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8781l 0

살려줘 그만 부칠래 전✊🥟🍠🍚🥞 | 인스티즈

살려줘 그만 부칠래 전✊🥟🍠🍚🥞 | 인스티즈

 
익인1
한다 해도 안 시켜줌 ㅋㅌㅋㅋ다 태워먹어서 ㅎ
•••답글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전 한번 잘부치는거 보여줘서 ㅠㅠㅠㅠㅠㅠ계속 ㅠ치라 함
•••
익인61
아 나도 이럴걸ㅜㅜㅜ 일부러 다 ㅌㅐ우면 안시킬텐데...
•••
익인66
아나도 ㅋㅋㅋㅋ워낙 똥손이라서 한다해도 다들 말림
•••
익인2
신기하다 우리 집 전이랑 완전 다르게 생겼어ㅋㄱㅋㅋ
•••답글
글쓴이
집마다 모양 다달랔ㅋㅋㅋㅋㅋㅋ 나도 부치라는대로 부침
•••
익인4
ㅋㅋㅋㅋㅋㅋ고구마도 전으로 부치는구낭!!
•••
글쓴이
웅웅 ㅠㅠ고구마 마시써
•••
익인87
헉 저 를 안먹어봤다구???!??!? 고구마만 있으면 안먹어도 고구마전은 앉은 자리에서 타노스가능
•••
익인82
우리집은 어른들만 하고 애들은 안 시킴
(애들기준=미혼)

•••
익인3
깻잎 두장있는거 엄청동그라미다!!
•••답글
글쓴이
내가 부쳤지 희희
•••
익인5
👏🏻👏🏻👏🏻아주좋아~
•••
익인6
헐 동그랗게 이쁘게 잘부쳤다ㅠㅠㅠㅠ
•••답글
익인7
와 나 전 저렇게 밀가루많으거 좋아해서 완전 맛있어보임 ㅠㅠㅠㅠㅠㅠㅠ 하나만 던져줘...
•••답글
글쓴이
어우 내가 5개 더 부쳐서 택배로 보내줄걸
•••
익인8
맛있겠당 ㅜㅜㅜㅜㅜ
•••답글
익인9
우리집도 고구마전 부치는 중 넘 마시써
•••답글
익인10
고구마맛있겠다
•••답글
익인11
맛나겠구만~~
•••답글
익인12
산적에 저 노란거 뭐야?
•••답글
글쓴이
동태전!
•••
익인15
산적에 동태전 끼워?? 우리집 파 맛살 고기만 넣는데
•••
글쓴이
아 미안 착각했닼ㅋㅋㅋ버섯이야
•••
글쓴이
저 뒤에있는 노란색 전이 동태전
•••
익인13
헐고구마전으로하면 속까지 다익어??
•••답글
글쓴이
약한불로 오래부쳐야해!
•••
글쓴이
그리고 우리는 후라이팬같은곳에다가 안하고 엄천 큰 전 부치는곳에다가 부쳐 전용
•••
익인77
우리는 얇게 해서 약불로 오래 익히거나 귀찮으면 쪄서 익힌다음에 부쳤어ㅋㅋㅋㅋㅋㅋ
•••
익인14
먹고시푸당...
•••답글
익인16
와 진짜 맛있게 생겼다
•••답글
익인17
맛있게따...
•••답글
익인18
예쁘게 잘부쳤당 맛있어 보여
•••답글
익인19
와 진짜 눈치없지만 두부 하나만 집어먹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0
헐 어떻게 저렇게 깔끔하게 부쳐? 나는 산적만 하는데 계란물이랑 그 가루?하면 전이 엄청 두꺼워져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우린 튀김가류같은것도 넣고 사이다 같은거 넣고 그랬어 반죽은 내가 안해서 잘은 모르겠다
•••
익인21
깻잎전 신기하당
•••답글
익인22
고구마전 너무 조앙 ㅜㅜㅜ
•••답글
익인23
쓰니 고생이 많다ㅠㅠ 화이팅! 그와중에 진짜 잘 부쳤다 ㅋㅋㅋ
•••답글
글쓴이
고마웅❤🔥😭
•••
익인24
ㅋㅋㅋㅋㅋㅋ 난 잡일만줌,,
•••답글
익인25
와 부추전이랑 깻잎전 신기해 마음이 편안해지는 동그라미야
•••답글
익인26
✧ヾ(❀╹◡╹)ノ゙♡
•••
익인27
우와 깻잎이랑 부추맞나? 되게 특이하게 부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우리집이 특이한거구나? 부추아니고 골파양!
