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9638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익인1
익인2
헐ㄹㄹ귀엽다ㅜㅜ 나도 좌표좀줄수있어?.?
•••답글
글쓴이
http://www.tmon.co.kr/deal/2089598322
32번 59번 있는데 32번이 더 색감도 예쁘고 모양도 다양쓰 꽃 별 등등 이써 난 애들한테 좀 나눠줄거라 59번샀어!

•••
익인22
고마워!!
•••
익인3
나도 좌표좀!!ㅠㅠㅠ
•••답글
글쓴이
윗 댓글에 적어놔써!
•••
익인4
헐 넘 기여워 ㅠㅠㅠ난 타오바오에서 동그리로 삿는데....
•••답글
익인5
오 진지하게 끼고다니는거야?
•••답글
글쓴이
웅! 당분간은 자주 하고다닐것같은뎅
•••
익인6
익인7
우와 저거 착샷 궁금해....여러개 꽂는건가?
•••답글
글쓴이
응 조금씩 간격두고 여러개 꽂아서 약간 머리띠처럼 보이게 하는거! ㅎㅇ님이 하시고 인스타 올린뒤로 사람들 하고다니더랑
•••
다른익인11
ㅎㅇ님이 누구야??
•••
익인14
미국 국방부 탈퇴하신 분이랑 사귀는 연옌 아니야??
•••
익인15
ㅋㅋㅋㅋㅋ신박하다
•••
익인19
ㅋㅋㅋㅋㅋ이걸
•••
익인21
헐 진짜...?
•••
익인24
21에게
몰라써..??? ㅇ ㅣ durn이랑 사귀자나
•••
익인27
미국 국방부가뭐야,,? 큡흐가 그런뜻이야?
•••
익인29
27에게
ㅋㅋㅋ ㅍ ㅔ ㄴ ㅌ ㄱ
•••
익인30
29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
익인13
ㅎㅇ이 누구야..?
•••
글쓴이
ㅎㅕㄴ ㅇㅏ! 이렇게 언급하는건 괜첞겠디
•••
익인8
저거 진짜 기엽더라 근데 평소에는 넘 튀어서 못하고 다닐거 가타
•••답글
익인9
아기여어ㅠㅜㅠㅠ 나 작년 봄부터 핀 꽂는거 좋아햇는데 이것도 사냐지 고마워
•••답글
익인10
착샷 궁금쓰
•••답글
글쓴이
이런식!
•••
익인16
우오옹 기여어!!
•••
익인12
헐 연예인이나 누구 착샷 사진있을까
난 솔직히 성격상 못할거 같은데
이쁠거 같아

•••답글
글쓴이
위에 올려써!
•••
익인17
한거보면 생각보다 괜찮다ㅓㅏ!
•••답글
익인18
이런거 보면 머리 톤다운 시키고 싶다..머리가 노래서 뭘해도 너무 과해ㅠ
•••답글
익인20
귀여웡ㅇㅇ
•••답글
익인23
오오 나 어렸을 때 하고 다녔던 거닼ㅋㅋㅋㅋㅋ 대박 이거 유행이야? 싱기해
•••답글
익인25
이거 한쪽에 두세개해도 예쁘더라!인쇼에서도 봤어!
•••답글
익인26
아이돌 보면 많이 하고다니던데 ㅇㅈㅅㄴ 누구도 음방 나올때 하고 나오고 이쁘더라
•••답글
익인28
이쁘다ㅠㅠ 나도 해보고싶다ㅠㅠ
•••답글
익인31
오 귀여미한뎅!! 내가 할 용기는 없지만
•••답글
익인32
난 조개!!
•••답글
익인34
헐 이거 혹시 어디서 샀는지 알수있을까...?
•••
익인42
나는 오프라인! 남포동 구제시장 안에 있는 빈티지 뮤지엄에서 샀오!!
•••
글쓴이
헐 짱귀엽다 조개모양은 첨봐
•••
익인50
집게 성애자(♥️)라서 뭣모루고 샀는데 인싸템이라니!!
•••
익인49
이뿌다
•••
익인51
고마오!
•••
익인33
긔여워....!!! 링크 구경드갔다 이것저것 엄청많이주문해버려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5
익인36
오오..............
•••답글
익인37
혹시 배송 얼마나 걸려??ㅠㅠㅠ 오늘 사면 내일은 보내줄까..?
•••답글
글쓴이
우편배송이라 바로 보내줘도 며칠은 걸려 ㅜㅜ
•••
익인38
와 이거 어릴때 많이 끼고 다녔는데
•••답글
익인39
학교에 하고꙼̈ 다녀?
