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4003l 0
다 투명끼는느낌..... 나만 써렌끼는느낌....

 
익인1
ㅇㅈ 나도 나만 써렌임... 하지만 애들이 예뿌다해주지
5일 전  16:2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나 써렌끼다가 투명끼니까 너무 허전하더라ㅠㅠㅠㅠㅠ
5일 전  16:30
익인2
맞아 나만 써렌인데 티 안나는거 껴서 잘 모르더라 모바일
5일 전  16: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대학오면 라식 라섹 많이해서 그런것도 있는고같아!
5일 전  16: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수술하면 써클 못껴? 모바일
5일 전  16:33
익인10
그건 아닌데 아마 몇개월지나고 낄수있어! 근데 안끼게되는 마음이 생겨..ㅎㅎ
5일 전  16:36
익인5
맞아 고딩 꾸미던거랑 달라 모바일
5일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
눈에 너무 안조아서.. 끼고싶은데..
5일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
써렌 끼면 눈이... 너무 힘들어... 모바일
5일 전  16: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나는 투명렌즈 낄 바에는 그냥 안경 쓰고 화장 안 한당... 모바일
5일 전  16: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
나 써클렌즈 포기 못 해서 라식라섹 절대 안 할거 ㅠ 모바일
5일 전  16:35
익인11
난 특별한 날에만 끼고 아님 안꺼 모바일
5일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1학년 1학기에만 써렌.. 모바일
5일 전  16: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1-2학년때는 이것저것 다 껴봣는데 이젠 귀찮아서 화장도 간단히... 안경장착.... 노트북 많이봐서 눈아파가지고 ㅠㅠ 모바일
5일 전  16: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진짜 고등학생 때 꾸미는 거랑 달라
5일 전  16: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호엥 짱 많던데!!!!
5일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헉 난 렌즈 안까는 애들 빼고 나빼고 다 써클이던데 모바일
5일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7
호에 울학교는 디게많은데
5일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몬가 강의실에서 나 혼자 써렌끼면 넘 주목받는 느낌이라 투명만끼고 놀러갈때만 써렌 낀당ㅜㅜ 모바일
5일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ㅇㅈㅇㅈ...
5일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0
나같은경우는 티 많이안나는 써렌
5일 전  16: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써클인데 티 많이 안나고 자기랑 잘 어울리는걸로 끼는듯
5일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나도 티 많이 안나는 써클
5일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3
앗 나 대학와서 매일 써클낀지 1년 넘었당.....티 많이 안나는거! 모바일
5일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일회용 써렌 끼는데 거의 매일 껴 2년째.... 모바일
5일 전  16: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난 수술하고 못낌,, 렌즈삽입술햇는데 렌즈끼니까 안압올라서 눈알튀어나올것같은느낌들어 ㄹㅇ 눈터질것같음 렌즈를 눈안에 넣으니까 안압이 당연히오르게돼서 그거 조절하려구 각막에 레이저로 구멍을 뚫거든,,? 그게 막혀서 오르나봐(내 추측이야 확실한정보아님) 모바일
5일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티 안나서 그럴껄.! 모바일
5일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맞아 투명 끼는애가 훨씬 많더라 모바일
5일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대학 들어오고 라식라섹을 많이 해서 그런 것두 있을듯 모바일
5일 전  16: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9
투명이 편해 모바일
5일 전  16: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나 써렌 끼는데 그레이!!! 그레이만 끼는 나!!! 모바일
5일 전  16: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근데 애들이 헤엑 너 써클이엇어 해 모바일
5일 전  16:45
익인67
3333나도 그레이만 낌
5일 전  17:15
익인69
헉 혹시 어떤 렌즈인지 물어봐도 될까...?ㅠㅠ 모바일
5일 전  17:18
익인32
우리는 다 끼고다니는데...!
5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나두 써렌끼는데...! 모바일
5일 전  16: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다들 써클 많이 끼던뎅....?? 모바일
5일 전  16: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나는 끼고싶은데 끼는 방법을 몰라서 못껴ㅠㅠㅠ
5일 전  16: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써렌이 써클렌즈아니야? 이거 검은색눈동자크게보이는게 써클렌즈고 컬러렌즈가 회색 파란색 이런렌즈 아니였어? 두개가 똑같은 뜻이야? 헐랭,,
5일 전  16: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똑같은 거얔ㅋㅋㅋㅋㅋㅌㅋ
5일 전  16:49
익인43
헐,,나익인36인데
여태 이렇게 알고지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
써클렌즈는 꺼먼눈동자큰거!
