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892l 0
 
익인1
아니ㅜㅋㅋㅋㅋ 나도 학과오빠중에 그런사람있어 이모티콘 귀여운거 다쓰고 막그러는데 현실말투는 차갑기도 그지없음
•••답글
익인2
ㅋㅋㅋㅋㅋㅋ낯을많이가리시나봐....나같네.....귀엽다^^
•••답글
글쓴이
그냥 그런거지..? 난 눈도 안 쳐다보시길래 내가 뭐 잘못했나 싶었어 한동안
•••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 분이 아니라서 모르겠지만....나도 낯엄청가려서 알바가도 눈잘안마주쳐ㅠㅠㅠ
•••
글쓴이
아마 그러신거 같아서.. 내가 뭐 그분이랑 부딪힌 적도 없거든 ㅋㅋㅋㅋ 그냥 교대만 계속 하고 카톡으로는 또 잘해주시길래 그냥 낯 가리시나보다 했어.. ㅋㅋ
•••
익인3
나같다... 카톡은 파워인싸 현실은 낯가리고 말투 딱딱하게 하기
•••답글
글쓴이
ㅇㄷ 봐줄수 있으까?!
•••
익인5
눈 안 쳐다보는 거? 그거 낯가리면 눈 잘못쳐다봐ㅜㅜ 나도 낯 심하게 가리고 그럴 때는 눈도 못맞주치고 말도 못했어
•••
글쓴이
아아... 그렇구나 그냥 어차피 물어볼것도 아닌거 같구 ㅋㅋㅋㅋㅋ 그냥 그러시는 성격이구나 하는중이었는데 익 말대로 그러신거 같아서 그래도 좀 다행이담..
•••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내성격이야,,,
•••답글
익인7
나 일하는 오빠가 딱그갴ㅋㅋㅋㅋㅋㅋㅋㅋ소시하거나 내성적이진 않은데 좀 딱딱하다해야하나? 다정하진않은뎈ㅋㅋ카톡으로 뭐만 전달해주면 네네~~!!!!이러고 나한태 부탁할거있으면 ?!이거 꼭 붙임ㅋㅋㅋ근데 현실말투는ㅋㅋㅋ
•••답글
익인8
와 나임ㅋㅋㅋㅋㅋㅋㅋ다른 점은 사적인 연락 전혀 안 함ㅋㅋㅋㅋㅋ일하는 거 공유하는 단톡에서만 얘기하고ㅋㅋㅋㅋ나 뒤에서 엘사라고 불린대ㅋㅋㅋ하도 차가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데 그냥 낯을 좀 심하게 가릴 뿐인건데ㅜㅜ
•••답글
익인9
나도 그래.. 낯가리고 소심해서 구래 친해지면 전혀 아닌데 친해지는 게 좀 오래걸림,,
•••답글
익인10
나다 진짴ㅋㅋㅋ 카톡으로는 나 이미 월클이여
•••답글
익인11
낯가려서그래... 나쁜사람아닐겨
•••답글
익인12
부꾸로웅가부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여익들 진짜 솔직하게 햄버거세트 다 먹을수있어?🤔 2044 4:21 18919 0
이거 진짜 좀 아니지않니.. 너무못됐어 사람들... 493 11:57 35800 2
솔직히 나 이명박 덕분에 대학 다니는듯 680 11:09 26655 1
익명뷰티 나를 살찌우게 한 음식 3가지 말해보자!! 311 0:03 3494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랑 싸웟는데 카톡 내용 좀 봐주라.. 조언 좀 부탁해. 서로 서로의 입장 밖에.. 191 7:50 3742 0
32376840내 말투가 기분 나빠?22:2210
32376839세상에... 편의점도 배달이 돼..?  회원전용22:2220
32376838배라 너무 잘 담아주셨는데..?22:22130
32376837화장하고 셀카 찍고 싶다22:2220
32376836목에 먼지가 한가득 있는것 같아....22:2230
32376835GS 편순이 있어??22:2240
32376834Tvn에 지금 드라마 하고있어? 아니면 끝나고 광고중?? 122:2240
32376833근데 눈 나쁜게 완전 100프로 유전은 아닌듯...22:2260
32376831청년다방 알바생 등장😆  회원전용22:2260
32376830중절 비용 남친집22:2250
32376829내가 화장을 못해서 배우고 싶은데 학원 다녀야해? 122:22110
32376828올리브영 제모 추천좀해줘!22:2140
32376827Ost 목걸이 선물 받아ㅏㅆ는데 기스22:21100
32376826❗마트 시음 알바 1일차 궁물타임❗22:2190
32376825남자친구 샌드위치 맛있어?? Gs2522:2130
32376824초코브라우니vs오레오초코몬스터 골라조 ㅜㅜ22:2140
32376823이성 사랑방자신의 스킬을 말해주세요!!!22:21100
32376822기프티콘 보내줬는데 아직 안 쓴 거면 그냥 환불해도 되나 722:21160
32376821이옷 어때 222:219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바이나인호텔델루ㅋㅋㅋㅋㅋㅋ아가키링파생그룹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독방이라니500번대ㅋㅋㅋㅋㅋㅋㅋ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0 22:16 ~ 7/20 22: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7/20 22:20 ~ 7/20 22: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