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9739l 1
근데 찾았어ㅠㅠ

친구랑 한 잔 얼큰하게 하고 같이 인생네컷 신나게 찍고 내가 베라 쏜다고 신나게 들어가서 기프트콘으로 결제했거든 지갑은 인생네컷에서 잃어버리고 근데 베라에서 잃어버린줄 알고 베라 사장님한테 물어보니까 경찰서에 신고를 해야지 씨시티비를 보여줄 수 있다그래서 진짜 나 같은 ㄴ은 진짜 ㄸ이라고 거의 울면서 파출소 갔는데 지갑이 분실물로 들어와있었대ㅠㅠㅠㅠ 진짜 대한민국 살만하다

나도 착한 일 많이 하고 살아야지!!ㅠㅠ
 
익인1
와 진짜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2
다행이여 ㅠㅠ
•••답글
익인3
다행이다ㅠㅠ
•••답글
익인4
다행이더 진짜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5
다행이다ㅠㅠㅠㅠ
•••답글
익인6
대박...진짜 세상이 아름답게 보일듯...다행이다ㅠㅜㅜ
•••답글
익인7
다행이야😂😂
•••답글
익인8
다행이다ㅠㅠㅠ 그리고 씨씨티비는 경찰이 와도 주인이 싫다하면 못보는거고 주인맘인데 저 배라 점장님 보여주기 싫었나 괜히 엮이기 싫어서
•••답글
익인11
서에 신고하면 경찰이랑 같이가서 보는고얌
쓰니는 서에 신고하기 전에 이미 지갑을 거기서 찾았대