•••
익인30
응응ㅋㅋㅋ 보통 깻잎 그 모양대로 적셔서 부치는걸 많이봐섴ㅋㅋ 아 골파는 첨 본다!
•••
글쓴이
우외 우리랑 전혀달랔ㅋㅋㅋㅋ
•••
익인40
혹시 지역 물어봐도 돼?? 지역마다 다른건갘ㅋㅋ
•••
글쓴이
40에게
나 대전!!
•••
익인42
글쓴이에게
ㅇㅎ 나는 대구인뎅 걍 집집마다 다른가보당
•••
익인28
나 다하고 침대에 누워있음 피곤해
•••답글
글쓴이
진짜 힘들어...
•••
익인29
익인31
와 첫번째짤 깻잎전 맛있겠다
•••답글
익인32
와 맛잇겠다 ㅜㅠㅠ 이번에 우리집은 집안사정으로 제사 못지내거든 ㅜㅜㅜ
•••답글
익인33
와 전을 저렇게도 부치는구나 우리는 항상 반죽보다 채소가 더 많이 있게 부쳐섴ㅋㅋㅋ 근데 나는 반죽 좋아해서 저게더 좋다....부치느라 엄청 힘들겠네ㅜㅠㅜㅜ
•••답글
익인34
깻잎전빼고 우리집 전이랑 똑같이생겼엌ㅋㅋㅋ
•••답글
익인35
우리집두 고구마전은 꼭 하지!!
•••답글
익인36
깻잎전 우와 저렇게 하는거 처음봐 신기하다! 근데 전 진짜 잘부친닼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7
할 나랑똑같애 괜히 보여줬다 몇년째 전부침ㅋㅋ큐ㅠㅠㅠㅠ
•••답글
익인38
와 달력에 해놓은겈ㅋㅋ ㅋㅋㅋㅋㅋㅋ 우리랑 똑같닼ㅋㅋㅋ
•••답글
익인39
난 이미 다해서 누워있지롱 나는 엄마가 며느리 한명이라ㅠㅜㅢㅣ
•••답글
익인41
오오 진짜 많이 했네 ㅋㅋㅋㅋㅋ 근데 쓰니가 전 야무지게 잘부친다!!
•••답글
익인43
전 맛있겠다ㅏ.... 쓰니 되게 잘부친다!! 나는 오늘 전부치러 할머니댁 왔는데 할머니가 이미 다 끝내셔서,,, 청소랑 설거지 열심히했다 😅😅
•••답글
익인44
아직 전 안부쳐본 익인들 나중에 전부치기 싫으면 처음 시켰을 때 다 태워먹어야되 꼭!!!ㅋㅋㅋㅋㅋ 나한텐 그래서 아무도 안시킨다 ㅋㅋㅋㅋ
•••답글
익인45
우리집 전이랑 똑같은 집 ㄹㅇ살면서 처음 봤어...
•••답글
익인46
맛있겠다!!!! 쓰니가 한 거 내가 다먹어야지롱 힣
•••답글
익인47
고구마 맛있겠당......
•••답글
익인48
우리집은 아빠가 다햌ㅋㅋㅋㅋ
•••답글
익인49
근데 짱 맛있겠다..ㅠㅠㅠㅠ
•••
익인51
와 우리집도 아빠와 딸들이 했어ㅋㅋㅋ
•••
익인69
ㅋㅋㅋㅋ 우리집도 아빠랑 나랑 전담당인데
•••
익인50
우와 깻잎전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 난 전 1도 안 먹었어ㅠㅠㅠ
•••답글
익인52
맛있겠다....나 하나만 ㅠㅠ
•••답글
익인53
옴욤뇸뇸
•••답글
익인54
고구마 전 부럽다 ㅜㅜ 우리집은 고구마전 없어ㅜㅠ
•••답글
익인55
고구마전 제일 좋아ㅠㅠ
•••답글
익인56
쓰니 대단......힘들겠다ㅠㅠㅠ
•••답글
익인57
산적꼬치 맛있겠다 우리는 산적꼬치 안함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8
어딜 가나 저 달력이 밑에 받쳐지는구나ㅋㅋㅋ 신기
•••답글
익인59
예쁘다 난 근데 진짜 하기싫어서 작년에 뒤집어 엎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올해도 안해 히히
•••답글
익인60
쓰니 고생하네.. 감자전인가 저거??? (깻잎)
•••답글
글쓴이
그냉 밀가루!!
