼..
5일 전  15: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난 어깨선 내려가있거나 없는건 괜찮은데 블레이져랑 슬림핏 코트가 안어울려ㅠㅠ 왜지 모바일
5일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이제 슴살이면 그럴수도 ㄹㅇ 1살만 더먹어도 옷빨 받는게 다르더라 내 경험상 모바일
5일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23살인데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차라리 20살 때가 더 어른같아

5일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1
아직 많이 안입어봐서 그런걸수도이쒀
나도 올만에 입으면 걸음걸이 이상해지고 그런다..ㅋㅋ

5일 전  15: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그거 내 얘긴데 어깨가 좁으면 그럴 수 있음....따쒸ㅠㅠㅠㅜ 어깨 보정 될 수 있는 옷 좀 매치해서 입으면 괜찮더라! 모바일
5일 전  15: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6
혹시 어깨 보정될 수 있는 옷 어떤게 있을까..
5일 전  15:59
익인13
나도...ㅠㅠㅠ 난 심지어 어깨 넓어 직각임 ㅠㅠㅠㅠㅠㅠ체격도 보통인데 ㅠㅠㅠ 얼굴 전혀 안순하게 생김 모바일
5일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와 나다.. 나 어좁이라서 무조건 위에 아방하게 입어야함
5일 전  15: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나도 그래ㅋㅋ 근데 그냥 고등학생처럼 생겼어
5일 전  15: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나도 스무살때 딱 그랬거든?? 근데 화장법 바꾸고 젖살이랑 살도 좀 빠져서 지금은 안그럼
5일 전  1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슴살이라 그런듯? 모바일
5일 전  1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뼈대가 좀 작을수도! 본인한테 맞는 스타일을 찾으면 될거야 모바일
5일 전  15: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슴살이라도 그럴수도 나도 재수생때 옷그런거 입었어엉
그전에는 뭔가 어색해서..
모바일
5일 전  15: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나두... 이십대 중반인데 얼굴형이 동그래서 그런가 블라우스보다 후드티나 맨투맨이 잘 어울림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후드티 입으면 아직도 중고딩인줄 안다... 화장을 하고 머리를 해도 소용없음... 처음엔 좋았는데 이십대 중반되니깐 스트레스... 모바일
5일 전  15: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나두 22인데 그래ㅠㅠㅠㅠㅠ 롱코트도 안 어울려ㅠㅠㅜㅜㅜ
5일 전  15: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동안일거 같은데... 내가 그랬거든 솔직히 몸은 완전 성인몸매인데 ㄹㅇ 하나도 안어울렸어 른데 23살 되니깐 어울려지더라 모바일
5일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슴살이라 그래
5일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스무살이여서 그래 점점 네눈에 익숙해지면 괜찮아보일겨
5일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쓰니 얼굴이 턱이 짧고 이마가 넓은 얼굴이여서 어려보여서 그럴 수도!
5일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오 나 턱짧고 이마는 보통~쪼금 넓은편이야,,,
5일 전  15:45
익인26
옷만 입어서? 뭔가 다른 스타일링도 같이해야 어울러 모바일
5일 전  15: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슴둘인데 나도 그래..키 작고 얼굴도 어려보여서..어른스러운 옷 입으면 얼굴만 떼어다가 붙여놓은거같아ㅋㅋ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스물한살에 키도 큰편인데 난 얼굴이 그런스타일 안어울림 ㅠㅠㅠㅠ 볼살많고 동글동글하고 그래서..... 모바일
5일 전  15: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난 어깨가 좁고 체구가 작아서 원래 그런 느낌이었는데 나한테 맞는 옷들 계속 입어보니까 지금은 본인 스타일로 잘입고다닌다는 소리 듣고다녀! 혹시 옷입을때 팔이 본인한테 딱 맞지 않고 긴지 봐봐ㅠ 난 팔 긴 옷 입으면 확 그런느낌 나더라ㅠ
5일 전  15: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9
쓰니한테 유독 예쁘게 잘 받는 옷이나 자켓이 있으면 줄자로 어깨길이 팔길이 전체길이 등등 재봐! 그렇게해서 인터넷 쇼핑할때 비슷한 옷으로사면 내 경우엔 실패하는게 적더라!
5일 전  15:48
익인30
근데 반대로 다른스타일옷들이 잘어울리지않을까 !! 아기자기한옷입으면 안어울리는 사람이있늨거처럼
5일 전  15: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나 라이더 절대못입름ㅋㅋㅋㅋㅋ 초딩이 쎄보일라고입은거같아...