•••
익인14
내 남친이 자영업해서 아는데 주인마음이얌 경찰신고해서 경찰이랑 와도 주인이 cctv보여주기싫다하면 어쩔 수 없다그래 못봐
•••
익인22
지나가다가.. 경찰에 도난신고 해서 경찰이 가서 보여달라하면 경찰한텐 보여줘야할걸 그 잃어버린 사람한텐 안보여줘도
•••
익인25
노노 경찰한테도 보여주기싫다하면 못봄
•••
익인30
경찰와도 보여주기 싫다고 하면 못봐! 공문 챙겨와야행
•••
익인23
영장이나 뭔공문이엇는디 이름이기억이안나네 어쨌든 가져오면 무조건보여줘야해
•••
익인24
그니까 영장은 검찰한테 받아야돼
•••
익인26
응응 근데 저공문은 경찰이 가져올슈있어!수사협조문!!
•••
익인27
그거 말그대로 협조문이지 강제권은 없어..
•••
익인9
익인10
안에 내용물도 그대로야??
•••답글
글쓴이
응ㅠㅠ 얼마 없었지만 현금이랑 카드랑 신분증이랑 다 있어ㅠㅠ 너무 감사해ㅠ
•••
익인12
와 그걸 찾았다니 대박 대박
•••답글
익인13
와 찾은거 대박
•••답글
익인15
난 펜디지갑 이주만에 잃어버렸는데,, ㅠㅜㅜㅜ 하필 술집에 내 민증 맡겨서 민증만 따로 내 가방에 넣고 지갑 손에 들고 다니다가 잃어버렸어ㅠㅠㅠㅠㅠ 맘아파 주그꺼같오
•••답글
익인16
오찾았다니 대박이다 근데 진짜 ㄸ이라고 가 무슨뜻이야?
•••답글
글쓴이
덩뭉충이!!
•••
익인17
캬 감동쓰!! 쓰니 기분 진짜 좋겠다!!
•••답글
익인18
한달전에 잃어버린 지갑 찾앗다는 줄 ㅋㅋㅋㅋ 다행이야
•••답글
익인19
다행이다 ㅜㅜㅜㅜㅜㅜ 나도 저번에 민증들은 지갑겸파우치 잃어버렸는데 누가 파출소에 맡겨서 집으로 배달왔더라,,, 세상 아직 살만한가보ㅓ
•••답글
익인20
와 진짜 다행이다ㅠㅠㅠ
•••답글
익인21
다행이야ㅠㅠ!!
•••답글
익인28
다행이다!!!!!
•••답글
익인29
쓰니 혹시 성이 ㅈ?
•••답글
글쓴이
맞아!! 혹시 부산...?
•••
익인38
ㄴㄴㄴ아니야 서울이야.. 내친구랑 너무 똑같아서 깜놀했어...걔도 구찌 지갑 잃어버렸는데 나랑 같이 샀으니까 한 한달된거ㅋㅋㅋㅋㅋ cctv보고싶었는데 경찰 허락 받아야한다해서 못본거랑 파출소에서 찾은거랑 완전 다 똑같아 ㅋㅋㅋㅋㅋ신기하다
•••
글쓴이
아~~ 그렇구나! 혹시나 찾아주신 분인가하고 설렜네ㅎㅎㅎㅎ
•••
익인46
내친구도 찾아주신분 알고싶어했는데 안알려주신다고 하더라규ㅠㅠㅠ
•••
익인31
우리언니듀 오늘 지하철에서 에어팟 누가 떨어트린거 분실물에 맡겼는데
•••답글
익인32
홀 다행이다ㅠㅠ
•••답글
익인33
진짜 다행이당
•••답글
익인34
내지갑은 왜 안와...민증이랑 다있는데ㅠㅠㅠㅠ내것도 왔으면 좋겠다ㅠㅠㅠ
•••답글
익인35
우와우 찾아서 다행이야ㅜㅜㅜㅜ 진짜 요즘엔 다 경찰서 가져다주나봐..!!! 울 언니도 지갑 잃어버려서 새로 샀는데 한 2주? 뒤에 집으로 배송(?)왔음 ㅎㅁㅎ..
•••답글
익인36
부럽다.. 난 못 찾았는데 ...ㅠㅠㅠㅠㅠ
•••답글
익인37
와 대박 축하해ㅠㅠ
•••답글
익인39
헐 나도 그런적있어ㅜㅜㅜㅜㅜ
•••답글
익인40
나도 루이비똥 카드지갑 잃어버렷는데 경찰서에있었오ㅠㅠㅠㅠ
•••답글
익인41
백퍼 못찾겟다 했눈데ㅠㅠㅠ
•••
익인42
우리이모도 며칠전에 명품지갑에 현금다발,카드,신분증 다 있었는데 분실신고 연락와서 찾았어!!진짜 좋은사람들 많다ㅜㅜ
•••답글
익인43
다행이다ㅠㅠㅠ
•••답글
익인44
진짜 대박이여 ㅠㅠㅠㅠ 댓글들도 보니까 아직 살만하다..
•••답글
익인45
홀랭 진짜 다행이다 ㅜㅜ 가슴철렁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현실에서 잘생긴사람 보면 602 10.20 19:45 19840 0
나 학폭위 올라가게 생겼어 어떡해 1208 10.20 14:21 35589 0
이런 이유로 드라마를 안 볼 수 있구나.. 404  10.20 14:22 20401 0
이성 사랑방 여자들아 그렇게 잘생긴건 아닌데 자꾸 끌리는거 요소 뭐인것같아? 169 10.20 18:31 3007 0
만화/애니 드림 배구고 대신 전해드립니다 692 10.20 19:24 919 6
33516704 아 진짜 지금 전화를 왜 해 1:27 1 0
33516703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 부모님께 보낼 문자 좀 봐주라ㅠㅠ 1:27 1 0
33516701 나만 공부 하나도 안했어,,,,, 1:27 2 0
33516700 💛💛익들아 성대근처 카페💛💛  1:27 3 0
33516699 나 미국 어학연수 가는데 영어이름 괜찮은 거 알려주라 ㅠㅠㅠ 1:27 3 0
33516698 이성 사랑방 커플다이어리 보다가 왈칵ㅜㅜㅠ 1  1:26 7 0
33516697 다들 자취방에 티비있오? 1:26 4 0
33516696 아니... 벌써 시험이 끝나..? 1:26 7 0
33516695 외국인 꼬셔본적 있니......? 1 1:26 7 0
33516694 남자친구 진짜 까맣다 40 1:26 27 0
33516693 키큰익드라 키큰익드라 궁금한게 있어‼️‼️ 1:26 5 0
33516692 아이폰 11 사전예약 1:26 6 0
33516690 카톡 스터디 그만두려고 하는데 1:26 10 0
33516689 이성 사랑방 누구 나 조언좀.... 2  1:26 9 0
33516688 취업 면접볼 때 블라인드로 해??? 1:26 5 0
33516687 수박주스 먹고싶다 1:26 2 0
33516686 알바하면서 제일 힘들었던 일 뭐였어? 3 1:26 9 0
33516685 1 씻고 치킨먹고 잔다 2 지금 잔다 2 1:26 7 0
33516684 나 어렸을때 우리집 진돗개 교배하는거 보고 진짜 충격받음 1:26 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데이식스진혁이들보조배터리[bl]이벤트존화양연화시험기간💖투표인증💙리얼리티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1 1:24 ~ 10/21 1: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1 1:24 ~ 10/21 1:2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최애 디즈니(픽사) 영화 l 159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