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2793l 2
그때도 엄청 이뻤거든 걔랑 둘이 나가면 막 고등학생 오빠들이 얘 보고 너 왤캐 예쁘냐고 나중에 오빠한테 시집오라고 그러기도 하고 그랬었단 말야 난 바로 옆에 있는데도 그 누구도 관심 안줫곸ㅋㅋㅋㅋ 근데 그때는 워낙 순수했어서 그런지 부럽다라든지 질투라든지 이런 맘도 전혀 안 들었고 그냥 와 ㅎㅎ 다른 사람 눈에도 내 친구가 무지 예쁜가봐!! 그랬었는데 중학교 갈라지면서 연락 뜸해졌다가 방금 우연히 봤는데 여전히 너무 ㅇ메쁘고... 하... 진짜 20대 초년생 예쁜 여대생 그 자체를 보는 거 같아서 너무 부럽고 그렇다... 난 생일에 생일축하 메세지 10번이면 많이 받은건데 걔는 선물부터 시작해서... 어릴때부터 성격도 참 부러웠어 막내여서 그런지 사랑둥이에... 내가 걔 얼굴만큼 예뻤다 해도 난 성격이 우중충해서 걔처럼 사람들 틈에서는 못살거같아...ㅋㅋ.... 아직 결혼 생각도 없지만 딸 낳게 되면 얼굴은 어쩔수없다 치더라도 사랑둥이로 키우고 싶다
 
익인1
흑흑 이 마음 알아 얼굴에 불만 가진 적 많이 없는데 그 친구만 보면 갑작스럽게 열등감 생겼었음
•••답글
익인2
그런 삶 한번 살아보고싶다...
•••답글
익인4
익인13
익인27
익인45
익인51
익인58
익인59
익인61
익인62
익인63
익인67
 
익인3
그래서 내가 인스타 부계정을 만든 이유...친규들용 따로 내가 자주 보는 인스타 계정 따로
•••답글
익인5
그러면 꼬여서 그 친구를 미워하는 사람도 있던데 쓰니는 좋은걸 좋은 그대로 보니까 쓰니도 좋은사람같애
•••답글
익인6
맞아!!!이거이거
•••
익인7
ㅁㅈㅁㅈ
•••
익인8
222 쓰니도 사랑많이받을거야
•••
익인9
ㅇㅈㅇㅈ
•••
익인10
익인11
7777777
•••
익인12
익인14
99 쓰니두 맘 이쁠거같앙
•••
익인15
101010 완전 공감
•••
익인17
1111!!!
•••
익인19
12121212
•••
익인25
1313!!!
•••
익인26
141414
•••
익인28
15151515ㅇㅇ
•••
익인29
16 ㄹㅇ이야
•••
익인33
17 ㅇㄱㄹㅇ
•••
익인34
익인36
익인37
20 쓰니도 맘 예쁜듯
•••
익인38
익인40
22 쓰니 좋으라고 빈말 하는 게 아니라 나도 이렇게 생각함!
•••
익인42
23 이고 진짜 공감 💝
•••
익인44
2424 진심... 막 열등감에 꼬인 사람이 아니라 진심으로 예쁘다(성격이든 외모든) 하는 쓰니도 예뻐
•••
익인47
252525
•••
익인52
익인53
익인54
28 정말이야 쓰니 예쁜 점 콕 집어줬다! 익인이가 !
•••
익인55
익인56
익인60
익인64
익인65
익인68
 
익인16
쓰니 너두 최고라구 ~~~~~
•••답글
익인20
딱 예쁘다싶은 20대 초년생의 모습으로 사는게 부럽긴해ㅠㅠㅠㅠ 내가 꿈꾸던 20대도 그런모습이였는데
•••답글
익인21
익인22
부럽다 예뻐서 .. 나도 그런삶살아보고싶다
•••답글
익인23
ㅁㅈ 솔직히 인스타보면 부러운 삶들 많지 ㅜ ㅜ가끔 그런생각드는게 어쩔수없나봐
•••답글
익인24
나 고딩 때 학폭 가해자가 페북, 인스타 스타 돼서 셀카 하나만 올려도 댓글 왕창 받더라.. 외모지상주의가 뭔지 참
•••답글
익인48
걔는 한만큼 죗값치를거야 그인성어디안가서 언젠간 부메랑맞더라
학폭가해자들은 꼭벌받았으면좋겠다

•••
익인30
그래서 난 인스타 페북 안한다..ㅠ 그런 친구들보면 너무 우울해질 것 같아
•••답글
익인31
나도 어릴 적 단짝이 키크고 잘생겨져서 우울해.
단짝형이 결혼해서 청첩장 왔는데 내가 너무 못나고 자신없어서 안갔어. 속이 울렁거리고 꼬여지더라.

