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654l 0
막 165면 중간이다 이러는데

현실에서 내가 큰편임 렬루,,

고딩때만 그런지 알았는데 대학와서도 마찬가지
 
익인1
요즘 애들은 초중딩 말하는 거 아녀?? 나때보다 훨씬 크긴 하던데!!
•••답글
글쓴이
앗 그렇게 까지 어린애들 말하는게 아니라 한 03-99? 말한거였우
•••
익인7
중딩들도 평균키는 똑같아유
•••
익인2
165가 중간...?? 큰 편인데 신발까지 신으면ㅋㅋㅋㅋㅋ 난 162인데 운동화 신고 밖에 돌아다니면 보통 이상이라고 느낌...
•••답글
글쓴이
동의
•••
익인14
ㅇㅈ 인터넷에선 165면 평균이라 많이 하는데 주변 165면 크다함 다들
•••
익인3
평균키 오히려 작아졌던데 통계보니깐
•••답글
글쓴이
그루게,, 뭐가 변한지 모르겠는데 다들 키 커졌다고만 해.....
•••
익인4
근데 내주변 보면 나만 150후반이고 여자인 친구들 다 160 중반대는 되긴 해...
•••답글
익인5
남자애들은 진짜 큰것 같음 요즘 교복입은 애들보면 진짜 커
•••답글
익인6
다들 키큰애들만 기억해서 그래ㅋㅋㅋㅋㅋㅋ 현실은 평균키 동결이야 요새 중고딩들도 똑같음ㅇㅇ
•••답글
익인10
222 키 큰 사람만 기억 남아서 그럼ㅋㅋㅋㅋ막상 버스나 길거리에서 보면 작은 애들이 훨 많아
•••
익인8
내주위늗 170넘는애들이 너무많다... 나도 넘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9
평균키는 그렇게까지 커진거 없다던데
근데 비율이 좋아진 것 같아

•••답글
익인11
어̆̎ 이거 인정 나 98년생린데̄̈ 나보다 어린 칭규들 얼굴 진짜 작아..
•••
익인12
ㅇㅈ 살짝 넷사세 느낌
•••답글
익인13
나 아동센터 다니는데 초등학교6~중학생은 나때보다 큰 애들 많더라 나도 키 작은편은 아닌데
•••답글
익인15
ㅇㅈ 나 161인데 나보다 작은 사람도 많이 보고 힐 신으면 더 많이보임
내친구 165 166 있는데 키 크다함 ㅋㅋ 막 170 이상은 좀 넘사고

•••답글
익인16
남자애들은 좀 커진것 같은데 보면 다 엄청큼
•••답글
익인17
내 눈에 보이는 애들은 커서 그런듯
•••답글
익인18
작으면 그 나이로 생각도 안하기도하고
•••
익인19
최근 80-90-지금 세대는 별 차이 없는 거 같음..
우리 부모님 + 위 세대보다는 비교상 크지 더 많이/잘 먹어서

•••답글
익인20
나 167인데 대학친구들중에 나 쪼꼬미임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주변이 워낙 커서그런가
•••답글
익인21
ㅇㄱㄹㅇ 나 165인데 진짜 살면서 키 크다는 소리 많이들음ㅋㅋ 심지어 그저께에도 들었었음ㅋㅋㅋㅋ 165 큰 키 맞음 진짜 중간이라는 거 넷사세 ㅋㅋ
•••답글
익인22
ㄹㅇ 나 160초반이라 넷에선 작은키인데 실제 주위보면 대부분 나하고 비슷함 165이면 키커서 부럽고ㅇㅇ
•••답글
익인23
나 164인데 중1 애들 5명 봤거든.. 1명 빼고 다 나보다 크더랔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여자)
•••답글
익인24
헐........ 나 168인데 밖에 나가보면 나보다 크거나 다들 나랑 비슷해서 특히 코엑스나 잠실갈때 좀 아쉬움.......... 내가 키가 7센치만 더 컸더라면 늘 생각해..
•••답글
익인25
ㅇㄱㄹㅇ 아직도 내 주변에 150 중후반 오조오억 큰 애들 비율도 걍 비슷비슷이라
•••답글
익인26
비율이 좋아져서 커보이는 듯
•••
익인27
ㅇㅈ 뭐 170 흔하다 이러는데 나 171인데 나보다 큰 여자 거의 없음 진짜 한 100명보면 3명정도 나보다 큰 듯 비슷한 사람 한 5명?
•••답글
익인28
나도 165인데 힐이라도 신으면 바로 큰 편 되더라..
•••답글
익인29
165..진짜ㅜㅜ 크게보이는거 스트레스임
사진찍으면 나만 크게보여..

