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큰방
SK

두산

한화

키움

KIA

삼성

롯데

LG

KT

NC
l조회 278l 0
 
123456

도리260
살아난거야? 진짜루 ?
•••답글
도리261
오늘만 그런거야?
•••답글
도리262
살아난거길빈다
•••답글
글쓴도리
갸슼 5대8ㅋㅋㅋㅋㅋ
•••답글
도리263
도리264
도리265
오늘 승차 줄이자 !!!!
•••답글
글쓴도리
또 선행주자 죽이네
•••답글
도리266
잘하자 탑두 가쟈 !!!!!!!
•••답글
글쓴도리
오재원 퇴근
•••답글
도리267
오재원 자구 퇴근,,,,
•••답글
글쓴도리
주딱이드아ㅏㅏ
•••답글
도리268
너왜그러냐 오재원오랜만에 치고나가면죽이녜
•••답글
도리269
수증아 ㅂㄷㅂㄷ
•••답글
글쓴도리
방금 퇴근존 좀 심하지않았어?
•••답글
글쓴도리
아닌가
•••
글쓴도리
내일 선발 오재원이다....
•••답글
도리271
당연하쥬
•••
도리270
글쓴도리
이거 1구 무ㅜ야?
네이버 오륜가 아님 진짜 저걸 스트로 준건가?

•••답글
도리272
아 권혁이야?
•••답글
글쓴도리
상삼이 몸 푼대
•••답글
글쓴도리
니뒤뿤ㅋㅋㅋㅋㅋㅋ
•••답글
도리273
힝 그냥 상삼이 올려주지
•••답글
도리274
아니 무슨 이 점수차에도 권혁 쓰기 아까운데
•••답글
도리275
후랭대신 332선발해보지
•••답글
도리276
갸 이겼단
•••답글
도리277
최원준내리고 종기개올려보고
•••답글
글쓴도리
글쓴도리
팔머가 잡았나?
•••답글
글쓴도리
아부지가 잡았구나
•••답글
글쓴도리
글쓴도리
결국 오늘도 뿌리는 안나오는건가...
•••답글
도리278
ㅋㅋㅋㅋㅋ명장면 나왔다 린드 가족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도리
으쌰라으쌰!!
•••답글
도리279
ㅜㅜㅜ 12점차에 쓰긴 너무 아까웠다 권혁
•••답글
도리280
수고햇엉~~
•••답글
도리281
뿌리는 20점차에 나오나봐
•••답글
도리282
이번시즌에는 못보겧네
•••
123456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두산 이거 봤어? 5  회원전용 07.18 09:00 73 0
두산 잠실식단이 잘못했네 내가 그걸 왜 봐서 입덕했을까 4 07.18 23:12 66 0
두산 두산, 코치진 보직 변경…강석천 수석·박철우 퓨처스 감독 4 07.19 14:10 88 0
두산 박건우 부상이야?? 11 07.18 17:39 105 0
두산 난 빡세가 눈치있게 나부터 사진 찍어준게 감동이였어 4 07.18 16:54 72 0
32365697두산큰방글보니까 갑자기07.19 20:06410
32364951두산개두산 진짜 안될팀이다07.19 18:57550
32362935두산작년 올스타 재방 보는데 치국이 안타 짱귀야ㅠㅜㅜ 107.19 15:37280
32362095두산권명철코치도 2군 내려가네?07.19 14:22320
32362058두산이정도면 확실한게  회원전용07.19 14:19290
32361962두산두산, 코치진 보직 변경…강석천 수석·박철우 퓨처스 감독 407.19 14:10900
32360774두산다른 사람들이 보면 내가 한심하게 보일수 있는데  회원전용07.19 12:18370
32360389두산우리팀은 사퇴 같은거 안하나 207.19 11:25650
32360332두산남은경기는07.19 11:18100
32359728두산여러 의미를 담아서 내가 나에게 기프티콘 선물했어07.19 10:01220
32357042두산아휴 당분간 안진다07.19 02:28160
32355086두산올해 퓨처스경기 보러 갔을때 퇴근길에 유연이 붙잡고 싸인 받았던건데  회원전용07.18 23:39430
32354729두산잠실식단이 잘못했네 내가 그걸 왜 봐서 입덕했을까 407.18 23:12660
32354490두산아무나 베어스 사주세요 o̴̶̷᷄﹏o̴̶̷̥᷅ 307.18 22:54540
32353880두산두산 해체해도 야구볼거잖아...😭😭😭😭😭 207.18 22:07620
32353861두산상관없는 이야기지만 6  회원전용07.18 22:06830
32353811두산이거 보고 느낀점 두가지07.18 22:02390
32353626두산두산은 다음 시즌도 준비 하지 말고 그냥 없어지셈 107.18 21:48340
32353605두산해체하면 어떨까? 207.18 21:464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수고했어파생그룹누구누구너무너무데뷔했어미안해...미안하다은상아...고생했어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0 1:21 ~ 7/20 1:23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두산의 인기글 l 안내
7/18 22:26 ~ 7/18 22:28 기준
1위 ~ 1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내가 좋아하는 솔로가수💓 l 492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