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l조회 3732l 0
 
익인1
2222222나둥
•••답글
글쓴이
헐 나랑 같은 취향이라니ㅠ
난 진짜 그렇게 한 남자들 ㄹㅇ 나도 모르게 쳐다봐

•••
익인2
글쓴이
헐 여기도..!
나랑 같은 생각을 가진 친구들이 있다니..!!! 넘 죠타..!

•••
익인3
에어팟 가방끈에..??? 헉 그럼 분실위험있지않아?
•••답글
글쓴이
그... 백팩 끈...!
그 고리 있긴 한데 분실 위험은 있겠지만
그냥 내 취향이얌...ㅎㅎ

•••
익인4
악 뭔지알오..넘 좋음..
•••답글
글쓴이
ㄹㅇㅠ
그냥 그거 하면 계속 시선 가ㅠ

•••
익인5
나도ㅠㅠㅠㅠㅠ 뭔가 까리하고 발려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와 나랑 같은 생각 가진 친구들 많아서 조하ㅜ
•••
익인6
헐 머지 어떤건지 상상이 안가
•••답글
글쓴이
그냥 백팩..끈 앞에...달린 건던ㅇ...
가슴쪽

•••
익인7
내가 좋아하는 오빠가 그러구 다녀 그래서 더 설레 ..히힛
•••답글
글쓴이
ㅠㅠㅠ좋아하는 사람이 그러면 더 좋겠다ㅠㅠ ㅠㅠㅠ
•••
익인8
난 바지 그 벨트 메는 끈에 달고있는것도 좋아
•••답글
글쓴이
헐 그건 처음 봐
그것도 그것대로 간지나겠군ㅠ

•••
익인9
요거 말하는거지?!!
•••답글
글쓴이
네ㅠㅠㅠㅠ넘 조아ㅠ
•••
익인10
나도ㅠㅠㅠㅠ 별거아닌데 에어팟흔들리면 내맘도...
•••
글쓴이
왜 내 맘을 흔드는 건...데...ㅠㅠㅜㅜ
•••
익인11
난 그런사람 보면 맨날 잃어버릴까봐 마음이 조마조마해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귀엽
•••
익인12
글쓴이
ㅠㅠㅠ죠아ㅠㅠㅠㅠㅠ
그냥 뭔가 백팩 메고 다니는 것도 좋고
거기 달랑거리는 것도 좋고ㅠ

•••
익인13
와 ㅇㅈㅇㅈ 거기다 핏도 대박이면키야
•••
글쓴이
ㅜㅜㅠ에어팟과 함께 제 맘도 흔들려ㅠ
•••
익인14
내 친구가 그러는데 몬가 부럽고 간지
•••답글
글쓴이
나도 백팩 살까벼ㅠ
•••
익인15
나 저러고 다니다가 고리 망가져서 잃어버림,,, 다신 안저런다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
마자 에어팟 안 잃어버리는 게 먼저지ㅠㅠㅠㅠ

•••
익인21
나는 근데 가방에 저러진 않았고 에코백에 했어!!
•••
글쓴이
에코백도 귀여울 거 같오ㅠ
•••
익인16
글쓴이
모두 같은 취향이었군요ㅠ
키햐

•••
익인17
누가 내 가방에서 빼서 가져갈까봐 괜히 걱정되가지고 저렇게 달고 다니는데 진짜 편하단
•••답글
글쓴이
난 저게 넘 죠아ㅠㅠ
뭐랄까 저 패션?ㅋㅋ이라고 해야 되나ㅋㅋㅋㅋㅋ
저거 하는 가방도 뭔가 좀 큰 거구

•••
익인18
헉 맞아 귀여워 그리고 뭔가 패션의 일부분 같아서 센스 있어보이기도 해
•••답글
글쓴이
ㅇㅈㅇㅈ
•••
익인19
헐 ㄹㅇ 나더 메신저백에도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ㅠㅠㅠㅠ넘 귀여어ㅜ
•••
익인20
와 나도진짜좋아해ㅠㅠㅠ 회사 오빠들 싹다 저러고다님 겁나멋있어
•••답글
글쓴이
저걸 매일 본다니 부럽다....
•••
익인22
아악 나두,,,!!!
•••답글
글쓴이
ㅠㅠ모두 나와 같은 취향이라니 내가 유별난 게 아니었다ㅠㅠ
•••
익인23
헐 ㅜㅜ 나둉 나는 내가 하는거두 조아서 고리달린 가방으루샀어 ^^
•••답글
글쓴이
하 나두 살까봐
는 사실 쓰니 에어팟도 없음
에어팟 먼저 사는 걸루~

