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1784l 0
무엇을 사던 두가지 맛밖에 안고름... 둘 다 초콜릿무스랑 레인보우샤베트만 먹어서ㅋㅋㅋㅋㅋ 그럼 반반 세로로 담아줌
 
익인1
마맛이ㄱ극이네
•••답글
글쓴이
? 맛이 극과 극이라고한거야?
•••
익인2
어 ㅠㅠ 왜이래 타자
•••
글쓴이
ㅋㅋㅋㅋㅋ둘이 완전 꿀 조합이야 초콜릿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까 새콤한 레인보우샤베트로 밸런스
•••
익인51
익 혹씨 뒹글 자판써?
•••
익인69
마자~ㅠㅠ
•••
익인72
69에게
뒹글 요새 이런 오타 겁나많아ㅜㅜ불편해
•••
익인7
쓰니 찰떡같이 알아듣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글쓴이
뭐야 자막은 못봤어
•••
익인1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가다ㅋㅋㅋㅋㅋㄱㅇㅇ
•••
글쓴이
12에게
그냥 뿌듯함을 표현하고 싶은거였는데... 갑분고백쓰...
•••
익인29
글쓴이에게
아겁나웃김ㅋㅋㅋㅋㅌㅌㅌ
•••
익인4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8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현웃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
익인28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45
아 겁나웃곁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2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2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
•••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
익인3
왘ㅋㅋㅋㅋ우리도 난 내동생이 초콜렛무스 난 민트초코만 머금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민트라니
•••
익인8
왜 우리 민트가 왜 뭐!☹️
•••
글쓴이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
아왤케귀엽지 너익들 대화 ㅋㅋ
•••
글쓴이
🙉
•••
익인25
와 헐 나랑 취향 똑같다
•••
익인4
레보샤
최고 ㅠ

•••답글
글쓴이
너 참입맛을 가졌구나
•••
익인5
세로..!
•••답글
글쓴이
앜ㅋㅋㅋ 왜 저렇게 써놓은거야...
•••
익인6
나도! 엄외랑 쫀떡만 먹어서 많이 먹고싶은날은 한가지맛만 채우고
•••답글
글쓴이
마자마자 전에 비오는날 쿼터 2개 할때는 한가지 맛씩 담아 왔었는데...
•••
익인9
초콜릿무스 대존엄...!!
•••답글
글쓴이
와 내가 9 제일 좋아하는데 익인9는 정말 좋은 사람같아
•••
익인11
우리집은 아봉+레보샤
•••답글
글쓴이
오 레보샤~~
•••
익인13
다크초코나이트 이것도 맛있어 ㄹㅇ 초콜릿 더 진햐ㅑㅐ
•••답글
글쓴이
오 한번 먹어봐야겠다 초코럽...
•••
익인27
헐 ㅇㅈ
•••
익인41
이거 인생 맛이야 다들 먹어서 시즌상품에서 상시상품될수 있게 해줘!!!
•••
익인56
엄청엄청 많이 달아?? 궁금하다 오늘 살건데!
•••
익인71
초콜릿은 단데 안에 있는 과자..?과자같은건 조금 짜서 단짠단짠의 정석 ㄹㅇㄹㅇ
•••
익인73
익인이가 맛있대서 맛보기로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 달아서ㅋㅋㅋㅋㅠㅠㅠ 못 먹었어 그래도 맛있었다 고마워!!!
•••
익인74
ㅎㅎㅎㅎㅎ스트레스 받을때 가끔 먹어주면 조아유 아니면 오레오쿠키앤캬라멜 다음에 먹어봐 ❤️❤️
•••
익인61
혹시 그 하늘색 섞여있는 그거야??
•••
익인70
다른 익인데 고거 아니고
전체 다 초코인데 초콜렛 들어있어!

