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52924l 5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고딩익인데 짝남을 미술학원에서 만났거든? 근데 내가 좋아하는 티를 엄청 냈어 항상 먼저 연락하고 학원에서 계속 말 걸고.. 17살때부터 해왔고 지금 18살이니까 거의 1년간 그래서 친해지긴 많이 친해졌는데 애가 성격이 엄청 무뚝뚝하단 말이야...

근데 오늘 대학얘기가 나왔는데 애가 나랑 같은곳을 1순위로 가고싶어하길래 반가워서 “아 진짜? 나돈데!!” 이러니까 표정변화없이 “여기까지 따라올려고?” 이러는데 순간 띵했다... 그래서 원래 학원 끝나면 내가 막 페메걸고 그랬는데 지금까지 아무 연락 못 하고 있어

이 말 나한테만 마상인거야 ㅠㅠㅠㅠㅠ??..

+https://instiz.net/name/32796131

후기!!

+https://instiz.net/name/41816902 마지막후기🔥🔥🔥
추천   53
* 본문을 더블탭 해보세요
* 비회원도 추천 가능
 
1234

1개월 전
둥이384
1년전글이엿다니
•••답글
1개월 전
둥이385
난 또 왜 이걸 눌러서 후기를 보았고 ...
•••답글
1개월 전
둥이387
와 나 이거 봣었는데 대박
•••답글
1개월 전
둥이388
와 나 이거 봤었어
•••답글
1개월 전
둥이390
와 1년이나 됐다고??
•••답글
25일 전
둥이392
내가 뭔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 야밤에 이런 풋사과같은 글을...
•••답글
25일 전
둥이393
1년전이네
•••답글
5일 전
둥이394
헐 나 이거 봤었는데..
•••답글
5일 전
둥이395
할미 오늘부터 미술학원 다녀도 안늦은거지,,?
•••답글
둥이396
할미 참아요...
•••
5일 전
둥이397
헐 나랑 남친도 미술학원에서 만났는데 왠지 반갑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다들 일본인,중국인이랑 결혼 가능해?1023 04.16 11:10 68915 29
이성 사랑방 친구랑 관계 했다는 얘기 하는거 불편하지않아?449 04.16 12:04 57791 17
이성 사랑방 짝남 이상형이 커뮤 안하는 여자래 111222494 04.16 13:08 49011 9
이성 사랑방 애인이 그렇게 보정된거 보낼거면 보내지말랭,,,417 04.16 18:16 53993 26
이성 사랑방 대학 20살 새내기때 이런경우 흔하징266 04.16 16:10 45639 10
42668845 이성 사랑방 둥들아 쪼금 긴데 한 번만 읽어주고 댓글부탁해도 될까 .? 3:28 1 0
42668838 썸은 썸인데 사귀진 못하겠지? 3:27 5 0
42668802 기타 나 전애인이랑 인스타 맞팔인데 내 스토리 죽어도 안보는데1 3:22 35 0
42668793 이성 사랑방 얘 절친이 나 좋아해서 썸붕났었는데 연락 계속 오는거 무슨 심리같아?3 3:22 36 0
42668779 어떤 사이 같아 ..? (카톡O)3 3:20 63 0
42668765 4년만난 전애인이랑 헤어지고 7개월만에 썸탄다....2 3:18 34 0
42668753 연애중 20대 중후반 들어서니까 그런건가 결혼얘기 계속하네..26 3:16 54 0
42668707 이성 사랑방 모솔 소개 받았는데 내가 먼저 카톡 해봐야하나?4 3:11 62 0
42668685 이성 사랑방 istp 질문받아오18 3:08 54 0
42668676 이성 사랑방 예쁜사람은 주변친구들도 예쁜사람 많아?8 3:07 100 0
42668671 이성 사랑방 2주년 기념으로 내가 말안하고 독단적으로 인천파라다이스시티 예약했거든7 3:07 83 0
42668658 이성 사랑방 썸남이 주기적으로 연락하는 이성친구가 있는거 같은데3 3:06 57 0
42668649 기타 남익들아 진짜 눈 보고 웃어주는 거 효과 커..?3 3:04 169 0
42668637 이성 사랑방 어우 사촌동생 새내긴데 입학 3주만에 과씨시하길래16 3:03 222 0
42668633 이성 사랑방 나 집착 진짜 심한듯... 3:03 28 0
42668622 이성 사랑방 애인은 아직 오빠라고 불러줘도 설레하는데 다른 애칭 뭐라고 불러주면 심쿵할까?4 3:02 38 0
42668619 이성 사랑방 날 친구로 생각하는거겠지???4 3:01 32 0
42668612 이성 사랑방 아 말 살짝 잘못했다가 맞짱뜨게 생겼네 3:00 43 0
42668547 이별 후폭풍 오려면2 2:55 6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3:26 ~ 4/17 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4/17 3:26 ~ 4/17 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편의점에서 성격 '모아니면 도'인 손님들 패션 59
유쾌한 아재 혹은 말안통하는 추..
인티포털
아싸 옆집 짜장면시켰다 ㅎㅎ.jpg 76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