5일 전  15: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6
하...공감 나도 라이더 잘어울리고싶다 ㅠㅠ
5일 전  16:23
익인32
나도 스무살인데 어른 같은 옷 못 입겠엌ㅋㅋ 모바일
5일 전  15: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뼈대 자체가 얇다거나 어깨 좁으면 그렇더라...
5일 전  15: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나도 슴한살인데 조금만 어른스러운 거 입으면 안 어울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이 동글동글해서 그런 거 같애..... 아직도 중고딩소리 듣는다 모바일
5일 전  15: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아 근데 나도 가끔 그럴때 슬프다,,ㅠㅠㅠ 난 미자인데 원피스입고 귀걸이하면 어른인척 하는 어린이처럼 보여 오히려 그냥 청바지에 자켓입는게 더 어른스러워보임
5일 전  15: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아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모바일
5일 전  15: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1
23살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걍 어른들 옷 입은거 같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일 전  15:45
익인37
난 애같이 생겨서...
5일 전  15: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아직 성숙미 뿜뿜이 안돼서 그런걸껄 모바일
5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나도 그래서 맨투맨 후드티만 입개 돼 괜히 내가 어색하기도 한데 얼굴에 살이 많아서 뭘 해도 안 예쁨 ㅠㅠㅠㅠㅠㅠ
5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나도그래 스트릿쪽만 입어버릇해서그런가ㅠ 얼굴상이 학생같이 생겨서그런가.....밖에나가면 다 고딩인줄아러.. 모바일
5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나도 그래ㅋㅋㅋㅋㅋ뭘 입어도 어른 흉내낸 미자같음ㅠㅜㅜㅠ생긴 것도 그렇기도 하고 체구도 작아서... 모바일
5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그러면 자켓 이런거 입지말고 애같이 입고다닐까...?
5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3
나 26인데도 그래....난 키도 159로 작고 걍 어깨듀 좁고 그래서 그른가....진짜 안오울림........ㅎ...볼살도 안빠져...스트레스.. 모바일
5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헐 나돜ㅋㅋㅋㅋㅋㅋㅋ나는 이제 어울릴때가 된거같은데 아직도 어른스러운게 안어울려.....다들 아직도 고딩인줄안다...
5일 전  15:46
익인44
좋은 방법은 아니지만 밤새서 술 계속 마시다보면 얼굴은 좀 늙어..ㅋㅋㅋㅋㅋ 나도 동안인편인데 그래도 지금은 이십대로 본다.. 모바일
5일 전  15: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23인 나도 그렇닼ㅋㅋㅋㅋ 꾸며입고 싶어서 옷 사면 막상 너무 안어울리는거 같아서 진짜 중요한 약속 아니고는 안입게 되더랔ㅋ큐ㅠㅠ 회사도 맨날 편하게 입고 다녀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5: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7
얼굴이 동그랗고 턱이 짧니?
5일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인중이랑 턱이랑 다짧구 얼굴은 볼살많아서 아마 동그랄걸...? 약간 각졌는데
5일 전  15:48
익인59
몸도 몸인데 얼굴이 보통 동안이면 잘 안어울리더라구 ㅋㅋㅋ
5일 전  15:51
익인48
난 얼굴이 너무 어려보여서ㅋㅋㅋㅠㅠ 모바일
5일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0
나도 동안에다 상체가 작아서 그렇당 상체 작다고 여리여리 핏 이런거 ㄴㄴ 안나옴 그냥 블라우스 입어도 애같아 흑.. 모바일
5일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1
체형이 애 같아서... 모바일
5일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나 24인데 나도그래... 블라우스같은것도 막 하늘하늘한건 잘 안어울리고
5일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3
블라우스 이런거보다 살짝 파인 붙는티위주로 시도해봐
5일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4
나돜ㅋㅋㅋㅋㅋ그런뎈ㅋㅋㅋ 저번에 옷가게 가서 이유를 알앗어ㅜㅜ 약간 상하체 비율이 1:1이야.. 동안몸매가 이등신몸매엿어 하^^...
5일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6
바지 하이웨스트마니 입어....그럼 좀갠춘더라
5일 전  15:49
글쓴이
마자 내가 그래서 하이웨스트만 입어....
5일 전  15:50
익인55
헤어스타일??
5일 전  15: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7
본인이 어색하면 그래 어색해하지말고 거기에 맞는 메이크업이나 헤어를 바꿔봐!
5일 전  15:5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염색하면 더 "나 갓 스물!!!"이럴거같애ㅠㅠㅠ긴머리 자르고 단발에 파만데
5일 전  15:51
익인58
아직 어린 분위기가 있어서 그런 걸 수도 나도 21살 되니까 조금 괜찮아지더라 물론 아직도 애같지만
5일 전  15: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난 23살인데도 그래...