•••
익인24
난 그 바지에 달고 다니는거 너무 좋더라 근데 나였으면 30초에 한번씩 확인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ㅋㅋㅋㅋ윗댓에도 바지에 걸고 다니는 거 좋아하는 익 있도라!
•••
익인25
나두 저러고다니고싶은데 끈에 고리가 없어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아냐 그냥 있어도 익인이는 간즤-⭐️
•••
익인26
뒤에는 불안해서 앞에 달고싶은데 ㅠ ㅠㅠㅠㅠㅠ
•••
익인27
머릿속에 백팩매고 깔끔하게 흰티나 스트릿 브랜드 티셔츠에 핏맞는 일자바지 입은 사람이 그려져(((내 생각)))
•••답글
글쓴이
쓰니 이 자리에서 죽다...
•••
익인30
보통 그런 사람이 에어팟을 잘 매고 다니징 쓰니 죽지마,,,
•••
익인28
진짜 왜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그렇게 다니먄 뭔가 귀여워 보이고 막 그래...
•••답글
글쓴이
ㅇㅈㅠㅠ
•••
익인29
근데 저럼 가방 언제나 지니고있어야댐ㅠㅠㅠㅠ
나 저러고 외국갔다 가방 잠깐 놓고 빵사온 사이 에어팟 소멸^^!!

•••답글
글쓴이
우리나라 치안이 좋다는 걸 여기서 또 느낍니다..!
•••
익인31
나도 그냥 이유없이 좋아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2
난 가끔 덩치 적당한 남자분이 가방에 에어팟 대롱대롱달고다니먄 좀 귀여웤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3
귀여워보여서 그런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스터디카페 다니는데 사랑에 빠졌나봐983 08.04 07:54 25419 0
나름 문복희 둘이 젤 실망이다526 08.04 14:09 22016 1
근데 뒷광고 이렇게 모아보니까 많다..423 08.04 12:18 15390 1
이성 사랑방 여친 600일 선물로 맥립스틱 어때?357 08.04 21:28 9901 0
드림 🏐 본인 MBTI 적고 가면 환상궁합인 캐 적어줄게304  08.04 16:58 1672 0
37787113 지금 먹고 싶은거 2:46 1 0
37787112 으 정리못하고 구질한거 딱 질색.. 2:46 2 0
37787111 내 이미지 어때? 40  2:46 2 0
37787109 와 집 다 더운데 화장실은 진짜 너무 덥다ㅠㅜㅠ 2:46 5 0
37787108 귀여운 사람들 특징이 멀까1 2:46 11 0
37787107 얘들아 행복해야해 2:46 11 0
37787106 우웩 싫어하는 애 인스타스토리에서 봄  2:46 9 0
37787105 아빠 유천지됨.. 2:45 6 0
37787104 나 인스타툰 하나만 찾아 줄 사람 ㅠㅠㅠㅠㅠㅠ 2:45 11 0
37787103 6주동안 6키로 빼면서 고친 습관들...1 2:45 32 0
37787102 근데 너네는 유튜버가 그렇게 중요해??2 2:45 31 0
37787101 얼굴 작다고 얘기 자주 듣는 익들아 2:45 11 0
37787100 굽네 볼케이노 몇 조각 들어있어? 2:45 3 0
37787099 나 왤캐 안먹어 본게 많지 2:45 11 0
37787098 이건 현재 확진자야 누적 확진자야?? 2:45 17 0
37787097 엄마가 내 뒷담하는데 머라하는게 좋을까??  2:45 13 0
37787096 자유전공학부가 경영보다 덜 빡세?10 2:44 24 0
37787095 익들아 로또 당첨되면 뭐하고 싶어??7 2:44 17 0
37787094 여중 여고는 남사친이나 남자 어떻게 사겨?6 2:44 2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5 2:42 ~ 8/5 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5 2:44 ~ 8/5 2: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