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8519l 0
 
익인1
저게뮤ㅓ여??
•••답글
글쓴이
무슨 과자 뽀시레기? 같은거; 물컵 흔들면 같이 흔들림;
•••
익인2
말씀드려ㅠㅠㅠ
•••
글쓴이
나 진상으로 보지는 않겠지? ; 이미 물을 마셔가지고 내 입에서 나온거 아니냐고 할거 같다; 더럽고 짜증나ㅠ 먹기 전에 봤어야 했는데ㅠ
•••
익인3
ㅇㅇㅇㅇ 이야기해
•••
익인4
다른사람이 먹고 거기다 둔건가
그러는사람들 은근 많음
그래서 절대 저런곳에서 내컵 아닌이상 물 안마심ㅠㅠ일단은 직원들한테 말해봐

•••답글
익인5
글쓴이
으으ㅠㅠ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네 말하러 간다ㅠㅠ 댓글 고마워ㅠㅠ
•••
익인6
나 직원인데.. 익 4처럼 하는 사람들 많더라 ㅜ
여튼 말은 해봐 그럼 청결하게 더 신경쓸거야

•••답글
글쓴이
으악 최악이다ㅠㅠㅠ 알았어 댓글 고마워
•••
익인7
손님이 쓰고 둔 거 맞는 것 같다... 나도 파트너야 흑흑 쓰니야 혹시 얘기 끝났니...?
•••답글
글쓴이
그냥 직원한테 여기 컵 밑에.. 이러면서 컵 건네줬어 직원이 죄송하다고 새 컵 드리냐고 물어보는데 표정관리가 너무 안되서 걍 아니요 이러고 자리로 왔어.. 윗댓들 보니까 직원 잘못이라고 하기도 뭐하고.. 진짜 찝찝하고 기분 나쁘다..
•••
익인9
그 컨디바에 컵 꽂혀있었어 아님 그냥 나와있었어?
•••
글쓴이
무슨 고무같은거 말하는거지? 거기에 꽂혀있었어
•••
익인11
솔직히 사람이 꽂은 거 너무 빼박인데 ㅠㅠㅠㅠ 컵 세척을 손으로 하는 게 아니라 그 그릇 씻는 거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 나네 거기에 하나씩 꽂아서 돌린 다음에 또 하나씩 빼서 건조하거든... 진상때문에 쓰니는 무슨 죄야 빨리 잊어버리자
•••
익인14
11에게
흑 지나가다 식기세척기..?
•••
익인15
14에게
ㅇ아ㅏ아아아 마자용 고마웤ㅋㅋㅋㅋㅋ
•••
익인8
아 뭐야 일단 말함
•••답글
익인10
와 이건 진짜 말해야됨..
•••답글
글쓴이
말했는데 윗댓들 보니까 직원 잘못도 아닌거 같아서 그냥 컵만 주고 자리로 왔어 찝찝..
•••
익인12
클레임 예방을 위해서라도 모든곳들이 물 사먹는곳으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답글
글쓴이
엥? 내가 클레임 건 게 잘못됐다는 거야?
•••
익인13
빼박 누가 쓰고 저래놓은거.. 아무리 대충 설거지한다해도 물때자국같은건 남아도 절케 찌꺼기는 진짜 안남거든 ㅠㅜ
•••답글
글쓴이
맞아.. 진짜 찝찝하고 짜증나는데 댓글보니까 직원 잘못도 아닌거 같아서 화도 못냄 어휴 진상놈들;
•••
익인17
ㅜㅜㅜㅜㅜ 쓰니 진짜 너무 기분더럽고 나쁘겠다.. ㅜㅜ 에휴 나쁜 진상놈 길가다 똥밟고 엎어져라
•••
익인16
나 전에 카페에서 물 마시고 장염걸린적 있다 ^^
•••답글
글쓴이
아놔 다신 안마셔야지 진짜;
•••
익인18
우리는 물 마실때 시음컵 쌓아놓아! 예방차원인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대학교가서 발표 아예 안 할 수 있어?? 579 12:50 9457 0
익들아.. 나 임신이래.. 462  17:23 21617 0
얼굴에 손 1도 안대는 자연인 없니... 270 12:05 5542 0
이성 사랑방 20대익들 진짜 한달안에 진도다빼?? 262 2:20 9133 0
익명뷰티 연극쪽에 있어서 눈 높은데 얼평해줄게! 563  3:02 3925 0
32758797 백화점 여자 예쁜 옷 브랜드 추천해주면 22:44 1 0
32758796 가디건 골라주라 이쁜익들♥️ 22:44 2 0
32758795 스터디카페에서 넷플릭스 봐두대? 22:44 3 0
32758793 트위터에 자사티즈? 다들 알아? 22:44 7 0
32758792 익들이라면 지금 과자 먹는다 만다?.? 1 22:44 3 0
32758791 엄마 앉아서 꾸벅꾸벅 자면서 누워 자라고 하면 짜증내 22:44 10 0
32758790 하드렌즈끼는 익들 눈화장 잘 해??ㅜㅜ 22:44 3 0
32758789 직구로 50만원 주고 산 가방 배송중인데 타쇼핑몰 할인 행사 중이네..? 22:43 9 0
32758788 이성 사랑방 전여친 못잊었는데 1 22:43 11 0
32758787 우리 집 차상위계층인줄 알았는데 기초수급자래 1 22:43 13 0
32758786 20일 알바했는데 한달 못채웠다고 알바비를 못주겠대 22:43 11 0
32758785 나 많이 띠꺼워보여?? 1   22:43 23 0
32758784 쿠팡 알바 하고싶은데 새벽일에 셔틀도 없는거같아 .. 1 22:43 7 0
32758783 우리집은 왜 아들 중심이야 짜증나게 진짜  22:43 7 0
32758781 나 이거 살말 골라죠 3 22:43 21 0
32758780 학종은 추합 잘 안돼?? 5 22:42 11 0
32758779 에어팟 케이스 다들 어디서 사??!! 4 22:42 10 0
32758778 그 개구리 소년 글 본 익들 있어...? 11 22:42 43 0
32758776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나보고 요즘 자존감 낮아진거같다고 했는데 22:42 2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우수회원레드벨벳ㅋㅋㅋㅋㅋ수강신청ㅠㅠㅠㅠㅠ중앙일보에버글로우순위조작팬클럽명사람...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19 22:42 ~ 8/19 22:4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8/19 22:40 ~ 8/19 22: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민원 l 더로즈 l 국른 l 퐄챠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이 중에서 내가 많이 좋아하는 배우는?(여자) l 3628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