5일 전  15: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1
아니면 어려서....
헤어나 메이크업도 같이 바꿔봐!!
모바일
5일 전  15: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2
난 25살인데도 안어울렼ㅋㅋㅋㅋㅋ 스타일을 바꿔야할듯
5일 전  15: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3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더 사놓고 3년째 못입는중
5일 전  15: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4
나도 그려 ㅋㅋ 난 21살이고 체형이 작은 것도 아닌데 얼굴에 볼살 많고 코도 낮아서 그런지 다 중고등학생인줄 알고 라이더나 트렌치코트 같은 옷 안어울려서 못입겠더라...
5일 전  15: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5
나도 그래
5일 전  15: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7
내가 그런데 비율이 안 좋아서 그래...ㅜㅜㅜㅜㅜ 모바일
5일 전  15: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8
베이비페이스!?? 모바일
5일 전  16: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9
나도 그랬는데 머리 기르고 앞머리 없애고 파마하고 다니니까 조금 어른스러워 보인다더라..
5일 전  16: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0
22인데 나도 그래 ㅋㅌㅋㅋㅋ ㅠ 모바일
5일 전  1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1
화장법을 바꿔보는건 어때?? 모바일
5일 전  16: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2
볼살이있거나 어깨선에 내려가면그러더라.......
5일 전  16: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3
헐 그거 완전 나야
5일 전  16: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4
넘 어른처럼 입으려하지말구 귀여운거 많이 입어조ㅜㅠ 나도 1학년때 그랬는데 2학년되니까 기여운거 많이 못입게써.. 확실히 성숙한 태가 저절로 나더라
5일 전  16: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7
22222222222
5일 전  16:06
익인75
나 23살인디 나도 그래... 샤랄라한 원피스 입고 싶은데 언니 온 뺏어입은 것 같대ㅠ 그래서 아직도 후드티 입는다 나도 꽃블라우스 입고 싶은뎅 나는 볼살이 많아서 그런 것 같대ㅠ 모바일
5일 전  16: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6
어깨가 없을경우나 아직 슴살이라 그럴듯.... 아무리그래도 새내기는 뽀송뽀송한 티가 나.....아련....
5일 전  16: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8
얼굴 기염상이라 그럴수도!
나 동그랗고 무쌍인데 막 어른!! 이런 옷 화장 진짜 안어울림

5일 전  16: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9
와 나도 그럼 ㅋㅋㅋ22살인데 어색해..트렌치돜ㅋㅋㅋㅋㅋ 나도 동글동글하고 화장도 베이스만 하니까 더 그런듯 모바일
5일 전  16: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0
목이 짧은 타입이라 그럴 수도...?? 모바일
5일 전  16: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1
헤어스타일 때문일수도........
5일 전  16: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2
20살이라 그럴수있덩!! 나도 그랬는데.. 얼글이 늙어가네..머쓱
5일 전  16: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3
내기준 체형보다는 화장이나 머리스타일이 중요한거같아..! 모바일
5일 전  16: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4
그거 자기체형에 맞는 옷을 잘 찾으면 됨 나도 트렌치코트나 새내기들 많이 입는 옷 입어봤는데 남의 옷 빌려입은 애 같았거덩 하루 날잡고 아울렛가서 여러 매장돌아다니면서 입어봐 나도 그렇게해서 으른스러운 코트 몇 개 건졌당 모바일
5일 전  16: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5
아니면 그런 옷 입은 모습이 스스로 어색해서 그렇게 느껴지는 거 아닐까... 모바일
5일 전  16: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7
구래서 나도 슴넷인데 보헤미안이나 일본 느낌 나는 옷들 주로 입는다! 펑퍼짐하고 여리여리 한 거
5일 전  16: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8
나도 슴살땐 그랬는데 나이들수록 뭔가 점점 자연스러워지더라..! 아직 스스로 어색해서 그럴수도 있엉
5일 전  16: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9
체형 문제때문일걸 나는 긴코트밖에 안어울리더라 어깨엄청좁고마른 내친구는 중간길이 허리잡아주는 코트가 어울리고+헤어스타일
5일 전  16: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0
나 슴넷에도 슴다섯 지금도 안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동그래서 동안?인게 문제야
모바일
5일 전  16: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1
젖살 안 빠져서 모바일
5일 전  16: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2
이제 스무살이면 그럴 수 있어! 1년만 지나도 확 바뀐당 모바일
5일 전  16: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3
머리스타일?? 모바일
5일 전  16: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4
체형때문인듯 ㅠㅠ 나도 갓 스물때는 그랬는데 살많이 빠지고 허리 라인 잡히고 브라도 좀 잡아주는 거 찾아서 입고 좀 짧아보인다 싶으면 힐도 신고 그랬더니 많이 나아졌어!!! 모바일
5일 전  16: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5
헐 어좁이면 그러루나....내가 어좁이거든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6
그거 얼굴 문제더라... 그게 바로 나거든...
