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3096l 0
 
익인1
헐 뭐야 그림도 무서워....
•••답글
익인2
아구... 놀랬겠다 아마 술취해서 그런 것 같은데 그냥 집이나 갔으면... 왜 그런데서 그러고 있대 ㅜㅜ 쓰나 그래두 너무 늦은 시간엔 다니지 말어 ㅜㅜ 위험할 수도 있으니까 조심히 집 가구
•••답글
익인3
헐 뭐야... 무서워
•••답글
익인4
토닥토닥ㅠㅜㅜ
•••답글
익인5
마약 아니여도 너무 무섭다 ㅜㅠㅠ
•••답글
익인6
그림 외계인같아서 더 소름이네
•••답글
익인7
헐완전 심즈 스트레인져빌같아
•••답글
익인8
와 술먹고 좀비영화 엑스트라 시험보면 붙을 듯
•••답글
익인10
쓰니 완전 놀랐겠다... 그것도 밤중에... 나는 이미 자전거 버리고 도망갔다
•••
익인9
무ㅡ야 무서워ㅠㅠㅠ
•••답글
익인11
헐 나도 몇 달 전에 산책하다가 어떤 아주머니가 저 자세로 나 계속 쳐다보면서 지나감... 아직도 생생해ㅠㅠㅠㅠㅠ
•••답글
익인12
헉 이 댓글까지 보니까 갑자기 서늘하다
•••
익인13
뭐야 진짜 ㅠㅠ
•••
익인17
헐 나 이 댓보고 소름돋았어 뭐야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4
?... 그림 소름끼쳐ㅜㅠ
•••답글
익인15
약했을수도있음.. 진짜로..
•••답글
익인16
딱 저거랑 똑같은 자세는 아닌데 외국 있었을 때 길에서 마약 한 사람 보고서 받은 인상이 '좀비 같다'였음.. 무슨 마약 종류 하면 그렇게 되는 건지 현지인한테 물어보려다가 말아서 지금도 의문임..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인적 드문 곳에서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천천히 터벅터벅 벽 마주보고 걷고 있었음
•••답글
익인19
전에 무슨 약 종류 하면 좀비처럼 보인다고 했던 약 있었던것같다ㅠㅠㅠㅠ
•••
익인21
그런 글 본 거 같은데 내가 본 사람은 남을 물어뜯을 거 같은 모습은 아니였어..ㅜㅜ 나도 그때 그 인적 드문 곳에 혼자 갔었던 거라 그 사람이 공격적이지 않은 게 나한텐 그나마 다행이였지
•••
글쓴이
헉 마자 ㅠㅠㅠ막 빠르게 걷는것도 아니고 저자세로 느리게 터벅터벅 걷는데 진짜 기괴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8
진짜 무서웠겠다 소름돋아 으악! 새벽은 너무 위험해 다른 시간대에 타도록하자ㅠㅠ
•••답글
익인20
뭐야...무섭다..
•••답글
익인22
좀비마약인가ㅠㅠ
•••답글
익인23
으악 소름 ㅠㅠㅠㅠ
•••답글
익인24
쓰니...그림주의 제목에 붙여줄 수 있어? 그림 보고 깜놀했어ㅠㅠ
•••답글
글쓴이
붙였어!! 마아내 ㅠㅠㅠㅠ
•••
익인25
헐..무서워
•••답글
익인26
GIF
와 그림 때문에 너무 상상돼버렷ㅜㅜㅜㅋㅋㅋㅋㅋ 냥이 보고 안정찾는다....

•••답글
익인27
와...진짜 텍스트로만 봐도 소름돋아...뭐야 진짜
•••답글
익인28
GIF
마음의 안정...후...

•••
익인29
나 장애인 복지관에서 수영 오래 배웠는데 장애인 분들 중에 걷는 건 가능한데 몸 가누는 게 힘드신 분들 계심 힘드니까 눈도 게슴츠레 떠지시기도 하더라 그런 분이셨을 지도 몰라
•••답글
익인30
새벽이라 더무서웠겠다ㅠㅠㅠ 난 해외에서 대마하는 사람들은 많이 봤었는데 그사람들은 걍 냄새만 좀났지 저러진 않았거든.. 내가 저런 사람 봤음 소리지르고 생쑈했을듯ㅠㅠㅠㅠ 그림이랑 설명만 봐도 무서워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은 본인이 죽으면 어린아이 6명을 살릴 수 있으면 어.. 1305  09.22 21:09 23388 0
17금..?? 여익들아 솔직하게 가슴뽕 718 09.22 23:43 14273 0
👏👏내일 다들 뭐 입을거야????!!!?! 304 09.22 22:49 11653 0
이성 사랑방 얼굴말고 이중에서 다시한번 이성적으로 느끼지게하는거 고르고 가바 273 2:39 4335 0
익명뷰티 제니부내난다는 글봤는데 블핑 323 1:08 13375 0
33203659 왜 아빠가 그깟 설거지청소좀 했다고 엄마가 고마워해야하는지 모르겠어 19:53 9 0
33203658 감기랑 비염 겹쳤는데 19:53 3 0
33203657 영어 조금이라도 할수있는 익들 도와조ㅠㅠㅠ❗️ 19:53 13 0
33203656 지금 아이폰 텐에스 사는 것보다 11프로 사는게 더 나을까? 19:53 6 0
33203655 이름 최샛별인데 너무 바꾸고 싶어.... 5  19:53 21 0
33203654 어넓골넓 여자 체형 이런 옷 입으면 어울릴까..?? 19:53 16 0
33203653 30살에 2억 있으면 어느정도야? 4 19:53 16 0
33203652 길 가다 우연히 눈마주친 사람들 표정이 밝으면 1 19:52 19 0
33203651 4호선 지하철기사님 너무 다정하셔💖 1 19:52 12 0
33203650 이성 사랑방 남친 밤 열시에 만나는데 지금 넘 배고파 밥 먹을깜 말까 ㅠ 4 19:52 8 0
33203649 펜있는 노트북 살껀데 삼성vs그램 2 19:52 8 0
33203648 영어 회화 공부 제대로 하고싶은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 ㅠ 19:52 3 0
33203647 할 일은 대박 많은데 1 19:52 9 0
33203646 자취쓰니 저녁밥40 1 19:52 39 0
33203645 익들은 안어울릴거같은데 이쁜옷 사 안사? 2 19:52 25 0
33203644 20대익들아 맨투맨 후드 다 브랜드걸로만 입어? 4 19:52 12 0
33203643 공부하는데 거북목 안 되려면 대체 어떤 자세를 해야해?? 19:52 5 0
33203642 부모님이랑 차용증 쓴사람 없어?? 4 19:52 13 0
33203641 익잡 맨 윗줄에 오늘 뭐입었는지 댓글다는 고정게시글 있었음 조켓다 19:52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트와이스파트스위치파트체인지트와노래에이비식스무슨일이식스센스모르겠어슬로우앤드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23 19:50 ~ 9/23 19:5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23 19:52 ~ 9/23 19:5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랩른 l 유성준 l 슈가공 l 요송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노라조 노래를 그대로 재현하면 보고싶은 조합은? l 6863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