•••
 
익인14
헐 나는 초콜릿이랑 레샤 일케 먹는데 약간 단짠조합처럼 쓰니가 내 친구였음 좋겠다ㅠㅠ
•••답글
글쓴이
헐 배라 먹을때 불러
•••
익인15
레샤체고다ㅠㅠㅠ
•••답글
글쓴이
그치 레샤는 진짜 어떻게 그렇게 맛이 있을까
•••
익인16
나랑 똑같아..나도 무조건 초콜릿무스랑 레보샤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헐 사랑스러워😍
•••
익인18
제일 무거운 것들로만 먹네! 초콜릿무스는 초콜릿인데다 무스라서 좀 물러서 무겁고 레샤는 샤베트라 잘 녹아서 무거워서 약간 양 적어 보이는데ㅠㅠㅠ
•••답글
글쓴이
오 그렇게까진 생각 안해봤는데 애초에 무거우면 양이 적겠구나 하지만 포기할 수 없는 조합ㅠㅠ
•••
익인19
난 그래도 가로로 주도라...ㅠ
•••답글
글쓴이
헉... 너무해 두 가지 정도면 세로 해주지ㅠㅠㅠ
•••
익인20
헐 난 무조건 두개 골라도 가로로 주더라ㅜㅜㅜ
•••답글
글쓴이
헉ㅠㅠ
•••
익인21
나도 레샤 좋아해 ㅠㅠㅠㅠㅠ 레샤 너무 좋아 내 최애야
•••답글
글쓴이
약시 레샤bbb
•••
익인22
레샤 엽떡먹고 후식으로 먹으면 짱맛
•••답글
글쓴이
마자 치킨이나 고기먹고도 짱짱 좋음
•••
익인23
나돜ㅋㅋㅋㅋ동생 뉴치케 나 사빠딸
•••답글
글쓴이
다들 최애 하나 파는 경우가 많군ㅋㅋ
•••
익인24
초콜릿무스 맛잇어? 뭔가 배라까지 가면 특이한것만 먹어서 베이직한맛들은 안먹어봤는데 쓰니가 맛있다니깐 궁금하넹
•••답글
글쓴이
음 그냥 진짜 기본적인 초콘데 거기에 칩 들어있어 난 진짜 초코만 좋아해서 이거만 먹어ㅋㅋ
•••
익인38
짱맛있어 쪼온득한 초코맛이야!!!
•••
익인44
맛있는데 엄청 빨리녹아 ㅋㅋㅋㅋㅋ
•••
익인26
난 엄외랑 피스타치오사랑해
•••답글
글쓴이
난 엄외에 들어있는 그 뭐라 하지 초코볼? 내 취향쓰가 아니야ㅋㅋ
•••
익인30
헐 나도 초콜릿무스만 먹는데
•••답글
글쓴이
그냥 초콜릿과는 다른 칩이 주는 그 식감 너무 좋아
•••
익인31
요거트랑 샤베뜨
•••답글
익인32
다크초코나이트 조심스럽게 추천하고 감
•••답글
익인34
나도 초콜릿무스는 아니지만 엄외랑 레샤만 먹어ㅋㅋㅋ 초코랑 레샤조합 짱짱
•••답글
익인35
와 둘다 내최애
•••답글
익인36
난 두개 골라도 가로로 넣어주던데ㅜㅜ
•••답글
익인37
쓰니 배운사람이구나 초콜릿무스로 극한의 달달함을 맛보다가 레샤로 시원하게 넘기면 최고!!!
•••답글
익인39
캬 레샤 캬 참미각 인정
•••답글
익인40
그게 푸기 더 편하다 -배라 알바생-
•••답글
익인42
나도 엄마는 외계인이랑 민트로 반반 채워달라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6
난 초코나무숲이랑 사빠딸 두 개로 채워먹는당ㅋㅋ
•••답글
익인47
난 무조건 초코나무숲이랑 레샤
•••답글
익인48
엄외 사빠딸 뉴치케 최고..
•••답글
익인49
뜬금없지만 나 사는곳은 항상 세로로만 줘서 전화로 배라 배달시켰을때 처음으로 가로로 받아봄 그때 엄마랑 이게 뭐냐면서 엄청 화냈는데...알고보니까 가로로 주는 곳 많은 모양이더라......
•••답글
익인50
헐 나도 맨날 그린티랑 초콜릿무스로만 반반 담아서 세로로 주신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3
헉 우리집도ㅋㅋㅋ초코 무슨 맛,하고 레인보우샤베트랑 두개먹는당ㅋㅋ
•••답글
익인54
배라알바생 그런손님 감사합니다.....
•••답글
익인68
2222....
•••
익인57
아몬드봉봉
피스타치오
사빠딸
❤️

