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552l 0

정육점에 줄이 엄청 길었어

근처 마트도 사람들 북적북적..

 
익인1
놀러가는 사람이 많다는거지?
•••답글
글쓴이
아아아!! 그 생각을 못했넹
•••
익인2
글쓴이
아! 고마워 ㅎㅎ
•••
익인3
쇠러,,? 나 왜 처음 듣는 말이야
•••답글
익인4
ㄲㄱㅋㄲㅋㅋ나도 처음 알았다
•••
익인5
헐 정육점 ㄹㅇ🥩
•••답글
익인6
마트알바생,, 너무 힘들었다ㅠㅠ
•••답글
익인7
헐 정육점 그래서
•••답글
익인8
나 서울역으로 통학 왔다갔다 하는 사람인데 오늘 진짜 사람 많았음
•••답글
익인9
평소에도 많았지만 평소보다 배는 바글바글...
•••
익인10
와 진짜 우리집 근처 시장에 벌써부터 사람 많드라ㅠㅠㅠㅠ
•••답글
익인11
헐 나 지금까지 추석을 샌다 인 줄 알았는데 쇤다 였구만
•••답글
익인12
백화점 직원 익.. 넘 힘들었어... 후..역에서 내려서 집까지 걸어가는게 막막할 정도로 다리아프다 하르라ㅏ가르ㅡ흐스흣
•••답글
익인13
알바가게앞에 마트있는데 아침부터 차들로 꽉꽉막힘ㅋㅋㅋㅋㅋ오죽하면 교대하는데 점장님이 차나한잔하고 갈까 이럼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4
맞아 강의실 앞에 캐리어들 있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
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보고 뭐지..? 했다가 나중에 추석인거 알아차림ㅋㅋㅋㅋㅋ
•••
익인15
ㅁㅈ 나 집 오는데 길 끝에서 다들 배낭 메고 캐리어 끌고 역으로 가더랔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6
ㅁㅈㅋㅋㅋㅋㅋㅋ 마트며 시장이며 다 사람 엄청 많앜ㅋㅋㅋㅋ
•••답글
익인17
오늘 시장 대박이었음... 죽을 뻔 했다..
•••답글
익인18
작년엔 솔직히 널널해서 여유롭게 고향 갈 준비 했는데 와..... 이번엔 매진돼서 터미널에서 두 시간 기다렸다ㅠㅠㅠㅠㅠㅠㅠ
도착도 평소보다 30분 늦음 ㅠㅠㅠ

•••답글
익인20
진짜..제주익인데 오늘 공항쪽 가는 버스들 사람 진짜 박터졌음...
•••답글
익인21
맞아 우리집 앞 정육점 원래 사람 별로 없는데 오늘 줄 짱길었어
•••답글
익인22
우리 교수님도 캐리어 들고 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3
부럽다..난 넘 가까워...
•••답글
익인24
지하철에도 사람들 다 명절선물세트랑 캐리어 한보따리씩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5
맞아 원래 시장은 명절 전 일주일가량 대목이라 사람 짱 많음! 그만큼 좋은 물건 대량으로 많이 들여놔서 난 이 때 미리 사놓는다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1~24 익들 용돈 얼마 받아?1565 09.27 21:51 12935 0
평생 생리 안하기vs현금 5억 받기892 16:27 7861 0
올해 유행어라는데...848 8:20 19231 1
이성 사랑방 완전 이상형인데 이름이 촌스러우면 어때?552 09.27 20:49 14956 0
본인표출🌝 길게 타로점 봐줄게 🌝 (학업/연애/인간관계 등)291 1:04 997 0
38864268 플랫슈즈 19:13 2 0
38864267 교정중인데 이거 원래 이렇게 하는거야? 19:13 2 0
38864266 씨유 리얼생초코모찌 어때??? 19:13 2 0
38864265 메뉴얼이 있는데 왜그러냐고 따지는 사람 19:12 2 0
38864264 필라테스할때 양말 벗고해? 19:13 2 0
38864263 2학년부터 세특 안 챙김 + 자소서 쓰기 귀찮음 >> 6교과 19:13 3 0
38864262 서브웨이 맛있는 쿠키 모야... 19:13 6 0
38864261 요런조거팬츠에 뭐입어야해..? 19:12 5 0
38864260 귀걸이 재질중에 오래끼고 있어도 되는게 뭐야?1 19:12 9 0
38864259 다리아프다 19:12 2 0
38864258 스터디카페 공부 잘 돼???3 19:12 13 0
38864257 30일부터 연휴지????1 19:12 2 0
38864256 수습기간도 야간수당 있어?? 19:12 4 0
38864255 익들아 추석선물로 사과 박스 어때? 19:12 4 0
38864254 근데 진짜 우리 엄마도 아무리 궁해도 건설, 부동산 업은 가지 말라 그랬음,,, 19:11 22 0
38864253 그 학교 홈페이지 타고 들어가면 논문 다 무료로 볼 수 있는 거야?,,2 19:11 11 0
38864252 매드맥스에 왜 다 머리가 없어?? 19:11 7 0
38864251 맵슐랭 뼈 vs 순살 19:12 6 0
38864250 원래 턱 각질수록 머리 묶든 귀 뒤로 넘기든 드러내는 게 갸름해보여? 19:12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8 19:10 ~ 9/28 19: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8 19:08 ~ 9/28 1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