5일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7
와 나도그래ㅠㅠㅠㅠ속상
5일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8
목 얇고 볼 통통이면 그래보이드랔ㅋㅋㅋㅋㅋㅋ 내가그래 모바일
5일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9
이제 슴살이면 그럴 수도 나 이제 23인데 요즘 만나는 애들마다 나 갑자기 분위기 생겼대 으른 분위기 모바일
5일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0
난 애같이 생겨서 그런게 안어울리더라,,,,,,완전 애가 어른인척하는거같애ㅠ 모바일
5일 전  1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1
전체적인비율 헤어스타일 화장법 얼굴형
5일 전  1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2
나도그래서 그냥 귀여운거입어,,, 모바일
5일 전  16: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3
나도 그냥 딱 그나이대처럼 생겼는데 그런거 너무 안어울림...
5일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4
근데 나도 너무 어리게 생겨보였고 볼살도 많고 사실 그런 옷들이 너무 안 어울려서 초반에는 안 입었었는데 지금 중반되니까 얼굴이 크게 달라진 건 없어도 분위기 자체가 좀 더 성숙해진 느낌이라 그런 옷들 요새는 잘 입고다녀! 모바일
5일 전  16: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5
난 생긴개 그냥 애같대.. 뭘해도 애.. 모바일
5일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6
체형이 그렇거나 비율이 진짜 좋지 않은 이상 160이라 그런듯 모바일
5일 전  17: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7
나는 키도 작아서 진심 초딩같아.. 모바일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8
헤어스타일을 바꿔보는거어때!
내기준 머리가 좀 어려보이면 구러더라
모바일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앞머리를 길러볼게!!
5일 전  17:38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노키즈존 없어졌음 좋겠어 1653 03.21 14:42 24219 1
누구세요 이걸 최대애애애애애애한 귀엽게!!! 급해 463  회원전용 03.21 21:28 8322 0
조별과제 무임승차 승차감 좋다ㅋㅋㅋㅋㅋㅋ 370  회원전용 03.21 20:45 19381 0
익명뷰티 나 안면비대칭 진짜 심한데 이거 몇 주 했더니 나아짐! 286 03.21 10:39 8811 29
사랑방-이성 남친 친구가 나때문에 관리한대... 127 03.21 10:56 12511 0
30961997고2익 내신 3점대 후반인데 이번 모고 221112 떴거든0:3420
30961996나 반수하는데 이제 학교 안 갈 거거든... 근데 팀플이 4개야 어떡해?0:3420
30961995베네피트 단델리온도 짭이 있을까?0:3420
30961994리바트 스타일샵 가본사람있어? 여기 그냥 구경만해두되?0:3320
309619922박 3일 엠티 집에 올 때 따로 와두 돼요???!?0:3320
30961991축구 보기 19시간 30분 전... 보면서 먹을 거 추천해주랔ㅋ0:3330
30961990찼다가 다시 연락하는 남자 특징 있나...?0:3330
30961989대학 오고나서 사람들은 남한테 관심없다는게 뻥이라는걸0:33140
30961988둘중 뭐가 나아?4040 5  회원전용0:33230
30961987간호학원 다닐건데 내일 가서 뭐라고 말해야돼 ? 40:33120
30961986대익들아 너네들 교양 강의 들을 때 무슨 생각들어? 30:33190
30961985동기랑 조별과제 같은 조인데 너무 자기주장 강해서 힘들어ㅠ0:3360
30961984요즘 불닭 진짜 덜맵다 예전보다0:3340
30961983몸이 고장나고 있다.....0:3360
30961982설문조사 참여 해 줄 익들 있니?? 10:3290
30961981아 진짜 어도비 너무 화난다!!!!!!!!!!! 지금 몇시간째야..0:3280
30961980남성용 발색 립밤 있잖아0:3260
30961979이거 차별 아니야??? 10:32120
30961978편안한 면접복장으로 오라그랬는데 20:32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축하해💙🖤프듀엑스프리즈너💙🖤하성운생일축하해💙..라이더자켓트랙리스트대외활동ㅠㅠㅠㅠㅠㅠㅠ💙🖤성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2 0:30 ~ 3/22 0: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2 0:32 ~ 3/22 0: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팬텀싱어 남자가수편을 한다면 4인조 어울릴 조합은? l 6435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