•••답글
익인60
헐 나랑 똑같애 초콜릿무스랑 레인보우샤베트 둘 다 최고야ㅜㅜㅜ
•••답글
익인63
난 죠리퐁
•••답글
익인64
아몬드봉봉 사빠딸...💖
•••답글
익인65
나는 언니랑 그냥 한통씩 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 때마다 넘 행복...
•••답글
익인66
레샤NOoo...
•••답글
익인67
난 초콜릿무스 쿠앤크만 먹는데ㅋㅋㅋㅋㅋ!!! 두개만 사니까 세로로 담아주시는거구나 매번 그렇게 사는데 이유를 지금 알았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공차 주문하고 가봥🥤 823 06.16 18:04 14744 0
우리집 뒤집어졌다 지금 ㅠㅠㅠㅠ 511  회원전용 06.16 10:17 20341 0
독서실 소음 때문에 눈물 터졌어 371 06.16 17:13 12684 0
사랑방-이성 모솔이었던 익들아 몇 살에 첫 연애했엎?? 78 06.16 17:19 1723 0
익명뷰티 현실에서 쌍수 다 말리는데 쀼들은 어때?40 45  회원전용 06.16 15:36 1690 0
31988537아놔 엄마가 나 남친 있는줄 안다 환장0:0910
31988536익들은 우리 아빠 이해되니..?0:0910
31988535라식라섹 검사하러 가려는데 바로 당일 수술할수도 있어?0:0920
31988534진짜 울고싶다0:0960
31988533말 잘 하는 익들아 ㅠㅠㅠㅠ 나 발표 할 거 대사(?) 정하고 있는데 뒷..  회원전용0:0860
31988532익들이라면 어떻게 할래? 11220:08120
3198853187mm같은 반팔 브랜드 ㅊㅊ해죨 1  회원전용0:0840
31988529공차 차얌 이런데 제외하면 카페 버블티 어디가 맛있어?0:0850
31988528사랑방-이성피곤하다 잠온다면서  회원전용0:0840
31988527온라인뱅킹 미성년자가 신청할때 도장 있어야해??0:0830
31988526자도 개운하지가 않아0:0830
31988524익인들아ㅠㅠㅠㅠ나 내일 회사 첫출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20:08170
31988523술마시면 아구힘 쩔게 생기는 사람 ㄴㅇㄴ0:08100
31988522혹시 이 초콜릿 어디서 파는지 아는 익 있어ㅠㅠ? 30:08190
31988521대학 동기 왜 은따당하는지 알것같아0:08120
31988519렌즈 4일 지난 거 껴도 되나 ㅜ 10:0890
31988518아 내 아이스팩 어디갔는지 아는 사라뮤ㅠㅠㅠㅠㅠㅠㅠ0:0840
31988517인별 스토리 보고 30:0790
31988516익명촉촉테촉테 20:071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ㅅㅍㅈㅇ[드림]다시보기ㅋㅋㅋㅋㅋㅋ방탄소년단ㅠㅠㅠㅠㅠ미안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부하면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7 0:07 ~ 6/17 0:09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익명촉의 인기글 l 안내
6/17 0:06 ~ 6/17 0: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아이즈원 1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행복한 꿈!!하루아침에 나의 최애 아이돌이...변했다 l 285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