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5897l 0
오늘 느낀건데 평..범..?하게 생긴 애들이 나 왜이렇게 생겼지 하면 엥 너 예뻐 이런식으로 말 나오는데 진짜 예쁜 친구가 저 말 하니까 다 ...?하는 표정으로 어이없어 하더라

그냥 부러웠오..
 
익인1
ㅋㅋㅋㅋ마쟠ㅋㅋㅋㅋㅋㅋㅋㅋ뭔지알아
•••답글
익인2
뭔지 알쥐알쥐
•••답글
익인3
ㅇㅈ 진심으로 예쁜애들은 ...? 무슨소리를 들은겨? 하고 마는데 평범한 애들은 아니야 너 귀여워 너 예뻐 함
•••답글
익인4
예분애들이그러면 ㄹㅇ화날때잇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
ㅁㅈㅋㅋㅋㅋ 내 기준 엥 너 예뻐도 예쁘장한 거고 진짜 평범하면 저런 반응도 아님ㅋㅋㅋㅋ 에이 너 정도면 괜찮지 < ㄹㅇ 예쁘장도 아니고 평범한 거
•••답글
익인6
저런 말 했을 때 욕 들으먄 진짜 예븐거 왜냐면 내가 뭔 멍멍같은 소리냐고 미뗫냐고 욕해
•••답글
익인7
그말 듣고 화내면 예쁨거
•••답글
익인8
ㅁㅈ그리고 진짜 못생기면 애초에 나 왜이렇게 생겼지 이말조차 꺼내기 부끄러워.. 다른 애들 반응해주기 힘들거 아니까
•••답글
익인32
ㅠㅠㅠㅠ22222 나다... .흐.ㅏ..
•••
익인39
3333 ㅠㅠ곤란하지..
•••
익인9
다...? 가 뭐야??? 이해를 잘 못했어ㅠㅠ한명만 좀 알려줘ㅠㅠ
•••답글
익인10
사람들 반응이 ...? 라는 뜻이얌 엥,,,? 이런 반응!
•••
익인11
그 그라데이션으로 화날때있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2
ㅋㅋㅋㅋㅋ이거 인터넷에서 유명한 예쁜지 확인하는방법으로 봐써
•••답글
익인13
근데 자기도 예쁜 거 알면수 예쁘단 말 들으려고 하루에 열댓번 하는 애 있는데 점점 안 예뻐 보임 기분탓이지만 ㅠ
•••답글
익인14
ㅋㅋㅋㅋㅋㅋ뭔지 알겟다
•••답글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까 나도 진짜 예쁜 친구가 자기 못 생겼다 그러면 막 짜증내는뎈ㅋㅋㅋㅋ 야 장난해? 하면서
•••답글
익인16
ㅇㅈ 근데 걔네는 진짜 몰라 오죽하면 답답할 지경이여
•••답글
익인17
다들 진짜예쁜친구있나보당
난 살면서 한두명정도봫는뎅,..

•••답글
익인18
평범~이쁘장 : 야 머래~~ 니 충분히 이쁘고 귀엽다~
핵여신 : (아 얘 또 이러네) 뭐라했냐 지금?

•••답글
익인19
진짜그랭???
•••
익인20
나는 그래 !!
•••
익인21
근데 다 비슷할걸??
•••
익인22
예쁜 애들이 저말하면 진심으로 정색함 정말 마음 깊은곳에서 우러나오는 정ㅡ색
•••답글
익인23
그럼 아무말 안해주는 반응은 뭘까??
•••답글
익인24
말돌리거나
•••
익인34
평타이하,,
•••
익인25
객관적으로 평타 이하
•••
익인26
평타 이하
•••
익인30
근데 난 오히려 예쁠수록 반응 안하게 돼... 그냥 답정너처럼 보이고 내가 그 사람의 자존감을 굳이 올려줄 필요 없잖아 그래서 사실 예쁘든 좀 덜예쁘든 평범하든 본인이 본인 낮추는 말 하면 그냥 대충 아니라고 얼버무리고 맘 자존감은 남의 도움을 받아서 올릴 수 없어 습관적 자기비하가 문제라는 건 스스로 깨닫는 수밖에 없음
•••
익인31
엇 이거 나도
•••
익인38
나두
•••
익인27
ㅇㅈㅇㅈ 진짜 핵여신인 애들이 그 말 했을 때 반응 자체가 아예 다름ㅋㅋㅋ
•••답글
익인28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딩때 진짜 예쁜애 있었는데 그런말 할때마다 애들이 욕부터 함ㅋㅋㅋㅋ
•••답글
익인29
딱 진짜 어이없어서 나오는 표정이 있어 진짜 ...? 띠용하는
•••답글
익인33
난 이쁘든 못생겼든 답정너 같아서 아무 반응 안해쥼ㅋㅋ
•••답글
익인36
야 너가 못생긴거면 난 뭐야 <<이것도 예쁘장이지??
•••답글
익인37
그냥 어떻게 생겼든 오늘 컨디션이 안좋은 거 아닐까 이걸로 통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스터디카페 다니는데 사랑에 빠졌나봐1001 08.04 07:54 26794 0
나름 문복희 둘이 젤 실망이다547 08.04 14:09 23366 1
근데 뒷광고 이렇게 모아보니까 많다..434 08.04 12:18 16986 1
이성 사랑방 여친 600일 선물로 맥립스틱 어때?395 08.04 21:28 11397 0
익명뷰티 8키로 이상 뺀 익들아 전후 차이가 제일 큰 부위가 어디였어?138 08.04 14:38 3412 0
37788091 차라리 먹토밍아웃하는 먹방 유튜버 있어도 괜찮을듯 5:06 1 0
37788090 간지치킨vs블랙알리오 5:05 2 0
37788089 블로그 협찬? 포스팅 광고 제의? 이런거 들어오면 신기행 5:05 4 0
37788088 6시 반에 일어나야 하는데 ,,, ^__^ 5:05 3 0
37788087 내일 빽다방갈건데 11아메리카노 22콜드브루1 5:05 5 0
37788086 술 취한 척 진짜 오글거린다 5:05 9 0
37788085 김익인... 지금 독서실에서 집 간다...10 5:03 34 0
37788084 먹방 유투버 추천죰14  5:03 27 0
37788083 남1여2친구엿는데 나빼고 둘이 사귄대3 5:02 66 0
37788082 이성 사랑방 친구로서 좋아하는건지 이성으로서 좋아하는건지 헷갈리면 어떡해??3 5:02 25 0
37788081 아 알바라도 뛰어야되나1 5:02 16 0
37788080 나 오늘 너무 속상한 일이 있었는데1  5:02 14 0
37788079 나 성에 관련해서 트라우마 있는데 상담 받아볼까?1  5:01 17 0
37788078 이성 사랑방 남친이랑 물놀이 가는데 수영복 뭐 입을까❓❓❓❓2 5:01 32 0
37788077 레바논 사고 움짤 보는데 너무 놀랐다 5:01 9 0
37788076 와 편의점 알바 출근하러 밖에 나왔는데 겁나 습하고 덥다4 5:01 17 0
37788075 내일 먹을 샐러드 골라주세영🥰🥰🥰12 5:00 42 0
37788074 제발 도와줘영🤳🤳🤳2 5:00 12 0
37788073 뭔가 몸이 쑤시는 걸 보니... 내일은 비가 오려나1 5:00 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5:03 ~ 8/5 5:0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5:02 ~ 8/5 5: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D.O.(도경수) l DRX l 허광한 l 슈퍼스타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