•••답글
익인30
165긴한데 주변사람들이 다 큰편이라 그런가 난 큰편 아닌 줄 알았는데 난 큰 편이구나!!!😃
•••답글
익인31
난 161인데 친구들 사이에서 제일 커서 그런지 별로 작다고 생각 안듬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2
오 나도 169인데 큰편임
•••답글
익인33
난 그냥 큰 키인가
•••
익인34
나때 초딩 키크기 생각해보면 요새 애들 큰애들이 많은것 같은느낌..
•••답글
익인35
헉 난 167인데 우리 회사 여직원중에서 2번째로 작아...
•••답글
익인36
02애들 키 더라,,
•••답글
익인37
170인데 진짜 나보다 큰 여자 거의 없다...
•••답글
익인39
익인38
내 사촌동생 11살인데 벌써 150 넘어••• 스무살인 나는 154인걸 흑 ㅠㅠ 물론 내가 작은 편이긴 하지만,,,
•••답글
익인40
160후반이면 큰키 맞는듯!
•••답글
익인41
헉 내 친구들은 거의 다 170 넘거나 168?정도,,, 나는 162라 가운데에 있으면 구멍 생긴다
•••답글
익인42
초등학생들 말하는 거 아냐? 나 학겨갈때 초등학교 앞으로 지나가는데 나 161인데도 고학년 애들은 나랑 비슷하거나 큰 애들 많더라...
•••답글
익인43
ㄹㅇ?? 나 고3인데 고2 고1 다 키 커서 깜짝 놀랬엌ㅋㅌㅌㅌㅋㅋㅌㅌ 진짜 다 예쁘고 다 잘생기고 키 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도를 믿으세요 그 길거리에서 당하는거 제일 사이다가 뭐야 696 07.19 11:44 17432 0
친구가 내 에어팟 훔친거같은데 잡아떼네.. 896 07.19 18:35 27711 3
익들아 오늘 저녁에 누가 폰 빌려달라고 하면 조심해 211  회원전용 07.19 15:31 8835 0
연애촉 잘 보는 익인이 촉 봐드릴게요 ❤️❤️ 218 07.19 10:02 532 0
익명뷰티 428000원 짜리 아이유원피스 후기오면 볼사람? 100  회원전용 07.19 10:14 6350 0
32368229일본 비행기표 가기 직전에 사는게 싸 두달 전에 사는게 싸??1:1410
323682281716올랐다!1:1430
32368227원피스 살말 골라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1:1480
32368226이성 사랑방전 남친들한테 한번도 연락 온적 없음1:1360
32368225근데 왁싱할때 다리 벌려야 하는거아니야? 31:13260
32368224일본불매 시작하면서 사이다라는 말도 안쓰는거 오바지?1:13170
32368223이거 이상해??? 41:13160
32368221집 냉장고에 있는 우유 주워서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1:13140
32368220드리클로 털 밀고 12시간 뒤에 바르는거 괜찮지? 21:1380
32368219샌들 작은 게 나아? 큰 게 나아? 11:1350
32368218이성 사랑방술만먹으면 귀여운척하는데1:12160
32368217여기 남자와 여자 비율이 궁금해 51:12230
32368216이성 사랑방전남친이 내가 카톡 바꿀때마다  회원전용1:12140
32368215커트할건데 머리 안감고 가는 거 오바야?? 21:1250
32368214유튜브 많이 보는 익 있어? 4  회원전용1:12170
32368213이번에 많이 올라갈줄알았는데1:1250
32368212잠온 며칠 입어? 31:1280
323682118월한달 에어컨 없이 살 수 있을까.. 41:12120
32368210이성 사랑방왁싱 안 한 여익이 한 익보다 많지.?? 51:1225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수고했어누구누구파생그룹제발...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데뷔했어ㅠㅠㅠㅠㅠ데뷔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0 1:12 ~ 7/20 1: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7/20 1:06 ~ 7/20 1:0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비투비 3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가 원하는 상황이 있나요? l 470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