•••답글
익인32
나도 사람들 보면 현타와서 sns다 끊엇다ㅠㅠ스스로를 좀 사랑하고싶당
•••답글
익인35
인스타 보면서 너무 우울해하지마ㅜㅜ 나만해도 아무것도 아닌거 세상 최고 행복한척 인스타 올리고 열받는 일은 안올리니까 ㅔㅋㅋ큐ㅠㅠ 친구들도 다들 그러더라구
•••답글
익인39
본문 읽는데 글에서 쓰니도 좋은사람인거 느껴지는데??충분히 사랑받을만한 사람이야쓰니도
•••답글
익인41
헐 나두 초딩 때 단짝 친구를 다 커서 보게 됐는데 성균관대 갔다는거야. 그리고 얼굴도 너무 이쁘고 마르고 잘 꾸미고,,....
•••답글
익인43
하지만 뭐 ~ 별로 부럽진않아,
쓰니도 괜찮아! 신경안써도 되는 부분인거야! 쓰니한텐 다른 매력이 있을꺼야. 남의 것들 부러워하지말자! 나는 나고 단짝은 단짝이잖앙!

•••
익인57
와 성대... 난 얼굴보다 이런 부분이 더 부럽다 ㅠㅠㅠㅋㅋㅋㅋ.. 막 부자고 학교좋은데고 ㅠㅠㅠ
•••
익인46
쓰니도 기염둥이양
•••답글
익인49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절대 나아질 수 없는것이 많다는게 절망스럽긴 하지..
•••답글
익인50
유전자 하나로 모든것이 결정될테니.. 환경도 무시 할 순 없지만 아주 심각하게 열악하지 않는 이상
유전자로 모든게 판가름되니까

•••
익인69
222 아 공감대면서 슬프당 ㅠㅠㅠㅠㅠㅠ흑흑
•••
익인70
빈말 아니고 쓰니도 진짜 멘탈 건강하고 좋은 사람인거같은데??? 흑흑 와 나는 텍스트만 봐도 벌써 열등감생겨서 질투날것같아...ㅋㅋㅋㅠ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2n익들아 이 빵 몰라?매점빵인데 617 01.25 21:48 14259 1
200원 드릴게요 400원 드릴게요 이거 하지마요ㅠㅜ알바익은 뇌 멈춰.. 567 12:24 19505 0
이성 사랑방 남친폰에 ❤로 저장돼있는 사람이 있는데 나 아니거든? 1007  01.25 20:32 33851 2
이거 93년생 부터 없는거라던데 359 01.25 23:42 19374 0
나 남의 촉은 잘 맞히는데! 850 01.25 16:58 1881 0
34640500 확실히 반려동물 키우는 애들은 다른집가도 매너있다ㅋㅋㅋ 15:50 1 0
34640499 아이폰 비번 4자리도 가능하구나?!!  15:50 7 0
34640498 장터에 옷팔아본 익들! 택배비는 어떻게 받아? 1 15:50 7 0
34640497 흡연자 익들 들어와봐 15:49 9 0
34640496 이성 사랑방 실내데이트 추천해줘!! 1 15:49 7 0
34640495 카페 알바 해본 익들 보통 스팀 얼마만에 배웠어? 15:49 10 0
34640494 스카이 175 평범남 vs 지잡대 180 남 5 15:49 21 0
34640492 애플펜슬 살때 부가적인거 뭐사야해? 15:49 6 0
34640491 나 화정 사는데ㅜㅜ 우한에서 온 사람말고 2차감염자 나왔어? 15:49 9 0
34640490 아 진짜 일부 애기 엄마들 때문에 짜증나서 미치겠네; 15:49 10 0
34640489 손톱 못생긴거 네일샵에서 관리하면 좀 괜찮아지나? 15:49 4 0
34640488 다음주까지 염색 최대한 유지해야해서 최소한으로 감는중인데 고통스럽다... 15:49 9 0
34640487 21살 남자친구 생일선물 추천좀 15:49 6 0
34640486 우한폐렴때문에 일상생활이 안댐...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49 34 0
34640485 에그타르트 20개 사다놓고 15:49 10 0
34640484 알바 스케줄 너무 늦게 떠ㅠㅠㅠㅠㅠ 15:49 6 0
34640483 혹시 그 오빠 연락.. 15:49 4 0
34640482 명절 때 과식해서 오늘 하루종일 그냥 굶음 15:49 9 0
34640480 24살이 친구들이랑 주고받는 생일선물이 2~3만원대면 평균보다 못사는.. 7 15:48 4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15:46 ~ 1/26 15: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6 15:48 ~ 1/26 15: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