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큰방
SK

두산

한화

키움

KIA

삼성

롯데

LG

KT

NC
l조회 572l 0
 
신판1
올해 김원중 무조건 보낸다!!!!! 킹원중 올스타 가즈아
•••답글
신판12
222222 꼴빠들의 힘을 보여주자
•••
신판25
333333 빛원중 가자!!!!!!
•••
신판30
44444 가자
•••
신판2
이성열 정은원 올해 올스타 꼭 보낸다... 쒸익쒸익.... 캡틴 올해는 진짜 보내준다
•••답글
신판3
22 이성열 정은원 무조건 보낸다
•••
신판4
33 이성열 정은원 올스타 이거 머릿속에 박아야함
•••
신판6
44 캡틴 아들 무조건 진짜로 정말로
•••
신판19
4555
•••
신판27
666 무조건 보낸다
•••
신판32
7777
•••
신판34
8888
•••
신판40
99999
•••
 
신판5
박세혁 이영하 보낸다 ✊🏻✊🏻✊🏻✊🏻
•••답글
신판7
류지혁 이현이를 봐야됩니다
•••답글
신판9
22 두산 그대의 이름은 이현~
•••
신판21
ㅇㅈ...
•••
신판22
ㅇㅈ
•••
신판23
배운사람...
•••
신판28
타팬 인정하고갑니다
•••
 
신판8
최정 알아서 가겠지 뭐.. 광현이 보내고싶다 우리팀 선수들은 애기를 안데리고 오더라ㅠ
•••답글
신판10
박세혁 류지혁
•••답글
신판15
222 이현이 보고싶다구!!!! 그리고 영하도!!!!!!
•••
신판11
김하성!!!!!!!! 하성아아랄ㄹㄲ!!!!!!
•••답글
신판13
김원중 신본기 보내고싶다!!
•••답글
신판14
우리 웨시퍼 보내고 싶다!!!!!!
•••답글
신판16
빡세!!!!!!!!!!!!!!!!!!!!
영하!!!!!!!!!!!!!!!!!!!!

•••답글
신판17
우리백호
•••답글
신판31
22222222ㅈ
•••
신판35
333
•••
신판36
44444
•••
신판18
울의지
•••답글
신판20
자욱자욱
•••답글
신판24
원태인 가자꾸
•••답글
신판26
웨시퍼 전부다 보내는게 소원입니다.... 민재도 보고싶지만... 김에이스는 걍 쉬었으면 좋겠고..
•••답글
신판29
빡세 꼭가자
•••답글
신판33
타팀팬) 김원중, 정은원, 강백호 무조건 보고싶습니다!!!!!
•••답글
신판37
도리인데 강백호
•••답글
신판38
세혁이!!!
•••답글
신판39
이성열 작년에 못간거 실화냐 무조건 가야한다
•••답글
신판41
우리팀(ㄱ10ㅏ) 보내고싶은 선수들 없으니까
강백호 박치국 함덕주 박세혁 박민우 손아섭 꼭 보고싶습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스포츠-야구 근데 얼빠 진짜 신기하긴 하다 10 1:00 213 0
익스포츠-야구 우리팀 포수 공격할때 공3개만 봤으면 좋겠다 9 05.24 14:19 123 0
익스포츠-야구 포탄코트 데려갈 팀 없나요 제발.. 13 05.24 22:18 113 0
익스포츠-야구 큐티식스 사랑고백.gif 11 05.24 21:49 108 0
익스포츠-야구 빛갓짱킹창진 경기 끝내는 호수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05.24 22:05 108 1
31714582익스포츠-야구이거 어디서 나온 짤인지는 모르겠지만 51:051820
31714511익스포츠-야구근데 얼빠 진짜 신기하긴 하다 101:002160
31714472익스포츠-야구근데 나 얼빠취급받는거 억울함 30:561470
31714422익스포츠-야구보통 토요일 홈팀 언제 출근해?0:51200
31714402익스포츠-야구10안타 8볼넷 3득점 어느팀?? 10:50540
31714169익스포츠-야구24일 경기 스트라이크존 50:251050
31714082익스포츠-야구나 일요일에 잠실구장 가는 보리인데!! 20:17330
31713571익스포츠-야구ㄱ에서 친구한테 가을에 코시 티켓팅 도와달라고 톡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 105.24 23:351340
31713319익스포츠-야구감독 바뀌고 단 1패 ㄹㅇ인가 405.24 23:131120
31713112익스포츠-야구꽉 잡아 내려간다!!!~! 505.24 22:561870
31713091익스포츠-야구신났네 신났어05.24 22:54770
31712927익스포츠-야구우리팀 포수 있는 줄 알았는데05.24 22:42660
31712893익스포츠-야구허슬두 배영수에게 메롱하는 호잉 105.24 22:39950
31712834익스포츠-야구요즘 우리팀 박씨들 ㄹㅇ 싫다 2505.24 22:352540
31712827익스포츠-야구후 진짜 두산전은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야 105.24 22:35640
31712799익스포츠-야구야구 이제 막보기시작하는데 재밌다 ㅋㅋ05.24 22:32390
31712753익스포츠-야구도루하고 브이✌🏻하는 박찬호 405.24 22:28940
31712705익스포츠-야구6승 1패 승률 0.857 305.24 22:24880
31712655익스포츠-야구7연패 끊었다 205.24 22:188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5 10:14 ~ 5/25 10: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익스포츠-야구의 인기글 l 안내
5/25 1:10 ~ 5/25 1:12 기준
1위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ㄱ) 쩨렌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남자 솔로가수 중 레전드는? l 39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