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큰방 가이드
두산

키움

SK

LG

NC

KT

KIA

삼성

한화

롯데
l조회 317l 0
 
글쓴라온
글쓴라온
뭐하는데
•••답글
글쓴라온
암담하네
•••답글
글쓴라온
글쓴라온
막아라 무조건
•••답글
글쓴라온
투수 누구 쓰냐 이제
•••답글
라온1
점수내라
•••답글
라온2
ㅇㅈ 투수 누구나와ㅠ 아오
•••답글
글쓴라온
박해민이네 이 와중에
•••답글
라온3
ㅋㅋㅋㅋㅋㅋ박해민 진짜 왜저래됐냐
•••답글
라온4
저거 뭐하는거야
•••답글
라온5
와 빡치네
•••답글
라온6
1점차 뭐냐
•••답글
글쓴라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라온7
아 공이나 좀보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답글
글쓴라온
박해민 진짜 내려가라
•••답글
글쓴라온
진짜 한동안은 안 보고싶다
•••답글
라온8
ㅋㅋㅋㅋㅋㅋ공격순삭
•••답글
라온9
아니 저녁먹고 왔더니 스코어 무슨일이야??
•••답글
라온10
얘네는 진짴ㅋㅋㅋㅋㅋㅋㅋ답이 없구나
•••답글
라온11
역전패하면 죽일거다
•••답글
글쓴라온
글쓴라온
할말이 앖다
•••답글
글쓴라온
글쓴라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라온12
왜 우귤????????? ㅋㅋ 마무리만 오면 흔들리는데 ㅠ
•••답글
글쓴라온
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ㅋㅌㅌㅌ팉ㅌㅌㅌㅌ
•••답글
글쓴라온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라온
뭐하자는 거야?
•••답글
글쓴라온
글쓴라온
라온13
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라온14
라온15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짜증나
•••답글
글쓴라온
웃으면서 수비할 때부터 알아봤다
•••답글
라온16
글쓴라온
글쓴라온
뭐하잔 거임
•••답글
글쓴라온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라온
실책도 실책 나름이지
•••답글
라온17
진짜ㅋㅋㅋㅋㅋㅋㅋ지려고 환장했네
•••답글
글쓴라온
이 상황에서?
•••답글
글쓴라온
자 이제 어떡할 건데요
•••답글
라온18
아 대박이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라온19
라온20
가관이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라온21
진짜 ㅋㅋㅋㅋㅋㅋ왜하냐ㅋㅋㅋㅋㅋ
•••답글
라온22
나는 티비끔
•••답글
라온23
저 병 신들
•••답글
글쓴라온
한 명도 간절함이 안 보인다
•••답글
라온24
진짜 싫다
•••답글
글쓴라온
진짜 짜증난다
•••답글
글쓴라온
정신 똑바로 안 차리나
•••답글
라온25
안볼란다 진짜 화딱지나
•••답글
라온26
빠따로 진짜 맞을라고
•••답글
라온27
글쓴라온
비 오는 거 봐.. 와우
•••답글
라온28
뭐고 뭐하노
•••답글
라온29
ㅋㅋㅋㅋㅋㅋㅋ우박도 내려ㅠ
•••답글
라온30
천둥번개도 침 •••
•••답글
글쓴라온
글쓴라온
마치 우리 마음같다
•••답글
글쓴라온
진짜 난다
•••답글
라온31
아 나 축구 보러 대팍갈랬는데 ㅠ
•••답글
글쓴라온
스윕당한지 며칠인데 이렇게 경기하냐 얘네는
•••답글
라온32
그냥 야구 접자 얘들아
•••답글
라온33
와 비 겁나 오네 이참에 야구도 접어라
•••답글
라온34
실실 쳐웃으면서 할때부터 역전각 섰다 했다
•••답글
라온35
나 진짜 눈물나 아 내가 셤기간에 이 경기를 왜 본거지
•••답글
글쓴라온
나도*^^* 시험기간에 왜 봤지
•••답글
라온36
내말이 공부나 더 할껄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라온
우리 이기면 기분 좋아서 더 열심히 공부할 거라곸ㅋㅋㅋㅋㅋ 믿었다
•••답글
라온37
당장 월여일 전공인데 어휴
•••답글
글쓴라온
하이라이트 보여주지 마세요
•••답글
라온38
?? 뭐야 왜 지고 있음??
•••답글
라온39
4:7인가 그때 껐는데??
•••답글
라온40
와 진짜 가쥐가쥐하네
•••답글
글쓴라온
이기고 있을 때 여유롭게 수비 실책하고 웃을 때부터 불안하더라 역시
•••답글
라온41
진짜 험한말 나온다 ㅋㅋㅋ 인티 욕 허용좀 제발
•••답글
라온42
라온43
그래 실책하고도 쳐웃더니 결국 이 사단이 났구나
•••답글
글쓴라온
오늘 나온 투수들 중에 제대로 던진 애 아무도 없음 리얼로
•••답글
라온44
진짜 얘네는 걍 레저활동하러 나온거임?
•••답글
글쓴라온
볼질하는 거 봐라 어후 다시 봐도 암담
•••답글
글쓴라온
비 그쳤네,,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삼성 혹시 지금 보는 라온이 있나60 08.11 22:59 108 0
삼성 라온이들아 일단 모여봐78 21:09 39 0
삼성 진ㅋ자 너 완전 zzㅏ증나.....4 18:57 31 0
삼성 진짜 대단하다2 20:21 43 0
삼성 어제부터 야구를 둘만 하네...4 18:50 37 0
37922472 삼성 라온이들아 일단 모여봐134 21:09 53 0
37922314 삼성 근데 승규 2루타 많은거 같지않냐1 21:01 28 0
37922277 삼성 올해 이 실력으로6 20:59 27 0
37922196 삼성 한이닝도 그냥 못 넘어가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0:55 18 0
37922141 삼성 비판을 그러게 왜 막 쓰노1 20:52 32 0
37921956 삼성 어차피 못 치는 건 똑같은데 걍 학주 올리면 안됨?2 20:42 29 0
37921615 삼성 진짜 대단하다2 20:21 43 0
37921518 삼성 제대로된 1루수가 없어서 20:16 17 0
37921348 삼성 아웃 카운트 하나가 이렇게나 간절합니다.... 20:06 12 0
37921150 삼성 19:54 16 0
37921114 삼성 끈다 ㅋㅋㅋㅋ 19:52 16 0
37920749 삼성 채흥아 뭐가 문제야.. 19:29 16 0
37920659 삼성 아 구자욱 그만 퍼올료 19:24 16 0
37920614 삼성 햄장 요즘 체고ㅠ2 19:22 28 0
37920269 삼성 야수도 1.8군인데 투수들마저 흔들리네...1 19:02 28 0
37920188 삼성 진ㅋ자 너 완전 zzㅏ증나.....4 18:57 31 0
37920094 삼성 어제부터 야구를 둘만 하네...4 18:50 37 0
37919782 삼성 1회부터 홈런 주고 시작이네ㅋㅋㅋ 18:33 14 0
37918006 삼성 메시 왔다ㅜㅜㅜㅜㅜㅜㅜㅜ 16:46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2 21:34 ~ 8/12 2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