컬러렌즈 색깔있는거!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5년을 이렇게 살았네

5일 전  16:51
익인37
나랑 어울리는걸 못찾아서...
5일 전  16: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보통 평소엔 잘 안끼다 꾸미고 나온날 많이 끼더랑
5일 전  16: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놀러다닐때만 낀다...셀카찍을때만
5일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1
나 투명은 원데이 써서 아까워가지고 수업 별로 안 듣는 날은 써클렌즈 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난 컴퓨터관련이라 항상 컴터실에서 살아서 맨날 안경끼고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과행사 때나 놀러갈때만 써클낀담.... 투명은 뭔가 허전해 모바일
5일 전  16: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4
많이 끼던데 대부분 그레이라 티 안나던뎅 나도 그레이 끼는데 애들이 나 끼고다니는지 잘 모르고 놀라더라 모바일
5일 전  16: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오잉 우리과에 렌즈 끼는 애들 반 넘게 써클인디
5일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나도 써클 팩렌즈 껴 색은 그레이나 브라운
5일 전  16:53
익인47
많이들 편한거 찾거나 눈건강 생각하더라 모바일
5일 전  16: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8
써클 자주 끼면 눈 ㄹㅇ 망가져 모바일
5일 전  16:54
익인49
많이없긴한데 난 3년째 써랜만 쓰는중~~~
5일 전  16: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0
난 맨날 끼는데 티안나는걸로 껴 모바일
5일 전  16: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1
난 항상 써클렌즈 ~~~ 써렌 없이 못 나가 모바일
5일 전  16: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나는 항상 써클렌즈지만 알작고 내눈이랑 비슷한 색이라 말안하면 투명인줄알았단애들도 많도라
5일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3
나 4학년인네 4년 내내 끼고 다니는 중....
5일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4
난 무적건 낀당 모바일
5일 전  17: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5
맏상 대학 오니까 투명이 편하더라ㅠㅠ 모바일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6
나두 맨날 그레이끼는데 얘들은 나 써렌 꼈는지도 모르더라
5일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7
내주변에 화장하고 꾸미는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하루도 빠짐없이 서클렌즈 끼던데!! 나처럼 눈이 너무 건조해서 못끼거나 예민한 친구들은 상대적으로 편한 투명렌즈 끼거나 안경만 낀다ㅠ
5일 전  17: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8
나는 대학오고 써렌낌 눈동자라도 예쁘다는 소리 들어서 기분 좋음
5일 전  17: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9
나 맨날 써렌 끼는데... 모바일
5일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하루에 10시간을 껴서ㅠㅠ도저히 못 끼겠도라ㅜㅠ 모바일
5일 전  17: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1
크게 티 안나는 걸수도 !? 내 친구들도 고딩 때는 회색 !!!! 난 늑대다 !!! 막 이런거 꼈는데 대학 가고나서는 자연갈색 느낌 이런거만 끼던데 모바일
5일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2
눈이 아파서 ...ㅠㅠ 모바일
5일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3
내주위 다끼는데?? 자연스러운거껴서 잘모르는듯 모바일
5일 전  17: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4
나 써클 끼다가 라식함 모바일
5일 전  17: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5
나는 내 주위에 나만 꼌ㅋㅋㅋㅋㅋ 근데 다들 예쁘다고 해줘 직경 작은 거 껴서
5일 전  17: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6
내 주위만 끼나..? 애들 티나는건 가끔 끼고 티 잘 안나는건 맨날 끼고 다니는데
5일 전  17: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8
내 주위는 좀 끼더랑 모바일
5일 전  17: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0
난 아예 안 낀다 다들 끼는구나.. 모바일
5일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1
느엉 대2익 첫날부터 지금까지 눈아ㅡㄴ날빼고 개화려한 써클매일 낌니다
5일 전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2
핑크 보라 초록 파랑 무지개(?) 등등
5일 전  17:21
익인73
나는 첨에 자주 꼈었는데 갈수록 수업시간이 넘 길구 피곤해서 안끼게된다ㅜㅠ 모바일
5일 전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4
써클렌즈 우리과에는 두세명? 정도만 끼고 다니더라 모바일
5일 전  17: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5
렌즈끼면 너무 눈이 피곤한데 그래도 써렌끼는애들은 끼던데 과마다 달라..ㅎㅎ 뷰티과는 두세명빼곤 다꼈었엌ㅋ 모바일
5일 전  17: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6
헉 나만 써렌씨나... 남들눈을 본적이 없다...
