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3790l 0
 
12345678910

익인935
익인936
익인937
익인938
111111 글고 2랑 사귈래 ㅎㅋㅎㅋ 상상이라도 해보자
•••답글
익인939
1111 연예인 너무 피곤할 듯 말실수 한번하면 죽을 듯이 까이고 잊혀질 권리도 없음 10면 지나도 끌올되고
•••답글
익인940
익인941
익인942
익인943
익인944
익인945
11111 갑부도ㅑ서 하고싶은고 하고 살래
•••답글
익인946
1 악플 견뎌낼 멘탈이 안되서..
•••답글
익인947
익인948
익인949
익인950
11갑부 그러고 덕질할래
•••답글
익인951
222 엄청난 사랑 받아보고싶다
•••답글
익인952
111제가 제2의 이수만이 되어보겠습니다...
•••답글
익인953
11111 인스타스타만해도 갠츈
•••답글
익인954
1111 난 인데 연예인엔 재능 없으니까 유튜브나 방송 이런거 해볼래
•••답글
익인955
111 연예인은 너무 힘들어..
•••답글
익인956
익인957
익인958
1 하고 2는 취미로 하거나 그런 친구를 사귀거나...
•••답글
익인959
익인960
익인961
당연11 연예인은 스트레스 많이 받고 힘들꺼 같애ㅠ
•••답글
익인962
당연 갑 부~
•••답글
익인963
익인964
익인965
2222222222222 모든 사람들에게 기억되는 사람이 되고 싶고 한번 사는 인생 화려하게 살아보고 싶어 그리고 어릴 때 꿈이 연예인이었어서..ㅎㅎ
•••답글
익인966
익인967
익인968
익인969
11 걍 편하게 돈쓰면서 살래
•••답글
익인970
익인971
익인972
1111111111111 연예인으로 잘살 자신없어..., .남들 시선신경쓰고 살고싶지 않다, 걍 편하게 돈쓰면서 살래
•••답글
익인973
익인974
난 2
춤좋아하고 관심받길 좋아하는 나로썬 ㅋㅋㅋ

•••답글
익인975
익인976
111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살래~ 그리고 난 연예인 보다는 연예인을 덕질하는게 딱 내 적성이라 그 돈으로 덕질하면서 살래~
•••답글
익인977
11111111난 관심 받는거 무서워
•••답글
익인978
11111111 완전 꿈이다
•••답글
익인979
22내가 하고 싶은게 노래인걸ㅠㅠ
•••답글
익인980
익인981
익인982
익인983
탑 찍고 은퇴할라
•••
익인984
갑부! 돈 펑펑쓰면서 살겨
•••답글
익인985
111111 평생 놀고 먹을거야
•••답글
익인986
익인987
22 관심받는거 조아
•••답글
익인988
익인989
익인990
익인991
익인992
익인993
111 난 멘탈스레기라 그런 악플들 보고는 못 살거같아ㅜ
•••답글
익인994
무조건 111111 유명해지고 싶지도 않고 연예계관심 1도 없고 그냥 부자될래
•••답글
익인995
1111 연예인은 너무 힘들거같아.. 갑부되서 연예인이랑 친구먹을랭 ㅎ
•••답글
익인996
1111111 연예인은 먼가 행동을 너무 조심해야될것같앙
•••답글
익인997
익인998
갑부해서 내본진 내가 회사차려서 데려와서 키울래✊🏻
•••답글
익인999
익인1000
익인1001
익인1002
갑부할랭
•••답글
익인1003
갑부하고 자식을 연예인으로
•••답글
익인1004
익인1005
당연 갑부
•••답글
12345678910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근데 현실에서 잘생긴사람 보면 709 10.20 19:45 24616 0
나 학폭위 올라가게 생겼어 어떡해 1244 10.20 14:21 38280 0
이런 이유로 드라마를 안 볼 수 있구나.. 453  10.20 14:22 24191 0
이성 사랑방 여자들아 그렇게 잘생긴건 아닌데 자꾸 끌리는거 요소 뭐인것같아? 332 10.20 18:31 5597 0
만화/애니 드림 배구고 대신 전해드립니다 695 10.20 19:24 1330 6
33518378 Envy가 부정적인 부러움이야? 6:48 1 0
33518377 4살 조카가 사이다 맵다는 게 왜케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48 1 0
33518376 무슨 기침이 3초에 한번씩 나오니ㅠㅠ 6:47 3 0
33518375 공부 하나도 안 했는데 ㅋㅋㅋㅋ 큰일이네 정말 ~ 6:47 4 0
33518374 지금 기차 탈 때 뭐 먹을까? 6:47 4 0
33518373 멜론에서 2008년 차트 전체재생 중... 행복한 추억여행... 6:47 3 0
33518372 정신과 가야할까?? 6:46 5 0
33518371 폰 렉걸리는 거 와파랑도 관련있을까? 1 6:45 4 0
33518370 유튜브에 피아노는 못치지만 편집은잘하지 1 6:45 10 0
33518369 강아지는 왜그리 붙어자려고 할까... 6:44 10 0
33518368 이성 사랑방 둥들이라면 어떡할거야 4  6:44 10 0
33518367 오늘 23도까지 올라간다는데 얇은 목폴라니트에 셔츠 6:44 7 0
33518366 서울가는 우등버스에 나 혼자 탔어!!!!!!!! 4 6:43 22 0
33518365 지방연생 서울사촌오빠집 사는거 민폐? 2 6:43 17 0
33518364 익들 골라줘 2 6:42 6 0
33518363 '워딩'이라는 말 커뮤나 트위터에서나 쓰는듯ㅋㅋㅋㅋㅋㅋ실제로 저 단어.. 2 6:41 31 0
33518362 아오 반말하는 손님한테 나도 반말하고 싶다 3 6:40 10 0
33518361 출근한다......너무 졸리다... 6:40 7 0
33518360 변한 건 폐하이십니다 4 6:40 2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1 6:43 ~ 10/21 6:45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1 6:44 ~ 10/21 6:4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우정즈 l 토트넘 l 뮤직웍스 l 세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노래 바꿔부르기!!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은?<hot🔥> l 472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