•••답글
글쓴이
응 난 스타일 좀 튀어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
익인46
부럽다.. 난 양갈래만 하고가도 애들이 엄청 꼽줘서 상상도 못할일..ㅠㅠ
•••
익인40
나 이런거 했다가 같이 알바하는 오빠가 피터팬증후군이냐고 그랬다....
•••답글
익인41
엥 헐 말을 뭐 그렇게하냐...그냥 하고다녀!!예쁜데!!
•••
익인43
이거 우리 갱얼쥐 머리핀이랑 똑같이 생겼어..
•••답글
익인44
유행인지도 몰랐었는데 신기하네
•••답글
익인45
유행이야?,,, 인스타 하는데 몰랐다
•••답글
글쓴이
유행템이라고 적긴했는데 아직까지 막 엄청 유행타는건 아니고... 색실핀이랑 글리터 헤어피스 본격적으로 유행타기 전에 느낌...?
•••
글쓴이
사람들 좀 많이 하고다니려면 시간 좀 걸릴것같아 튀어서 ㅎ.ㅎ
•••
익인47
앗 이거 콘서트 관람할때 하고 가야지... 쓰나 고마워🥰🥰🥰
•••답글
익인48
이글보고 나도 사고왔당!!
•••답글
익인52
무엇ㅇㄴ가에 홀린 듯.... 이건 아니지만 똑딱핀이랑 진주핀이랑 사고 왓다 ㅋㅋㅋ진주핀 이미 하나 있지만 ㅠ
•••답글
글쓴이
예에 진주핀 이쁘지 나도 똑같은거 없었으면 눈돌아가서 다 샀을것같아 ㅋㅋㅋㅋ
•••
익인53
ㅋㅋㅋㅋㅋㅋ악세사리가게에서 알바하는데 저거 인기 진짜 많음 애기,초딩,성인들 다들 사가심ㅋㅋㅋㅋㅋㅋ나도 삼^^*왕관모양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우리 다 같이 패션피플되자아~❗❗❗
•••
익인54
아 나두 한때 이거 살까 말까 엄청 고민했는데 어때..?
•••답글
글쓴이
오늘 받아서 아직 하고나간적은 없어 근데 아직은 엄청 많은 사람들이 하고다니진 않으니까 지금 사서 먼저 하고다니는게 좋을것같아!
•••
익인55
이거 애기때 많이 했었는데 다시 유행이라니...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얘들아 너네 키에서 -150하면 몇 나와? 550 10:29 5514 0
62키로였던 내가 55까지 빼는데 무조건 끊었던 음식 384 07.20 21:41 23100 0
떠오르는 색깔 말해줄게 601 07.20 22:01 1171 0
양발 운전 위험한 거 아는 익들 면허증 있어 없어?? 285 1:50 3637 0
이성 사랑방 내남친이름에 "어"가 들어가거든 210  회원전용 07.20 22:39 4395 0
32382263미국은 대학교 졸업하는 거 힘들어????12:1610
32382262교통카드12:1620
32382261짝사랑ㅜㅜㅠ12:1650
32382260오늘 같은 날씨면 마카롱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12:1620
323822591시 출발인데 햄버거 세트 먹말 312:1680
32382258자기 고양이/강아지 인스타 있는 사람 있어??12:1570
32382257몸살인데 아침으로 죽먹음 ㅠ 점심추천좀12:1540
32382256다들 매일매일 카톡하는? 방 단톡방 갠톡 몇개씩이야? 412:15210
32382255신전 엽떡 뭐 먹을까 .... 412:1580
32382254아까 나 지진 못느꼈어.. 26층 사는데 112:15110
32382253와 진짜 집 너무너무너무 습해12:15120
32382252배딜 시킬까 말까 612:14180
32382251익들아 뭐가 제일 예쁜지 골라주고 가🙏 6  회원전용12:14270
32382250숨쉴때마다 가슴쪽이 욱씬욱씬거려.. 112:14110
32382247투썸말고 치즈케이크 맛있는곳 추천해주라ㅜㅜㅜㅜㅜㅜ12:1390
32382246난 게토레이 먹을 수 있다 희희12:1390
32382245이거 할머니 원피스 같아? 612:13480
32382244익들아 봉고데기 하나쯤 있어도 좋겠지?? 512:13180
32382243다음웹툰 추천받습니다 !!!!!!!! 212:13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바이나인안고독방[속보]호텔델루북북서쪽썬깅이들데뷔하면ㅠㅠㅠㅠㅠ흔들렸어200번대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1 12:13 ~ 7/21 12:15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1 12:14 ~ 7/21 12:1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댓 달고 싶어지는 글 l 290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