5일 전  17: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7
난 화석인데 써클만 껴ㅋㅋㅋㅋ 아무도 몰라 데일리용 그레이라 모바일
5일 전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8
나 그 스패니쉬 그레이 쓰는데 아무도 몰라
5일 전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9
좀 자연스러운?느낌을 찾게되는것같아 모바일
5일 전  17: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0
내친구들 전부 써클껴!!
5일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1
나는 12.8짜리 브라운렌즈! 모바일
5일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2
거의 컬러렌즈라고하나? 내꺼도 써클인가? 바슈롬꺼 한달인데 갈색인거 이것도 써클인가?
5일 전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3
나는 내 친구들한테 내가 전파했었어 그때 당시 유행중이던 그레이컬러렌즈 끼는 애도 있었는데 내가 자연스러운 브라운컬러 쓰는거 알고 다들 아큐브 시험착용도 신청해보고 다같이 안경점 가서 렌즈 맞춘적 있는데 그거도 다 한철.. 결국 눈 건조해서 다들 안하더라고 어차피 한끗 차이라고 생각했나봐 나도 그때 막 관심생겨서 괜히 렌즈 새로운거 시도해봤었는데 다른거 어울리지도 않고 눈아파서 다시 아큐브걸로 돌아왔다ㅋㅋㅋ 모바일
5일 전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4
우린 거의다 서클이더라
5일 전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5
우리과는 렌즈끼는애들중에서 나만 투명..ㅎ
5일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6
맞아 거의 다 투명인듯
렌즈만 10시간 넘게 끼고 있어야하니깐
너무 눈이 아파서..
모바일
5일 전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7
나는 삼백안ㅇ라서 써클 안끼면 너무 쾽해보여서 데일리가 써클이야ㅠㅠㅠㅠ나도 투명끼고싶다!!
5일 전  1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8
우리과는 엄청 많앙 모바일
5일 전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9
미세먼지 때문에..? 모바일
5일 전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0
눈 나빠서 렌즈 끼는데 오래낄땐 써클 안좋대서 투명 끼고 다님... 모바일
5일 전  17: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진짜 노키즈존 없어졌음 좋겠어 1583 14:42 22683 1
사랑방-이성 여익들아 남친 차가 국산차면 별로야?? 489 03.20 23:43 8316 0
누구세요 이걸 최대애애애애애애한 귀엽게!!! 급해 380  회원전용 21:28 6228 0
조별과제 무임승차 승차감 좋다ㅋㅋㅋㅋㅋㅋ 328  회원전용 20:45 16826 0
익명뷰티 나 안면비대칭 진짜 심한데 이거 몇 주 했더니 나아짐! 243 10:39 7277 27
30961177내가 워홀 가겠다는데 자기가 돈이 아깝다고 왜가냐 그러네  회원전용23:3410
30961176카메라 잘 아는 익 있어? 사진이 안 찍혀ㅠㅠ23:3420
30961175사랑방-이성전남친이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ㅠ23:3420
30961174아이폰 새로운 디자인 언제 나와?23:3430
30961173변색된거 뭘로 세탁해야해?23:3410
30961172아 요새 피지짜는거 왜유행?? 유툽 썸네일 진짜 싫다..23:3420
30961171카페알바의 현실  회원전용23:3460
30961170엄마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23:3440
30961169아 동아리 다 떨어졌다23:34130
30961168다이어트 자극 사진좀 줘...23:3330
30961167자휴 한번은 괜찮을까여..? 223:3380
30961166나 진짜 띵곡 아는데,, ㅠㅠ 223:33180
30961165자취시작한 익인데 편수냄비(자루냄비)랑 후라이팬 둘중에 뭐 사는게 좋을까 투표좀!,!.. 123:3350
30961164먼저 짜증낸건 쟨데 혼나는건 나야  회원전용23:3330
30961163이거 160이 입기엔 웃길것 같아?23:33130
30961162티켓 현장수량 둘이 예매햇는데 한명이 가서 해도 되지??23:3360
30961161알바하는 가게에서 사장님이 음식 플레이팅이 중요하다 이런 말하면서 3  회원전용23:33160
30961160대학익들아 익들은 보통 수업 몇시에 끝나? 623:33180
30961159옷의 대체재라는 게 있을 수 있나...??? 323:331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조별과제ㅋㅋㅋㅋㅋ프리즈너프듀엑스기프티콘라이더자켓아미피디짜증난다추천해줄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3/21 23:30 ~ 3/21 23: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21 23:32 ~ 3/21 23: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전설의 레전드 가요대전 색깔팀 고르기 l 497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