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910l 0
 
익인1
워홀은 불매운동 전에 간거야? 그럼 어쩔수없지않나 ..?? 일본에 사는 이상 일본을 미워할수도 일본 제품 불매할수도 없으니..
•••답글
익인4
뭔가 편드는 느낌이지만 .. 현 일본 유학생으로서눈 ... 그런 얘기 들어도 여기선 뭐 어떻게 할 수가 없어서 .. 불매 운동 응원하지만 일단은 여기 사는 이상 정말 어쩔 수가 없어ㅠㅠㅠ 사태의 심각성을 잘 못느끼는 것도 사실이고...(
•••
글쓴이
일본제품 불매는 당연히 거기 사니까 어쩔 수 없는데 난 인스타에 올린게 좀 그래서..!나도 다른나라에서 워홀중인데 기사보면 심각한 것 같고 좀 그래서 ㅠㅠ 근데 거기 살면 그럴 수도 있겠다ㅠㅠㅠ유학생활 힘내!☺️👍
•••
익인2
별로 관심 없는게아닐까 일본인같이 됐다는건 좀 아닌거같고..한국에도 불매 신경 안쓰는 사람 많은데
•••답글
익인3
일본 살다보면 약간 한국 내 소식들에 둔해지는 게 없지 않아 있긴 해
근데 너익 말 듣고도 여행 얘기 계속 하는 건 좀 그럴 수도 있겠다 ㅠㅜㅠㅜ

•••답글
글쓴이
근데 나는 인스타에 막 일본어로 일본여행 올린게 좀 그래ㅜㅜㅜ...굳이 올려야했을까 같은느낌?그리고 오늘 광복절인디...
•••답글
익인5
맞아 광복절인데.. 워홀간걸 뭐라하는게
아니라 시국이 시국인데 눈치라는게 좀 있어야하지않을까... 싶다ㅠ

•••
익인12
맞아 나도 동감. 굳이.....
일본 워홀한다고 광복절 모르는거 아니잖아.

•••
익인6
워홀러는 어쩔 수 없지
•••답글
익인7
시국이 시국+오늘 광복절인데... 꼭 안그래야만 하는 것도 아니고 불매도 자유 맞는데 나같으면 좀 당황할듯
•••답글
익인8
광복절인데 글 올린건 이해 불가. 근데 여행이야 뭐 내가 일본에 살고있는데 불매운동한다해서 계속 집에만 박혀있을 수도 없는거고... 여행만 다니는 건 나는 이해가능해 지금 당장은 어찌됐든 현지 거주민인데
•••답글
익인9
이해는 하는데 공감은 안 돼서 좀 아 굳이 왜... 싶을 것 같음
•••답글
익인10
내기준 광복절에 일본스타그램 반손절
•••답글
익인11
익인13
333 진심 손절각. 너 돌았니? 라는 말이 먼저 나올거같아. 곱게 못넘어갈듯.
•••
글쓴이
카톡으로 광복절인데 일본여행사진 좀 아닌 것 같다고 말할까?ㅠㅠ근데 친구가 기분 나빠할 것 같아서 그런거 잘 못 말하거든..ㅠ
•••
익인15
쓰니 인간관계라 내가 뭐라 말하기 조심스러운데 갠적으로 난 사상이나 마음 안맞는 사람은 친구로 안둬. 그게 맘 편하거든. 광복절인거 아는 한국인인데도 그렇게 행동하는거 내 기준 이해x 그냥 못넘어가. 나는 말이 좀 더 세게 나갈거같은데..좀 더 유하게 말하자면 오늘은 광복절이니까 한국어를 사용하고 일본사진은 자제하는게 어떨까? 정도?? 모르겠다...ㅋㅋ애초에 생각박힌 애라면 안올리지 않았을까 싶다..
•••
익인14
44걍 손절함 ㄹㅇ로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요즘 유행하는 별명 만들기래 1221 9:40 6445 0
이거 다들 처음봤을걸 속으로라도 헐 안했으면 나 내일 굶을게 388 08.20 21:06 17682 0
음식 안 먹는 음식 뭐 있어? 287 08.20 12:49 1711 0
친구 사이에도 권태기있다는 거 ㅇㅈ... 266 08.20 21:58 14217 1
이성 사랑방 여자친구가 치마 안입었으면 좋겠어... 285 08.20 16:05 18892 0
32777267 3키로 10일만에 뺄 수 있겠지..? 11:43 1 0
32777266 가끔 한번 사는 인생인데 이런 거쯤은 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은게 있는..  11:42 1 0
32777265 내친구 입사하고 자존감바닥 우울증 다 얻어서 내가 좀 들어주는 역할 했거든 11:42 2 0
32777264 엄마랑 해외여행 갈 건데 나라 추천 부탁해 11:42 3 0
32777263 1학년 2학기 휴학고민중인데 조언해줄사람.. 11:42 15 0
32777261 드라마 이거 제발 좀 봐주면 안돼? 11:41 18 0
32777260 생윤 개념인강 들으면서 마더텅같은 기출 같이 풀어도 돼?? 11:41 2 0
32777259 친구가 기프티콘 환불하면 어때??? 2 11:41 12 0
32777258 컬러링 말고 소액 결제 해본 적 없는데,,,, 정지 푼다고 소액결제힘 🤭 11:41 4 0
32777256 인기글에 대기업 붙은 익 안쓰럽다는 글 내용 본사람...? 7 11:41 34 0
32777255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너무 마음이 이쁘다 2   11:41 26 0
32777254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거 맞지? 2 11:41 9 0
32777253 이성 사랑방 익들은 첫 커플티 버려 ?? 3 11:41 10 0
32777252 혼밥하러 나가 말아 2 11:41 6 0
32777251 내 체크카드 넘모 귀여워 2 11:41 33 0
32777250 갠적으로 연애하면서 느꼈는데 언행이든 행동이든 2 11:40 17 0
32777249 라식 라섹에대해 궁금한 거 있어!! 4 11:40 10 0
32777248 아니 지하철에서 슬라임 영상 소리 크게 틀고 보는 건 뭐야?? 5 11:40 22 0
32777247 남익들 나 피임 관련해서 뭐 물어볼거있어!들어와줘! 1 11:40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수강신청스파이더맨화양연화이니스프리[속보]아메리카노노트10에버랜드자대배치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1 11:40 ~ 8/21 11: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8/21 11:40 ~ 8/21 11:4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민원 l 더로즈 l 국른 l 퐄챠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짬뽕 vs 짜장면 l 609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