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5482l 0
 
익인1
ㅁㅈ 솔직히 일주일은 줘야하는거 아님?
•••답글
글쓴이
아 진짜 오고 가는 거 너무 힘들어서ㅠㅠ 좀 길었으면 좋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 가는데 하루야ㅠㅠㅠㅠㅠㅠㅠ 그렇다고 연휴 전날 수업 일띡 끝나는 것뎌 어니고ㅠㅠ 이번은 진심 짧다 하
•••
익인2
진짜 너무 짧아...
•••답글
글쓴이
힘두럿.....😭
•••
익인3
이번에 추석 느낌도 안나... ㅋㅋㅋㅋㅋ
•••답글
익인4
오 ㄹㅇ
•••
익인5
밎아맞아
•••
익인6
ㅇㄱㄹㅇ
•••
익인12
ㄹㅇ......
•••
익인13
ㄹㄹ나만그런줄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9
ㄹㅇ
•••
글쓴이
그건 맞당..
•••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ㅇㅈㅇㅈ 그냥 주말 기~~~ㄹ어진 느낌
•••
 
익인7
ㅇㅈ 수목금 해줘야지 목금토 진짜 답없어
•••답글
글쓴이
ㅠㅠ하루만 더 연휴였음 좋겠댜ㅠ 고냥 힘들어..
•••
익인8
ㄹㅇ 왔다갔다 걸리는 시간이 반잡아먹어 너무피곤함ㅠㅜㅠㅠㅠ
•••답글
익인9
지금 내려간다고 짐챙겨서 나왔는데 벌써 피곤햌ㅋㅋㅋㅋㅋ
•••
글쓴이
인즈엉 ㅠㅠㅠㅠㅠㅠㅠ
•••
익인10
며느리 입장 .. = 명절은 하루였으면 ..
•••답글
익인20
2.....
•••
글쓴이
구건 그렇담 ㅠㅠㅠ 전 부치는 것도 힘둔뎅.. 얼마나ㅠㅠㅠㅠㅠㅠ
•••
익인11
그리고 추석이 너무 일찍 온 거 같아..
•••답글
글쓴이
그것도 마쟈ㅠㅠㅠ 우리 집 농사하는데 과일이 안 익었었어ㅠㅠ
•••
익인14
아니 대체 공휴일 없어??? 솔직히 수목금토일월 해줘야지
•••답글
익인15
아니 수 빼고
•••
글쓴이
딱 하루만 더 있엇음 좋겤ㅅ도ㅠㅠ
•••
익인16
난 그래서 자휴함
•••답글
글쓴이
흐엥 부러버,,
•••
익인17
솔직히 추석연휴앞뒤로 쉬는날 하루씩 더 저ㅓ야함,,,
•••답글
글쓴이
ㅜㅜㅜ길이 너무 막혀서 힘두러ㅠ
•••
익인18
오고 가고 힘들어 지쳐....
•••답글
글쓴이
인졍 ㅠㅠ
•••
익인21
출퇴근하는 사람입장에서 보면...전혀..안짧은디..
•••답글
익인22
마자,,,,,,4일도 레알 고통이야,,,,
•••
글쓴이
출퇴근?0? 길 막히눈고ㅠㅠㅠ??
•••
익인27
길은 괜찮은데 사람이 많다ㅜㅠ
•••
익인23
무조건 추석있는 한주 쉬어야 하는거 아닌가 인간적으로ㅜㅜ
•••답글
글쓴이
인즈어어어유ㅠ유유우누ㅜ누
•••
글쓴이
난 딱 지굼에서 하루만 더 쉬어도 좋을 것 같아.. 지금 길이 너무 많이 막히는데ㅠㅠ오늘 도착해서 아아아아아아ㅏ
•••
익인24
4일 넘 짧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인졍 흑흑
•••
익인25
헐 원래 추석 이정도지 않았어..?
•••답글
글쓴이
원래 한 5일?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차이긴 한데ㅠㅠㅠ그게 참 크다... 그리고 막 목요일이나 금요일이 껴있기도 해서 대학생인데 좀 더 길게 느껴졌었오!
•••
익인26
길면 여행을 신나게 갈텐데
•••답글
익인28
ㅇㅈ 어제 내려왔다가 내일 내려감 이럴거면 그냥 안왔지,,
•••답글
익인29
어제부터 쉬었던지 월요일까지 쉬었던지 했으면 더 좋았을 것,,,ㅠ
•••답글
익인30
난 수공강이여서 그런지 완전 길게 느껴지는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1
맞아 4일 진짜 오바야ㅜㅜ
•••답글
익인32
허허.. 서비스직이라 추석도 일하러 갑니닷 제발 빨리 끝났으면
•••답글
익인34
내년 설도 장난아냐 금토일이얌..월요일에 대체휴일이긴 한데 하..
•••답글
익인35
최소 5일은 보장해 달라 빼액ㅜ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신체적 결함들이라고 하는데 1502 09.18 10:20 24939 1
8➗2(2+2)=?? 답 뭐야?? 832 09.18 10:16 11003 0
남자는 운동 여자는 인형 놀이 맞음..유전적인거못속임 616 09.18 21:45 17577 0
익명뷰티 제니님 부티? 나 보이는 이유가 뭘까 166 09.18 09:47 8684 0
이성 사랑방 여기서 남친/여친이 하면 좀 꽁기할 것 같다 골라봐 107 09.18 15:27 2904 0
33147018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 83호랑 0:21 1 0
33147017 스타벅스 파트너인 익인이 있어?? 0:21 1 0
33147016 고민글 나 고3인데... 0:21 3 0
33147015 아니 누가 이시간에 스피커로 통화하냐 ㅠㅠ ㅠ ㅠ ㅠㅠㅠㅠ 0:21 12 0
33147014 크라임씬 시즌 4 어디 쯤 일까....🙏🏻 0:21 4 0
33147013 익잡에 쓸 글 익예에 길잃하는 게 부끄러워 아님 그 반대가 부끄러웡ㅇ.. 0:21 5 0
33147012 헐 자유잡담 없어졌어??? 0:20 6 0
33147011 장염 판정 후에 어제 금식 오늘 약 먹고 죽먹었는데 다른 음식들 언제.. 0:20 2 0
33147010 진짜 공부한다 0:20 4 0
33147008 수행평가로 영상만들건데 1 0:20 3 0
33147007 방에 인테리어 소품 뭐 없을까? 생일 선물로 해줄라구 ㅠㅠ 1 0:20 7 0
33147005 이성 사랑방 나랑 내남친은 연락안하는게 더 사이좋은듯 0:20 24 0
33147004 와나 배고푼데 만두 살찌겠지? 0:20 5 0
33147003 변하는 것은 무엇이 있는 것 같아? 0:20 7 0
33147002 건강한 다이어트 하고싶어ㅠㅠㅠ 오랜기간동안 천천히... 0:20 6 0
33147001 왓챠에는 왜 영화 신작들이없지 0:20 5 0
33147000 기립성 저혈압때문에 미치겠네... 1 0:20 9 0
33146999 캉골 티셔츠 질 진짜 별로 1 0:20 11 0
33146998 부산공고 급식 맛있어?? 0:20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한끼줍쇼트와이스아는사람4040살인사건화성연쇄살인사..폰케이스jtbc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19 0:16 ~ 9/19 0:1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19 0:18 ~ 9/19 0: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유성준 l 슈가공 l 요송 l 태연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팬텀싱어 남자가수편을 한다면 4인조 어울릴 조합은? l 9397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