•••
익인62
일은 원래 못하는척 하는거얌
•••답글
익인63
맛있겠다ㅜㅠㅠ 쓰니 고생한다 ❤️❤️
•••답글
익인64
쓰니 고생많았네 ㅠㅠㅠ 얼른 와로라ㅏ랄라ㅏㄹ먹자
•••답글
익인65
쓰냐.. 나 해외익인데..진짜 넘 맛잇어보여 나도 전 ㅠㅠㅠㅜㅠㅠ 흑흑 추석 잘보내
•••답글
익인67
와 전 예쁘다 나랑 바통 터치하자 내가 대신 해줄게
•••답글
익인68
나 전에 지옥의 부침개 만든 이후로 뒤집개 못만지게 한다 흑흑
•••답글
익인70
쓰니가 진ㅁ자 잘하네...
•••답글
익인71
얼마나 모이길래 이렇게 많이 준비해? ㄷㄷ
•••답글
익인72
나 한 입만 ^0^
•••답글
익인73
와 달력 오랜만 ...
•••답글
익인74
오 깻잎전 저렇게 동그랗겤ㅋㅋㅋㅋ신기하다
•••답글
익인75
나동그랑땡먹고싶어ㅠㅠㅠ
•••답글
익인76
헐 저거 동그랑땡이야?ㅜㅜㅜㅜㅜㅠㅠㅠ넘 맛있게 생겼다
•••답글
익인78
우아 난 전부치고싶다
•••답글
익인79
와 근데 진짜 잘 한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0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81
담백할 것 같다
•••답글
익인83
고구마전.. 한입만
•••답글
익인84
헐 우리도 고구마전 햇서!!!!! 쓰니 (짝)
•••답글
익인85
와 잘한다 근데..
•••답글
익인86
우와 깻잎 뒤에 하얀건 뭐야??
•••답글
익인88
제 입에 동그랑땡이랑 두부넣어주떼요
•••답글
익인89
역시 달력이 최고의 유산지다
•••답글
익인90
우와 고구마전 처음봐
•••답글
익인91
와 깻잎으로도 전을 하는구나
맛있겠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아 자기 전공 옛날 직업으로 소개해봐 913 09.15 21:37 9820 0
번호딴사람이랑 처음만나는데 뭐입지? 1번 다벗기 704 09.15 13:35 21948 0
올때 메로나 라는 톡에 답장 뭐라하지,,, 347 09.15 14:09 17479 0
익명뷰티 웃는게 예쁜 사람들 특징 뭐같아?? 207 09.15 14:52 8451 0
이성 사랑방 둥이들도 남친이랑 이거해봐ㅋㅋㅋㅋㅋㅋ40 159 09.15 22:46 10967 0
33114145 아 오늘 알바가기 싫어 3:15 1 0
33114144 양치 한다고 해 친다고 해? 3:15 1 0
33114143 명절 사라지면 좋겟다 3:15 1 0
33114142 인티 안들어온지 진짜 오래돼서 다 까묵었는데 3:15 5 0
33114141 고양이한테서 섬유유연제 냄새남ㅋㅋㅋㅋㅋㅋ 3:15 3 0
33114140 이성 사랑방 이거 이분이 나좋아하는거같나여?   3:14 18 0
33114139 에어팟이 삶의질을 올려줘?? 2 3:14 6 0
33114138 친언니나 사촌언니랑 비교당하는 익?? 3:14 4 0
33114137 요 가디건 이상하지? 4 3:14 19 0
33114136 얼굴 긴데 여백 많고 광대 빵빵한 사람은 대체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하.. 3:14 4 0
33114135 익들아 신촌 맛집 추천 좀 해주라! 3:14 4 0
33114134 아니 ㅋㅋㅋ 열 아홉이나 됐는데 아직도 어른한테 말 할 때 1 3:14 13 0
33114133 옷 핏 잘 받는 몸매 특징 몰까... 1 3:14 16 0
33114132 인티 정지 당햇을 때 3:14 10 0
33114131 놀라울정도로 잠이 안온다 3:14 5 0
33114130 목마르다 3:14 2 0
33114129 난 마지막이 싫은 병에 걸렸나? 2 3:13 10 0
33114128 간단하게 하나만 묻는다 4 3:13 17 0
33114127 아 나 7시30분에 일어나야 하는데 아직도 못 잠 1 3:13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새벽이니까천러라면같아..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9/16 3:12 ~ 9/16 3: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9/16 3:12 ~ 9/16 3:1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훈남선배 vs 잘생긴직장인 vs 귀여운후배 vs 까칠한옆집남자 l 86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